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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경험, 탄

3 월 출생, 1976, 이창일 중 92 반 6 반 동문 화동공대를 졸업하다.

1996 대학 졸업 후 유학을 떠났다. 참여한 프로젝트는 석유화학공업국 과학기술진보 3 등상, 상해시 과학기술진보 3 등상을 수상했다.

1996 년 7 월 ~ 1999 년 6 월 화동공대 청정탄기술연구원에서 조교로 근무했습니다.

1999 는 게임 R&D, 운영 및 기술 운영을 주관하는 성대한 인터넷 회사 창업에 합류했습니다.

200 1 온라인 게임' 레전드' 도입, 같은 해 기술 지원 센터 설립, 온라인 게임 기술 운영 및 유지 시스템 구축 성공

2002 년, Esales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해 업계의 모범이 되었습니다.

2002 년에 R&D 센터를 설립하여 팀이 개발한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여러 차례 수상하였다.

2003 년 7 월부터 Shanda group 의 CTO 로 재직했습니다.

2004 년 제 2 회' 상해시 정보화 작업 시스템 10 대 청년' 으로 선정되었다.

2005 년에' 중국 우수 CIO' 라는 칭호를 받았다.

2006 년' 제 8 회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정신문명 건설' 5 개 1 개 공사 우수 문화 신인상' 을 수상했다.

2008 년 4 월, 성대한 CTO 담의 임명을 성대하게 선포하여 당준을 회사 사장으로 승계하고 CTO 직을 보류하였다.

2008 년 4 월 10, CEO 성대한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유한회사를 계승했습니다.

2009 년 5 월 현재, 그랜드 게임 주식회사 회장으로 재직했습니다.

20 10 10 동시 그랜드 게임 유한 회사 CEO .....

20 12 년 8 월 성대한 게임 회장 겸 CEO 직을 사임했다. 학창시절 밤새워 게임을 하는 것부터 자신의 첫 게임을 만드는 것, 성대한 창업에서 10 년 동안 CEO 를 하는 것, 온라인 게임 종사자인 담의 인생 궤적은 그의 생존 철학을 해석하는 것이다. 사람은 반드시 자신이 좋아하고 잘하는 일을 해야 한다.

사람들은' 하늘의 아홉 마리의 새는 지하의 호북군이다' 라고 말하는데, 호북에서 태어난 담은이 말을 성취했다. 담재 16 세 때 학교 성적이 우수하여 화동공대에 입학해 젊은 대학생이 되었다.

대학에 입학한 후 담조군은 처음으로 컴퓨터를 접했다. 모든 대학 남학생들처럼, 그는 깊이 끌렸다. 밤새워 게임을 하는 것은 예사이다. 차이점은, 다른 사람들은 단지 놀기만 할 뿐이지만, 담담은 곧 그의 흥미를 옮겼다. 그는 학우들이 자신의 게임을 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움직일 수 있는 널빤지로 튀는 공을 막았고, 이' 핀볼 게임' 은 담의 첫 작품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널리 퍼졌다.

졸업 후 담담은 인터넷에서 진천교를 알게 되었다. 산에 가입하기 전에 담의 유일한 업무 경험은 화동공대 청정탄기술연구원에서 조수로 일한 것으로, 시간은 1996 년 7 월부터 1 1 년 6 월까지 화학관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다. 담조군은 당시 자신의 생활에 대해 명확한 생각은 없었지만 소프트웨어와 인터넷에 관심이 있어 창의적인 일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1999 165438+2003 년 10 월 ~ 7 월, 담임 성대한 이사, 2003 년 7 월 이후 성대한 CTO, 2005 년 8 월 ~ 2006 년 2006 년 6 월 회사의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습니다. 2008 년 4 월 4 일 당준을 대신하여 총재를 맡다. 20 10, 이유를 계승한 담담은 회장으로 성대한 게임 CEO 를 맡았습니다. 담담이 2 년 만에 처음으로 성대한 게임 핵심 업무관리 일선으로 복귀한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담에 따르면 그가 CEO 를 맡은 이후 성대한 게임과 그 이전의 전략적 방향은 변하지 않았지만, 그는 제품에 있어서' 파격적인 발전' 이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로그래머부터 CEO 까지 담조군은 거창한 10 년 동안 책 한 권을 쓰기에 충분했다. 이 젊은 대통령은 그렇게 진지하지 않고, 더 활기차고 유머러스하다는 인상을 주었다. 그에게서 우리는' 기술자' 의 착실함과 지울 수 없는 열정을 보았다.

온라인 GM 에서 프로듀서, 회장 겸 CEO 에 이르기까지 담담은 전형적인 젊은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가 어떻게 게임을 할 생각을 생각해냈는지에 대해 그의 대답은 놀라울 정도로 간단했다.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일을 하고 싶습니다. 아케이드와 소패왕 시대에는 절약한 용돈으로만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쌓은 열정은 변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일은 네가 통제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의 게임을 할 수 없고, 마지막까지 너는 만족하지 않는다. 너 스스로 하고 싶어.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입사했다고 믿는다. " 그 해에 대해 말하자면 담은 감개무량했다. "이' 하고 싶다' 는 생각은 아마 내 꿈이 시작되는 곳일 것이다."

오늘의 담은 이미 그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그가 관심 있는 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고 있다. 이 자리에 앉아 있으면 그도 젊은이들이 성공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는지 알 수 있다.

그는 이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첫 번째 범주는 자신의 일에 관심이 있고 잘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두 번째 사람은 모두가 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바람을 따른다. 세 번째 사람은 이 업종이 돈을 벌고 들어와서 한 숟가락을 먹고 싶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 부류의 사람은 매우 적다. 만약 네가 그들을 만난다면, 너는 전력을 다해 그들을 너의 팀에 가입시킬 것이다. 후자의 두 부류의 사람들은 반드시 자신의 목표에 대해 매우 집착해야 성공할 수 있다.

담조군은 성공의 관건은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일찍부터 알고, 많은 장애물을 만나도 이 길을 더듬어 찾는 데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내면의 발버둥과 고통도 느낄 수 없다. "미슐랭 삼성급 식당의 요리사인 친구가 있습니다. 그는 요리가 사실 음식을 먹는 것보다 더 재미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음식을 먹는 것은 입으로 하고, 밥을 하는 것은 마음이기 때문이다. 나는 게임을하고 요리하는 것이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담이는 이렇게 말했다. 성대한 제조

34 세, 산에서 이미 10 년이 넘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성대하게 자라 성대하게 모든 비바람을 지나갔다. 성대한 성장과 함께 담도' 성장' 하여 게임사업부 책임자, CTO, CIO 로 선임했다. 물론 그도 위대한 기업가 중 한 명이다.

"성대에서는 IT 기술이 비즈니스의 일부인지, 아니면 비즈니스의 지지 구조인지 구분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담은 CTO 이자 CIO 입니다. "여기서 제품 R&D 작업과 정보화 작업은 기본적으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IT 시스템이 없다면, 우리는 인터넷에서 이런 아키텍처를 갖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 이에 따라 그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 운영의 기술 개발 및 관리 정보 시스템 건설을 부담할 책임이 있다.

창립 이래 성대한 포지셔닝은 최초의 애니메이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멀티 게임 운영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서비스로 바뀌었다. 바로 이런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담이 그의 팀을 이끌고 정보 지원을 제공하였다.

200 1 년 9 월 이후 성대하게 선보이는 게임' 레전드' 가 공개 테스트를 시작해 운영에 들어갔다. 이 게임의 폭발적인 정도가 성대한 기대를 뛰어넘었기 때문에 담은 IT 기획을 할 시간이 전혀 없어 업무를 따라가야 했다. "그 당시에는 매주 새로운 서버를 추가하게 되었고, Dell 은 비즈니스의 빠른 성장을 보장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진천교가 결정을 내릴 때마다 담담의 의견은 매우 중요하다. 일단 그가 자신이 있으면, 그는 곧 새로운 전략의 길을 평평하게 할 것이다.

기술 회귀

2004 년 2 월, 담은 정보시스템을 통합할 수 있는 권한인' 성대한 비밀 보장' 을 시작했고, 동적 비밀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열쇠' 가 탄생했다. 성대한 비밀 보호' 를 통해 성대한 직원들은 하나의 동적 계정을 사용하여 다양한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성대한 게임 사용자도 계좌 도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후로 Shanda 는 시스템의 관련 통합 기간에 접어 들었습니다. 각 업무에 대한 분류 계층화를 바탕으로 담담은 독립 시스템을 한 층씩 연결했다. 금융, 인적 자원 관리와 같은 대규모 기본 비즈니스가 안정되었으며 인터넷 아키텍처 기반 하드웨어 관리도 정착되었습니다.

2004 년 5 월, 성대하게 상장된 후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다양화 전략으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2004 년 말, 성대는 게임 콘텐츠 제조의 SDG (성대한 게임), 플랫폼 운영의 SDO (성대한 운영) 및 홈 엔터테인먼트의 SDS (성대한 시스템) 라는 세 가지 주요 사업부로 나뉘어 3 대 비즈니스 플랫폼을 형성했습니다. 이에 따라 성대한 정보 시스템도 이 세 가지 플랫폼인 콘텐츠와 관련된 게임 콘텐츠 제조 업무에 통합되었다. 플랫폼 관련, 플랫폼 운영으로 분류 하드웨어 관련 프로젝트는 홈 엔터테인먼트로 분류됩니다. "이것은 우리의 비교적 안정된 구조일 뿐이다. 향후 5 년 동안 우리는 계속 통합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당시 담은 "기존 정보 아키텍처는 이미 회사의 미래 발전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다" 고 생각했다. "

당준이 임무를 완수했을 때, 집에서 자란 아이인 담조군이 나타났다. 담이는 "구체적인 임명은 가장 늦은 시간이지만, 전체 구조조정은 작년부터 이미 양조되고 있다" 고 말했다. 당 선생의 이직 여부와 상관없이, 회사 구조는 모두 앞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업무도 그에 따라 나뉜다. 우리는 두 개의 사업부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플랫폼과 사용자 커뮤니티이고, 하나는 게임 내용에 집중하는 것이다. 이 전략은 재작년에 결정된 것이다. 나의 임명에 관해서는, 나는 오후 내내 알게 되었다. "

"어느 날 오후" 에 그의 임명을 알게 되었지만, 담은 결코 놀라지 않았다. 그는 "중대한 결정은 항상 빨리 내려진다. 그래서 이것은 갑작스럽지 않다" 고 말했다. 관건은 회사의 구조도 이 지경에 이르렀고, 후속 발전은 예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의 제품 라인, 기술 개발 계획, 플랫폼 개발 계획은 모두 계획 중이며 인사가 속속 진행될 것이다. "

담담이 총재로 취임한 후에도 여전히 CTO 를 맡고 있다. 이런 안배는 성대가 제품 기술로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더욱 증명하였다. 성대한 홍보 책임자인 제갈휘가 말했듯이, 인터넷 회사에게는 기술이 생명이다. 기술적인 배경을 가진 담조군을 사장으로 선정하는 것은 진천교가 양대 사업부를 바탕으로 수평적으로 사고하고 미래의 기술 추세를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술명언) 프로듀서의' 제로' 꿈

세계 제로' 는 어떤 게임인가요?

담의 해석은 제로 세계는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꿈을 이루는 무대라는 것이다!

"처음부터 세상을 창조하라." 담담은 그의' 제로' 꿈을 이렇게 설명했다. "예전에는 항상 최고의 게임을 하고 싶었는데, 나중에' 최고의 게임' 이라는 개념이 사람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가장 소중하고 값진 것은 창의력이다. "하고 싶으면 해라" 라는 창작 열정입니다. 진정으로 무한한 생명력을 가질 수 있는 게임은 모든 사람의 창작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고 모든 사람의 창의력을 실현할 수 있는 플랫폼이어야 한다. "

담조군은 세계 제로가 그의 창작 꿈의 업그레이드판이라고 농담했다.

드림 스테이지 열기

담설: 제로세계의 핵심 이념은 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는 단순히 0 세계의 모델을 세 부분으로 요약했다: 사용자 생성-사용자 관리-사용자 공유.

담담: "이 플랫폼에는 약간의 공간, 일부 도구와 많은 상호 작용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이 공간에서 자신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대작급, 입문급, 순수한 개인적 취미, 마음대로 이 플랫폼에서 모든 플레이어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 디자인과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프로듀서로 만드는 것이 세계 제로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

이렇게 개방적인' 꿈의 무대' 를 만들기 위해 담은 게임 디자인 시스템이 먼저 간소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세계 최고의 개발 기술을 통해. 세계 제로' 는 게임 디자인의' 도구화' 를 점진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 담에 따르면, "원래의 심오한 게임 디자인 체계를 게이머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키트' 로 개발하는 것" 이라고 밝혔다. 이' 바보 같은' 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캐릭터, 장면, 지도 등 제품 요소의 편집과 디자인을 완성해 나만의 독특한 게임 세계를 만들 수 있다.

꿈에 가깝고 제로 세계에 가깝다

담은 "제로월드" 의 탄생은 게임 산업 혁신에 대한 성대한 게임의 결심과 자신감을 담았다 "고 말했다.

"우리는 게임 제작이 전적으로 게임사가 부담하는 단일 국면을 타파하고 싶다." 담은 "세계 제로가 우리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은 단지 놀이성이 강한 게임일 뿐만 아니라 무한한 가능성도 있다" 고 말했다. "

미래를 내다보면서 담은 자신의' 창작꿈' 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했다. "저는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제 꿈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세계 제로가 위대한 시작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

"영" 은 만물을 낳는다. 담조군은 이런 자신감이 대대적인 게임 개발과 운영 능력뿐만 아니라 수많은 온라인 게이머들의 신뢰와 기대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나는 항상 가장 창의적인 사람이 우리 가운데 없고 대중의 지혜는 무궁무진하다고 믿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20 12 년 8 월 27 일, 성대한 게임 원로 중 한 명인 담이 성대한 게임 회장 겸 CEO 를 사임하고, 전 총프로듀서, 새로운 CEO 로 취임했다. 직원에게 보내는 작별 편지에서 담은 성대한 게임 수입이 하락하여 예산에 이르지 못하자 CEO 로서 주요 책임을 지고 결국 사퇴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변화에 직면하여 진천교는 담담의 성대한 게임 CEO 3 년 동안의 성과를' 공적' 으로 평가했다. 그는 담담이 자발적으로 책임을 지고 사직을 비난하는 것은' 매우 책임있는 태도' 라고 생각한다. 그는 성대한 창시자 중 한 명이다. 그는 1999 에서 석사 학위를 포기하고 진천교와 함께 창업했다. 그는 최초의 온라인 커뮤니티 개발자 중 한 명이자 성대한 제품 R&D 센터의 설립자이자 책임자 중 한 명이다.

성대한 창립 6 월 1999 1 1. 이 회사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를 운영하는 강력한 역량을 이어가고 있으며, 전문 팀과 고급 네트워킹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성대한 서비스, 기술 및 관리 팀은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엔터테인먼트 요구를 보장해 왔습니다.

2003 년 1 1 연말까지 성대하게 성공적으로 운영된 온라인 게임 제품의 누적 등록사용자는 170 만명을 넘어섰으며, 온라인 인원은 1 만 9000 여명을 넘어섰다.

200 1 년 9 월, 성대하게 온라인 게임 운영 시장에 진출해' 레전드' 를 운영했다.

2003 년 5 월, 성대하게 전자 지불 업무를 개통했습니다.

2003 년 6 월, BOTHTEC 의' 은하영웅전' 개발에 성대하게 참여했고, 중국 자본이 처음으로 일본 게임업계에 상륙했다.

2003 년 9 월, PC 방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청두 길성 기술 유한회사를 성대하게 인수했습니다.

5438 년 6 월 +2004 년 10 월, 성대한 참여 게임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베이징 디지털 레드 소프트웨어 기술 응용 유한 회사

5438 년 6 월 +2004 년 10 월, 온라인 게임 엔진 핵심 기술 개발 기업 중 하나인 ZONA 를 성대하게 인수했습니다.

2004 년 7 월, 성대한 전략투자네트워크 대전게임플랫폼 운영업체인 상하이 방호 온라인 정보기술유한공사

2004 년 7 월, 체스 레저 게임 개발 사업자 항주 변봉 소프트웨어 기술 유한회사를 성대하게 인수했습니다.

5438 년 6 월 +2004 년 10 월, 오리지널 엔터테인먼트 문학 포털 인수를 성대하게 시작했습니다.

2004 년 6 월, 165438+ 10 월, 한국 Actoz 의 통제지분 인수를 성대하게 발표했습니다.

2005 년 2 월, 신랑 19.5% 지분 인수를 성대하게 선언하여 제 1 대주주가 되었습니다.

2006 년 5 월, 월트 디즈니 인터넷 부서와 성대하게 협력하여 디즈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도입했다.

2007 년 3 월, 성대한 네트워크는 6543.8+ 억원으로 기점문학에 증자하여 세계 최대의 오리지널 문학 플랫폼을 만들었다.

2007 년 7 월, 성대한 인터넷이 국내 온라인 게임회사 김전 기술을 인수했습니다.

2009 년 6 월, 165438+ 10 월, 성대한 웹이 국내 제 1 비디오 공유 포털인 쿨 스트리밍 네트워크를 인수했습니다.

20 10 1 년 6 월, 미국 게임 및 내장형 광고 플랫폼 Maji Media 를 성대하게 인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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