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미리 잘 되면 반드시 잘 할 것이다. 먼저 테이블 게임 운영의 위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1. 현재 국민경제업계 분류에서 허가증을 찾을 수 없습니다. 데스크탑 게임 점포의 투자 규모는 크지 않지만 신흥업이기 때문에 규모도 형성되지 않았고, 국가도 새로운 법규를 내놓지 않았기 때문에 경영 범위를 정의하기 어렵고 관련 관리 규범도 부족했다. 경영장에는 상공업, 세무, 위생, 소방, 문화 등 관련 부문이 관련될 수 있기 때문이다. 。 。 。 。 。 이로 인해 이 업계에 진출하려는 많은 기업과 개인이 뒷걸음치게 되었다. 그러나 보통 먼저 행동한다. 찻집과 커피숍도 테이블놀이를 운영합니다. 다음으로 상가에서 테이블놀이를 하자. 그리고 더 많은 것은 주거건물에 개업하고, 민중을 교란하며, 심지어' 군세' 보다 더 높다. 상해엑스포의 배경으로 테이블게임 시장의 개편이 불가피해 보드실의 면허증 신청이 매우 어렵다. 공상문화등록을 해결할 수 있다 해도 경영장소는 공안소방등 관련 부처의 심사를 거친다. 지금은 대부분의 책상놀이도' 문제 없음' 을 하기 어렵다.
2. 광고비 광고는 대부분의 테이블 게임에 있어서 개방하기 전에 심각하게 간과되는 중요한 부분이다. 보드 게임 바의 접근 문턱이 낮기 때문에, 심지어 3 ~ 5 만 달러까지 보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전 평론과 할인 사이트에 따르면 최근 3 개월 동안 상하이는 300 개에 가까운 새로운 테이블 게임을 열었고, 총수는 570 개 안팎), 신규 플레이어와 신규 강성 소비가 새로 오픈 테이블 게임보다 훨씬 뒤처져 있습니다. 그래서 관광객을 위해 경쟁하기 위해서. 광고는 가장 민감한 문제가 되었다. 현장 임대료, 인건비, 게임 구매 비용 등의 비용이 뚜렷하게 드러나면서 광고는 어떤 의미에서 테이블 게임 운영의 관건이 되었다. 서회구의 가회를 예로 들다. 최대 14 보드 게임에 도달했습니다. 방문 중, 한 집이 비교적 일찍 열렸고, 이윤이 좋았다. 옆집에서 새 장소를 임대해 규모를 넓혔지만, 나중에 새 장소의 임대를 취소했고, 기존 점포의 경영도 어려움을 겪었다. 또 다른 한 집은 개업한 지 한 달 만에 장사가 담백하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까지 했지만, 이와는 대조적으로 인테리어, 뜨거운 음료, 서비스 등 각 방면에서 모두 좋은 이익을 얻었지만, 가격은 동행과 거의 비슷했지만, 사전 홍보가 부족하여 경영난을 직접적으로 초래하였다. 개업 초기 프로모션은 주로' 가격전' 의 형태였기 때문에 일부 적자를 이전하거나 폐쇄하는 과정에서 테이블놀이바의 객류와 이윤이 영향을 받았다. * * 전형적인 상업지구로는 서환의 공업아파트, 푸동의 동명광장, 양포의 대학로가 있습니다. 그중 많은 사람들이 * * 가게 입구 근처에' 호객' 을 하고 있다.
3. 마진이 낮고 피시방의 성숙한 시장보다 테이블게임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담백해 마진이 매우 낮다. 상가와 같은 메이크업, 다이어트, 마오리에 비해. 문턱이 낮고 경쟁이 치열한 과정에서 서비스와 전공을 제고하고 숨겨진 소비를 늘리는 것이 이윤의 관건이 된다.
4. 낮은 임계값
가장 흔한 악성 경쟁은 새로 개업한 가게가 모두' 저가' 라는 것이다. "벽의 기초를 파다" 현상이 심각하다. 때로는 동네 입구에서 당기는 경우도 있다. 최악의 경우는 거의 남의 집 앞에서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부동산이나 관련 관리부 뒤에서 주민이나 소비자의' 거짓 불만' 을 사칭하다.
6. 테이블 게임 시장은 문화부문의 관리가 체스에 가까워질 것이라고 분명히 규범화할 것이다. 현재, 이런 증명서는 특수한 고용방식으로 일부 지역에서는 더 이상 처리되지 않는다. 음료를 제공하는 경우 보건 부문이 포함됩니다. 마지막 방식이 무엇이든 공안소방은 단속해야 하고, 부지에 대한 요구는 더욱 가혹해질 것이다. 이 점은 가게를 열기 전에 반드시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7. 두 가지 극단이 있는데, 특징이 명확하지 않다. 하나는 몇 개의 테이블이고, 테이블 게임이다. 또,' 토끼소녀' 종업원의 책상놀이가 있다고 합니다. 싸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게임뿐만 아니라 가장 일반적인 음식업계, 특히 상하이에서도 특색과 인지도가 없다.
8. 진지하게 맹목적으로 따라다닌다
9. 프로답지 않은' 삼국살 = 테이블게임', 이런 상황은 테이블게임업계의 발전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어 너무 오래 지속될 수 없다. 더 많은 전략, 수수께끼 등 해외에서 시장 검증을 받은 게임은 테이블게임의 안정을 유지하는 소비집단에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렇게 되면 테이블 게임 운영자의 전문적인 자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취미'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테이블 게임이' 도둑질' 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10. 시장이 배양기에 있어서 여객류가 불안정하다.
1 1. 온라인 데스크톱 게임의 잠재적 영향 한 업계 고위 관계자는 온라인 데스크톱 게임을 제공하는 일부 플랫폼 업데이트가 시기적절하지 않아 "형편없게 놀았다" 고 밝혔다. 그 이유는 테이블 게임 운영자와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나 패키지를 계속 구매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보시다시피, 테이블 게임 인터넷판은 실제로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
12. 해적판 게임 삼국살살살, 테이블게임 시장 추진은 분명하다. 앞으로 새로운' 삼국살' 을 선보일 것으로 믿으며, 테이블 게임계에도 새로운' 게임 카드' 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모방과 해적판은 테이블 게임 개발자의 이윤을 삼킬 수 있다. 국내 우수 게임 개발자의 추진 없이는 중국의 테이블 게임 산업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13. 한 브랜드에 가입할 수 있는 잠재적 위협 나이키는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브랜드다. 그 자체로는 공장이 없고, 단지 가공 공장에 브랜드를 제공하고, 브랜드 요금을 받는다. 현재 바이두 보급에서 이런 보드 게임 브랜드가 시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테이블 게임 업계에서는 시장 진출을 위한 자금이 있는 것이 좋지만, 현재의' 테이블 게임점' 에 대한 위협은 분명하다. 한편 한 업계 친구에 따르면 상하이의 한 대형 찻집 고위층은 테이블놀이가 찻집에 입주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전복" 에 불리하기 때문에 봉쇄되었다. 그러나 나는 시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객류를 안내할 수 있다고 믿는다. 찻집은 외관, 장소 등에 비용을 늘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현재의' 테이블놀이점' 에 미치는 영향은 상상할 수 있다.
이상은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테이블놀이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비판과 지도를 해 주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