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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집트의 마지막 파라오

이집트의 마지막 파라오 클레오파트라

역사상 많은 사람과 일이 생활 속의 블록버스터 (제재) 인데, 이는 아마도 사람의 기억 특성과 향수복합체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지난 일은 종종 우리에게 영감을 주어 우리의 사상을 더욱 흥미롭게 한다. "역사인물" 이라는 기사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더 많이 읽게 될 수 있습니다.

클레오파트라 7 세는 이집트의 마지막 파라오라고 불리는 사람이다.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이집트 세계는 아랍 세계에 통합되었고 땅은 변하지 않았지만, 민족은 더 이상 엄격한 의미의 고대 이집트 같은 민족이 아니다. 그래서 지금 이집트 이 땅에는 아랍인, 그리스인, 로마인, 그리고 일부 원주민 이집트인들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자신의 언어를 잃고 아랍어를 구사하며, 세계의 잡거민족이다. 클레오파트라는 이집트어를 할 수 있는 마지막 파라오입니다. 이 파라오는 전설이 많다.

그래서 클레오파트라 7 세, 이 여파라오는 전설이 너무 많은데, 어떤 것이 진짜인지, 어떤 것이 아니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의심을 품고 있을지 모르지만, 어쨌든 클레오파트라는 역사상 큰 역할을 했습니다.

클레오파트라 나비

이 사람은 도대체 누구입니까?

우리는 그녀가 마지막 파라오라고 말했다. 파라오에 대해서는 고대 이집트에만 파라오가 있었지만 클레오파트라는 이집트인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마케도니아인으로 여겨져야 한다. 왜요 그녀는 프톨레마이오스의 파라오이거나 프톨레마이오스의 마지막 파라오이다. 그렇다면 프톨레마이오스 왕조는 누구입니까? 알렉산더가 죽은 후, 그의 부서는 세 부분으로 나뉘어질 것이다. 프톨레마이오스의 부는 이집트에 와서 이집트를 점령하고 이집트는 그의 나라와 기지가 될 것이다. 그는 이집트를 통치했다. 이것은 이집트의 프톨레마이오스 시대이다.

역사의 구분에서 많은 사람들은 이 역사를 이집트의 역사로 나누지 않는다. 사람들은 마네토와 같은 구분에 따라 이집트를 365,438+0 개 왕조 (고대 왕국, 중왕국, 신왕국 포함) 로 나누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중간 시기, 첫 번째 중간 시기, 두 번째 중간 시기, 그리고 새 왕국 이후의 일부 왕국 말기 시기입니다.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시대는 전혀 없다. 왜요 프톨레마이오스 왕조가 결국 외국인이 이집트를 통치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마지막 파라오가 이집트인이 아니라 마케도니아인이나 그리스인이라고 말한다.

당시 지중해 전체의 문명은 이렇다. 로마는 이탈리아의 부츠 모양의 반도에 있는데, 한쪽은 그리스이고 한쪽은 이집트이다. 당시 세계는 실제로 로마에 의해 통치되었다. 당시 로마는 이집트를 직접 통치하지는 않았지만, 당시 이집트는 로마의 비호를 받은 나라였다. 즉 로마군은 언제든지 들어갈 수 있었고 저항할 수 없었다. 이런 상황에서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파라오들은 아직 살아 있지만 이미 위태롭다. 이때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12 대 파라오 프톨레마이오스 12 세는 그의 무능과 통치의 잔혹함 때문에 알렉산드리아 시민들의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국민들이 반항한 후, 그는 억누를 수 없이 도망쳐 로마로 갔다.

프톨레마이오스 12 세, 이 시간에 몇 명의 아이들이 있습니까? 클레오파트라 6 세의 장녀; 둘째 딸의 이름은 버니스입니다. 그의 세 번째 딸은 클레오파트라 7 세, 클레오파트라 7 세, 네 번째 딸인 Arceneaux 라는 딸도 있습니다. 동시에, 그는 두 아들, 네 딸 보다 어린, 하나는 프톨레마이오스 13 세, 하나는 프톨레마이오스 14 세, 그래서 함께, 프톨레마이오스 12 세 여섯 자녀, 처음 네 딸은 딸입니다.

그가 폭도에게 쫓겨난 직후, 그는 로마로 달려갔다. 이때 왕이나 파라오가 있을 수 없다. 그의 둘째 딸 버니스가 즉위했다. 그녀가 권력을 잡은 지 3 년 만에 그녀의 언니 클레오파트라 6 세가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나는 모른다, 이것은 영원한 수수께끼 중의 작은 수수께끼이다. 그리고 3 년 동안 통치한 후, 그의 아버지 프톨레마이오스 12 세는 로마인들의 지지를 받아 다시 이집트로 돌아와 딸을 쫓아내고 처형했습니다. 그래서 프톨레마이오스 12 세는 왕위를 되찾았고, 나중에는 혼란으로 죽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세 번째 딸 클레오파트라 7 세를 남겼다. 클레오파트라 7 세의 남동생은 아직 젊었고 프톨레마이오스 13 세는 당시 겨우 9 세였던 것 같아 클레오파트라 7 세는 사실상 청소년이었다. 이 경우, 그들 둘은 로마인의 비호 아래 함께 왕위에 올랐고, 그들은 결혼했다. 즉 언니가 동생과 결혼했다.

왜 그럴까요? 이것은 고대 이집트의 전통이라고 한다. 이것은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에서 매우 보편적인 현상이다. 그녀는 고대 이집트의 전통을 따랐지만, 우리는 고대 이집트에 관한 많은 자료와 비문을 보았는데, 보통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형제자매가 결혼하는 것은 궁정에서만 발견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그다지 보편적이지는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이 문제에 대해 조사를 했는데, 결국 이런 남매 조합이 발견되지 않아 후세 사람들에게 남겨졌다. 그래서 저는 이집트에서 습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정치적 의미는 다른 의미보다 훨씬 큽니다. 진정한 결혼이 아니라 권력을 잃지 않기 위해서다.

하지만 그들은 결혼 후 함께 통치했다. 진정한 파라오는 프톨레마이오스 13 세, 클레오파트라의 동생이었지만, 당시 그는 겨우 9 살이었다. 그는 통치할 수 있습니까? 나는 판결을 내릴 수 없다. 이때 그들은 이미 결혼했지만 이미 정적이 되어 이 정권을 원했다. 클레오파트라 7 세, 나이가 많고 통치력이 있고, 이 사람은 매우 총명하다. 그녀는 이집트어를 포함한 9 개 언어를 할 줄 안다. 프톨레마이오스 왕조가 이집트어를 할 줄 아는 유일한 파라오였기 때문에 그녀는 재능이 있었다.

클레오파트라의 감정 생활

우리가' 클레오파트라' 를 보거나' 클레오파트라' 라고 부를 때, 카이사르를 포함한 많은 전설이 있다. 카이사르는 매우 유명한 로마 장군이기 때문에 왜 이집트에 왔습니까? 폼페이가 대권을 독차지하려고 하자 카이사르 등 대표들은 동의하지 않아 내전이 시작되었다. 전투가 끝난 후 폼페이는 패배하여 이집트로 가서 이집트의 파라오의 보호를 구했다. 하지만 이때 이집트의 세력이 쇠약해지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였다. 이집트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파라오는 그에게 망명을 주지 않았지만, 그의 부하들은 그의 면전에서 그를 죽였다. 카이사르가 이집트를 쫓을 때 폼페이의 두상이 나타났다. 그들은 너의 정치적 상대가 나에게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네가 기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너의 목적도 그를 잡기 위해서가 아니냐? 하지만 폼페이는 한때 카이사르의 친구였고, 중요한 장군이자 집권관이었기 때문에 정적이자 친구였기 때문에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이때 클레오파트라는 그녀의 형을 때리지 않았다. 그녀는 그녀의 형을 때리지 않았지만, 그녀의 형은 영향력이 좀 있다. 그녀는 반항하지 않았다. 결국 그녀는 시리아로 갔다. 사사가 와서 남매 간의 갈등을 중재하려고 그들을 궁정으로 소집했다. 다음날 아침 그들을 불러 어떻게 * * * * * * * * * * 와 집권하는 문제를 해결하기로 동의했다. 첫날 밤, 아주 기묘한 장면이 발생했다. 우리는 영화에서 카이사르가 궁정에 오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한 중요한 이집트 관리가 그를 만나 선물을 보내달라고 요청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 선물은 매우 비싸서 클레오파트라 7 세 여왕이 보낸 것이라고 한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그를 들어오게 하다. 비밀 통로에서 들어온 후, 나는 두꺼운 카펫을 내려놓고 그것을 열고 일어섰다. 매우 아름다운 여자는 클레오파트라 7 세입니다. 이렇게 그녀는 형 앞에서 카이사르를 만났고 카이사르는 그녀의 중요한 정치 파트너가 되었다.

그녀의 형은 매우 기분이 나빴고, 다음날 고함을 질렀다. "너는 나를 배신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결국 파라오이기 때문이다. 너는 제왕의 기운이 있기 때문이다. 너는 항상 내가 황제라고 생각했고, 카이사르는 이때 듣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체포되었지만, 그의 군대는 법원을 포위했다. 결국 카이사르는 그를 다시 놓아주었고, 그는 반항했다. 로마군은 프톨레마이오스 13 세와 전쟁을 벌였는데, "프톨레마이오스 13 세가 실패하여 죽고, 그의 대신이 죽임을 당하자, 클레오파트라는 동생을 없애고 그녀의 정권을 공고히 했고, 그녀는 카이사르의 연인이 되었다.

여기서 그녀는 실수를 저질렀다. 그녀와 카이사르는 나일 강에서 놀다가 매우 즐겁고 재미있게 놀았다. 동시에, 그녀는 카이사르에게 아이를 낳았다. 그녀는 반드시 자신의 아이를 이집트의 파라오로 만들고 카이사르의 자리를 물려받게 해야 한다. 카이사르가 로마로 돌아온 후, 지금의 복공 개념과 비슷하다. 이 기간 동안 클레오파트라도 로마에 와서 높은 대우를 받았다. 그러나 이런 대우는 로마인들의 그녀에 대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카이사르는 클레오파트라 또는 이집트를 로마 통치보다 더 중요하게 여길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카이사르는 원로원의 한 회의에서 살해되었다. 살인이 일어난 후, 클레오파트라 7 세는 자신이 로마에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밤을 새워 돌아왔다.

돌아온 후 앤서니는 이때 로마에서 궐기하기 시작했다. 그는 또한 군사 장군이며 영사가 되었다. 이때에도 이집트를 포함한 많은 관할 구역이 남아 있다. 이 시점에서 이집트는 이미 로마의 통치하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경우, 그것이 속한 일부 산하 국가의 정상을 소환해야 한다. 그러나 클레오파트라가 부름을 받았을 때 클레오파트라는 매우 요란하게 아름다운 배를 탔다. 그것은 어떤 배입니까? 선미는 금이고 노는 은색이다. 위에 슬라이더가 하나 있다. 나는 우아하게 수관 속에 앉아 노를 젓는 사람들은 모두 수선화로 분장한 아가씨들이다. 그녀의 부채를 보낸 사람은 누구입니까? 큐피드로 분장한 소년입니다. 너무너무 예뻐요. 당시 앤서니는 갑자기 놀라 멍해졌다. 그의 눈에는 싸움만 아는 촌뜨기일 뿐, 자신이 저속하고 비천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안토니우스는 마음이 좀 불균형하다고 느꼈다. 통치자로서 나는 너를 부른다. 네가 온 후에 배에서 내리지 않았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너의 배로 뛰어갔다. 나는 외모, 옷차림, 예의상 클레오파트라에게 졌다. 그래서 나는 네가 오늘 나를 초대한 이상 내일도 너를 초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 큰 장면을 설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 다음날 클레오파트라가 정말 왔다. 그녀의 예복, 수행원, 몇몇 도구들은 다시 안토니우스의 예복을 비교했다. 안토니우스는 즉시 클레오파트라에게 정신적으로 패배했고, 또 한 장군은 클레오파트라의 석류치마 밑에 엎드렸다.

그는 기뻐서 다시는 로마로 돌아가지 않았기 때문에 로마는 안토니우스가 로마를 버렸다고 생각했고, 옥타비아누스는 이때 무대에 올랐다. 이때 정견이 다르기 때문에 앤서니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이집트를 공격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반항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옥타비아누스가 온다는 소식이 이집트에 전해지자 클레오파트라와 안토니우스는 대책을 상의했다. 앤서니는 그렇지 않다면 우리 때리자. 나는 옥타비아누스를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내 함대를 이끌고 옥타비아누스를 만나러 갔다. 악흥이라는 곳에서 해전이 시작되었다. 여기는 매우 재미있다. 전방에서 싸우는 군대는 어떤 군대입니까? 이것은 앤서니와 클레오파트라의 연합이다. 우리는 누구와 싸우고 있습니까? 로마 군대, 즉 옥타비아누스에 대항하는 군대에 대항하다. 싸울 때는 앤서니가 배 앞에서 돌격하고 클레오파트라의 배는 뒤에 있었다.

그들이 싸울 때, 앤서니의 배는 큰 배였고, 큰 배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옥타비아누스의 배는 작은 배였고, 뒤의 클레오파트라는 앤서니가 좀 막을 수 없는 것 같았기 때문에 싸우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 이유는 여전히 수수께끼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연구하고 있으며 의견이 분분하지만, 어쨌든 클레오파트라는 전쟁에서 스스로 항해하여 돌아왔다. 그녀가 떠난 후 여기는 사기가 높은 앤서니이다. 갑자기, 나는 그녀가 나를 버렸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단지 그녀를 쫓아갔기 때문에, 나는 내 군대를 떠나 배에서 클레오파트라를 쫓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장군들이 떠났고, 그들의 군대는 곧 실패하여 옥타비아누스는 이집트로 곧장 갔다. 앤서니는 돌아온 후 클레오파트라에게 매우 화가 나서 클레오파트라를 무시하고 두 사람은 별거했다. 이때 클레오파트라는 자신을 위해 영구적인 영묘 같은 건물을 짓고 자신을 폐쇄했다. 안토니우스는 자신의 궁궐로 돌아와 우울했고, 그동안 클레오파트라를 만나지 못했다. 나중에 클레오파트라가 죽었고 앤서니가 자살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자살 후, 그가 죽기 전에 클레오파트라가 죽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래서 안토니우스는 부하들에게 클레오파트라 앞에 자신을 데려오라고 요구했다. 클레오파트라는 보고 매우 괴로웠지만 안토니우스는 치유할 수 없어 품에 안겨 죽었다.

이때 옥타비아누스는 이미 도착하여 클레오파트라에게 항복을 요구했다. 네가 항복하기만 하면 무엇이든지 이야기할 수 있고, 그러면 너는 그녀를 에워싸서 그녀가 자유롭게 출입하지 못하게 한다. 이때 클레오파트라티는 한 가지 요구를 했다. 하나는 그녀의 아들에 관한 것이다. 교대는요? 또는 이집트의 미래 통치자가 될 때. 다른 하나는, 내가 죽은 후에 앤서니와 함께 묻혔다. 이 경우 옥타비아누스는 클레오파트라가 자살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군대를 파견하여 출입하는 모든 사람을 엄격히 수색하여 자살할 도구가 없게 하였다. 나중에 무화과를 좀 먹고 싶다고 하자 하인은 밖에서 무화과 바구니를 보내며 검사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화과, 무화과, 무화과, 무화과, 무화과, 무화과, 무화과) 별다른 이상이 발견되지 않아 그녀는 들여보냈지만, 안에는 코브라 한 마리가 숨어 있었다. 그녀는 무화과나무 바구니에 손을 얹고, 그녀의 최고의 면류관을 쓰고, 쓰고, 그녀의 침대, 바로 파라오의 침대에 누웠다. 결국 그녀는 두 하인과 함께 죽었고, 두 사람은 모두 죽어서 그녀의 생명을 끝냈다.

이집트의 염후는 도대체 얼마나 매혹적인가?

카이사르와 앤서니를 포함한 두 명의 헤비급 인물이 모두 그녀에게 정복되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클레오파트라가 얼마나 매혹적인가?' 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스칼은 왜 이렇게 말했습니까? "클레오파트라의 코가 짧으면 세계사의 전체 면모가 바뀔 것이다." 왜 그럴까요? 그녀는 매우 매력적일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왜 카이사르는 세계의 많은 미녀들을 만날까요? 안토니우스도 마찬가지죠. 왜 그들은 모두 그녀의 발 밑에 엎드렸습니까? 여기에 이런 문제가 있다. 그녀는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프랑스 작가가 있는데, 아마도 낭만주의 작가와 평론가일 것이다. 그의 이름은 디오필이다. 고티에는 "클레오파트라는 지금까지 가장 완벽한 여자, 가장 여성스러운 여자, 여왕의 여왕처럼 생긴 대단한 사람이다" 고 말했다. 시인은 그녀에게 어떤 화려한 어조를 더할 필요가 없다. 그녀는 항상 모든 사람의 꿈의 끝에 나타난다. " 즉, 우리가 꿈을 꾸고 마지막을 꿈꾸며 오랫동안 떠나려 하지 않을 때,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클레오파트라가 나타났습니다. 즉, 그녀는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고대 로마의 동전에는 확실히 그녀의 조각상이 있다. 코는 매부리코인데, 일부 역사 기록은 이렇게 말한다. 그녀는 매부리코다. 다른 책에는 그녀의 뼈가 각이 뚜렷하여 남자처럼 보인다.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여기서 그녀는 가장 완벽한 여자, 가장 여성스러운 여자, 여왕 중의 여왕, 즉 언제든지. 그녀는 언제든지 자신이 잘 아는 언어를 이집트어, 라틴어, 그리스어로 바꿀 수 있는데, 이것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닐 것이다. 즉, 그녀는 외모뿐만 아니라 재능도 있다. 이에 대해 프루타크는' 앤서니 전기' 에서 "그녀의 미모에 있어서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비길 데 없고, 그녀를 보는 모든 사람에게 강한 충격을 주지도 않는다" 는 말을 했다. 그러나 그녀와 이야기하는 것은 거부할 수 없는 흡인력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문제인 것 같다. 그녀의 존재, 그녀의 말투의 설득력, 다른 사람을 대하는 그녀의 행동 특성 중 일부는 항상 자극적인 느낌을 주고, 목소리는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의 혀는 마치 현이 많은 악기와 같아서, 언제든지 그녀가 좋아하는 어떤 언어로도 옮길 수 있다. "이것은 천부적인 재능이다. 모든 사람이 이런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녀는 9 개 언어를 할 수 있다. 아마도 앤서니와 카이사르를 진정으로 끌어들이는 이유는, 그녀가 정말 매력적이라면, 그녀의 외모만이 아니라 그녀의 재능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고대 이집트의 역사는 그녀의 죽음으로 거의 끝났지만, 그녀는 아름답고 다국어를 아는 파라오였다. 정치가로서 9 개 언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 아니다. 과거에 투트모스 3 세와 람세스 2 세와 같은 파라오가 많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집트어를 할 줄 알았지만, 한편으로는 쓰러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그들은 북아프리카와 소아시아의 지중해 연안에서 이렇게 지배적인 제국이 되었는데, 그들은 그렇게 다국어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렇게 다국어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클레오파트라의 죽음

영화' 클레오파트라' 를 여러 번 보고 재미있었다. 나는 그녀가 아름답고 아름답게 죽었다고 말했다. 왜 그렇게 말하죠? 말할 필요도 없이, 그녀의 아름다움은 전체 역사의 면모를 바꾸었으니, 틀림없이 매우 아름다울 것이다. 왜 네가 예쁘게 죽었다고 했어? 그녀는 모든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방식, 시간, 장소, 또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우리는 이 세상을 떠나는 방식과 시간을 선택할 수 없지만, 그녀는 선택할 수 있다. 그녀는 선택할 수 있다. 더 귀중한 것은 그녀가 자신이 세상을 떠나는 방식을 선택했다는 것이다. 이 방식은 매우 독특하고 이집트의 문화적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그녀는 이렇게 화려하게 입었고, 이렇게 독특하게 입었다. 그녀는 자신의 생명을 끝내기 위해 코브라를 선택했다.

여기에 문제가 하나 있다. 왜 코브라지 다른 게 아니야? 작은 칼날은 손목의 동맥을 완전히 잘라서 당신의 생명을 끝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녀의 건물에는 그렇게 많은 덩굴과 밧줄이 있어서 그녀의 생명을 쉽게 끝낼 수 있다. 그녀는 왜 이런 방식 대신 코브라를 선택했니?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만약 그녀가 마케도니아인으로 태어났다면, 그녀가 죽었을 때, 나는 이것이 정말 이집트인들의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이집트 파라오의 왕관 중간에 코브라가 하나 있다. 코브라는 이집트의 많은 파라오의 초상화, 심지어 옷, 머리 앞에 나타났다. 이것은 이집트의 전통이다. 코브라는 한때 이집트에 내려온 토템과 상징이었다. 상이집트는 독수리이고, 하이집트는 코브라이다. 나중에, 그들은 하나가 되어 토템 기호를 형성했다. 그래서 많은 파라오의 머리 장식 앞에는 보호력을 나타내는 코브라가 있습니다. 물론 독수리도 있습니다. 독수리는 어떻게 그들을 보호합니까? 우리는 이집트에서 많은 조각상을 볼 것이다. 파라오는 앞에 서 있었고, 뒤에는 독수리 한 마리가 있었다. 양익이 이집트의 파라오를 보호하다. 이것은 독수리의 보호이다. 그렇다면 이것도 일종의 신뱀의 보호다. 그것은 결정적인 순간에 화염을 내뿜어 적을 불태울 수 있다. 이것은 고대 이집트의 전설이다. 이 점에서 우리는 클레오파트라가 정말로 최선을 다했거나 이집트의 방식으로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고 말했다.

클레오파트라가 죽은 후, 3700 년의 역사를 가진 고대 이집트 문명이 종말을 선언했다. 그 이후로 이집트라는 신비한 나라는 로마인의 판도에 포함되었다. 파라오는 왕위를 잃었고, 고묘는 죽은 침묵에 빠졌고, 한때 휘황찬란한 고대 이집트 문명은 황사에 완전히 묻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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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대 이집트의 수공업

거의 모든 이집트인들은 어느 정도 농업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토지 소유자이거나 토지를 경작하는 농민이다. 농부들은 나일강 물의 변동 리듬을 알고 있으며, 이 리듬을 정교한 관개 시스템과 결합시켜 다양한 작물을 재배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집트의 농지는 매년 3 ~ 4 개월 동안 나일강에 침수된다. 홍수가 물러난 후 비옥한 강 진흙이 남아 농업이 시작되었다. 먼저 소가 당긴 쟁기로 밭을 두 번 뒤집고, 파종하기 전에 먼저 쌓인 흙을 푸석하게 한 다음, 가축이 씨앗을 흙에 밟게 한다. 재배한 작물로는 밀, 보리, 린넨, 과일, 채소 (예: 양파, 마늘, 샐러드, 완두콩, 렌즈콩, 사계절콩) 가 있다. 농경지의 관개는 도랑 (나일강으로 통하는 수로가 있는 작은 도랑) 과' 샤도우프' 를 사용하는데, 강물을 밭변집도랑으로 퍼낼 수 있는 배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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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대 이집트인들의 생활

농경은 대부분의 일반 이집트인들의 생활 방식이며, 그들의 농경 기술은 당시 선두에 있었다. 살아남은 작품에서 알 수 있듯이 이집트의 숙련된 장인도 세계 최고의 장인 중 한 명이다. 그러나 이집트의 생활은 결코 일만 하고 오락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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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대 이집트인들의 여가 활동

이집트 귀족들은 호화로운 즐거움을 좋아한다. 그들은 병거, 사냥개, 심지어 길들인 치타로 새, 악어, 하마, 사자를 무리지어 사냥한다. 재미를 위해 그들은 낚시도 발명했다.

생일, 결혼식, 종교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그들은 종종 성대하고 다채로운 연회를 거행한다. 그들은 요리사를 초청하고, 옷을 차려입고, 잔을 들어 술을 마시며, 음악가와 무용가의 공연을 관람했다.

체육 활동은 모든 사람에게 오락을 제공한다. 권투와 펜싱은 매우 인기가 있다. 게다가, 새로운 파라오가 즉위할 때, 보통 피라미드를 둘러싸고 경주를 한다.

체스판 게임도 인기가 많은데, 특히 Senet 은 죽은 사람이 명계로 가는 길을 따라 디자인된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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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루스—가장 존귀한 신.

독수리 머리를 가진 호루스는 가장 고귀한 신이며, 모든 파라오는 자신이 그의 화신이라고 생각한다.

호루스는 이시스와 오시리스의 아들이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성인으로 키우고 형에게 살해된 아버지를 위해 복수했다. 결국 호루스는 이집트 전체의 통치를 얻었다.

호루스는 원래 하늘의 신이었고, 독수리처럼 이집트 상공을 빙빙 돌며 그의 아버지 오시리스 왕을 보호했다. 호루스가 그의 아버지를 살해한 살인자 셋을 물리쳤을 때, 그는 이집트의 왕이 되었다. 그는 왕관을 쓰고 있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는데, 위의 흰색 부분은 상이집트를 상징하고, 아래의 빨간색 부분은 하이집트를 상징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집트 통치자들은 항상 자신을 세계의 호루스로 여기고, 죽은 후에 오시리스의 화신이 된다.

호루스의 숭배 센터는 베데트, 히라콘폴리스, 에드푸이며 호루스의 눈은 신기한 부적으로 여겨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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