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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리 달려요 15 카드. 그 게 당신이 기억 하는 거 야.

빨리 달리려면 카드를 기억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수중패를 판단할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한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지도자와 자신의 손에 카드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 외에 초보자가 미리 기억해야 할 카드도 있다. 우리가 이미 말했듯이, 카드를 몇 가지 범주로 나누자.

1, A 류-여러분 꼭 기억하세요: 지도자, 자신의 바둑은 카드가 없습니다.

클래스 2, 클래스 b-고급 기억 필요: 3, 4, 5, 6, a, K.

클래스 3.C-일반적으로 필요 없음: 8, 9, 10, j, Q..

클래스 4. 클래스 a 는 더 이상 논의되지 않지만 왜 7 이 있습니까? 사실 7 은 매우 중요한 카드입니다. 왜 모두가 아래에서 자연스럽게 이해하는지. 당분간 클래스 C 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첫째, 기억하기 쉽지 않다. 둘째, 변수를 너무 많이 기억하더라도 카드를 계산하는 것은 쉽지 않다.

5.B 클래스 중 34A 가 가장 기억하기 쉽고, 56K 는 상대적으로 어렵지만, 가능한 한 기억해야 한다. 이러한 카드의 경우 다음 예가 나와 있습니다 (모든 카드에는 자체 로컬 소유자가 있음).

예 1: 저는 3 이 없습니다. 하가 먼저 3 을 주세요. 그렇다면 마지막 집은 333 (하가에 3 이 없는 경우), 적어도 33 (하가에 3 이 있는 경우) 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이때 네 명 모두 이미 다 치면 다음 집은 3 의 운이 없다. 마지막 집은 333 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경우 작은 카드는 비슷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세 켤레나 작은 쌍을 가지고 있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관계가 그다지 견고하지 않을 때, 가족들에게 카드를 가져오라고 할 수 있고, 나오자마자 그를 놓아줄 수 있다.

예 2: 저는 7777 이나 6666 이 있습니다. 이때 3 의 소순이 깨지면 두 집은 345 싱글 쌍일 가능성이 높다. 만약 345 에 폭탄이 있다면, 스스로 재수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이 때 카드가 중간일지라도 상황에 따라 한 장씩 요구할 수 있다. 물론,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건물 주인을 때리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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