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홍, 1895, 장쑤 이흥인, 집안의 장남. 그의 아버지는 시골 교사 겸 화가라고 약속했다. 그의 지도 아래 서비홍은 사서오경을 연구하였다. 그는 그림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매일 만청삽입 화가 오우루, 만청삽입 화가 임백년의 작품을 모사하여 주변 사람들을 묘사하고 있다.
쌍오리
서비홍은 본명 서수강이다.
어린 시절 서비홍은 책을 읽고 공부했을 뿐만 아니라 밭에 나가 가족을 부양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다. 나중에 고향이 연이어 수해를 당하자 서비홍과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이웃 현을 떠나 그림을 팔아야 했다.
19 12, 아버지가 중병에 걸려 귀향했기 때문에 서비홍은 온 집안 생활의 무거운 짐을 불러일으켰고, 이흥 여자 초급사범학교, 석치 초등학교, 펑성중학교에서 미술교사로 근무했다. 서비홍은 아버지와 첫 아들의 사망 등 여러 가지 타격에 따라 세태가 서늘하다는 생각에 자신을 슬픈 백조에 비유해' 비홍' 으로 개명했다.
쉬다
서비홍 작품의 제재는 광범위하다.
서비홍의 창작은 인물 초상, 역사 이야기, 동물, 풍경을 다루고 있다. 그는 어려서부터 자신이 직접 본 모든 자연 이미지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 그 후, 그가 그린 동물은 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말, 소, 닭, 독수리, 사자는 모두 흔하다. 1935 년, 그는 당시 중앙대학교에서 가르쳤던 장대천과 학생들을 데리고 황산에서 사생했다. 이후 그는 리강과 히말라야 산을 두루 돌아다녔는데, 그의 풍경화는 이곳에서 발전했다.
분류: 조디악의 음반
4. 생활중의 백락
아직 유명해지지 않은 서씨는 상해에 가서 발전할 때 매우 어색하다. 다행히 당시 비지니스 인서관에서 일했던 황정은 매우 열정적이어서 남아 있었다. 상인 황진지는 바둑실을 빌려 허거에 그림을 그렸기 때문에' 황부' 라는 이름으로 지지를 표했다.
황정이 고집이 세다 (왼쪽); 서비홍은 황진의 초상화이다 (오른쪽)
고화.
그가 그린 말은 중국 미술관 관장이 높고 감상했다. 그들은 나중에 그에게 예술박물관을 위해 네 폭의 그림을 그리라고 초대했는데, 그가 받은 돈이 그를 도왔다.
높음 (왼쪽); 가우치봉 (오른쪽)
강유위
19 16 년, 유대인 부동산 대형인 하통은 창성현명대학을 설립하고 신문에서 창호의 초상화를 요구했다. 서비홍의' 창호 초상화' 가 선정돼 한 대학에 초빙돼 강유위, 왕국위 등 저명한 학자를 만났다. 강유 웨이는 서에게 자신, 죽은 아내, 친구의 초상화를 그려 달라고 열정적으로 청했고, 자신의 모든 책과 비각을 그에게 빌려서 서예에 대한 흥미를 키워 주었다. 의경 방면에서 그도 강유위의 영향을 받아 당시 중국 화단의 모조 풍조를 변화시키고, 그의 이후의 개량주의 예술 사상을 계발하기를 희망했다.
5. 서비홍은 중서 회화 기교에 능하며, 두 가지 예술이 융합되어 중국화를 혁신한다고 주장한다.
서비홍은 중국 수묵화 서예 유화 수채화 스케치 등 다양한 매체에 정통하다. 19 19, 파리로 유학을 가서 줄리안 화원에서 스케치를 배우고 파리 국립미술학원에 입학했습니다.
스승은 이 원장인 플레밍, 프랑스 학원파 회화 대가인 대양에서 서양화를 공부했다. 유학하는 동안 그는 때때로 유럽을 여행하고, 세계 각지의 미술관과 박물관을 방문하고, 고금 대사의 걸작을 감상하며, 각 화파의 우열을 비교하기도 했다.
사실화파의 영감을 받아, 그는 다시 한 번' 중국화 개혁' 을 제창하고, 전통적인 모사 고화의 학습 방식을 버리고, 실물을 모사로 삼아 그림을 그리며,' 모양과 신을 겸비하다' 고 하였다.
방목
6. 일찍이 1920 년대에 그의 작품은 중요한 해외 전시회에 선정되었다.
1923 서비홍유화' 노부인' 이 프랑스 전국 미전에서 전시되었고, 1927 년 전시회에서 그가 뽑은 9 점의 작품을 전시했다. 이후 벨기에 브뤼셀 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등지에서 여러 차례 전시회를 열어 중서교화의 국제 기법을 전시하도록 초청받았다.
평화와 행복
7. 프랑스에 있는 다른 유학생들과' 천개 클럽' 을 구성한다.
서비홍은 상옥, 시에, 쇼 등 유학생들과' 천개 클럽' 을 결성했다. 회원들은 감사의 정치경제학 연구, 상옥의 회화 연구 등 전문분야가 다르지만, 늘 한자리에 모여 중외 문예를 토론하고, 국가의 앞날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치경제학, 정치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고후
8. 예술 교육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다.
귀국한 후 서비홍은 적극적으로 예술교육에 종사하여 화남예술학원, 중앙대학교 예술학과, 북경대학교 예술학원에서 교편을 잡았다.
그는 스케치를 그림의 기초 훈련으로 삼아 학생들의 심미와 창의력을 키우는 데 주력한다고 주장했다. 중앙대 교수 겸 미술학과 주임 기간 동안 학년, 학년, 학점제를 채택하여 스케치, 유화, 국화, 이론 수업, 진흙 플라스틱 등 선택과목과 필수과목을 개설했다. 교실 수업과 스튜디오 제도를 결합하여 학생들의 흥미를 중시하고 세심한 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서비홍은 또한 황군비의 산수화, 푸포석의 화론, 미술사 등 식견이 있는 사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을 중시한다. 그는 아직 비정기 강의로 외국 화가를 소개하고 학생들이 예술을 감상하는 능력을 키우지 못했다.
천리에 뜻을 두다
9. 푸포석, 오작인 유학을 도왔다.
서비홍은 적극적으로 인재를 발탁하여 많은 화가들이 유학을 떠나는 것을 도왔다. 그의 로비로 강서성 주석의 곰 휘 선생이 가난하고 재능 있는 사람 푸포석을 지원해 일본에 가서 그림을 공부했다. 쑤는 오작인의 프랑스 유학 여행 문제도 해결했다.
행서 칠언련
10. 유럽에서 중국 미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동서양 예술 교류를 촉진하다.
1933 년 서비홍은 장대천, 제백석 등 중국 화가의 작품을 소장하고 파리에 가서' 중국 현대전시회' 를 개최하며 중국 예술을 보급했다. 전시회는 강렬한 센세이션과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전시 카탈로그는 3 판으로 인쇄되었다. 나중에 전시회는 벨기에, 밀라노, 모스크바 등지로 옮겼다.
구 소련에서 전시회를 개최하는 동안 서비홍은 즉흥적인 손짓을 했다.
1 1. 서비홍과 제백석은 망년친의 친구이다.
제백석은 북평에 정착한 후 회화 배경과 혁신적인 화풍으로 예술계에 소외되었다. 하지만 당시 이미 소명했던 서비홍은 그의 예술을 높이 평가했고, 자주 그의 작품을 참관하고 소장했다.
두 사람은 나이 차이가 30 세인데도 서로 감상하고 있다. 서비홍은 제백석을 북평예전문에서 교수로 초청할 뿐만 아니라 중화서국에 추천하고 제백석 출판화집을 직접 서열로 선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백석은 시에서도 이 정의를 여러 차례 언급했다. "왜 맹세할 수 없는가, 강남이 감히 혼자인가?" "
서비홍과 제백석
12. 제 2 차 세계대전 중에 그는 남양에 가서 항전을 위해 기금을 모금했다.
1938 년 서비홍은 충칭과 계림 사이를 오가며 당시 출국하여 항일 전시회를 모금할 의향이 있었다. 아마도 이런 맥락에서, 그는 해외 중국인 지도자에게 연락해서 사진을 써서 사람을 보냈다. 예를 들어 1938 의' 삼오리도' 는 서서가 싱가포르 화교 지도자씨에게 쓴 선물이며, 진도 1939 중 서비홍성주 구제회의 준비원 중 한 명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서비홍은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페낭, 차부르크 등에서 전시회를 열고 현지 교포상들을 위해 그림을 그리고 자신의 수입을 중국 난민들을 돕기 위해 기부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래서 시중에는 그가 남양 명문을 위해 정성껏 쓴 우수한 작품들이 수시로 있다.
오리 세 마리 지도
13. 황맹규, 황만석, 하광요는 서비홍 항전전을 후원한 적이 있다.
서비홍과 황만시
황 씨 형제는 여러 차례 예술 업무에서 서비홍을 도왔다. 그를' 인생의 제 1 지기' 라고 부르고, 그를' 큰형, 둘째 형' 이라고 부른다.
등록금이 1925 에 멈췄을 때 서비홍은 당시 프랑스에서 유학하던 황맹귀씨를 알게 되었다. 그는 서 () 가 성주 () 에 가서 화교 지도자의 초상 수입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주고, 그의 형제, 부상인 황만시 () 를 돌보도록 했다. 이것도 서남양 여행의 인연이다.
1939 기간, 서회성주로 돌아와 항전 전시회를 개최하는 동안 현지 정치상 지도자와 문학 엘리트의 후원과 지지를 받았고, 전전 싱가포르의 유명 건축가 하광요도 스폰서 중 한 명이었다.
전쟁 기간 동안 황은 서비홍의 중요한 소장품을 대량으로 숨기고 보존했다. 쑤가 사망한 후 황은 성주에서 서비홍유작 전시회를 열어 그의 절친한 친구를 기념했다.
누가 패기가 있습니까?
14. 그는 장비웨이, 손도자, 리아 등 세 가지 잘 알려진 감정을 가지고 있다.
상해 기간 동안 서비홍은 수시로 장메이로 놀러 갔고, 점차 딸 장비웨이를 사랑하게 되었다. 장비웨이는 혼약을 돌보지 않고 가족을 속이고 서비홍과 함께 일본으로 도피했다. 서비홍은 파리에서 공부할 때도 따라갔고, 두 사람은 아들과 딸을 낳았다.
서비홍은 1930 년대 초 중앙대 예술학과 교수로 학생 손도자애와 1938 에서 장비웨이와의 이별을 선언했다. 손자가 딸과 서비홍의 관계를 단호히 반대했기 때문에 결국 헤어졌다.
서비홍은 장비웨이에게 몇 차례 호의를 보였고, 복합하지 못하고 1945 에서 정식으로 이혼에 서명했다. 서비홍의 마지막 부인은 리아, 당시 중국 미술학원 도서관 관장이었다.
15. 서비홍은 좋은 수집가이다.
서비홍이 가장 많이 소장한 작품에 대해 말하자면 임백년과 제백석의 그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임백년 평론" 에서 "... 그러므로 고대와 현대에 진정으로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박년을 극치로 밀어낼 것이다" 라고 쓴 적이 있다. 서비홍의 소장품에는 각 시대의 서화가 포함되어 있다. 항전 기간 홍콩에서 전시회를 열었는데, 그는' 87 신선권' 을 샀는데, 이는 자신의 생명만큼 소중하며, 위에는' 비통한 생명' 이라는 도장이 새겨져 있다. 서비홍이 사망한 후, 그가 소장한 천여 폭의 명가 서화를 모두 대중에게 기증했다.
1939 년 황맹귀는 서비홍의' 자용판화' 를 손수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