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챗 게임은 17 곡을 발표했으며, 6 개의 테이블 게임과 소악, 소애, 탱크 대전, 무 방어 등 캐주얼 게임을 포함한다.
입구 측면에서 위챗 게임의 주요 입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룹 또는 친구 공유
작은 게임 큐알(QR)코드 식별
위챗 채팅 목록 페이지 드롭 다운 후 최근 플레이한 게임이 나타났다.
발견 애플릿
발견-게임-내 작은 게임
기술적으로 위챗 게임은 위챗 애플릿에 추가된 게임 라이브러리 API 입니다. 작은 게임은 애플릿 환경에서만 실행할 수 있으므로 작은 게임은 기본 게임이 아니며 HTML5 게임과 완전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실 작은 게임은 HTML5 게임 개발자를 위한 것이다. HTML5 게임이 가능한 한 낮은 이식을 할 수 있도록 작은 게임은 웹 GL, 자바스크립트 등 브라우저의 HTML5 기술을 최대한 재사용합니다. 작은 게임은 위챗 중 HTML5 기술로 만든 게임 제품으로 기본 체험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작은 게임에서 이 모델을 사용하면 많은 장점이 있는데, 가장 큰 장점은 안정성과 제어성이다. 기본에 비해 위챗 들은 위챗 내부의 게임을 닫을 수 있다. 순수한 HTML5 에 비해 게임에 의해 잘릴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챗 게임의 런타임 환경은 이미 나타난 다른 런타임 형태에 비해' HTML5 생태와 호환' 이라는 큰 장점이 있다. 어떤 게임 엔진으로 HTML5 게임을 개발하든 작은 게임에 쉽게 이식할 수 있다는 얘기다. 이를 통해 위챗 게임은 거대한 HTML5 생태계에서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기술 외에, 작은 게임에 위챗 주는 가장 강한 지지는 바로 사교이다. 위챗 친목 생태를 잘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확보하면 작은 게임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첫 번째 16 게임에서는 다른 작은 게임 입구가 매우 깊게 숨겨져 있어 트래픽 소스가 주로 추천표가 아니라 사교를 통해 전파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를 안내하고, 사용자를 씻고, 옷을 말리는 등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와는 다르다.
위챗 개방의 양질의 입구, 방대한 사용자군, 즉석 방송과 공유의 특징은 작은 게임에 큰 잠재력을 부여한다. 모든 것은 개발자가 위챗 사용자에게 적합한 게임 범주와 형식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어떻게 잡느냐에 달려 있다.
둘째, API 위: 작은 게임 개발을위한 필수 지식 포인트
앞서 언급했듯이 작은 게임의 개발은 주로 HTML5 기술 스택을 재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HTML5 게임을 개발한 개발자는 훨씬 빠르고 심지어 많은 HTML5 게임도 작은 게임 플랫폼으로 빠르게 이식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위챗 게임의 개발 기술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