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명의 추종자, 중국 곡선, 그리고 두 명의 추종자를 거두다
난로석 전설 술집 Wargame 은 유행하는 게임 모델이다. 선술집 전쟁 게임에서 유용한 추종자는 무엇입니까? 난로석 전설 2 1.0 의 추종자 실력 분석을 살펴봅시다.
수행원 1 명 (19)
1. 어부와 조수 사냥꾼
시작은 유일한 t0 왕, 삼재테크의 으뜸이다. (세트 해적을 포함하면 네 가지 재테크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시작이다. (Rafam Mavi 를 제외하고 그는 미라를 더 좋아할지도 모른다.) 재테크와 전력 (24 명의 악마만 잃고 12 마리의 용을 절반 확률로 잃고, 다른 추종자들을 물리치거나 무찌를 수 있다. 14 의 원소도 이길 수 없다. 내) 5/6 수수료는 어부와 어울리는 좋은 전투력이다. 재무매니저로서 만지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카드가/청동수염 (특히 금청동수염) 과 함께 전 과정을 할 수 있다. 아주 좋아요.
Jandis Barrov, 그림자 워커, 후크 캡틴, 공룡 마스터 Brian, Ksuen 및 기타 영웅들이 처음에 재무 관리 (물고기) 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매우 다릅니다.
무용수 대렐 (이하 과사), 타락한 불씨, 광야의 날개, 삼림지호오임 (이하 큰 나무), 에드윈 반 클리프, 밀하우스, 발로프로드, 제라라, 워킨, 무역의 왕, 라카뉴스, 아삭극
24 마의 가장 우스꽝스러운 식사수를 포함해서, 제가 4 만 5000 명의 국복 게이머들에게 물어본 후, 대부분의 사람들의 의견은 어부와 추격자들이 손 3 을 먹는 데 가장 원하는 단카드 (돈어 txdy!
강영웅은 재테크를 하고, 약영웅도 재테크를 필요로 하며, 적어도 5364 점프의 기회를 준다.
해적 패치 (해적에 의해 제한됨), 왕 갈라크수스 (악마), 밀피스 (기계) 영웅과 같은 소수의 영웅들만이 상대적으로 재테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피라미드 (영웅을 키우고 전투력과 자기성장을 더 좋아하는 기계), 바토길 여왕 (인종괴물을 모으는 것), 라파임도 미니미라를 좋아한다. 피라미드와 바토길 여왕은 노는 법 때문에 일찌감치 환경에 의해 탈락되어 심지어 음의 기술 영웅이 되었다.
또 다른 예로, Greb (크수은의 하인승, 미니미라) 와 죽음의 날개 (미니미라, 크수은의 하인승) 가 자주 공격해야 하는 사람들 (그들에게도 재테크는 매우 좋다. 5 페이카드가 잘 처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3 도 받을 수 있고 기회이기도 합니다.)
또 무당처럼 강력한 전투력을 사야 3 원 4 원이 피를 잃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이때 수컷은 상대적으로 덜 향기롭다 (어부와 사냥꾼은 여전히 향기롭다)
첫째, 재테크가 있으면 괴물 한 명이 우선구매권을 갖게 되고, 아이를 많이 낳고, 다듬고, 큰형이 헛되이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과 같다.
둘. 세 가지 똑같은 재테크 (어부, 추격자, 웅반호, 장사 요소, 세트 해적 포함) 는 어떤 영웅이 시작된 첫날이다 (행상 원소는 1 번만 만질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세 가지 재테크는 모두 두 번 만질 가능성이 있다). 만약 네가 물고기와 호랑이를 경영한다면, 나는 큰 것을 팔고 작은 것을 만지는 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하면 두 번째 만질 확률이 있다.
요약: 큰 업데이트에서 어부 재테크를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imba 입니다.
2. 공급자 요소
강력한 재테크 능력은 어부와 조수에 버금가는 최고의 시작이다.
그러나 노점상들의 요소는 중후반의 어민, 구조자보다 더 민첩하다. 그들은 다른 재테크 매니저처럼 카드를 쉽게 만질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차례를 결정할 수도 있다.
장사에는 1 이 필요하고, 대반에는 1+2+ 1 이 필요하고, 단일 포크에 맞추려면 1+2 가 필요하고, 찹쌀은 buff 를 두 번 칠해야 한다
우수, 최강 1 수수료는 재테크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3. 수컷 점박이호랑이
세 가지 재테크 중 최악인11의 숫자는 3 1 돼지뿐만 아니라 12 돼지와 4 가지 재테크 (그리고 미전갑,) 어부조 사냥꾼에 의해 완전히 폭파됐지만, 어부조 사냥꾼의 95% 의 장점도 있다. 예컨대, Gendisbarov, Shadwalker, 갈고리 선장 등이다. 암버스 84 가 왕과 5 를 만지는 것에 비해 수컷이 84 로 곰 엄마와 5 를 만질 수 있다는 것도 남달랐다.
결국 재테크이기도 하다. 출신은 모든 것을 결정하고 우수하다.
4. 최소 수량
비재무 관리 방면에서 매우 유용한 종업원.
미라는 처음에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크수른의 추종자와 용 23 마리, 물고기 23 마리, 악마 24 명이 헛되이 먹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추종자들은 잃지 않을 것이다).
닭잡이는 핵심 방패 중 하나이다. 라운드에서 보리밭에 약간 졌다 (23+2 1=4/4,12+11+/Kloc) 중기 후기의 닭잡동사니, 특히 닭잡동사니는 방패를 하나 보충해야 한다. 이때 몸매는 중요하지 않다. (기본적으로 깨진 방패+편향 로봇의 방패이기 때문이다.) 계란에 비해 미라가 공격하면 방패를 보충할 수 있다. (닭잡에 주동적으로 손을 댈 수 있는 방패가 필요하다고 비아냥거리고, 계란은 보리밭/미라에 의해 완전히 터지면 바보다.) 안전보다 카드가 없다. (격자가 없으면 방패를 보충할 수 없다. 예를 들면 1 의 위치는 놓을 수 없다. 예를 들면 타고난 23 조롱이 부작용이 될 수 있다.) 알을 배달하는 경우, 제자는 움직이지 않는 0 공알과 8/8 화이트보드 기계를 가지고 부활한다. 밀밭이라면 23 밀밭, 2/ 1 화이트보드 기계, 미라 배송은 두 개 1/2 미라입니다. 미라가 보내온 후, 강 씨의 제자 두 명이 속속 풀려났다. 다공도가 없는 봉노/광전 추종자, 쌍편향은 FG 와 견줄 수 있어 거의 무적이다.
1 이 전신영웅 (예: 라파암, 마비, 갈고리 캡틴, 또는 시나우 곡선을 좋아하는 플레이어) 은 미라를 매우 좋아한다. 미라는 계속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영웅과는 달리 4 달러를 쓰지만 2 라운드 연속 수익을 올릴 수는 없다).
어떤 영웅이라도 분홍색을 할 수 있고, 어떤 영웅이라도 미이라를 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나는 평소에 전신영웅에 관한 미이라를 가지고 노는 책이 한 권밖에 없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시니세 곡선' 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미라 3 개, 미라 4 개, 재무 5 개 (재무 4 개 중 어느 것도 가능)+책 6 개 6 원 3 권 (괴물도 살 수 있음), 상황에 따라 책 7 개 쌍미라는 서로 대화할 수 있고, 공격 후 일정한 생물 교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나온 후에도 마지막을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쌍미라는 기술형 영웅을 추천한다. 예를 들어, 4 필라그모는 미라를 훔칠 수 있고, 신비한 형은 경기할 수 있다.+미라는 1 포인트를 낭비하지 않는다. 또 예를 들어 조지는 스킬을 주문할 수 있다. +3 시 비용은 재테크보다 강하다.
기계적 속성은 모듈화될 수 있기 때문에 19 관심자 중 유일하게 승진할 수 있습니다 (가장 권장됨). 그도 유일하게 성장을 동반한 사람이다. 다른 하나는 방패를 보충할 능력이 없어 다른 추종자들의 피를 거의 헛되이 먹을 수 없고, 공격이 넘칠 수도 있고, 전기전력이 약한 소형 전투기 갑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PS. 양: 대범, 라카뉴, 칼카스, 삼키는 사람 무탄나스, 망령흑신, 사루파르 왕, 위대한 아카자 만자라와 같은 영웅적인 기술에 매우 적합한 버프 목표를 말합니다.
그것의 기계적 속성+보완적인 속성으로 닭잡진의 끝에 쓸 수 있다.
모듈은 성방패의 잠재력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오렌지 랍스터 청동 수염 믹스매치 라인업도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라인업에서 성방패의 조롱벽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5. 갑판 혼합 병사
재무 관리자 절반. 더 좋은 카드 한 장.
53 재테크라고 할 수 있지만 5 비가 원가를 건너뛰지 않으면 1 원은 1d 로만 환산될 수 있습니다. (영웅 기술을 고려하지 않음)
물론, 어떤 영웅들은 천성적으로 53 이다. 예를 들면 광풍의 날개 (광풍의 날개는 일반적으로 35333 또는 33333[ 잘 열리지 않거나 64, 계속 3 을 시키면 된다], 책 밖으로 튀어나온 뒤 처음 3 은 빠른 지혈을 할 수 있다), 어떤 영웅들은 53 에 적합하다. 예를 들면 홍룡 (75 홍룡);
기계와 용에 존재하는 판자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53 이후에는 양질의 수행원 (편향로봇, 청동호위, 철강무학 등) 을 받을 수 있다. ) 빠른 지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첨국의 존재도 53 에서 추천했다. (깃발이 잘렸기 때문에 5 수수료 12 부, 5 ~ 7 개 괴물을 이길 수 있어 현재 최대 3 개; 두 번째 이유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좋은 술을 모아 최강보로, 5 원 점프 후 바로 좋은 술 3 개 buff 의 추종자를 사서 예쁘다는 것이다. 이유 3, 53, 84 가 더 편하고 보국이 이해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네가 시작 카드 좌석비 5 의 책을 건너뛰도록 선택하지 않았다면, 너는 시작 카드 좌석비 6 으로 카드 한 벌을 살 수 있다. (2 갑판에서 2 비용을 뺀 것과 63 을 뺀 것과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이중 갑판 (특히 이중 갑판) 이 52 점 기술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라파임 52 의 좋은 리듬입니다.)
일부 수행원들이 패를 섞은 병사들은 완전히 재무관리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삭극 426384 의 정상 리듬, 세트 = 재테크. 라카니휴 4263(84) 의 정상 리듬, 세트 = 재테크. Akai 52, deck = 재무 관리.
또 다른 예로, Zerella 는 재테크를 위한 단일 부패를 가지고 있지만, 만약 그녀가 두 번째를 가지고 있다면 얻을 수 있고, 4 의 비용은 스킬 부패에서 재사용할 수 있고, 계속 비용을 늘릴 수 있다. 만약 두 번째 재무매니저가 없다면, 3 시간 동안 1 층 갑판에 내려가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6 비가 당신의 기술을 증가시킬 수 있고, 당신의 발걸음이 더 편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재테크 싱글 카드가 있으면 내리지 마세요. 하지만 두 번째가 있으면 내릴 수 있고, 4 요금이면 세트카드를 먹을 수 있어요. 그러면 5 요금으로 44 를 먹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2 층 또는 1 층, 단판원소 또는 쌍판원소는 모두 4+ 에서 4/4 의 추종자를 만들어 비용을 올릴 수 있다.) 만약 4 에서 재테크를 만나지 않았다면, 6 에서 이상한 것을 살 수 있고, 63 식사의 리듬도 좋다.
아직 약간의 세부 사항이 있다. 큰 나무는 세트+기타 재테크를 시작하고, 먼저 세트 해적을 사고, 다른 재테크를 산다. (다른 재테크를 먼저 사면 세트, 53 이 아니면 63 이면 손실 1).
남성버스는 보통 4 비 출발패를 짐작할 수 있다.
암영행자 경제가 충분할 때의 갑판 해적판 = 순이익 1 수수료.
찬송가의 처음 세 판은 하루 전부터 세 개의 회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중층을 시작하면 잠그고 다른 위치에서 세 번 카드 브러시를 기대합니다. 계속 잠그면 잠금 없이 잠금 해제 = 프로세스는 금융어, 금융호랑이의 금융요소와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크수른의 보조 수도사
최강 전력 1.
Greb 과 같은 소수의 추종자들을 제외하고, 재테크 우선 순위는 크수른의 보조 스님이다. 크수은의 추종자는 23 용, 23 어, 24 마, 12 용, 2 1 해적, 2 1 악마, 22 야수, 작은 주먹 등이다. (보통 3 1 돼지).
53 을 선호하는 영웅, 12, 53 을 선호하는 영웅, 또는 1 두 가지 기술을 선호하는 Ksuen 보조 스님보다 낫다. (예를 들어, 5 라운드 대반은 1 버퍼, George 는 2 개의 방패를 붙일 수 있다.)
크수은의 보조스님은 전력이 높기 때문에 재테크/12 돼지+또 다른 보조스님이 그를 가두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물고기 23 마리부터 재테크/12 돼지+다른 물고기 23 마리를 잠갔다. 또는 Greb 의 죽음의 날개는 크수른의 조수수사부터 재테크+또 다른 이중대역 괴물 (크수은의 보조수사/미라 등) 을 잠그고 싶어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크수은의 보조 승려도 중기에도 강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중간기에는 두 가지 유장이 있는데, 하나는 제국의 손을 핵심으로 하는 실천과 유장을 공격하는 것이다. 추종자 구성은 제국의 손+성방패의 조롱이다. (모듈이 있는 기계는 아그스의 성방패괴물에게 조롱을 받는다 [2 1 용, 4 1 원소, 32 기계, 볼리바르, 48 돼지 등. ]). 어수에게 공격당한 괴물은 기본적으로 1 에서 1 으로 바꿀 수 있다. 성방패 괴물이라면 1 에서 2 로 바꿀 수 있습니다. 편향되면 1 에서 3 으로 또는 1 에서 4 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전령관을 핵심으로 하는 초강력 실력, 즉 전투력이다. 수행은 치라 사자+조롱+기타 성방패 괴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의 풍자는 국내의 연마기와 맞먹는다. 연마 장비 자체가 44 라면 12/ 12 입니다. 더블 당기거나 킹라라면 20/20 입니다. 만약 연마장치가 성방패룡의 편향에 맞춰질 수 있다면, 수입은 두 배로, 심지어 36+/36+ 의 이론적 수입까지 늘릴 수 있다! 이것은 1 괴물입니다!
크수은 24 위 시승, 135 위, 1 호, 35 위/보발/귀신모/보안 /48 돼지 등 괴물을 키울 수 있다. 또 다른 두 명의 전령관과 함께 이 라인업은 뛰어난 실시간 전력을 갖추고 있다.
후기에도 하이라이트 순간이 있다. 레드카드, 점프, 단순한 이중 대역 벽이 맞은편 맏형의 상처를 먹는 것도 큰 전략적 의의가 있다. (라인업에 벽이 있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러나 이것은 이중 공격 주파수를 막을 수 있는 안정된 벽이다. 강호는 이를 작은 모듈이라고 부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분노한 직조자
검파 요류 (분록요류) 핵심 카드는 일부 BP 루틴에서 놀기에 적합하다.
일반적으로 악마 차에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1. 이중 분말 이상 (하드 요구 사항. 단가루는 악마의 흐름이라고 불릴 자격이 없다. 개를 닦는 것처럼 적어도 두 개는 핥고 한 개는 버프를 닦는다.
2.bp 는 상대적으로 적당하다 (딱딱하지는 않지만 반어를 추천하는 것은 바다도둑 [금을 파는 것])
3. 영웅은 르노의 금가루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후크 선장의 이빨 (타고난 1 괴물), 할아버지의 포니테일 (1 전신신), 신비한 형제 (변신도 가능/
물론, 반드시 악마의 흐름을 걸어야 분말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가루를 위해 일하는 것도 문제없다. 예를 들어, 손잡가루를 먹는 것도 가치 있는 카드이고, 밀하우스가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도 흔한 일이다.
루틴을 결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추종자입니다. 르노의 관심을 받을 만한 유일한 1 수행원. 멋지게 들리네요.
8. 쭈글쭈글한 관광객
아주 좋아요. 저는 보통 재테크 없이 이걸 가져갑니다. (재테크호와 3 1 돼지)
초기에 약간의 피를 희생하여 더 밝은 미래로 바꾸다. -나사 작동시켜 24 마를 선택합니까, 아니면 말려요? 나는 말리기로 선택할 것이다.
물론 소수의 영웅들이 건지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면, 손을 먹는 것과 같다. (기술은 건지방과 매우 일치하지 않는다.)
또 다른 예로, 미스테리형은 크수른에서 비교적 잘 치는 보조승이나 미라 (5 위안은 +d+ 기술을 살 수 있고, 더 유연하고, 이상한 생물의 질이 더 높다) 를 선택할 것이다. 만약 그가 건지방을 선택한다면 건지방 2, 건지방 53 만 팔 수 있어 유연하지 않다.
라파임도 짝짓기나 3 배를 추천하지 않고 훔칠 가능성이 거의 없고 1/2 전력이 매우 낮아 생물교환이 거의 불가능해 조기 중기 혈액량이 급급하다.
연장: 여자바는 가게에 해적이나 관광객 또는 노점상 요소가 있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 이렇게 1/3~ 1/6 (이 수준을 보세요) 의 확률은 백로 바꿀 수 있다.
중기 및 후기 건조 지방도 매우 유용하며, 흔들리는 사람들을위한 도구이며, 돼지 이빨의 큰 찻 주전자의 buff 효율입니다. Buff 의 효율성만 말해도 닭잡라인업의 볼트 기갑은 편심 buff 를 위해 산 게 틀림없기 때문에 널어서 사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면도기 늪 지리학자
공기 건조에 비해 전기도 더 강하고 후기는 더 어둡다. 재테크어, 재테크호, 2 부활, 24 요괴 14 원소 12 용 2 1 해적을 이길 수 없다. 다른 사람과 똑같이 앉을 수 있다.)
장점은 약간의 생물교환능력이 있어 돼지 이빨과 호르몬에 맞춰 두 마리의 돼지 (3 1 돼지와 세 마리의 43 돼지) 를 맞출 수 있다는 점이다. 개 이빨 구리 수염 (영웅을 가리킴) 의 장난감 중 하나.
10. 변형된 몸을 갱신합니다
우선 순위는 재테크만큼 좋지 않고, 일반적으로 22 부활만큼 좋지 않다
1/4 는 22 부생 2324 를 제외하고는 모두 놀 수 있다. 특히 2 1 생선을 무료로 먹는 것은 편하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일반적인 카드다.
53 을 선호한다면 선택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광풍의 날개는 분명히 53 이 될 것이다. 따라서 변형체를 새로 고치는 것이 Kloc-0/D 를 제공하는 것보다 2-3 의 피를 적게 잃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예를 들어 사무실에 기계와 용이 있는데 53 을 계획하고 있다면 14 원소의 역할은 22 부활보다 훨씬 강하다.)
아니면 1 구매 2 를 팔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켈사스 53 구매 5 또는 1 구매 2). 재테크도 없고, 돼지도 없고, 시간 관리자도 없고, 정신을 차리는 기형체는 분명히 다른 22/23 의 추종자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또 다른 예로, 나사는 거의 53 번 뛸 수 없고, 크수른을 때려도 피가 나지 않는다. 왜 14 의 원소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1d 를 더해서 나사 5 를 더 편하게 해주지 않을까요?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숙련 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특히 권장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조지는 재무 관리자가 아닙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돼지를 사서 5 원에 방패를 붙였지만 14 원소는 1 공격밖에 없었고, 생물교환능력이 거의 없어 싸울 수가 없었다. (14 는 23 측근보다 못하다.)
시미르하우스, 알라나, 이세라 등을 찬미하다. 14 는 사용하기 쉽고 황룡 14 는 기본적으로 화이트보드입니다.
1 1. 저속한 난쟁이 악마
저질 2 괴도, 22 부활 저배판.
주관을 제외하고 12 돼지와 타임매니저는 모두 괜찮다.
손을 먹는 것은 아주 좋은 시작이다
개인 우선 순위는 일반적으로 두 명의 23 명의 관심자보다 크다.
12. 석당 사냥꾼
재테크보다 못하다. 대부분의 판자는 22 부활만큼 좋지 않다. 대부분의 보드는 12 만큼 좋지 않고, 대부분의 보드는 3 1 만큼 좋지 않습니다. 개인우선 순위는 24 보다 작다.
5 수수료 후 지도자를 제외하고는 조금 쓸모가 있다. (어르신은 0.5 점) 바로 23 화이트보드다. 23 화이트보드는 생물학적 교환을 할 수 있습니까? 보석도 없고, 찻잔도 없고, P 도 없으니, 너는 헛되이 먹어라.
장점은 34 달러가 기술 영웅을 만나도 피를 구할 수 없다는 것이다.
13. 용족 장교
석당 사냥꾼은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했지만, 용관은 낮은 키의 석당 사냥꾼이었다.
낮은 배합의 원인은 간단하다. 이 물건은 풍자하고 이마에' 공짜로 나를 먹어라'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유일하게 유용한 것은 그의 출생이다. 이 용의 이름은 작은 용과 견줄 만하다. 그의 후기와 카레 노철은 용종이다.
하지만 알 수 없는 지룡을 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3 비 4 비로 용을 사는 것은 6k 포인트를 얻을 수 없다.
14. 마이크로 전투기 장갑
기계엄마는 가져가실 수 있어요. 다른 건 그만해요.
뭐, 피라미드를 말하는 거야? 피라미드를 가지고 놀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감사합니다.
전기에는 피를 전혀 저축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공짜로 먹을 수도 없다. 최대 1 교환 1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지혈을 하지 않습니다.
저는 후기에 모듈을 붙이려는 희망을 안고 태어났지만, 대부분의 스티커도 그림의 떡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다. 미래가 있다면, 미래의 모듈은 모두 기계알에 부착되어 있다.
더 많은 미래는 말할 것도 없고, 더 많은 미래는 존재하지 않는 생명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15. 레드 드래곤
많은 사람들은 이 카드가 매우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심지어 4 위안까지 한 켤레가 필요한 그런 것 같아요.
사실, 이 제품은 34 달러에 22 개의 부활, 24 개의 악마, 23 마리의 용, 23 마리의 물고기, 14 개의 원소를 이길 수 없지만 너무 어렵습니다.
이 카드는 정말 보통입니다. 1/2 이 숫자는 공기와 거의 같으며 효과적인 생물학적 교환을 일으킬 수 없습니다.
유일한 역할은 한 모금을 분사하는 것이다. 대략 2 시 상해를 뿌릴 수 있다. 일반적으로 공기, 최소 하한 = 공기.
그래서 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공기+공기 = 공기입니다.
결론: 이 카드를 이샐러드 이외의 카드로 취급하지 말고, 이 빈 것을 손에 들고 보물로 삼지 마라. 정말 쓸모가 없어요.
찬송가, 나는 이세라가 용도 때문에 한 쌍의 삼합을 이루기 쉽다고 말하지만, 네가 또 다른 작은 용을 살 여유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찬송가, 찬송가, 찬송가, 찬송가, 찬송가) 이런 놀이는 정말 필요하다.
16. 해적 불량배
오랫동안 용관을 묻었는데, 이 카드는 용관보다 썩었다.
24 악마 12 용 14 요소 (특히 약간의 효과가 있는 14 요소)
2/ 1 의 숫자는 누구도 헛되이 먹을 수 없다. 1/ 1 의 도수는 거의 흰색과 같다. (너는 1 1 을 기대할 수 없다.
23 은 매운 닭입니다. 2 1 매운 닭일 수 있습니까?
남해대장과 호흡을 맞출 수밖에 없다. 전력은 겨우 알아차릴 수 있지만, 해적을 걷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으니 만지지 마라 (가장 웃긴 라인업도 아무도 없다)
해적 함정에 빠지지 마라
(중장후기에는 에어로빅과 단순한 코디 캡틴을 매치해도 눈에 띄지만, 초반은 엉망진창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7. 청소부 하이에나
토박이개는 쓰레기다.
쌍토개는 다른 폐수와 마찬가지로 간신히 혈량을 유지할 수 있지만 강건기는 극히 제한되어 있다
변형되지 않고 쓰레기 더미를 가져가면 늑대 외할머니도 결국 폐기물로 변할 것이다.
쓸모없는 맹수 한 마리를 팔 때마다 흙개는 순식간에 쓸모가 없게 되었다.
요컨대, 이런 쓰레기 카드는 건드리지 않으면 건드리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재테크어를 보면 사람 사이의 격차가 사람과 개 사이의 격차보다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순간, 나는 계급 격차를 깊이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18. 악한 종
만약 네가 악마가 아니라면, 너는 카드 한 장을 가질 자격이 없다.
점수를 받고 싶으면 빈둥거리지 말고 한 쌍을 보충해라. 앵무새 까마귀가 여러 마리의 뱀을 공격하는 꿈을 꾸다
당신이 악마가 아니라면 이 영웅을 만지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정말 쓸모가 없어요.
19. 어부들이 풍랑을 일으키다.
나는 내가 너의 이름을 진지하게 입력했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앞으로 이름을 바꿔 바 체스 1 가장 약한 종업원이라고 부르시길 권합니다.
너의 역할은 다른 추종자들이 얼마나 우수한지 강조하는 것이다.
돌고리에서 벗어나면 버섯 숙식이 조금 더 오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살아서 무엇을 합니까?
요약:
상점은 거의 모든 사람이 구매해야 하는 상점이다. 어떤 사람은 1 라운드 (정상 42, 대부분의 영웅), 어떤 사람은 2 라운드 (52, 예컨대 제라가 요가 살롱을 먹는 것), 어떤 사람은 3 라운드 (62, 예를 들면 라파임마비), 어떤 사람은 4 라운드 (723, 히네세 곡선) 를 머무른다.
두 개의 가게 (53 또는 723) 를 건너뛰도록 선택할 수 있고, 세 개의 가게 (64 또는 7384) 를 건너뛰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네 개의 가게 (8495 또는 7485) 를 건너뛸 수도 있고, 대여섯 개의 가게를 죽일 수도 있지만, 처음 1 개 점포를 선택해야 한다 가장 간단한 단계는 종종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