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왜 리그 오브 레전드 (LOL) 가 출구합니까?

왜 리그 오브 레전드 (LOL) 가 출구합니까?

첫 번째 요점은 지연 문제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1 의 서버는 광동에 있기 때문에 흑룡강과 신강의 게이머에 대한 지연이 매우 높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OL 은 게임 진입 시 지연이 가장 낮은 서버를 추천하기 때문에 로그인할 때 많은 냉문 지역이 당신에게 추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텐센트는 분산 서버 방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요점은 플레이어 수가 정확히 좋지 않다는 점이다. 연해와 중원 지역과 각 대형 서버 간의 지연이 높지 않아 마음대로 구역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텐센트는 유료중계구를 설치해 개별 구역의 인원수를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유지하게 함으로써 귀신지대가 없을 것이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서버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같은 방에서 게임을 할 수는 없지만, 수만 명의 플레이어를 실어 수천 개의 방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

LOL 의 서버 원리는 간단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웹 페이지와 같고 타오바오와 같은 웹 페이지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써도, 작동이 멈추지 않는다. 그것의 핵심 게임 부분은 10 인 한 방이기 때문에 서버의 부하가 낮고, 하나의 서버 CPU 는 여러 방에서 동시에 작동할 수 있다. (가비지 클라이언트 로거가 게임에 끼는 이유는 두 부분이 서로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줄을 서지 않는 것은 정말 간단하다. 한 대의 서버에 이렇게 많은 사람을 설치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많은 사람이 몇 대의 서버를 설치했는지 말하는 것이다. 이 서버는 단일 CPU 를 사용하는 가정용 컴퓨터와 다릅니다. 로드가 충분하지 않은 한 서버는 계속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질문에 답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생각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LOL) 가 시대에 뒤떨어진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1, 서버의 운반 능력이 부족하여 더 많은 비용을 투입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서버 폭발로 인해 파티션이 분할되었습니다. 당국은 새로운 지역에 자원을 투입한 적이 있지만, 지역이 합병되면 서버 자원이 낭비되고 서버를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2. 합병 후 플랫폼 기존 계정에 대한 데이터가 너무 많아 계정의 피부, 세그먼트, 등급이 동기화되어야 하는지 여부는 효과적으로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이체 계정에서는 세그먼트가 동기화되지 않아 시스템 장애, 대기열,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연합구가 가져올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리그 오브 레전드 제 2 춘까지 만연할 수 있을까? 얼마나 많은 인력과 물력을 투입해야 하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이전의 199 요금만으로는 사라지고, 연대 지역은 플레이어의 주동적인 행동이 아니라 공식적인 개혁 행위가 되었다. 수동적인 행동에서 능동적인 행동으로 바뀌는 것은 남에게 일을 시키는 데 비용이 드는 것과 같고, 자기가 하는 일은 원가를 계산하지 않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호환성 문제. 텔레콤과 넷콤은 두 개의 독립된 지역입니까? 즉, 지역 폐쇄의 경우, 공식 최고의 경우는 통신, 넷콤, 교육, 프로게이머 등 네 대의 서버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 수천만 명의 게이머들이 1 인당 200 달러 미만을 청구하는 것은 또 수십억의 문제이다.

마지막으로, 위의 논의가 당신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역시 과거에도 이전 메커니즘을 도입했다. 사실 이적에 관한 것은 줄곧 큰 문제였다. 리그 오브 레전드 수가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왜 큰 지역을 만들지 않습니까?

이 문제를 가지고 샤오밍은 한 파를 자세히 분석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수가 감소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왕자영요 핸드투어의 충격이든, 단행투어의 출현이든, 모두 리그 오브 레전드 에 큰 영향을 미쳤다. 가장 직접적인 판단 요인은 친구 바의 친한 친구가 자주 온라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현재의 일치와 순위에서 청동은 왕왕을 자주 만나게 된다는 것이다. 이는 이전에는 보기 드문 일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첫 번째 질문은, 왜 리그 오브 레전드 수가 감소하고 있는가?

가능한 원인:

1. 서버의 운반 능력이 부족하여 더 많은 비용을 투입해야 합니다. 이전 파티션은 서버 폭발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당국은 이전에 새 지역에 자원을 투입했지만 합병 후 서버 자원이 낭비되어 서버를 업그레이드해야 했다.

2. 코너를 닫은 후 기존 계좌 데이터가 너무 많아 피부, 세그먼트, 등급이 동기화되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 현재 이체계정에서는 세그먼트가 동기화되지 않아 시스템 장애를 일으켜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에 영향을 주기 쉽다.

연합구역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리그 오브 레전드 들이 제 2 봄을 분배할 수 있는지도 문제다. 얼마나 많은 인력과 물력을 투입해야 하는지는 말할 것도 없다. 다만 이전의 199 비용은 없어졌고, 공동명구는 플레이어의 주동적인 행동이 아니라 공식적인 개혁 행위가 되었다. 수동적인 행동에서 주동적인 행동으로 바뀌는 것은 사람을 초대하는 데 비용이 드는 것과 같고, 자기가 하는 일은 원가를 계산하지 않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호환성. 차이나 텔레콤과 차이나 넷콤은 독립된 지역인가요? 협곡 꼭대기와 교육 구분? 즉, 공식적으로는 통신, 넷콤, 교육, 프로게이머 등 네 대의 서버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너는 잘 생각해야 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수천만 명의 게이머들이 1 인당 200 을 적게 받는 것은 또 수십억을 소비하는 문제이다.

자신을 처신하여 남을 배려하다. 너는 사장이다. 너는 이렇게 어리석은 선택을 할 수 있니? 물론 아닙니다. 문제는 당신이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는 일을 해도 많은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오니아 지역의 게이머들은 일반적으로 우월하기 때문에, 어쨌든, 리그 오브 레전드 (Ionia) 는 지금까지 공동명 지역이 있을 수 없다. 모두가 어느 지역으로 옮겨서 자원 배분이 완성되지 않는 한, 게임 회사가 비용을 회수하고, 공동명 지역의 문제를 고려할 수 있는 것도 가장 근본적인 가장 직접적인 원인이다.

사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한 가지 이유로 다른 지역의 자산 처분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지역의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합병할 때 어떤 번호를 덮어쓸까요? 피부 반복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Tx 가 어떤 방안을 내놓아도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믿는다.

어떤 사람들은 서버 부하 문제라고 합니다. 죄송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넷콤 지역의 이오니아, 검은 장미, 드마르시아 외에도 다른 지역, 특히 뒷지역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까?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나는 줄을 설 수 없었고, 결국 줄을 섰다. 결국 나는 두 명의 철완 팀원이다.

이것은 이 일치 메커니즘부터 시작해야 한다. Lol 의 정상적인 일치 메커니즘은 비슷한 수준의 플레이어 10 명을 일치시켜 게임을 하는 것이지만, 이는 플레이어 수가 충분한 경우이다. 이런 넓은 지역을 주문할 때 경험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 10 명의 수준이 비슷해서 편하게 놀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수가 적으면 이런 일치 메커니즘은 효과가 없다. 사람이 부족해서 10 수준이 비슷하고 온라인 게이머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럼 여기에 또 다른 일치 규칙이 사용됩니다. 즉, 만약 당신이 고승률이 높은 KD 선수 두 명이라면, 시스템은 저승률이 낮은 KD 플레이어 세 명을 일치시키고, 다른 쪽도 이 2+3 을 일치시킨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점은 내가 프레드로드에서 깊이 체득한 것이다. 나의 두 친구 (모두 고승률) 는 유연하거나 개방적입니다. 제가 어울리는 두 팀원의 99% 는 모두 두 명의 철수이다. 내가 인터넷 3 으로 옮긴 지 거의 2 년이 지났는데, 나를 누워서 5 회 이상 이길 수 있는 팀원을 만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주제로 돌아가 봅시다. 나는 개인적으로 연합구역을 비교적 지지한다. 코너가 아니라면, 이 공동체의 게임 경험은 정말 형편없습니다. 동네 사람들이 모두 큰 지역으로 몰려들고, 동네 사람들이 점점 적어져서 악순환을 형성할 수 있다.

이오니아와 검은 장미는 통신지역에서 변하지 않고 나머지 지역은 세 구역으로 합병되었다. Demasia 를 Netcom 지역에 두고 나머지는 한 지역으로 통합하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영역을 결합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관점: lol 이 밖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첫째, 오래된 플레이어는 피부를 새로운 지역으로 가져갈 수 없고, 둘째, 오래된 지역에서 놀지 않기 때문에 리그 오브 레전드 당국은 새로운 지역에 가입하지 않아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두 지역이 동시에 게임을 해서 데이터를 생성한다면,

리그 오브 레전드 역시 과거에도 이전 메커니즘을 도입했다. 사실 이적에 관한 것은 줄곧 큰 문제였다. 리그 오브 레전드 수가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왜 큰 지역을 만들지 않습니까?

이 문제를 가지고 샤오밍은 한 파를 자세히 분석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수가 감소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왕자영요 핸드투어의 충격이든, 단행투어의 출현이든, 모두 리그 오브 레전드 에 큰 영향을 미쳤다. 가장 직접적인 판단 요인은 친구 바의 친한 친구가 자주 온라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현재의 일치와 순위에서 청동은 왕왕을 자주 만나게 된다는 것이다. 이는 이전에는 보기 드문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첫 번째 질문은, 왜 리그 오브 레전드 수가 감소하고 있는가?

가능한 원인:

1. 서버의 운반 능력이 부족하여 더 많은 비용을 투입해야 합니다. 이전 파티션은 서버 폭발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당국은 이전에 새 지역에 자원을 투입했지만 합병 후 서버 자원이 낭비되어 서버를 업그레이드해야 했다.

2. 코너를 닫은 후 기존 계좌 데이터가 너무 많아 피부, 세그먼트, 등급이 동기화되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 현재 이체계정에서는 세그먼트가 동기화되지 않아 시스템 장애를 일으켜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에 영향을 주기 쉽다.

연합구역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리그 오브 레전드 들이 제 2 봄을 분배할 수 있는지도 문제다. 얼마나 많은 인력과 물력을 투입해야 하는지는 말할 것도 없다. 다만 이전의 199 비용은 없어졌고, 공동명구는 플레이어의 주동적인 행동이 아니라 공식적인 개혁 행위가 되었다. 수동적인 행동에서 주동적인 행동으로 바뀌는 것은 사람을 초대하는 데 비용이 드는 것과 같고, 자기가 하는 일은 원가를 계산하지 않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호환성. 차이나 텔레콤과 차이나 넷콤은 독립된 지역인가요? 협곡 꼭대기와 교육 구분? 즉, 공식적으로는 통신, 넷콤, 교육, 프로게이머 등 네 대의 서버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너는 잘 생각해야 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수천만 명의 게이머들이 1 인당 200 을 적게 받는 것은 또 수십억을 소비하는 문제이다.

자신을 처신하여 남을 배려하다. 너는 사장이다. 너는 이렇게 어리석은 선택을 할 수 있니? 물론 아닙니다. 문제는 당신이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는 일을 해도 많은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오니아 지역의 게이머들은 일반적으로 우월하기 때문에, 어쨌든, 리그 오브 레전드 (Ionia) 는 지금까지 공동명 지역이 있을 수 없다. 모두가 어느 지역으로 옮겨서 자원 배분이 완성되지 않는 한, 게임 회사가 비용을 회수하고, 공동명 지역의 문제를 고려할 수 있는 것도 가장 근본적인 가장 직접적인 원인이다.

만약 당신이 순위가 뒤처진 지역의 다이아, 대사의 위치는 모두 같은 구역에 있습니까? 너무 높아서 순위가 앞선 지역에 불공평하고, 너무 낮고, 너도 행복하지 않다. 나는 LOL 의 숨겨진 하위 메커니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 물건을 합치면 어떻게 계산합니까? 문제는 단락 문제와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일석이조의 해결책이 없다.

사실, * * * 성, 즉 국내에는 어떤 게임이든 많은 지역복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마치 지역복이 많을수록 그들의 게임이 더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첫 번째 이유는 중국의 인구 기수가 어마해서 노는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복 미복이 단 하나의 서버로만 사용된다고 하는데 플레이어 수와 큰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한복에 서버가 한 대밖에 없다면 국내 수천만 플레이어의 일상적인 운행을 유지하기에 충분치 않을 것이며, 분은 쓰러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한복명언) 더구나 우리는 국내 플레이어 기수가 높고, 기술이 강하며, 한 지역에서 단독으로 노는 것은 도전성이 없다. 서버가 아무리 많아도 문제없어!

두 번째 이유는 중국의 인터넷 간 데이터가 다르기 때문이다. 국내에는 통신, 연합, 이동이라는 세 가지 주요 인터넷 사업자가 있다. 물론, 다른 운영 회사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재생할 수 없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치는 것은 중요하지만 너무 많은 지연이 있어서는 안 된다. 물론, 둘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지역마다 자체 운영회사가 있고 서버마다 설치된 곳도 다르다. 따라서 지역별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른 서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그러나 인원수가 급감하면 일부 지역이 폐쇄될 위험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이유는 텐센트의 비즈니스 모델이 심상치 않기 때문이다. 나는 서버가 하나뿐이라면 텐센트가 번 돈이 훨씬 적을 것이라고 믿는다. 플레이어를 다른 서버로 나누는 것은 플레이어가 더 나은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우리 친구들이 모두 한 지역에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귀찮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우리 모두가 암시장을 열어야 한다면, 다른 지역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 최근 나왔는데 양도면적 150 원입니다.

그리고 국내 인터넷 속도도 외국과 비교하기가 어렵다. 외국에서는 휴대전화 인터넷 속도를 제한하는 것이 베이스밴드. 중국에서는 사업자가 인터넷 속도를 제한하고 광대역도 마찬가지다. 사실 결국 국내 네티즌이 많아 중국 인구 기수가 크게 조성된 것이다. 호환되지 않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요점은 지연 문제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1 의 서버는 광동에 있기 때문에 흑룡강과 신강의 게이머에 대한 지연이 매우 높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OL 은 게임 진입 시 지연이 가장 낮은 서버를 추천하기 때문에 로그인할 때 많은 냉문 지역이 당신에게 추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텐센트는 분산 서버 방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요점은 플레이어 수가 정확히 좋지 않다는 점이다. 연해와 중원 지역과 각 대형 서버 간의 지연이 높지 않아 마음대로 구역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텐센트는 유료중계구를 설치해 개별 구역의 인원수를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유지하게 함으로써 귀신지대가 없을 것이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서버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같은 방에서 게임을 할 수는 없지만, 수만 명의 플레이어를 실어 수천 개의 방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

LOL 의 서버 원리는 간단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웹 페이지와 같고 타오바오와 같은 웹 페이지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써도, 작동이 멈추지 않는다. 그것의 핵심 게임 부분은 10 인 한 방이기 때문에 서버의 부하가 낮고, 하나의 서버 CPU 는 여러 방에서 동시에 작동할 수 있다. (가비지 클라이언트 로거가 게임에 끼는 이유는 두 부분이 서로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줄을 서지 않는 것은 정말 간단하다. 한 대의 서버에 이렇게 많은 사람을 설치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많은 사람이 몇 대의 서버를 설치했는지 말하는 것이다. 이 서버는 단일 CPU 를 사용하는 가정용 컴퓨터와 다릅니다. 로드가 충분하지 않은 한 서버는 계속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 메커니즘은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폐쇄구역이란 서버가 비어 있고 자원이 낭비되는 것이다. 폐쇄구는 플레이어의 인기와 재생 가능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게임의 인기도 유지할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은 (는) 서버에 속하지 않습니다. 경기 게임은 각 분야마다 비슷해서 인원수가 크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새로운 지구의 오래된 지역은 당신의 음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