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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덩이를 메우고 어떻게 득점을 합니까?

카드 값

왕과 왕 (15) > a (14) > k (13) > q (1; 두 왕이 같은 가문에 있을 때, 두 왕은 30 점을 더해 총 60 점으로 나누었다. AAA, A 는 14 점, A 3 개는 42 점, 더하기 30 점 ***72 점 등 똑같은 3 개를 잡는 사람은 30 점입니다. 4 장의 카드 40 점을 유추/뺏는 등.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한다.

1, 카드를 너무 많이 보지 말고 카드를 많이 덮어야 한다.

초보자가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는 카드를 너무 많이 보는 것이다. 만약 네가 갑자기 절반의 카드가 자기가 때린 것을 발견한다면, 너는 반성해야 한다.

4. 허장성세를 위해 허장성세를 부리지 마라.

카드놀이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 허장성세가 기교의 일부라는 것을 알지만 허장성세는 남용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특정 조건 하에서 특정 상대를 겨냥한 전략일 뿐이다. 어떤 초심자들은 심지어 허세를 부리지 않으면 승패라고 부르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옳지 않다. 카드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돈을 따는 것이지 속임수를 쓰는 것이 아니다.

[14], 투입되었다고 끝까지 놀지 마라.

이것은 아마도 다른 초보자가 가장 자주 범하는 실수일 것이다. 그들은 맹목적으로 돈을 걸거나 카드 한 장을 놓쳐서 카드 게임에 휘말릴 수 있는데, 이미 돈을 걸었으니 한번 놀아도 무방하다고 생각한다.

다 젖었어요. 아주 간단합니다. 너는 내기 때문에 무언가를 되찾을 수 없다. 밑바닥의 배상률이 놀라울 정도로 높지 않으면, 아마 어떤 카드라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경우, 자신이 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카드를 잘 놓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이미 던진 칩들은 더 이상 너의 것이 아니다. 끝까지 놀아도 한 푼도 돌려받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4. 심리적 감당 능력이 떨어진다.

포커를 할 때, AA 는 종종 같은 꽃이나 더 작은 카드에 졌다. 이런 카드는 종종 많이 지고, 많은 초심자들이 막 진 돈을 되찾으려고 급급하여 자신의 감정을 억제할 수 없다. 그들은 K7 카드를 하지 않지만, 그들도 놀고, 허세를 부리지 않는 사람들도 놀아요. 심리적 문제: 어떤 초심자들은 조금 이기면 놀지 않고, 여러 번 잃으면 재예금만 한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겠습니까? 바이두 백과? 구덩이를 메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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