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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인의 고향이 염성인 유명인

탕쉐친. (옛 예술가)

부명사는 염성 출신

유향은 염성 출신

'건안의 일곱 아들' 중 한 명인 진린은 한나라 말기의 명필로 연두현 출신으로, 고대에 서양현의 수령을 지낸 후 한나라 말기에 허진 장군의 참모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한나라를 찬탈하려는 허진의 음모로 인해 죽임을 당한 후 지주로 피신했다가 원소에 의해 재기용되었습니다. 뤄관중은 삼국지연의 24편에서 천린에 대한 글을 쓰기도 했어요. 나중에 원소는 조조에게 패배하고 천린은 뛰어난 글 솜씨로 조조에게 붙잡혀 많은 원고를 썼고, 조조의 원고는 그가 쓴 것이었습니다. 천린은 서기 217년, 시안 황제 재위 23년에 사망하여 고대 세양강 유역에 묻혔습니다. 천린은 공문서 작성에 능했으며, 특히 원소를 위해 조조에 대한 격문을 작성했습니다. 그의 시 중 네 편만이 전해지는데, 그 중 <만리장성에서 말을 마시며 괴로워하다>가 가장 귀중합니다.

남송 말기의 유명한 민족 영웅인 루서푸는 1236년 건후성 젠양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징커우 주팡진(오늘날 단투현 영토)으로 이주한 뒤 헬린사(鎭江遼山에는 아직도 루시푸 명문 헬린사 석판이 숨겨져 있다)에서 공부하고 20세 진사, 두후 문과에 급제해 의례부 장관, 이후 중추부사(中추부사)로 승진, 샹싱 원년(1278) 좌승지로 야산(오늘날 광동성 신후현 영토)에 주둔하며 원나라군의 침략에 항거하다 원원군에 의해 살해당한다. 이듬해 원나라 군대가 야산을 침공하자 루서후는 항복하기보다는 차라리 죽기를 원했고, 가장 먼저 아내와 아들을 바다로 몰아넣고 황제를 업고 옥새를 바다에 숨긴 채 죽었습니다. 이 민족 영웅을 기념하기 위해 명나라 초기에는 고향인 젠양진에 '루공 총리 고향비'를 세웠고, 푸젠성 지안에는 루슈푸와 차이리냥의 결혼 장소인 '생수각' 비석을 세웠으며, 루중리에는 또 다른 '루종리 비'를 세웠습니다.

원나라 말기 농민 봉기의 지도자 장시청은 1321년 대풍현 대룡향 장자둔에서 태어나 소금 행상인이었습니다. 그는 소금 경찰의 탄압을 견딜 수 없어 다른 소금 장사꾼 17명과 함께 봉기를 일으켜 '십팔번의 봉기'로 알려진 봉기를 일으켰고, 그 지도자였습니다. 점차 세력이 커져 먼저 염성, 태주, 고주 등을 점령하고 스스로 성실왕으로 칭하고 국호를 대주, 연호를 원유로 하고 평장(지금의 소주), 후주, 송장, 상주, 항주 등을 점령하고 원 23년(1363) 평장에서 주원장이 패한 지 4년 만에 스스로 오왕을 세우고 진릉(남경)으로 옮겨 47세에 목을 매 자살하여 오현 경사 연못에 묻혀 순절했다.

비안원흥은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의 인물로, 원래 빈창 출신입니다. 젊은 시절에는 맨손으로 호랑이를 죽일 정도로 힘이 세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산동성 용왕의 군대에서 9년 동안 기획관으로 근무했습니다. 용왕이 패하여 포로로 잡혔을 때, 그는 제사를 지내고 의를 긍정하고 이빙지에게 모함을 받아 요동으로 보내졌고, 명나라 원년에 사면되어 고향으로 돌아갔으며, 자신을 동해영叟, 박문의 노인이라고도 부르며 1419년 90세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생전에 많은 시를 썼는데, 유명한 시로는 '요동에서의 느낌', '백일 후 귀환', '쇼잉 후', '백일 후 날개 달린 모란 두 노래' 등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비안원흥은 빈창에 죽은 모란을 심었다고 합니다.

명나라 관리인 고구는 명나라 홍우 24년(1391년)에 태어나 25세에 학자가 되었고, 한림학사, 공조참판, 동지중추부 대학자 등을 역임했으며 66세에는 동지중추부 대학자로 승진하여 동지중추부에 소속된 명예의 전당에 올랐어요. 고구는 청렴하고 공명정대하며 정의를 관장하는 관리로, 나이가 많아 스스로 고향으로 떠났습니다. 영종 황제는 그를 매우 호의적으로 평가했습니다. 고향으로 돌아온 가오는 여전히 소박한 집에서 살다가 1460년 70세의 나이로 죽었습니다.

왕겅 명나라 철학자, 이름 인, 왕쇼우런은 소금 딩에서 루 자, 신 자, 동타이 안펑 사람들, 겅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그는 당시 유명한 철학자 왕 쇼우 렌을 선생님으로 숭배하고 열심히 일하고 독학했으며 마침내 파란색보다 더 나은 파란색으로 "사람들의 일상적인 사용은 길이다"라는 명제를 제시하고 일상 생활에서 진리를 찾는 것을 옹호하며 서민들의 의식주를 해결하기위한 "길"이 먹을 음식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도"가 사람들의 의식주 문제를 해결해야하며 의식주를 갖는 것이 진리 인 도라고 믿었습니다. 왕긍은 평생 봉건 정권의 통치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고 관리가 되기를 거부하고 평생을 백성에게 헌신했습니다. 그는 명나라 철학자 학교인 태주학파의 창시자였습니다. 그는 목수, 도공, 농부, 염부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제자들을 두었으며, 평생을 강사로 활동하며 노동자들과 늘 가까이 지냈습니다. 후대 사람들은 왕신자이의 사후에 그의 글을 모아 <왕신자이 문집>을 편찬했습니다.

명나라의 철학자이자 태주학파의 중요한 일원이었던 주푸는 대풍현 조천 출신의 나무꾼이었습니다. 그는 강직한 성품과 용감한 정신을 가진 사람으로, 극도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문을 배우기 위해 노력했고 열심히 연습하여 학업에 매우 성공했습니다. 철학적 사고에 있어서는 스승 왕궁의 철학적 사고를 계승했습니다. 그는 유명한 학자였지만 목각으로 생계를 유지했고 관료들과 사귀는 것을 거부했으며 항상 일하는 사람의 본성을 지켰습니다. 주저와 한전우의 글은 훗날 '주저, 한전우 두 신사의 유산집'으로 편찬되어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송조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위대한 서예가, 빈천이라는 단어, 장관이라는 단어, 1620 년에 태어난 북송장 사람들의 염성 교외의 사격 링의 수, 1701 년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위대한 서예가로서 서예에 깊은 성취를 이루었으며, 서예에 관하여, 목판 이중 후크 필사 천자문, 두시 해설, 회추의 시와 글 모음과 같은 책을 저술하여 후대에 큰 도움이되었으며 서예와 시를 위한 훌륭한 지침이되었습니다. 청나라에 들어온 후 청나라의 부패한 통치에 불만을 품고 관리가 되기를 꺼려 은둔 생활을 하며 스스로를 경해천부라 칭하고 책과 시를 즐기며 많은 명시를 지었는데, 그의 시에는 노동하는 백성들의 곤경에 대한 깊은 동정과 청나라의 부패한 통치에 대한 증오가 표현되어 있어 많은 애국 시인으로 불렸습니다.

명말 청초의 위대한 이야기꾼 유징팅, 그의 원래 이름은 조, 본명은 용창, 콰이위, 동타이 조자장족, 1587년 출생, 15세 때 복수와 유배를 피해 버드나무에서 쉬고 있어 성을 펑춘의 이름, 징팅의 수인 류로 바꾼다. 처음에는 독학으로 이야기꾼이 되었고, 나중에는 송장의 유명한 이야기꾼 모호광에게 사사했습니다. 스승의 지도 아래 큰 발전을 이루었고 그 기예가 절묘하여 남경의 진회강에서 책 읽어주는 사업을 시작하여 명성이 크게 높아졌으며, 《수나라-당나라》, 《수경》, 《삼국지》 등의 책을 잘 읽어 후세에 큰 영향을 준 우리나라 책 읽어주는 예술가의 시조가 되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애국 시인 우자지. 단어 빈셴, 야생인, 별명 추한 수안, 명나라 완리 46 년 (1618), 천 출신, 동타이 안펑 사람들에서 태어났습니다. 집안이 가난하고 몸이 약하고 병약했지만 그는 자신이 고통받는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시를 읽고 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가난한 사람들 사이에서 살았기 때문에 그의 시 대부분은 일하는 사람들의 고난을 반영했으며 서민들의 고통에 깊이 동정했습니다. 명나라 멸망 후 그는 반청 애국 문학 활동에 참여했으며, 많은 시가 청나라 지배층의 잔인함을 폭로하고 청나라 군대의 잔학 행위를 비난하여 청나라 정부로부터 박해를 받았으며, 그의 "추악한 서안 시집"은 금지 도서로 분류되었습니다. 그는 강희제 23년(1684년)에 죽었고, 청나라 내각 서기 왕마오린이 그를 위해 비문을 짓고 돌을 조각한 량이카이의 집에 묻혔습니다. 우자지는 중국 문학사에서 뛰어난 빈민 시인으로, 그가 쓴 1091편의 시가 수록된 책 '못생긴 서안의 시집'***이 있습니다.

명나라의 항일 영웅인 게천민(葛天民)은 동타이 출신입니다. 그는 명나라 천치 시대에 학자였으며 푸젠성 푸칭현의 장관과 산둥성의 관리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일본 해적들이 중국 연안 지역을 침략하고 괴롭히자 관직에서 파면되어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게천민은 고향을 지키기 위해 수천 명의 염부, 농민, 주민을 조직하여 일본 해적과 싸웠습니다. 당시 일본 해적들이 사용하는 무기는 근접전에만 적합한 '일본도'였기 때문에 그는 백성들을 동원하여 긴 대나무로 죽창을 갈아 적과 싸우고, 일본 해적들이 가죽 신발이나 나무 나막신을 신고 있었기 때문에 백성들을 동원하여 주요 도로에 완두콩과 콩을 뿌리도록 했습니다. 왜구들이 도착하자 발이 완두콩을 밟고 걷다가 미끄러져 넘어졌는데, 이때 길가에 매복해 있던 백성들이 사방에서 공격하여 긴 죽창으로 왜구들을 찌르고 왜구들은 일본도로 찔렀는데, 칼이 너무 짧아 다칠 수 없었지만 대나무 장대를 점점 더 날카롭게 잘라서 모두가 왜구를 겨냥하여 똑바로 찔러 전투에서 왜구 대부분이 죽고 부상 당했으며, 왜구의 잔존자 소수만이 혼란스럽게 탈출하여 왜구들은 다시는 이곳에 감히 침범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후손들은 게천민의 왜구와의 싸움에서 거둔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그를 위한 비석을 세웠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반청 유명인사인 왕즈젠은 옌청 출신입니다.

왕지전은 유명한 반청 애국 장군 시커파와 함께 1644년 양주군의 일원으로 명종 황제가 목을 매고 청군이 입성하자 인재를 모으기 위해 모집소를 설치했고, 왕지전은 양주로 가서 시커파를 적극 도왔으며 유명한 반청 10대 전략을 제시하여 시커파가 깊이 인정했고, 그는 기밀 문서를 자신의 수하에 보관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청나라 군대가 양주를 포위하고 시커파에게 항복을 촉구하자 왕지전은 앞으로 나서서 청나라 군대의 지도자 도곤에게 시커파의 이름으로 대답하여 자신의 의로움을 밝히고 항복을 거부했습니다. 이 '도곤에 대한 답변'은 매우 유명하며 후대에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수두오 청나라 서예가, 링민이라는 단어, 난강의 수, 펑팅, 염성 쉬마좡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 원년(1736년)과 1등, 한림원 정언을 지냈고, 산둥성에서 학교의 순서를 거쳐 제남성에서 유교 설교의 제자, 경제를 위해 독서와 공부를 장려하고, 나중에 호남 심사관, 운남에서 경비에서 나온 후 산둥 법무부 장관, 뮤 부정 장관에 올라 산둥의 유명한 서예가이며 서예의 쿠푸 콩 제한, 콩 제호 두 형제를 인도하여 큰 발전을 이루었다. 연구에 따르면, 조슈친은 두 구멍에 "붉은 저택의 꿈"을 썼는데, 이는 이 두 형제를 가리킵니다.

청나라의 치수 전문가인 펑다오리(冯道立)는 건륭제 47년인 1782년에 태어나 1860년 79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어렸을 때 고향에서 잦은 홍수를 목격한 그는 백성들을 위해 물을 처리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는 수자원 보존에 대해 공부하고 현장 조사에 자주 나섰으며 많은 대형 및 중형 수자원 보존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한 번은 조사를 나갔다가 3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고, 심지어 도중에 다유의 물 관리 정신에 따라 집에 들어가지 않고 지나가기도 했습니다. 그는 뤼샤허 지역의 홍수 통제에 큰 공헌을 했고 고향을 위해 많은 선행을 베풀어 대중의 칭송을 받았습니다. 그의 생애는 "회양수론", "회양수지도"("7수지도"7)와 같은 많은 물 논문을 저술하여 강소성 북부 지역, 특히 홍수의 특정 프로그램의 리샤허 강 지역의 근절을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제시했으며, "바다 일기", "물 반추 동물의 무리", "바다 리얀 측정"("공격 모래 8법"에 첨부)은 물 관리에 대한 그의 수십 년의 중도 경험의 합이며 많은 실질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청나라 학자 서개예는 건륭 53년(1788년) 영수현 단천(丹泉)의 6촌인 지안안(建安)에서 태어났다. 자청 25년(1820년) 무과 시험에서 1등으로 급제하여 33세의 나이로 대과에 급제하여 황실 1급 화류관, 산시 두관부 이준 대대 참사관 등을 역임했다. 황제는 그에게 무과 장군을 하사하고 오선 장군으로 승진시켰으며, 그의 부인은 일급 부관으로 임명되었고, 도광 11년(1831) 11월 7일 통관 직위에서 갑옷을 입고 44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서개예는 18가지 무술에 모두 능통한 무술 학자였을 뿐만 아니라 문학에도 능통하여 유명한 시를 많이 지었습니다. 그는 또한 문학의 대가였으며 많은 유명한 시를 썼습니다.

청나라 말기의 유명한 애국 시인 천유수, 이전에는 티구안, 젠후 현, 상강 진 사람들로 알려진 유수라고 불렀습니다. 1888년, 그는 청나라에서 '승천한 사람'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시 쓰기를 좋아했고 그의 시에는 애국적인 열정이 가득했습니다. 중일 전쟁이 발발하자 그는 일본의 침략을 비난하고 청 정부의 반동적 무능을 공격하며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군인들을 찬양하는 수십 편의 시를 연달아 썼습니다. 그의 시에는 유물론의 투지가 가득했는데, '사찰 벽에 새긴 글귀'와 '칠석'은 매우 유명합니다. 그는 당시 신법(新法)의 지지자였으며, 저서로는 부자오수(卜子午谱), 후락당문건(后樂堂文钞) 등이 있으며 신법의 옹호자이기도 합니다.

송제푸 중화민국의 혁명 지망생, 이름은 런, 이전에는 텅캉, 제푸라는 단어, 청통지 11년(1872년) 염성 송촌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열심히 공부했고, 젊은 시절에는 청 정부에 반대하고 신해혁명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원식회에 저항하며 혁명 사상을 전파하고 교육 기업을 설립하는 등 혁신에 대한 야망을 가졌습니다. '9월 18일 사건' 이후 장개석이 "외부에 반항하기 전에 내부를 확보한다"는 반동 정책을 채택한 후 송제푸는 "백성은 어디로 갔나?"와 같은 글을 발표했습니다. ', '국가적 애도' 등의 글을 신관보에 게재하며 장개석의 '검은 하늘과 검은 태양'을 비난했습니다. 항일전쟁 발발 후 그는 제5전구 염성 항일총동원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대중을 동원해 일제에 맞서 싸웠고, 1940년 신4군이 염성에 도착한 후 기꺼이 염성현 임시 상원 의장으로 임명되어 ****생산당 지원과 ****항일 행사에 최선을 다했다. 나중에 그는 체포되어 고문을 당했지만 굴복하기보다는 죽기를 원했고 "머리를 죽이는 것은 가능하지만 입을 바꾸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영웅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구출되어 초대 야후 지방 상원 부의장이 되었습니다. 중태에 빠진 그는 방문객들에게 "길, **** 공산당에 의지하라"고 경고하며 죽어가면서도 "반일 반역자는 죽여라!"라고 외쳤습니다. 그는 1942년 12월 10일에 사망하여 송촌에 묻혔습니다. 송제푸 선생이 사망한 후 중국 *** 염성현위원회는 "감히 말하고 감히 말하며 감히 증오와 같은 냉소를 저주하지만 적을 죽이라고 외치고, 가스와 기질이 있고 애증과 인내와 바람은 구불 구불 한 코우 팅에서 경쟁하기 어렵다"는 추모시를 발표하고 염성 중학교의 이름을 제푸 중학교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천이원지는 송제푸를 "장쑤성 북부의 루쉰"이라고 칭송한 적이 있습니다. 이제 옌청시와 옌두현 정부도 송제푸 묘소를 건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후치동 애국 민주주의자, 이전에는 잉겅, 옌청 장벤 마을 사람들, 청나라 광서 15 년 (1885) 지주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성실한 학생이었으며, 청년기에는 시와 문학에 능한 인재였고, 신해혁명 성공 후 국민의회 의원으로 선출되어 원식개와 싸우고, 두안치루이를 꾸짖고 조군을 배척한 무장이었다. 전쟁 기간 동안 그는 유소기, 천이 및 기타 신4군의 지도자들과 함께 항일 사건을 자주 논의했습니다. 안후문춘』 3권, 『안후시춘』 1권의 저자이자 『염성현기』 4권의 편찬자였으며, 1957년 2월 1일 베이징에서 사망하여 바바오산 묘지에 묻혔다. 후치둥은 청렴한 사람이며 밝고 개방적인 애국자이자 민주주의 전사입니다.

인롼장 애국 문인, 그의 필명 인수신은 1883년 염성에서 태어나 북경대학을 졸업하고 북경대학 교수를 역임했으며 1909년 상하이에서 일하기 위해 상하이 상업신문사, 중국서회, 중국서회, 심주일보, 민권신문, 뉴스신문, 편집인, 상하이 광서회 등을 연이어 역임했으며 100종 이상의 책을 번역하고 교육했으며 1919년 "염성현의 고향, 염성현의 시골, 염성현의 시골," "염성현의 시골" "옌청의 시골"을 썼고, 그는 염성군에서 "고향"을 집필했으며 1919년 옌청시에서 "고향"을 집필했으며, 염정시에서 "시골"을 집필했고, 염정군에서 "시골", "고향", 염정시에서는 "시골", 염정시에서 "고향", 염정시에서는 "고향", 옌정시에서 "고향"의 고향,"농촌 "을 집필했고 염정에서"시골"의 고향, 염정에서"시골", 염정시에서" 고향" 등을 집필했고 염정에서" 고향", 염정에서" 고향". 1919년 그는 고향을 위해 '염성현의 지리'와 '염성현의 역사'를 저술했는데, 이는 당시 염성 중학교의 교재로 사용되어 염성 교육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는 문화대혁명 기간 중 쑤저우에서 사망했습니다.

애국자 장이성은 1875년 옌청에서 태어났습니다. 1875년 옌청에서 태어난 그는 젊은 시절 새로운 학문에 대한 열망을 품었습니다. 청나라 쑤안통 원년 이래로 그는 성 자문국 위원, 성 의회 위원, 성 상원 초대 과장, 성 의회 사무국장을 역임했습니다. 중화민국 15년에 고향으로 돌아와 소금에서 항일과 해방 전쟁을 지원했습니다. 신중국 건국 후 장쑤성 인민대표로 선출되었고, 장쑤성 북부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 성 문화역사박물관 위원 등을 역임했습니다. 옌청의 유명한 서예가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왕통천은 청나라 말기부터 중화민국에 이르기까지 교육과 고문헌 연구에 종사한 학자로, 자자이(家子), 일명 애도진이라고도 불리며 동태진 출신으로 1891년 청나라 말기에 태어났다. 젊은 시절 그는 큰 야망을 품고 국가 부흥을 위해 헌신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진보적인 사상가이자 강직하고 올곧은 사람으로 평생 제국주의, 봉건주의, 군벌에 맞서 애국적이고 민주적인 활동을 펼쳤으며 중등학교 교사, 중등학교 교장, 차이위안페이의 감독원 수석 비서, 편집자, 대학교수 등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유명해지기를 원하지 않았고, 교육과 통치를 자신의 책임으로 여기고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오라클 뼈 문자 설명"을 걸작으로 만들었고 다른 많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1941년 5월 3일 일본 항공기가 충칭을 폭격하면서 50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저우 두이친 항일 화가, 이름 지에, 준수라고도 알려진 두이친은 항일 사진에서 자신의 별명 백 튀김 유성, 염성 진난, 1894 년 모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시와 그림을 좋아했고, 1931년 위대한 화가 쉬베이홍을 만나 좋은 친구가 된 후 시와 그림에 대한 그의 성취는 더욱 깊어졌습니다. 9.18 사건 이후에는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으로 활동했습니다.

9.18 사건 이후, 그는 항일 선전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그림을 팔아 항일을 지원했으며, 쉬베이홍은 저우다이친이 장사일보에 게재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지원했고, 저우다이친도 열정적인 항일시와 수필을 많이 썼습니다.

유 자오 치 중국의 유명한 동물 분류 전문가 인 무한, 대풍 백주 사람들은 1898 년에 태어나 대학을 졸업 한 후 프랑스와 독일로 가서 공부하고 1933 년 중국으로 돌아와 36 세의 나이에 산동 대학교 교수로 재직했으며 이듬해 북평 생물 조사 연구소 기술자와 베이징 사범 대학 생물학과 교수로 중국 최초로 새우와 물고기 기생 코페 포드 분류, 전문가의 연구의 첫 분류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위자오치는 중국 최초로 새우와 어류 기생 복족류 분류에 종사하는 전문가로 장강 유역, 중국 북부, 중국 동부, 중국 남부 및 하이난 섬에서 수백 종의 새우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수행했으며 "중국의 새우"에 대한 논문뿐만 아니라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유자오치는 높은 애국심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의 우리나라 침략을 보았을 때 장개석이 무저항, 깊은 증오, 시 슬램을 취하는 것을 보았을 때 1941 년 일본의 백조 침략, 심계항진으로 유자오치의 뇌졸중이 발생하여 43 세의 나이로 사망하여 백조 샤오 롱 강에 묻혔습니다.

또 1908년 옌청 시샹 먀오지바오에서 태어난 페이통이라는 이름의 핑혁명 간부도 보냈습니다. 그는 학창시절 부지런히 공부하여 2L의 나이에 염성에서 중국 **** 생산당에 가입하고 22 세에 중국 **** 염성 현위원회 서기가되었습니다. 1932 년 후차오무 동지가 염성으로 돌아와 잡지 "조양샤"를 창간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도왔고 1940 년 신 4 군대가 염성에 도착하자 염성 현 원로 의원, 염성 현 7 구 시장, 염성 현 부시장으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당 밖의 사람들을 단결시키는 데 능숙했고 송제푸, 후잉겅 등 사회 상층부의 민주 인사들과 자주 접촉하여 당시 옌청의 통일 전선 작업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해방 후 광시로 옮겨져 핑난현, 룽현, 창우현의 현 당위원회 서기, 우저우시 시장, 시 당위원회 부비서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박해를 받았고 1967년 3월 19일 부당한 방법으로 사망했습니다.

구정홍 혁명 순교자, 정홍향 빈하이현, 소구장족, 1905년 출생, 1921년 상하이로 피난, 이듬해 일본 원사 공장에 노동자로 취직. 그는 **** 생산당의 지도력 아래 혁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혁명적 추론을 전파하고 노동자 대중을 단결하고 파업 투쟁을 벌였습니다. 1925 년 5 월 공장의 반동적 인 수장이 노동자들을 잔인하게 박해하자 구 정홍 정의는 노동자들을 이끌고 공장 협상에 참여하여 일본 자본가들과 경쟁하여 20 세의 나이에 강탈당하고 살해당했습니다. 이러한 일본의 잔혹 행위는 전 국민의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5월 30일' 운동의 도화선이 되었습니다. "5월 30일 운동은 노동자 계급이 주체가 된 위대한 반제국주의 운동이었으며, 구정홍은 이 위대한 운동의 선봉에 섰습니다.

주강천은 쑨원 혁명군의 소장 준장으로 원래 성은 딩샤오중(丁小中)이었고 삼촌의 성을 이어받아 저우강천으로 성을 바꾼 그는 1889년 동태의 안펑진에서 태어나 1917년 광저우로 망명하여 쑨원에게 망명했고 1921년 장시성 총독 리리쥔의 발탁으로 간부학교 교육부장으로 채용되어 교육 세부 개요와 엄격한 훈련에 힘써 쑨원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참모장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는 참모총장으로 승진했습니다. 리리쥔은 장시성에서 북벌 군벌의 세력을 제거하기 위해 저우간전을 취안저우로 가는 길에 전군 총사령관으로 임명했고, 1922년 6월 쑨원이 반란군 천정명을 토벌하자 쉬충즈 혁명군 군사부 참모장을 역임한 후 같은 해 7월 육군 제1여단장 겸 천정명 토벌 전적군 총사령관이 되었습니다. 27일 저우간전은 병력을 이끌고 천정명의 패퇴군을 추격하기 위해 공동 그롬웰로 갔다가 고지대에 올라 적을 정찰하던 중 불행하게 매복에 걸려 전사하고 말았죠. 저우간첸은 군대를 이끌고 화이트 그롬웰로 가서 경비병들을 이끌고 높은 곳에 올라가 적을 정찰했지만, 불행히도 매복해 있던 적군의 공격을 받아 중상을 입고 홍콩 국립병원으로 후송되어 8월 8일 오전에 사망했습니다. 쑨원은 원수 명의로 고인을 기리기 위해 '마른 도시를 잃은 슬픔'이라는 글귀를 직접 새기고 사후에 저우간돤에게 소장 작위를 수여했습니다. 저우의 관은 고향으로 보내져 현재 샤자오 초등학교 옆에 있는 안펑샤자오에 묻혔습니다. 그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그의 고향, 특히 안펑의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저우간돤 순교자 사당(안타깝게도 전쟁 기간에 파괴됨)을 건립했습니다.

마유렌 장군, 원래 이름은 1875년 젠후 마지아둔에서 태어난 보량(薄良)이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 집안이 가난하여 소금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다가 신해혁명에 참여하여 연대 사령관으로 복무했습니다. 그 후 군벌들의 혼란에 휘말려 점차 사단장, 육군 사령관, 마을 수호자, 16로군 총사령관으로 승진하여 육군 장군 칭호를 수여받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불명예스러운 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나 일본이 우리나라를 침략했을 때 국난을 최우선으로 삼고 반역자와 배신자가되지 않고 서양의 황사강 지역에 항일 유격대를 설치하고 2,000 명 이상을 모집하고 사령관에 마지, 부사령관에 그의 조카 지 유팅을 모집하여 항일 유격전을 수행했으며, 더 강렬한 것은 헤더 마을의 북서쪽과 매복의 남쪽의 커플 경작, 차단 전투의 다리 중심, 통양 항의 만남, 천양의 일본 거점에 대한 야간 공격 등이 더 강렬합니다. 그는 일본, 사이비, 완고함의 세 가지 반동 세력의 공격에도 불굴의 투지를 불태웠고 65세의 나이로 전쟁에서 전사했습니다. 그가 죽은 후 남은 부대는 지유팅의 지휘를 받아 신4군에 합류했습니다.

동맹회(同盟會)의 황싱(黃興) 장군 이전회(李镇淮)는 빈하이현 동관진(東關鎭) 출신입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공부했고 매우 똑똑했습니다. 그는 종종 마을의 불의에 개입하고 반대 목소리를 냈습니다. 신해혁명으로 옌청이 회복된 후 그는 동관 평의회 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황싱과 합류하여 장베이 군대의 사령관으로 임명되어 원(사카이)과 싸우고 제5여단의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전투에서 포로로 잡혀 죽었을 때 그의 나이는 겨우 32세였습니다.

언론인 고공전은 1890년 동타이현의 가난한 '책 읽는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상하이 타임즈에서 조판사, 교정사, 부편집장, 편집장을 거쳐 편집장으로 승진한 그는 혁신에 힘써 다양한 보충 잡지를 창간했으며, 동시에 중국 언론과 언론사 연구에 매진하고 언론 교육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여러 대학에서 언론학 교수를 연이어 역임하며 깊은 업적을 남긴 언론 전문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는 중국 최초의 저널리즘 역사서인 '중국 신문사'를 저술했고, 유럽과 미국에서 저널리즘을 연구했으며, '저널리즘 요약'을 편찬했습니다. 그는 애국심이 강하고 '9.18' 사건 이후에는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습니다. 9.18 사건 이후에는 항일 및 민족 구국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는 <매일신보>를 창간하여 반일 선전을 펼치다가 1935년 사망했습니다.

선실링 1909년 링수이진에서 태어난 다허, 필명 치유, 필명 실링으로 알려진 유명 작가. 그는 학창 시절 후이유로부터 **** 생산성 파티를 소개받았습니다. 상하이 제남대학교 재학 시절 중국 좌익 작가 연합과 사회주의 연맹에 가입해 창작 활동을 하며 혁명 사상을 전파했습니다. 일본의 중국 침략 기간 동안 그는 많은 희곡, 소설, 수필, 시 등 항일 및 민족 구호 활동을 펼쳤습니다. 신중국 건국 후 난퉁대학 상담부장 겸 정치학 교수, 상하이 문학 월간지 편집위원, 신문학출판사 부주필 등을 역임했으며 1956년 작고, 《시링의 선집》을 저술했습니다.

위위메이(韦毓梅)라는 본명과 아핑(阿平), 필명 장핑(姜平), 위란(余岚), 자오란(赵岚), 린탄(林潭)으로 알려진 혁명 간부 순란(孙兰)은 1913년 중국 염성현 진난향(秦南鄕) 산리강(三里港) 류촌(刘村)에서 태어났습니다. 1933년 봄 상하이 푸단대학교에서 공부하던 중 베이징 칭화대학교에 재학 중 '좌익연맹'에 가입했고, 이후 장난샹 등과 함께 '국민무장 자위회'에 가입했다. 그녀는 '12.9' 학생 운동 출범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듬해 중국 공산당에 입당하고 상하이로 돌아와 여성 구호 협회 활동에 참여하여 쉬광핑을 도와 '상하이 여성 난민 구호 협회'를 조직하고 대중에게 공개적으로 출판 된 '상하이 여성'정기 간행물을 편집했습니다.1942 년 봄, 당은 그녀를 강소성 북부로 보내 반일 및 민주 정권 건설에 참여하도록했고, 그녀는 연푸구 여성 연맹 이사, 소련-안휘 국경 지역의 화이안 현 지사를 연속으로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중국 최초의 여성 지사였습니다. 그녀는 중국 최초의 여성 지사였습니다. 당시 미국의 진보적 저널리스트인 스메들리는 그녀를 "**** 생산당의 재능 있는 여성", "붉은 중국의 여성 총서기"라고 불렀습니다. 건국 후 그녀는 난징시 교육국 부국장, 안후이성 교육국 국장, 성 당위원회 대의원, 상하이시 교육국 국장, 시 당위원회 대의원 등을 연이어 역임했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박해를 받았고 1968년 4월 8일 부당한 방법으로 사망했습니다.

장쑤성 둥타이 출신인 저우웨이치는 열 살 때 둘째 삼촌인 중국의 위대한 언론인 가오공전을 따라 상하이로 건너가 저우타오펀, 리공푸 등과 함께 활동했으며 문화부 차관, 장관 대행, 당그룹 서기를 역임하고 현재 중국문학예술협회연합회(FLAC) 회장을 맡고 있다. 그는 유명한 '중국인민지원군 전투찬가'의 작곡가이자 음악과 무용 서사시 '동방은 붉다'와 '중국혁명의 노래'의 창작을 주도했으며, 그의 아내 왕쿤은 중국의 유명한

평민처럼 살기> 작가 중 한 명입니다.

신처럼 생각하라.

세상을 가까이서 초월하여 행복한 삶의 상태를 건설하라!

전국인민대표대회 부주석: 성화렌 옌청

중앙 부처 및 위원회:

세무 부국장: 첸관린 옌청

외교 부국장: 저우원중 옌청

정보산업부 부부장: 왕수동 옌청

연합전선부 부장: 주웨이춘 옌청

과학산업부 부장: 장화주 옌청

사업 부국장: 유광저우 옌청

상무 부국장: 위 광저우 옌청

공급 및 마케팅 부부장: 저우성타오 옌청

CCTV 국장: 자오화용 옌청

충칭 서기: 황젠동 옌청

후난성 부성장: 쉬윈자오 옌청

상하이 부시장: 당등제 옌청

장쑤성 부성장: 장리젠 옌청

구이저우 고등학교장: 장린춘 옌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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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젠성 고등법원장: 천쉬 옌청

안후이성 인민대표대회 대리: 황웨중 옌청

안후이성 인민대표대회 대리: 주웨이팡 옌청

장쑤성 인민대표대회 대리: 리페이유 옌청

상하이성 인민대표대회 대리: 주무야오 옌청

상하이 고등법원장: 텡이롱 옌청

베이징 CPPCC 대리: 주 샹원 옌청

생화렌: 푸젠성 주석으로 임명된 최초의 사람은 장 롄젠(장리젠) 푸젠성 주석입니다. p>

성화렌: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위원장 겸 비서장), 장쑤성 셰양 출신

주웨이췬: 중앙위원회 연합전선공작부 부부장, 장쑤성 젠후 출신

장화주: 국방과학기술산업위원회(NDSTIC) 부부장, 장쑤성 빈하이 출신

왕쉐둥: 정보산업부 부장, 장쑤성 옌청 출신

저우셩타오: 장쑤성 둥타이 출신, 공급시장협력총국(SACSMC) 부국장 및 당 서기 저우성타오: 장쑤성 푸닝 출신, 국가공급마케팅협력총공사(NSPCC) 당그룹 부주임 겸 비서장

첸관린: 장쑤성 푸닝 출신, 국가세무총국 당그룹 부주임 겸 비서장(전 장관급)

야오빙: 장쑤성 옌청 출신, 국가세무총국 당그룹 부주임 겸 비서장. 현재 건설부 당그룹 위원이며 건설부 산하 CCDI의 규율 검사 그룹 책임자입니다.

유 광저우: 장쑤성 푸닝 출신. 현재 상무부 당그룹 부부장 겸 부비서장입니다.

주샹위안: 장쑤성 빈하이 출신. 현재 중국 민주건설협회(DAB)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베이징시 위원회 위원장,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CPPCC) 베이징시 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습니다.

탕둥지에: 장쑤성 젠후 출신으로 현재 베이징시 부시장입니다. 현재 상하이 부시장입니다.

저우 무야오: 장쑤성 옌청 출신. 현재 상하이시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당 그룹의 부주임 겸 부비서장입니다.

텅이롱: 장쑤성 둥타이 출신. 현재 당 그룹 서기, 상하이시 고등인민법원 원장 및 재판위원회 위원.

장롄젠(여성): 장쑤성 젠후 출신. 현재 C*** 장쑤성 위원회 부비서장.

장 딩즈: 장쑤성 리양 출신. 현재 C*** 장쑤성 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이자 부총재입니다.

리 페이유: 장쑤성 젠후 출신. 장쑤성 인민대표대회 상임위원회 부주임

황웨중: 장쑤성 옌청 출신. 현재 안후이성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 겸 부비서장.

주웨이팡(여성): 장쑤성 푸닝 출신. 현재 민진당 중앙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 안후이성 인민대표대회 상임위원회 부주임, 민진당 안후이성 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입니다.

푸젠성

첸 쉬: 장쑤성 셰양 출신. 현재 푸젠성 고등인민법원 주석, 당 그룹 서기, 재판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난징군구

사령관 주원취안 중장(1943.03-, 장쑤성 룽수이 출신) 중앙위원회 대의원 겸 당위원회 부비서

내몽골군구

사령관 황가오청 소장(1949.07-, 장쑤성 옌청 출신)

베이징군구 공군

정치부 부장

비창겅 공군 소장(1951.09-, 강소성 동타이 출신)

남해함대 부사령관

딩룽진

장쑤성 염성 동타이

전사경찰 산둥성 총군

양정후 우후 우후 총군 사령관 소장 (1949.10-, 장쑤성 젠후 출신)

1988년 이후 계급장 수여

저우커위 중장(1929년 3월생, 장쑤성 푸닝 출신)

송커다 중장(1928년 7월생, 본명 송총관, 장쑤성 염성 출신)

주원촨 중장(1943.03.

우용슈 중장(1952년 7월, 장쑤성 둥타이 출생)

리원차오 소장(1952년 7월, 장쑤성 옌청 출생)

황가오청 소장(1949년 7월, 장쑤성 옌청 출생)

시유라이 소장(1942년 10월, 장쑤성 젠후 출생)

장쑤성 옌청, 장쑤성 옌허 출생)

비창청 공군 소장 (1951.09-, 강소성 둥타이)

황가오청 소장 (1949.07-, 강소성 옌청)

양정우 우슈 경찰 소장 (1949.10-, 강소성 젠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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