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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둑판이 터지다

이우 마작 총 카드 수는 136 (통, 끈, 만, 동, 서, 남, 북, 중, 모, 백), 무매, 란, 대나무, 국화, 춘하 그 중에서도 화패는 만 ~ 9 만, 통 ~ 9 통, 끈 ~ 9 끈의 세 종류로 나뉜다. 윈드 카드 * * * 4; 세 가지 접시가 있습니다. 001, 터치카드 00 이우 마작과 다른 곳의 마작과 마찬가지로 농가 14 장, 나머지 13 장입니다. 딜러는 카드에서 가장 쓸모없는 카드를 골라서 던졌다. 이 시점에서 다른 세 가정은 분실된 카드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 농가의 하가 (오른쪽의 플레이어) 는 그 카드를 먹거나 만질 권리가 있고, 다른 두 집은 그 카드만 만지거나 금지할 수 있다. 만지기' 는' 먹기' 보다 우선한다. 00 초, 주사위 00 1, 주사위를 두 번 던지고, 처음으로 주사위를 부의 신으로 돌리고, 첫 번째 숫자에 따라 두 번째로 누가 주사위를 던지는지 결정하고, 카드를 뽑는다. 002. 부의 신: 부의 신은 주사위에 의해 결정된다. 재물신은 어떤 카드도 대체할 수 있고, 화이트보드는 재물신의 간판을 대신할 수 있다. 카드를 포함해서 더 이상 화이트보드라고 부르지 않는다. 000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는 재물신이 뒤집은 카드를 대신하며, 비스듬한 카드에는 두 개의 화이트보드가 있을 수 없습니다. 003. 기본 규칙 00 1. 누가 카드를 건드리든 두 배로 늘리다. 00

2. 삼재신을 시작하거나 삼재신을 잡는 것은 평평한 스티커를 가질 수 없고, 고리만 있을 수 있다. 손을 놓지도 말고, 자신을 만지지도 마라. 바라면 붙일 수 있지만 잡을 때는 붙일 수 없습니다. 00

화이트보드는 카드를 대신하여 부의 신이 될 수 있다. 00

4. 자신의 카드에 두 명의 재신이 있다면, 반드시 스스로 만져야지, 가만두지 마라. 스스로 운전하고, 스스로 잡고, 스스로 만질 수 있다. 00

5. 재물신의 두상 카드, 즉 재물신의 두상은 붙이거나 만질 수 있을 뿐, 부딪치지 않는다. 00

6. 단일 부동카드는 고정을 붙일 수 있고, 직접 만져서는 안 된다. (4 개 모두 동일) 00

7. 의우마작에서 아이를 산 적이 있는데, 승패액을 늘리기 위해서입니다. 농가는 연장중학교에서 아이를 한 명 사서 회전수로 000 을 계산한다.

셋째, 후진타오 카드 점수: 00

의우마작은 절강의우에서 유행하는 지방마작이다. 네 명이 참여했다. 136 장 마작, 만 장, 통, 줄무늬, 인물, 꽃이 없다. 네 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게임에 들어가 시작을 확인한 후 시스템은 임의로 딜러 (즉, 손의 동풍 위치) 를 선택하고 게임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작한다. 하가는 처음에는 운문 남풍위, 문 서풍위, 하단 문 북풍위, 각 플레이어가 각각 동쪽, 남쪽, 서, 북으로 나타났다. 36 체스 이우 마작

[1] 농가는 처음으로 주사위 두 개를 던졌고, 점의 합계를 던졌다 (예: 3+5, 과거에는 바로 밑문의 북풍위였다). 두 번째로 그 집에 주사위를 던지게 한 후 (예: 6+ 1), 다음 집은 두 번째 주사위를 던지고, 카드 면에서 두 번째 주사위 수를 오른쪽으로 세고, 카드 한 장을 열어 재신을 확정한다. 그런 다음 주사위 점의 합계를 두 번 눌러 두 번째 주사위를 던지는 집의 카드 면에서 왼쪽으로 카드를 세었다 (예: 3+5+6+ 1= 15 농가만이 14 장의 카드를 받을 수 있고, 나머지는 13 장의 카드를 받을 것이다. 00 농가의 하가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 는 농가가 낸 카드를 먹거나 만질 권리가 있고, 다른 두 집은 그 카드만 만지거나 비틀어 볼 수 있다. 만지기' 는' 먹기' 보다 우선한다. 안으로 "반올림" (마지막 세 번째 카드). 후 카드 후, 국은 끝났다. 만약 아무도 카드놀이를 하고 있지 않다면, 규정된 카드 수를 만져보고 놀아라.

첫째, 후진타오 카드와 포커 규칙

00 1. 동풍이 마을을 만들기 시작했고, 농가후가 계속 마을을 만들고, 전문가들이 내린 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마을을 돌았다. 002. 교각의 총수가 17 이면 게임이 자동으로 끝납니다. 한 잔은 7 잔이나 남았고, 두 잔은 3 잔이나 남았다. 003. 뒤집힌 카드는 재신이고 화이트보드는 뒤집힌 카드를 대체할 수 있다. 004. 만약 누군가가 재물신을 놀면, 다른 사람은 이 재물신과 빈둥거릴 수 없다. 005. 누군가가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 마침 이 카드를 붙일 수 있는 사람이 있다. 뺏어라 해도 다른 한 집에서 카드를 만져보고 다시 때려야 뺏을 수 있다. 006. 리그는 항상 기지를 기반으로 해왔다. 007. 만약 자신의 카드에 두 명의 재신이 있다면, 반드시 스스로 만져야 한다. 008. 세 명의 재물신이 자신의 카드에 있다. 그들은 재물신의 머리일 뿐, 열 수 있고, 풀을 잡을 수 없다. 009. 아이 두 명을 살 수 있지만 마을과 연락하면 구매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00 10.

둘째, 후진타오 카드 유형

00 1, 평호 촬영: 농가는 한가한 집을 돌진시킬 수 있고, 한가한 집은 장가를 돌진시킬 수 있다. 카드를 뽑을 때, 한 플레이어가 호호할 수 있는 카드를 한 장 쳤는데, 이를 슈팅이라고 한다. 채점 방법: 당국의 소득 점수 × 1 을 기준으로 합니다. 손을 놓은 사람이 지불하는 대가는 다른 플레이어의 두 배이다. 002. 자아 터치: 자신이 만지는 카드는 후패가 될 수 있습니다. 채점 방법: 당국의 소득 점수의 기초 ×2. 003, 잡기 바: 자신을 만지는 것과 같다. 당국이 마땅히 받아야 할 점수 ×2 의 근거이기도 하다. 004, 13 은 의지하지 않는다: 손에 먹을 수 있는 카드가 없고 만질 수 있는 카드이다. 마지막으로 14 카드는 같은 유형입니다. 이때 너는 호패를 할 수 있지만, 어떤 카드든 될 수 있다. (147, 258, 369, 풍패의 조합). 패를 만지고 카드를 먹은 후, 열세 개는 의지하지 않고 폐지되었다. 채점 방법: 자기가 카드를 만지는 기관의 득점은 ×2 배 기초 (자기 터치와 동일) 로, 다른 사격의 득점은 같다. 005.7 쌍: 7 쌍은 7 쌍의 범용 카드 (카드, 유형 카드) 로 구성된 후패입니다. 00 평점법: 자터치, 당국의 소득점수보다 2 배 많은 기초, 다른 사격당국의 소득점수는 짝수이다. 006, 재신두: 플레이어의 호표 앞에 1 재신+카드가 있을 때 재신이 결정한다. (재물신은 어떤 카드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어떤 카드나 호패도 만질 수 있다. ) 플레이어가 스스로 호패를 만지면 재물신의 머리다. 00 점수법: 기관점수 기준 ×4 배를 받아야 한다. 007, 특칠쌍: 이미 6 쌍의 카드를 만들었고, 재물신의 두상을 들고 마지막 카드를 빼앗았는데, 이때 재물신의 두상이라고도 합니다. 00 점 계산 방법: 재물신의 아바타 계산은 기관 점수의 기초인 ×4 배를 받아야 한다. 008. 바에 꽃이 피다: 너의 카드가 이미' 듣기' 에 끝났을 때, 이때 네가 패를 올리면 마음대로 패를 뽑을 수 있다. 00 점: 재물신의 두상과 함께 기관이 기초 ×4 를 채점한다. 009, 단부: 두 개 이상의 재물신이 있어야 단부라고 하고, 부재신은 재물신을 때리는 것이다. 00 점수법: 응당 기관 점수 기준 ×8 배. 00 10, 이중 부동 00 점수 방법: 점수 방법: 당국의 소득 점수 × 16 배를 기준으로 합니다.

셋째, 계산 방법

00 어떤 카드로도 후, 기준 7,9 가 가능합니다. 00 1. 자아를 2 로 나누어 참고한다. 002. 재신의 아바타는 4 를 기준으로 한다. 003. 단일 드리프트를 8 로 나눈 값. 004. 이중 드리프트를 16 으로 나눕니다. 005. 부재후 부재인이 같은 사람을 2 회 이상 (2 회 포함) 접촉하면 부재가 성공하면 다른 두 사람이 잃은 점수는 먹은 사람이 준다. 먹는 사람이 호라면, 다른 두 사람이 진 점수는 부잣집 사람이 준다. 006. 아이 두 명을 사면 기수를 두 개 늘리고 마을과 연결하면 아이 구입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007. 아이가 생기면 승패액을 늘리고, 마을 아이까지 두 배로 늘린다.

넷째, 특별한 경우

00: 00, 같은 서클에서 두 번째로 같은 카드를 낼 수 없다. (플레이어 A 가 호라고 하면, B 집에서 플레이어 A 가 호호 카드를 낼 수 있고, 플레이어 A 가 후진을 포기한다면, C 집이나 D 집과 같은 카드를 내면 플레이어 A 는 그 카드를 낼 수 없다. ) 플레이어 A 가 카드놀이를 하지 않는 한 카드놀이는 카드 만지기, 카드 먹기, 카드 흔들기, 카드 만지기입니다. 카드가 있을 때 그 카드를 낼 수 없는 규정이 해제되었다. 00 은 카드 00 을 만질 수 없습니다. 같은 동그라미에서 두 번째로 나오는 같은 카드를 만질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 A 가 만지면 플레이어 A 가 만질 수 있지만 플레이어 A 가 만지지 않는 카드를 포기하면 플레이어 A 와 플레이어 C 또는 플레이어 D 가 같은 카드를 내면 그 카드를 만질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 A 가 카드놀이를 하지 않는 한 카드놀이는 카드 만지기, 카드 먹기, 카드 흔들기, 카드 만지기입니다. 움직이는 카드가 있을 때 그 카드를 만질 수 없는 규칙이 풀렸다. 00 다음 이닝 묘사와 바이어 00 매자: 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농가와 한가한 집이 모두 살 수 있다. 농가는 아들을 사면 기수에 2 를 더하고, 한가한 집은 아들을 사면 기수에 2 를 더한다. 마을에 들어선 후 아들을 살 수 없다. 마을로 돌아가 장사꾼을 바꿔야만 아들을 갚을 수 있다. 마을도 물러나지 않는다. 00: 연장에서만 놀 수 있어요. 연장에서, 농가의 마지막 호패의 배수에 따라 출판 수를 결정한다. 연장중, 농가호패의 배수 *2 배, 연장 기본점을 겹쳐 출판 수를 확정한다. 삼련장에서 농가호패의 배수 *4 배, 연장 기본점 중첩에 따라 출판 수를 결정하는 등. 00: 00, 정상 카드놀이, 마지막에는 17 잔패가 남아 있습니다 네가 지나온 이 고비는 계략도 아니고, 본재신의 계략도 아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딜러의 설명

00 1 1 회 시스템이 무작위로 농가를 선택하다. 002 딜러 후진타오 카드 또는 리우 국은 계속해서 딜러가 될 것입니다. 003 한가호패가 마을을 지나 다음 남풍위 (회전촌제) 00 기본규칙 00 기본카드형: 00 호패의 카드형은 반드시 00( 1) 1 1,1 123,123,11100 (3)/kl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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