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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모든 삼국 게임:

PC 의 삼국

롤 플레잉 게임

1, 2, 3, 4 세대 제비천지 시리즈는 모두 지적관에서 생산되지만, 나는 1, 2, 3 세대 제비천지 시리즈를 본 적이 없다.

4 세대만 인상적이다. 무장은 자신의 신체 비율보다 더 큰 과장된 무기를 들고 있어서 흉악함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지관이 출품한' 유비 전설' 은 비 XX 모속이다. 사실, 이 게임은 의견이 분분하고, 창의성이 좋지만, 화면이 좀 나빠요.

그냥 ... 어차피 나는 보지도 않고 놀 수도 없다. 이미지에 대한 특별한 요구가 없는 친구 (예: 우리 동창) 는 가능합니다.

재미를 위해.

적벽전 팬더는 오래된 게임이다. 그때 나는 한때 그것을 주인공의 적벽과 혼동했다.

판매점은 좋은 줄거리에 있다.

"용등삼국" 은 지관에서 출품한다. 요 이틀 동안 이 연대기를 쓰기 위해, 나는 다운받아서 한번 시도해 보았다.

외관상으로는 확실히 정품이다. 이 게임은 사실 RPG+SLG 게임이지만, 분류하기 쉽도록 여기에 두겠습니다.

아들이 더 좋다 (주로 SLG 의 적으로, 그러나 많은 SLG 부티크)

삼국지전설', 비교적 색다른 삼국지 RPG 는 삼국지의 이름을 짓는 것이 근본적으로 명목이라고 느꼈고, 그다지 진실성이 없었다.

게임에 반영된 줄거리가 잘 알려진 삼국관계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뜻이니 야사를 예로 들어 보자.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영광의' 반사' 시리즈 1, 2,3,4,5,6,7, 인터넷판, 그 중 4 ~ 7 은 강화판이 있습니다

아주 큰 가족.

반사, 대작, 절대적인 대작, 획기적인 제품, 당시 액션 게임 위주의 국면을 씻는다.

드라마 사상 최초의 문자게임 (PC), 사상 최초의 삼국 배경의 상업게임, bu.

T, 나는 놀지 않았다 (#% ... 인민폐%). 사실, 그때 나는 컴퓨터가 무엇인지도 몰랐고, 더 말할 것도 없었다.

컴퓨터 게임.

삼국지 2, 나는 아직 놀지 않았다. 듣기만 했는데 못 봤어요.

삼국지 3' 은 삼국지의 새로운 형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고,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와 향상된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처음으로 신무장에 로그인하는 기능에 가입했는데, 아직 해본 적이 없어요. ᄏ ...

삼국지 4' 는 지금까지도 사람들이 놀고 있는 고전으로 처음으로 강화판에 가입했다 (사실 영광스러운 2 차 판매 전략이다).

한 게임은 두 번 팔 수 있고 내가 하는 첫 번째 PC 삼국 게임이다. 그중 인상이 가장 깊다.

목적은 전쟁에서 공략지를 공략하는 것이지만, 삼국 중 공성전만은 소홀히 하는 것이다. 그중에는 새로운 것이 있다.

추가된 내용이 너무 많아서 잠시 잘 말할 수 없다. 우리 낡은' 삼국지 4' 한 권을 찾아 스스로 읽자.

삼국지 5' 는 전작, 동급의 화면을 거의 이어받아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것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 이 부분은

하이라이트는 공성전을 완전한 야전으로 바꿔 처음으로 포메이션에 가입한 것이 혁신이다. 숫자를 세다

정책의 풍부함도 즐겁지만, 작도는 마술과 마술을 과도하게 증강시켜 많은 정통 게이머들을 불만스럽게 한다.

사실 삼국은 행군 전투이지 마법 전투가 아니다. 그래서 당시 많은 삼국 팬들이 과거로 돌아가' 3' 을 했다

국가 4 의 역사는 당시 두 파의 대립 국면을 형성하였으며, 이후의 지진 1 과 상당히 비슷하다.

팬 대 quake 2 팬입니다.

삼국지 6' 은 수많은 고함 속에서 내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사명은 위대하다. 삼국을 장기간 통일해야 한다

삼국지와 삼국지 간의 다툼 4. 사실은' 삼국지 6' 이 자신의 사명을 원만하게 완수했을 뿐만 아니라' 3

"국가 기록" 시리즈가 더 높은 수준으로 높아졌다. 하늘, 땅, 인간 개념의 가입과 내정의 간소화가 박수를 받았다. 참신하다

전쟁 모델에서는 야전과 공성전이 모두 있고, 반련작전 모델을 사용하는 일련의 혁신이다.

삼국지 6' 이라는 우수한 작품의 기초를 다졌다.

반사 7' 은 SLG 에서 수리하고 노는 원소를 처음 추가했다. 타이거를 모델로 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태형의 차이가 너무 많아요. 이런 배양의 요소가 늘어나, 삼국 시리즈가 거시적 구성에서 로 바뀌었다

마이크로제어의 경우 삼국지 게임의 한 가지로 팔 수 있는데, 그 의미는 전대를 이어가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유형을 만드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번에도' 삼국지 6' 과' 삼국지 7' 이 양발로 정립했다

패권 정세.

반사-인터넷판, 안목 있는 사람들은 이 영광이 돈을 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완전히 시장으로 쓰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실험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영광은 다른 사람들처럼 대대적인 홍보를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실험으로서, 비록

결함이 많아 각 방면에서 모두 보충이 필요하지만, 대체로 아주 좋아서 영광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삼국지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겠다는 결심이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 완벽한 삼국지 인터넷판이 곧 등장한다.

나는 반사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고, 이것이 휘황찬란한 제작이고, 실험적인 작품이라는 것만 알고, 다른 것은 나는 모른다.

결국 그 사람은 관련 자료가 있어서 보충하기를 희망합니다.

요약: 각 방면에서 볼 때 영광회사의' 삼국지' 시리즈가 SLG 의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므로 흔들릴 것이다.

쉽지 않다. 중국인은 아직 노력이 필요하다. 이 문장 쓸 때 가메킹 뉴스' 삼국지 8' 이 개봉된 것을 보고

사람들은 정말 흥분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관의' 삼국연의' 시리즈 1, 2, 3, SLG 중국인이 소개한 삼국은 항상 삼국의 역사를 가상의 적으로 여긴다.

삼국의 압력으로 탄생한 삼국연의, 감탄할 만하다. 점점 더 완벽해지고 있지만, 이것은 갈 길이다.

아직 갈 길이 멀다.

삼국연의' 가 언제 출판되었는지,' 삼국연의 2' 수준인 것 같아요. 우선,

중국의 삼국 게임.

삼국연의 2' 는 아마' 삼국지 4' 에서' 삼국지 5' 까지 출판된 것 같은데, 당시 수준은 보통이었고 버그가 많았다.

, 그래서 zhiguan Dahua 혈액은 의사 소통을 위해 두 번째 판을 출시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중국지도가 위성 사진이라는 것입니다.

삼국 역사보다 훨씬 진실하다. 또 다른 묘기는 무장이 유례없는 단독으로 짝수 미적분을 사용했다는 것이다.

3D 애니메이션, 무장이 처마를 날리는 것은 무협 소설처럼 정통의 단독으로 고르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말은 소와 무관하지만 정말 좋은 편이다. O

삼국연의 3' 은 작년이나 올해 초에 개봉한 것 같다. 좀 더 포괄적인 국내 및 외교 지침을 설계했지만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지나치게 복잡한 군사 관련 지시이다. 전쟁을 시작하기 전에 누가 전투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까?

내가 몇 번이나 일했는지 모르겠다. ! 이것은 반드시 실패라고 말해야 한다. 유일하게 칭찬할 만한 것은 전쟁에서 그의 평범한 표현이다.

한숨은 화도계의 표현이다. 삼국소설 중 화공은 가장 표현력이 뛰어나고 효과적인 전술로 인기가 많다.

, 새로운 분야 굽기, 적벽화공, 불타는 연운 (죽여도 이 글자는 때리지 않는다, 이상하다) 등등 모두 화공을 구현했다

의 중요성. "삼국" 시리즈를 하면 불 계획이 너무 약하다고 느껴지지 않을까요? 삼국연의' 에는 없다.

한번은 적의 몸에 작은 불을 놓아 두었는데, 하필이면 내가 다시 바람을 쐬고, 결국 바람이 불고 안개가 불어오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두 라운드가 끝나자 우리 부대는 모두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 갇혔고, 거의 불바다 입구에 도착했고, 화재로 병사들이 파괴되었다

특도. 만약 지관이 이 점을 강화한다면, 이 전쟁은 문장 완벽할 것이다.

오딘이 출품한 우수한 게임' 삼국지전' 은 SS 의' 용의 힘' 의 복제품이지만, 차이점은

이런 모방은 오리지널의 모든 에센스를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그 자체도 많이 혁신했다. shine on you 라고 할 수 있다.

SS 의' 용의 힘' 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시작하자마자 수많은 삼국 애호가들을 끌어들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다.

이 시스템은 이미 많은 SLG 게임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하이라이트, 실시간 100 명 대항, 과장된 군사 기술. 기념

당시 내가 컴퓨터 상업지능에 던진 첫 번째 원고는' 삼국지 영웅대전 용족의 힘' 으로 플랫폼 간 평론이었다.

이론과 소개, 결과는 발표되지 않았고, 사상은 흔들리지 않았다 ...

삼국지전' 2 는 이전 시스템,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거의 이어받아 최대 400 쌍으로 늘렸다.

확실히, 더 과장되고 화려한 무장장, 시원해! 이 시점에서 게임은 여전히 ​​내 하드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99 신삼국 게임', 어느 회사가 출품했는지, 한마디로 쓰레기 속의 쓰레기.

불타는 삼국' 도 평론이 엇갈리는 작품 중 하나이다. 화면은 괜찮았고, 적어도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그중에서 싸울 때,

칭찬인지 욕인지 몰라도 모든 사람의 취향을 봐야 한다.

제 생각에는 삼국지 2 와 1 세대의 차이가 크지 않고 개인적인 취향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용왕 삼국연의, 표류 게임, 포인트 없음. 볼 만한 유일한 것은,

내정 방면에서 매우 전문적인 한삼국 시대의 관표와 소개가 있어 매우 상세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쓰고 싶다면,

삼국의 문장 혹은 학술 보고를 찾아보세요.

송강이 출품한' 와룡전' 은 이 문장 쓸 때도 일부러 시도해 보았는데, 이 게임이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오래된 게임 클래식 순위에 오르다. 이 그림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매우 상세합니다. 중소 도시, 관문도 있습니다.

강과 산천은 모두 매우 상세하다. 게임은 군사를 연기하는 역할이기 때문에 조작이 훨씬 간소화되고 복잡하지 않다

설명하다. 그 중에서도 전투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전투가 실시간으로 발생하다. 제 1 군은 앞, 왼쪽, 가운데, 우측으로 나뉜다.

그 후, 군대와 장군, 그리고 당신은 배치와 공격, 돌격, 방어 및 기타 지시를 할 수 있으며, 그러면 각 군대가 시작됩니다.

그 위치, 보병 등. 성을 공략하고, 활병이 아래에서 난사하고, 도시 위층의 적들이 자동으로 맞닥뜨리고, 전체 전투가 일어났다.

매우 시끌벅적하고, 마치 군대작전처럼 느껴졌다. 이것은 내가 다른 게임에서 본 적이 없는 느낌이다. 벤의 또 다른 작품

하이라이트는 도시의 설정이다. 지난 삼국에서는 도시가 너무 적고 신장 태각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나요?

비교해 보면 일본보다 몇 배나 큰 중국은 작은 도시가 하나밖에 없는데 와룡전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본명언)

마찬가지로, 나는 크고 작은 도시가 200 여 개 있는데, 삼국지 게임 중 가장 많은 것으로, 신장을 포함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태형', 많은 작은 마을에 가입했다. 서주 옆에 작은 페이와 샤피가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알고 있니

옆에 양산, 산둥, 랑악, 점양 같은 작은 마을이 있나요? 이제야 이 고전을 알게 되었다. 정말

너 정말 수치스럽다.

체스

영광스럽게 출품된' 삼국영웅전' 은 바둑 형식으로 내놓은 최초의 삼국게임으로 당시 광란을 일으켰다.

중국 게임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다. 정교하고 간결한 화면, 원작에 충실하며, 합리적으로 전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다.

당시와 현대에 모두 동찬은 고전 중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영웅전' 제 2 부' 삼국공명전' 은 전작을 기초로 많이 향상되었고, 윈도우즈판이다.

네. 많은 친구들이 이 하드 디스크 버전을 해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뒷부분을 놀면 실수가 생기고 게임이 안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고장 났어요. (이것은 하드 디스크 버전 삼국지의 통병이다). 이 기종의 큰 포인트는 CD 판에서 크기가 크다는 것이다.

대량의 무는 일대일 애니메이션을 정교하게 만들어 하드 디스크 버전을 하는 많은 친구들이 본 적이 없다고 믿는다.

삼국지 조조전'' 군영회전' 제 5 부 (참고:' 군영회전' 제 3 부와 제 4 부는' 마오리전' 이다.

그리고' 오다 신장전' 도 훌륭한 제품이다. 대간신 조조를 모델로 한 게임은 충실하고 간사한 정도를 증가시켰다.

선택을 통해, 더 많은 줄거리가 더해지고, 재생 가능성도 높아진다.

지관이 출품한' 삼국지 영웅전' 은' 삼국지 영웅전'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내놓은 게임으로' 3' 에 대한 도전이다

국가와 영국의 전기. 게임은 두우를 채찍질하거나 강을 건너 떠동을 가로막는 등 잘 알려진 작은 장면들을 많이 주시하고 있다.

그리고 게임 속 인물의 초상화와 유명한 만화' 용과 늑대의 전설' 이 비슷하다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용과 늑대의 전설 이후.

"통일천하", 나는 판다가 생산한 것을 기억한다. 이 게임은 매우 늙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모를 겁니다. 나

나도 해본 적이 없다. 나는 Q 스타일의 바둑 게임만 알고 있다. 잡지에서 봤을 때 기억만 나.

나는 하후가 큰 이빨로 화풍이 매우 웃긴다고 생각한다.

즉석 정책

궁극 삼국지' 의 체험판에는 불길한 이름이 있지만, 확실히 첫 삼국지 인스턴트 게임이다. 인터페이스에서 조작에 이르기까지 그렇다.

하나는 당시의 모래언덕 2+ 워크래프트를 모방한 것이 아니다. 게임에는 무장이 없고, 세 종류의 보병, 활병, 기병만 건설할 수 있다.

유비를 선택할 수도 있고 조조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 쌍방은 단지 색깔이 다를 뿐이다. 당시 이 체험판은 함께 붙어 있었다.

어떤 신문이 아직 잡지의 디스크에 있는데, 나중에 유산했을 수도 있다. 나는 한 번만 놀았다. 이 모델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래언덕 2 이후, 붉은 경계 이전에 태어났을 것이다.

관도' 는 중국 대륙의 첫 삼국 게임으로 선도적인 작품이다. 관도 전투만 배경으로 선택하고, 게임일 뿐이다.

광고만큼 좋지 않아 기억에 남는 것은 게임 중 군대의 대장부이다. 게임 유형은 타협하지 않지만,

하지만 잘 처리하지 못하고, 불륜도 없고, 혁신도 없지만, 선두 기업의 초기 포지셔닝을 감안할 때,

실시간 전략이라 아직 있습니다.

적벽',' 선두 제작' 은 최초의 삼국지 즉시전략상업게임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모든 것이

생각보다 좋지 않았지만, 그때는 나를 매우 흥분시켰다. 오랫동안 몰랐어요. 나는 아직도 이 25 위안으로 산 것이 있다.

이후 해적판, 그나저나: 이 해적판은 당시 해적판에서 얻을 수 없었던 채색접시일 뿐만 아니라 예술단어이기도 하다.

몸에는' 적벽'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데, 게다가 베이징 칭화대 출판사에서 출판한 건가요? 바코드 및 저작권 공지

% × ※ 인민폐 #, 보기 드문 대륙 게임인지 모르겠다. 해적도 다르다 *!

후기: 교주는 이미 떨어졌지만 삼국 즉석 전략 게임을 개척했다. 어떤 의미에서,

그는 여전히 성공했다!

오골삼국' 은 최근에야 대상 소프트웨어가 내놓은 전 세계로 향하는 삼국 게임이다. 제가 체험판을 시도하기 전에

그 후 나는 그것에 대해 무한한 기대를 했다. 전반적으로, 이 모델은 모든 방면에서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이번에는

국산 삼국 게임의 전복전이다. 만약 영어판이 뉴질랜드에 상장된다면, 나는 분명히 하나를 살 것이라고 생각한다.

세기에 출품된 삼국풍운은 아무런 열풍도 일으키지 않았지만, 성과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었고, 별로 가치가 떨어지지 않았다.

언어. 하이라이트는 대규모 전투이지만, 엔진이 좋지 않아 사람이 많아 프레임을 심각하게 끌고 있다.

P3-600, 198M 의 인기 있는 기계가 바로 이런 성능이다. 이 점을 보완할 수 있다면 좋은 작품이다.

삼국지 풍운 2', 이 문장 쓰기를 위해 하루 밤 인터넷에서 이 게임의 체험판을 다운받았다. 첫 시도

네, 정말 좋아요. 광고와 거의 똑같아요. 2 세대 엔진은 특히 좋아서 수천 명을 완전히 혼합할 수 있다.

전쟁, 이것이 가장 자극적이다. 체험판에는 특별한 관문, 유비 대 장각, 쌍방의 실력이 있다.

수천, 나는 (말도 안돼) 계산하지 않았다, 어쨌든 화면이 어둡고 기세가 이전의 어떤 삼국 게임보다 뛰어나다.

보다. 명령을 내리자 양군은 혼전을 시작했다. 사병을 보기만 하면 그들은 군중들로 돌진했다. 무슨 전술?

전술, 무장의 기교는 여기서 모두 쓸모가 없다. 나는 너무 바빠서 이것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이 없다. 나는 인산인해를 치는 것이 낫다. (웃음)

。 요약하면, 화면은 아름답고,' AOE' 보다 열등하지 않고, 천인대전, 하지만 네가 좋아한다면 아무것도 생각하지 마라.

이거 입어봐도 괜찮네요.

삼국지' 라는 상대적으로 색다른 작품으로 삼국지라는 이름은 사실 세기의 의미가 없고, 완전히 담배를 피우기 위해서이다.

삼국 팬들의 눈길을 끌다. 성과는 그런대로 괜찮았고, 안의 생각도 나쁘지 않았다. 온라인 작전을 지원하면 지지자가 더 많아질 것이다.

많이.

나는' 삼국간 헤게모니 2- 손권의 야망' 을 해본 적도 없고, 그것의 특색도 말할 수 없다. 어차피 반향이 보통이다.

최근 발표된 게임' 삼국을 떠올린다' 는 아이디어가 좋다. 손, 유, 조 중에서 이야기를 하나 고르다.

운영상 전략이 디아블로와 비슷해도 RPG 구성 요소가 많고 줄거리도 좋다. 원작을 바탕으로

많은 작은 이야기를 더했다. 하지만 차도를 강화할 수 있다면, 운영을 개선하면 된다.

격투류

판다가 출품한' 용사 헤게모니' 는 PC 에서 보기 드문 오리지널 격투 유형이다. 그때는 걸작인 것 같은데 당연히 아니지.

현재의 "KOF" 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예전에 친구들과 자주 놀았고 이런 느낌을 즐겼다.

"헤게모니 2" 는 전작을 기초로 오국의 장군을 증가시켜 많이 풍요롭게 했다. K 쌍 전에, 그것은 또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작은 병사를 파견하여 괴롭히는데, 각종 생각은 모두 참고할 만하다.

네트워크 클래스

최근 발표된 게임' 인터넷 삼국' 은 아무런 호평을 듣지 못했고, 나도 해본 적이 없다. 하지만 저는 삼국을 여기에 두고 싶습니다

이 파란만장한 역사작품은 강호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준무협 게임으로 변했는데, 아마도 삼국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데스크톱 퍼즐

춘추대웃음' 은 최초의 삼국보드일 것이다. 부자처럼 너무 늙어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폭소 삼국' 백만장자 게임.

천하부자들' 이 시작될 때까지 나는 백만장자 게임에 어느 정도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부귀인간 2' 는 백만장자 4 와 비슷한 가짜 3D 제작으로 흥미롭지 않고 인상적입니다.

삼국마작 폭풍' 삼국 영웅도 마작을 하러 왔는데, 정말 색다른 작품이다. 마작과 게임에서 설정한 전략

힘을 합쳐 성을 공략하고, 방성과 결전을 벌이다. (웃음) 그중 무장 특유의 대화는 그야말로 웃음거리였다.

사람, 게다가 매우 표준적인 사투리 더빙까지 더해져, 도박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방성에 오는 것을 참을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열심히 분투하다.

시야가 삼국을 잘 보여 주었다. 당시에도 3 세대가 있었는데, 사실 중국판의 2 세대였다. 나는 정말 그것을 속일 수 없다.

플레이어가 적다.

삼국지전-난세의 가인, SLG, MD 에서 유일한 삼국 오리지널 게임 (삼국의 휘황찬란한 역사는

칼럼 제외), 역대 희귀한 삼국 게임 (PC 포함) 대작, 그 전투 장면은' 패왕의 대륙' 과 비슷하다

마찬가지로 내정은 삼국지의 반영과 같다. 이런 무장은 단독으로 고르는 것이 핫스팟 중 하나이다. 무장은 디자인이 커서 두 명이 잘 탄다.

화면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며, 가득 차 있고, 매우 용감한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가장 독특한 것은 무장이 단독으로 플레이어 스스로 통제한다는 것이다.

조작은 간단하지만 전사를 통제하는 느낌은 다르다. 이 단락의 느낌은 그다지 좋지 않다.

매우 두드러지지만, 그다지 결함이 있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이런 중용 의식이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것 같다.

표면 (surface 와 동일)

삼국 춤' 은 RPG 와 바둑 위주의 게임으로 매우 시끌벅적하며, QR 판을 위주로 4 명이 동시에 놀 수 있다.

나는 일찍이 몇몇 친구들과 놀이방에서 시합을 한 적이 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특징적이며, 규정될 때,

짧은 시간 내에 디엄이 너에게 맡긴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예를 들면 혼란을 가라앉히는 것과 같다. 싸울 때, 그것은 어느 정도 카드놀이와 비슷하다.

속성과 기능이 다른 공이냐 뭐냐), 두 사람이 시합을 해서 누구의 카드가 마침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지 보자. SLG as 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삼국게임 세계의 제재인' 삼국춤' 은 신선한 풍경이라고 할 수 있다.

형산은 삼국을 영광스럽게 한다, SLG, 나는 보지도 못했다.

형산의 휘황찬란한 삼국지 2, SLG, 이것은 매우 정통적인 SLG 로, 삼국지 시리즈와 다른 점은

그것의 전쟁 방면은 신장의 야망성 전적과 매우 비슷하다. 즉 부대가 나갈 때 지도에 나타나고, 그 다음에 네가 나타난다.

통제부대는 차근차근 적의 도시로 전진했다. 다른 곳은 모두 평범하고 평범한 게임이다.

천지를 삼키고, SLG CAPCOM 이 나왔어요. 또' 천지를 삼키다' 라는 이름이 정말 인기가 있습니다. 다르다

여기 SLG 입니다. 카푸공의 제품으로 많은 SLG 게임에서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그 안의

정치, 군사 중시, 전쟁 장면에서 SFC 의 최고 기능을 발휘했고, 장면은 3D 가 내려다보는 방식으로 펼쳐져 용기가 있었다.

힘을 주고 지도 그림자를 추가했습니다. 양군이 대치했을 때,' 부갑천하' 와 비슷하여 쌍방이 난동을 부렸다. 그건 그렇고,

이 인물상은 아케이드판' 적벽전' 에서 나왔기 때문에 게임에서 익숙한 얼굴을 많이 볼 수 있다.

등룡 삼국, SLG. 다음 몇 가지 항목은 드물고 적을 수 있으며, 거의 모두 듣기만 하고 기회는 없다.

만나서 늦게 미워요. 놀았던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슈퍼 반사, SLG

슈퍼 반사 2, SLG

천오삼국, SLG

영광스러운 삼국

기가바이트

삼키고, RPG 와 FC 이식.

반사, SLG, GB 오리지널, 별다른 것은 없고, 아직 GB 의 4 분의 1 의 공력을 발휘하지 못한 것 같다. 같은

FC 는 8 비트이지만 대 군주 대륙의 효과가 없어 아쉽다 (이 말이 억지인 것 같다).

농업 연구위원회

삼국지의 작은 패왕 Quize 는 비교적 보기 드문 일종의 퀴즈 게임이다. 이 게임을 하려면, 너는 반드시 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좋은 일본어 지식과 삼국 지식이 있어야 얻을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놀았다면 나에게 말해라.

ACT 는 삼국적벽전의 유명한 전전으로 중국 대륙에서는 거의 볼 수 없다.

네, 삼국지 적벽전 이후에야 알았어요. 유관, 장조, 4 명, K 황건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동탁이 출관할 것이다. 전체 과정은 바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네 사람은 생김새를 제외하고는 별 차이가 없다. 큰 수법은 낙석이다. 사실, 제 생각에는

닭다리처럼. 해본 적이 없다면 시뮬레이터를 찾아 놀 수 있지만, 너무 잘 상상하지 마세요. 삼국지 적벽전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단지 두 개의 주형에 불과하다.

삼국적벽전, 소개할 필요가 전혀 없는 ACT, 각 방면은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준수하다

참, 요즘 시뮬레이터계는 이 게임을 바꾸는 것이 유행인 것 같아요. 아케이드처럼 검삼으로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도 한 사람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다. 가장 변태적인 것은 동시에 몇 개의 보스에 도전하는 것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ᄏ

"삼국지전기", ACT, 중국인이 만든 게임. 그림이' 삼국지 적벽전' 만큼 좋지는 않지만

삼국적벽전 중의 내포는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이제 * * * 3 버전이 나왔습니다. 버전 2 는 거의 간단한 개선입니다.

1 버전은 버그를 수정했지만 세 번째 버전은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일부 줄거리를 수정했을 뿐만 아니라, 늘렸다

적의 항복 제도는 이전보다 더욱 충실하다. 게다가, 더 많은 후보자가 있어서, 너도 허제의 슈퍼보스 등급을 조정할 수 있다.

인물이 나왔다. 삼국전은 시뮬레이터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묻고 있다.

언제 살 수 있어요? 우리 천천히 기다리자. 현재 국내의 덤프 기술은 이미 매우 성숙했으니, 곧 출시될 것으로 믿는다.

네. 참,' 삼국지전' 은 해외판이 있는데, 사실 여기 있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너는 \^O^/.

부언 (postscript 와 함께); 경찰 (police sergeant)

패왕의 대륙', SLG, 완전한 FC 이식, 향상된 화면과 음악이 정말 우리에게' 패패' 를 주었다.

왕대륙' 팬들이 새로운 피를 주입했다. 이 단락은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알고 있습니다. 참, 이 게임은

완벽한 사용 모든 PS 시뮬레이터에서, 나는 BLEEM 으로 타자를 완성했다. 시장에서는 이런 모델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NAMCO 의 사합시리즈에 수록된 FC 의 노게이머들은 사서 시험해 볼 수 있다.

삼국지 적벽전, ACT, 아케이드판의 완전 이식, 나는 해본 적도 없고, 줄어드는 것도 없는지 모르겠다. 기계라고 합니다.

정력이 제한되어 경마를 삭제했지만 (확실하지 않음), 모두가 살인 기술을 첨가한 것 같다.

삼국무쌍', PS 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삼국게임 FTG 로 잘 해냈고 PS 기능을 잘 발휘했다.

게임성으로 볼 때, 모식을 좀 과장할 수 있다면 좋겠다. 그 녀석은 군구 사령관의 손에 있는 분량도 모자란다, 구름처럼.

긴 손에 있는 청룡달칼은 일본식 긴 면도칼처럼 작다. 쑤 주홍 망치도 작습니다 (쑤 주홍: "그것은 큰 망치입니다.

! "), 다른 사람의' 삼국지 적벽전' 저장욱을 보면 충분하다.

PS2

"진짜 삼국", ACT, 난 해본 적 없어, 내 소재로만 말해. 삼국지 적벽전' 과 마찬가지로 무장을 선택해서 단독으로 싸우는 장면은 매우 거창해서 백만 대군이 앞장서는 느낌을 진정으로 체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어차피 나는 이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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