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왜 바둑의 보드게임 전망이 단수놀이와 대적할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보드게임, 보드게임, 보드게임, 게임명언)

왜 바둑의 보드게임 전망이 단수놀이와 대적할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보드게임, 보드게임, 보드게임, 게임명언)

게임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지금의 경기 게임은 사람들에게 더욱 환영받을 것이다. 사실 캐주얼이나 카드류의 게임 관객은 상대적으로 적다. 예를 들면 QQ 투지주나 쾌락오락이다. 그들의 게임 중 하나가 여전히 비교적 낮기 때문에 주변에서 그들을 놀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예를 들어, 즐거운 오락, 그 게임 중 하나는 여전히 단조롭다. 바로 끊임없이 돌파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그리고 싱글 게임일 뿐이다. 비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순위의 점수다. 자신이 얼마나 많은 관문을 깨뜨렸는지, 친구보다 몇 점이 더 많은지 볼 수 있을 뿐이다. 이런 순위는 사실 의미가 없다. 해피 투지주도 마찬가지다. 그냥 캐주얼 게임이다. 다른 사람과 온라인으로 카드놀이를 한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독립 실행형 게임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여가 시간에 스스로 즐겁게 놀기만 할 뿐, 책상놀이는 말할 것도 없다. 지금 사람들의 생활 리듬이 점점 빨라지면서 모두 3 시 일선의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실, 그들은 오프라인 친구들과 함께 모일 시간이 거의 없으며, 함께 모이면 테이블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시간 낭비가 될 것이다. 하지만 왕자영요 나 화평정영 같은 경쟁 게임은 다릅니다. 우리는 친구와 함께 블랙을 할 수 있어 재미를 많이 더했다.

그리고 친구와의 감정도 깊어질 수 있다. 같은 화제를 가지면 서로의 거리를 좁힐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런 게임은 게임성과 도전성이 강하고 화풍이 매우 정교하다. 이런 게임의 인물과 무기 모델은 모두 상당히 정교하여 요즘 젊은이들의 심미에 잘 맞는다. 그들은 이렇게 멋진 모바일 게임을 보면 자연히 흥미를 갖게 된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