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마작하는 기교와 요령
부정행위에 대처하는 여섯 가지 방법
위의 사례에 대한 논평에서, 우리는 이 일에 대해 상응하는 부정 방지 전략을 제시했다. 함께, 부정행위 방지 전략을 더욱 보완하기 위해 언급하거나 언급하지 않은 몇 가지 부정행위 방법을 다시 한 번 설명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부정행위 방지, 부정행위 방지, 부정행위 방지, 부정행위 방지, 부정행위 방지)
1, 큰 주사위 점 수에 따라 오픈카드 위치가 결정됩니다.
두 주사위 중 하나를 통해 오픈카드 위치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 두 개가 손에 있는 다섯 개를 던졌는데, 미리 작은 아이디어를 기준으로 한 경우, 이때 던지는 점의 수가 두 개와 세 개라면 두 개부터 카드를 열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리 약속한 카드 수가 큰 점과 3 시를 기준으로 하면, 카드는 상대가 내놓는다. 어떤 사람은 두 번의 던지기로 점수를 매기고, 처음으로 이닝 자리를 버리고, 그 다음, 그 집에서 카드를 뽑는다. 만약 네가 처음으로 일곱 쌍을 던진다면, 너는 맞은편 집에서 카드놀이를 할 것이다. 집 13 부두에서 카드를 받다. 이렇게 하면 어느 정도 마당에서 부정행위를 방지하고 사기꾼들이 카드를 받으면 좋은 카드를 얻을 수 있다.
2. 주사위를 한 바퀴 굴려 장을 찾는다.
한 바퀴의 카드가 끝나자 네 사람은 주사위 수에 따라 동남북서쪽에서 누가 할 것인지를 결정하였다. 예를 들어,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사람은 동쪽에 앉을 수 있고, 그 다음은 남, 서, 북이다. 얼마나 많은 점수를 던져서 자리를 결정하는 것이 동서남북을 만지는 것보다 더 과학적이다. 이런 끊임없는 전환은 행운이 항상 한 쪽에 있는 것은 아니며, 기회와 운은 동등하고, 물론 훨씬 공평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3. 카드를 섞을 때 규칙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많은 부정행위가 모두 셔블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에, 야드와 셔블은 어느새 가장 쉽게 뚫릴 수 있는 곳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정행위, 부정행위, 부정행위, 부정행위, 부정행위) 그래서 카드를 잘 섞어서 사기꾼들이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오지 않도록 해야 한다. 카드를 섞을 때, 너는 먼저 카드를 돌려놓은 후에 카드를 뒤섞어야 한다. 겹표, 마을, 셔터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즉, 카드를 접은 후 주사위를 굴려 동쪽, 서, 남, 북을 주사위 수에 따라 앉는 것이다. 만약 부정행위자가 지금 남방에 앉아 있다면, 그는 부정행위패를' 호두용미' 모양으로 만들 것이다. 그가 카드를 잘 채운 후에, 네 가족은 주사위를 던질 것이다. 그는 가장 적은 점수를 던졌고,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동쪽에서 북까지 순서대로 북쪽에 앉아야 했기 때문에, 그가 심혈을 기울인' 호두용미' 도 다른 사람에게 양보할 수밖에 없었다.
여기서, 우리는 당신에게 셔플, 겹침, 던지기를 결합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부정행위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지만, 더 큰 완벽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탐구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4. 심리적 방어능력과 경기의 이상 상황을 결합한다.
누가 부정행위를 할 가능성이 있는지를 확정하여 미연에 방지하다. 경기 과정에서 긴장된 국면이 나타날 수밖에 없다. 이때, 우리는 가능한 냉정을 유지하고, 마음속으로는 헤아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때는 종종' 카드 훔치기',' 혼수 더듬기',' 사기 보충' 등 부정행위를 가장 쉽게 실시할 때이다. 누군가가 카드나 주사위를 바닥에 던지고 허리를 굽혀 줍는 것과 같은 작은 동작을 하면 카드를 뒤적거리거나 다른 사람의 카드를 만지는 척하다. 카드놀이를 할 때, 큰소리만 치고, 만 원, 돈을 요구하는 등의 상황밖에 없다. 대부분 이 사람이 바람을 피우고 싶다고 단정할 수 있고, 심지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단정할 수 있다.
5, 자신의 유리한 태세를 유지하여 다른 사람의 부정행위 수단을 좌절시키다.
다른 사람의 불륜을 완전히 없애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속전속결을 하고 싸움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다. 카드를 만들 수 없거나 카드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이 확인되면 카드놀이를 하는 것이 낫다. 네가 쏘더라도 다른 사람보다 부정행위를 해서 거물급이 되는 것이 낫다. 물론 후자는 부득이하게 하는 것이다. 의도는 부정행위자에게 부정행위를 후회할 기회를 주지 않는 동시에 카드를 가지고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 것이 가치가 있는지 더 고려하게 하는 것이다.
물론, 우리가 제창하는 전략은 우세를 유지하고, 난잡한 칼을 휘두르며, 부침배를 깨고 우세한 지위를 얻어 최후의 승리를 거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면허 소지자가 한 번에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이 전략은 앞의 예에서 언급되지 않았다. 우리는 원칙적인 사고방식이 되어 너의 실천을 지도할 수 있기를 바라며, 너는 반드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6. 종합적인 예방 절차.
사례 분석에서 구체적인 주의사항을 제공하는 것은 사소한 일이기 때문에 종합 예방에서는 더 많은 결합이 필요하다. 이제 Dell 은 포괄적인 방어 체계를 갖추고 있어 사기가 자신의 이익에 미치는 위험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포괄적인 예방 절차를 제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패를 뒤섞고, 패를 접고, 주사위를 던지다. 스푸핑의 세 번째 요점 참조:
카드놀이를 할 때, 반드시 집 카드를 다 칠 때까지 기다려야 카드를 잡을 수 있다. 그래야 "때리지 않고 때릴 수 있다" 고 한다. 가족이 패를 내지 않은 상태에서 카드 벽에 있는 카드를 만지는 것은 절대 허용되지 않으며,' 패를 만지다','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다',' 양입출금' 과 같은 부정행위를 근절한다. 카드놀이 과정에서 카드청은 규율이 엄격하여 카드청에서 카드를 끄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동시에, 다른 사람이 어떤 카드를 쳤는지 기억해야 하며, 카드 홀에서 일부러 카드를 함부로 건드리는 사람들을 더욱 조심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어목 혼주',' 일대일',' 하드카드' 와 같은 부정행위를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
게임이 끝날 때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를 세어 보세요. 카드에 회의적인 사람은 누구나 게임이 끝날 때 자신의 카드를 점검해야 한다. 2,' 하늘을 속이고 바다를 건너는 것' 과 같은 탈선행위를 근절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카드를 엄격히 점검한다. 무릇 카드를 뽑는 사람은 카드를 밀기 전에 다른 세 군데를 체크해야 하며, 다음과 같은 부정행위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부정행위',' 배상한 번',' 카드 누출',' 사기 사기',' 카드 강요';
또한, 위의 예제에서 언급 한 구체적인 전략 이외에, 우리는 또한 자신감에 의존 해야 합니다, 동맹을 소외, 즉, 경고가 여전히 유효하지 않은 경우, 우리는 동맹국을 모방 하 고 그들 중 하나에 대 한 좋은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촬영할 때도 한 사람을 찾아 핑안 배달에 전념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과 그 중 한 사람이 비밀리에 동맹을 맺은 것처럼 보이게 될 수 있으며, 결국 그들을 와해시키고' 황소를 죽이다',' 배불' 의 기만수단을 파산시킬 수 있다.
우리는 보다 효과적인 방안을 형성하기 위해 일련의 전면적인 부정행위 방지 방법을 제시했다. 그것은 먼저 넓은 의미이고, 둘째는 효과가 있다. 구현 과정에서 앞서 제공한 20 개에 가까운 구체적인 부정행위 사례를 참고해 원리와 구체적인 실전을 결합해야 카드놀이 과정의 돌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숙련하고 운용하기는 쉽지 않지만 연주자가 그 속의 오묘함을 체득해야 한다.
카드놀이의 비밀
1, 함부로 만져서는 안 됩니다
초심자는 왕왕 손에 짝을 잡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때마다 만지기를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마작머리를 때려서 오랫동안 함께 모이지 못하고 이성을 잃고 이유 없이 식사와 평온의 기회를 많이 잃었습니다. 물론, 손이 너무 많고, 안이 너무 많으면, 나도 한번 만지는 것을 반대하지 않는다. 의견 차이가 없는 한 쌍이라면, 자신의 손에도 좋지 않고, 한번 만지면 서툴지만, 오히려 적거나 맞지 않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제 별도로 살펴 보겠습니다.
(1) 객풍과 노인카드 충돌에 관한 것입니다. 객풍과 노인카드는 전세 중 가장 쉽게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만질 수 있다. 하지만 실전에서 터치와 만지지 않는 것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습니까? 손을 보다. 소액합계 카드나 만지면 멈출 수도 있고, 옳은 일을 해야 할 수도 있고,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쌍은 집을 철거할 수 있는 안전카드, 하나는 마작두가 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런 가치가 없을 것이다.
(2) 중카드에 대한 촉감.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카드를 이길 기회가 적다. 둘째, 기회 부족으로 인해 중카드 각인의 대기 시간이 중카드 득점의 대기 시간보다 1 ~ 몇 자리 더 길면 카드 정지 또는 화해의 기회가 지연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는 손에 복잡한 면이 있는 중카드를 만날 때마다 짝을 포기하고 파트너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30000, 30000, 40000, 5, 5, 6 케이블 등이 있습니다. , 30000 및 5 케이블은 먼저 제거해야합니다.
(3) 터치 카드의 역법. 이것은 더 미묘한 마작 승리 전술이다. 일반적인 출격 법칙은 맞은편 집의 6 현 조각에 부딪히면 상하 집에 모두 5, 7 현이 있는데, 곧 5, 7 현을 빼서 잘라낼 가능성이 높다. 그들은 6 개의 케이블을 끊은 부부가 더 이상 5 ~ 7 개의 케이블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6 개의 케이블을 만진 후에는 5 ~ 7 개의 케이블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케이블명언) 이것은 상하가 집을 철거하는 것을 견제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이 때문에 우리는 역방향으로 처리할 수 있다. 카드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손에 이미 6 개의 카드가 있으면 3, 9 줄의 옆카드 (낱장) 를 쉽게 칠 수 없다. 터치 라인 조정을 통해 한 사람이 4, 8 현을 치면 간판은 3, 4, 6, 6 또는 6, 6, 8, 9 현을 형성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일단 6 개를 만나면, 다음 집으로 가서 5, 7 개를 설정하여 게임을 견제하려고 하면, 당신은 마침 역견제의 함정에 빠져서 조정된 3, 4, 8, 9 블록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2, 마작 헤드 카드
마작머리는 게임의 결정적인 요소이다. 마작머리가 없어서 카드라고 부르기 힘들고, 멈추고, 밥을 먹는다. 어떤 사람은 카드를 맞추기 시작하면 마작머리가 있고, 어떤 사람은 게임에서 점점 더 깊어져야 마작머리가 없다. 규칙으로서,' 선천적' 이든' 후천적' 이든, 전투가 중간국 초반이나 후기에 이르기 전에 좋은 마작머리가 반드시 손에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급할 때 마작머리에 주의하지 않고, 칼을 갈아도 장작을 잘못 자르지 않으면, 원하는 것을 얻기가 어렵고, 많은 실수가 생길 수 있다. 마작두의 놀이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종류 (조각친구 제외) 가 있다.
(1) 한 쌍의 마작머리와 한 쌍의 파트너 (또는 나란히, 임베디드) 가 카드를 불렀다.
(2) 모 놀리 식 (marking tool) 을 잡고 마작 헤드 (marking head) 라고 부릅니다.
(3) 두 쌍의 반대 입찰가 중 하나가 강제된다.
(4) 양끝의 사방 낚시는 마작두라고 한다. 예: 4, 5, 6, 7 통, 4, 7 통, 1 회 인양에 사용.
(5) 7 면의 앞뒤 낚시까지 마작머리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2 만, 3 만, 4 만, 5 만, 8 만 중.
(6) 복합면의 양쪽 끝 bid 또는 마작머리로 혼자 낚시를 합니다.
(7) 쌍학이 어제 두 번째 카드를 정지했고, 두 카드 중 한 장이 마작머리로 변했다.
먹는 것을 멈추는 열쇠
1 .. 상대의 카드 먹는 기교를 현혹시키다
카드를 먹을 때, 노출의 기회를 이용하여 일부러 카드를 함께 노출시켜 허상을 만들어 이웃을 미혹시키고, 잘 끓인 카드를 건져내어 먹고 마시는 목적을 달성했다. 예를 들어, 농부의 얼굴은 동쪽, 동쪽, 동쪽을 새기고, 손에는 3, 3, 3 줄을 새기고, 머리에는 남쪽, 남쪽, 합성면은 1, 3, 5, 7, 9 자를 새긴다.
이 카드에서는 2, 4, 6, 8 드럼 중 어느 것을 먹어도 카드 출격을 중지할 수 있다.
"바다" 카드는 5 독에서 발견되어 남가 일가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북방이 잘 익으면 두 항아리의 카드를 치는 것도 안전패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이렇게 중국에 있을 때는 먹을 가능성만 있을 뿐 손을 놓을 위험은 없다. 물론 북갑은 농가의 홈그라운드이고, 농가는 단지 2 기통 1, 3 기통 2 차 노출을 마쳤고, 물론 5 기통도 쉽게 칠 수 있다. 이런 카드 카드는 밋밋하고 기교가 없어 보이지만, 카드를 먹으면 전술의 요령을 숨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관건은 먹는 것을 멈추는 방식이 다르다는 것이다.
카드를 배열할 때는 1, 3,5,7,9 와 같은 합성면이 있는 원통을 손 중간에 꽂아야 한다. 2 독을 먹을 때 1 과 3 독의 패면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1, 3, 5 독을 함께 눌러 2 독에 연결한 다음' 바다' 에서 5 통을 치면 일부러 허상을 만들어 누구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 누군가가 8 제인을 가지고 놀다가 농가에게 잡아먹힐 가능성이 높다.
이런 식정지 방법은 카드 책상 위의 심리전술의 작은 수단으로 볼 수 있는데, 정말 승리다.
2. 더 이상 음식을 먹지 마라. 적을 유인하여 오판을 하게 했다.
한 사람이 7, 8, 9 통, 1, 2, 3, 7, 8, 9 만과 3, 8, 9, 9 선 (그림 2 참조) 으로 카드를 멈추면 카드를 만지든 카드를 먹든 중반 후기에는 뾰족한 카드 7 장이나 뾰족한 카드 3 장을 먹기가 어려워 조각 노인카드 9 장을 맞힐 가능성이 더 크다. 그에 따라, 카드 정렬에서, 우리는 8 개의 밧줄을 미리 7, 8, 9 통 가장자리로 이동시키는 퍼즐을 미리 설치해야 한다 (그림 2 참조). -누군가 9 개의 케이블을 부여하면 닿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오른쪽에 있는 3, 9, 9 번째 밧줄이 동시에 뒤집힙니다. 9 번째 줄을 친 후 3 개의 줄을 쳐서 1 또는 2 개의 줄을 칠 가능성을 준다. 사람들은 한 번의 입찰가가 8 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먹다가 멈춰서 적의 오판을 유인하는 전술은 실전에서 매우 효과적이다.
3, 복합 표면 부문.
손은 한 사람이 문 앞에서 가로막혀 청소하는 손이다
경험이 없는 카드 플레이어는 종종 이런 복잡한 면을 순서대로 배열한다. 일단 그들이 접촉하거나 식사를 멈추면, 다른 사람들은 정지막이 여전히 5 만에서 9 만 사이라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이것은 전술의 실행에 매우 불리하다. 사전에 만 명의 아이를 갈라놓고 예순 순서에 따라 두 줄로 늘어놓으면 남을 현혹시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집에서 6 만 장의 카드를 치면, 카드를 먹으면 9 만, 7 만, 5 만 원을 뒤집는다. 6 만 원을 먹으면 9 만 원을 놀아요. 마지막 집의 6 만 원은 모두 자기가 먹었기 때문에, 나머지 몇 집은 모두 6 만 원을 위험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고, 항상 안전카드로 치곤 한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마침 반했다. 6 만 개를 멈추고 5 를 하지 않고 9 만 8 만 개를 치려고 하는 전술수법이다.
마지막 가족이 6 만 명이 아니라 8 만 명을 때리지 않았다면, 그들도 5 만, 7 만, 9 만 원을 파서 8 만 원을 먹고 5 만 원을 잘라냈는데, 효과는 이전과 같다. 그래서 마작 전술의 진진위, 허실실, 겉으로는 없는 것처럼 보이는 방법, 종종 자신을 위해 승리의 지름길을 깔았다.
터치, 식사 및 터치 응용 프로그램
1, 문지르기, 먹기, 만지는 선택
네 명의 경쟁자가 카드 벽의 네모난 도시에서 연이어 카드를 만지는 것이 공평한 셈이다. 만약 네가 순조롭게 카드를 만지면, 최악의 카드라도 점차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의 카드가 공평한 분배표에 따라 뽑힌다면, 판벽 방성의 66 개 카드는 균등하게 분배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초기 배판에서 어떤 카드가 특히 길다면, 방성의 다른 종류의 카드는 상대적으로 많을 것이며, 균일한 확률은 상당할 것이며, 확실히 패를 내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때때로 뒤섞인 카드가 고르지 않기 때문에, 같은 부류가 카드에 도착하면 함께 모이고, 카드를 다 먹거나 만지면 패를 만지는 순서를 어지럽히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카드명언) 그래서 같은 종류의 카드가 모든 손에 불규칙하게 분포되어 있다.
위의 이유로 카드를 순조롭게 만질 때는 먹지 않고 만지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자신을 만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단 패를 만지는 것에 신경 쓰지 않으면, 밥을 먹고 패를 만지는 방법을 강구해서 길을 열고, 카드 순서를 바꾸고, 카드를 바꾸게 해야 한다.
2. 카드 조심하세요
앞의 장에서, 우리는 이미 각 전쟁 시기에 카드를 먹고 카드를 만지는 것에 대한 소개를 했는데,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그러나 상황을 충분히 관찰하여 먹는 법을 더욱 유연하게 해야 한다. 만일 다른 집에 거물급이 있을 것으로 예측되거나 전황이 급해서 자신의' 우문' 때문에 문을 정리할 필요가 없다면, 가능한 한 빨리 카드를 먹고 화해하는 것도 이치에 맞는 일이다.
3. 카드에 적당히 주의하세요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전 절에서 이미 각 전투 시기의 터치 카드를 묘사했다. 여기서, 나는 단지 카드가 제대로 만지는 것에 대한 전술적 기교를 말하고 싶다.
경기에서 터치 카드의 출현은 단조로운 터치, 먹기, 동그라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카드가 떨어지면 표 위의 분위기가 긴장으로 가득 차게 된다.
카드를 만지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장부와 얼굴의 많은 쌍이 만져본 후에 반드시 유리한 것은 아니다.
(2) 맞으면 충돌을 놓치지 않는다.
(3) 손님은 급하게 만지지 않고 조건부로 뜯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두 번째 출전 후 만져야 한다.
(4) 다른 사람이 거물급을 치거나 정세가 폭발에 임박했다면 닭이라도 막을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5) 내 자신의 서구 가족. 북가 (하가) 가 카드 한 장을 내준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손에 한 쌍이 있었지만 주인은 먹고 싶지 않았다. 이런 경우는 적절하지 않다. 이때 어떤 카드정이든 북가의 카드에 부딪쳐 약간의 점프를 일으켜 주인의 가능한 입촌 기회를 견제해야 한다.
(6) 손에 뾰족한 쌍이 있다면 일부러 만져서 다음 집의 가장자리를 뜯어야 하는데, 적어도 2 라운드 늦어지는 것이 유리하다.
(D) 다른 집을 위해 올인 카드를 칠 때, 자신이 치는 카드의 종류를 일부러 두드려 면 조합의 목적을 파괴한다.
(8) 손에 있는 마작머리에 속하여 카드 만지는 것을 금지한다.
4. 카드를 가지고 심사숙고해야 한다.
마작 카드는 네 가지 범주로 나뉘는데, 한 장의 카드 네 장을 동시에 한 손에 넣으면 매우 행운이라고 할 수 있다. 선풍기가 있는 접시를 만나면 열면 커져서 카드가 더 깊어집니다.
4 카드 시작은 장관이다. 그러나 카드를 꺼내는 것은 카드를 만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상황이나 시간에 따라 해야 한다. 네 장의 카드를 열 때는 더욱 그렇다.
(1) 다른 사람이 자신과 같은 카드를 칠 때 대부분 열고 싶어한다. 문 앞에 노출된 카드를 먹거나 만지면 어깨를 여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하지만 현관문을 만나면 직접 고려해야 한다. 카드 몇 장을 열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지만, 동시에 현관문을 잃고 서로 상쇄하여 가치가 크지 않다. 간판이 열리자마자 화살은 두 번 외웠다. 문 앞에서 조각한 화살표보다 두 배 더 분명하고, 문풍에 바람을 더하면 세 배나 된다. 이 손실은 반드시 계산에 포함되어야 한다. 선발 여부는 원활한 조정과 실전 상황을 어떻게 결합하느냐에 달려 있다.
집에서 카드놀이를 하면 손을 펴는 것이 그들에게 좋다. 카드를 한 장 더 만지는 것과 같다. 상책, 손과는 무관한 예패다. 손을 뗀 뒤 각 집을 자제할 수 있다: 중카드 진행은 다른 면조합에도 타격이다. 이 모든 것은 당연히 집행해야 한다.
(2) 저지의 관점에서 볼 때, 때로는 메지 않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손패는 주사위와 판화 말고는 단패라고 부르는 것이 낫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다른 가족이 같은 조각의 카드 두 장을 칠 때는 전술적으로 외우지 않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4 만 3 천 개의 카드가 있고, 다른 사람들은 4 만 개의 카드를 친다. 우리는 그것들을 가지고 갈 필요가 없다. 만약 우리가 3 만 장의 카드를 운영한다면, 2 만, 3 만, 5 만, 단낚시보다 낫다. 5 만 명을 만지면 3 만, 5 만, 6 만 명에 멈춘다. 2 만, 6 만 원을 만져도 3 만, 5 만, 6 만 원을 멈출 수 있다. 2 만, 6 만, 2 만, 3 만, 5 만, 6 만, 싱글 낚시보다 더 높은 것을 멈출 수 있다.
(3) 나중에 만지는 글자와 같은 카드를 만질 때, 카드를 버리고 휴대하는 건가요?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죠. 만일 누군가가 멈추면, 네 번째 카드에 주차할 수 있는 기회. 어깨를 더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이 빼앗을 수 있다. 완전히 안전하다고 추정할 때만 네가 감히 가지고 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손에 남아 타이밍을 기다릴 수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안전명언)
(4) 어떤 카드 상황에서 카드를 버리면 상대를 미혹시킬 수 있어 유리하다. 예를 들어, 녹색 털을 만지는 각인, 카드, 화이트보드는 모두 몰래 새겨져 있고, 빨간색은 한 쌍이나 한 쌍이다. 이때 다른 사람이 화이트보드를 칠 때 거물급이 없는 사람에게 주지 마라. 만일 어깨를 열면 각인과 화이트보드가 드러나고, 모두들 깜짝 놀랄 것이다. 만일 네가 삼원의 거물급을 가지고 있다면, 너의 먹고 마시는 데 크게 불리하다. 반대로, 만약 네가 네 번째 화이트보드를 만지면, 외우지 않으면, 너는 포기한다. 이것은 모든 가정에 일종의 마비이기 때문에, 아무도 네가 손에 삼원패를 가지고 있다고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안심하고 레드를 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작은 삼원이나 큰 삼원으로 큰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까?
(5) 다른 사람에게 카드를 빼앗긴 경우는 카드 계산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카드를 추가할 때도 조심해야 한다. 누군가가 열세 살을 만들어 정지 단계에 들어가면 네가 찾는 네 번째 카드는 반드시 그의 입에 있는 음식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6) 손을 멈춘 후의 통화가 조각과 무관하다면 근로자의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이때 어깨를 여는 것은 한 번 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기회를 더한 것과 같다. 만일 첫 번째 카드가 네가 직접 유치한 것이라면, 무슨 해명의 성공은 어마할 것이다. 고개를 들어 자신을 만지면 예상치 못한' 날아오는 횡화' 를 얻을 수 있다.
터치와 중지의 열쇠
1, 간헐적인 당기기 및 중지 작업
"디" 카드는 이미 7, 8, 9 봉지를 먹었고, 손에는 9 장의 카드가 남았는데, 각각 서브, 서브, 5, 5 통, 그리고 1, 2, 2, 4, 4 만 장이 남았다.
상대가 4 만 장의 카드를 내면, 카드를 만질 때 동시에 2 만, 4 만, 4 만 원을 전출한다. 반대로, 만약 집에서 3 만 원을 치면, 그들도 같은 퍼즐로 2 만, 4 만, 4 만, 4 만, 식인, 4 만 원을 넘어뜨릴 것이다. 상대방은 충돌 후 3 만 점의 가장자리가 여전히 멈추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항상' 바다' 에서 3 만 개의 익은 침대 시트를 따라잡는 것은 단지 네가 먹고 마시게 하기 위해서이다.
2, 신체 언더 터치 정지 작동
손이 이미 오픈단계에 들어섰다면, 카드 자세는 2, 3, 4 줄, 중, 중, 5, 5 통, 2, 2, 3, 4, 4 만.
분명히 정지 3 만 원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일은 여전히 예측하기 어렵다. 몇 라운드가 내려와서 음식과 기회가 없다. 마침 이때 상대방의 카드 4 만 원, 카드의 상황에 따라 정지의 효과 (즉, 빚진 의미) 를 바꿔 4 만, 4 만, 4 만, 4 만, 3 만, 3 만, 3 만, 3 만, 3 만, 3 만, 3 만, 4 만, 4 만, 4 만, 4 만, 4 만, 4 만, 4 만, 4 만, 4 만 예기치 않게, 당신은 20,000 ~ 5 쌍의 함정을 막고 음식과 기회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3, 트위스트 터치 정지 작업
한 사람이 멈추면 카드 자세는 서브, 서브, 1, 2,3,5,5, 1, 1, 7,5 입니다
합성면은 원래 1, 1, 3,5,7 만 원이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비꼬는 전략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카드가 한 사람의 현세에 진입할 때 일부러 카드를 1, 1, 7,50,30,000 의 역순으로 배열했다. 노인카드 10000 의 경우 쉽게 나타나므로 10000 카드를 만질 때 의도적으로 1 1070000 을 뒤집습니다 유명 브랜드로서 4 만 명이 안전카드가 되고, 다른 사람들은 싸우는 경향이 있어 손에 든 3 만 ~ 5 만 명에 딱 들어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