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예술단 업무 자기평가 5 편

예술단 업무 자기평가 5 편

팀 발전에 적합한 운영 메커니즘을 초보적으로 탐구하여 팀원 선발, 멘토의 다단계 지도, 리허설 활동의 길이 등에서 예술단의 미래 발전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예술단에서 일하는 5 시 자기평가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참고 학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예술단 업무 자평 1

예술단의 이번 학기의 지도 사상은 줄곧 신입생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려고 노력해 왔다. 일의 홍보 동원을 잘해서 각 반마다 문예 활동의 새로운 고조를 일으키게 하다. 그런 다음 문예대회 이후 문예간을 광범위하게 선발하고 감독팀을 구성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일상적인 훈련을 강화하고 반 융합을 강화하여 예술단의 일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았다.

일상 활동에서 이번 학기에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일을 했다.

첫째, 각종 오락협회를 설립하여 학생의 특기를 전시하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활동은 학생들의 사고를 동원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대학 1 학년 신입생의 오락 진취정신을 충분히 동원하기 위해 우리 학교 페하 중등학교의 특색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해, 1 학기 둘째 주에, 우리는 학생들의 취미와 함께' 서예, 그림, 사진, 음악, 글쓰기, 체스' 등 6 개 오락 동아리를 설립하고 각종 지도 교사를 배치했다. 활동 중 지도교사는 각 동아리의 활동이 전개될 수 있도록 과외를 정성껏 조직할 수 있다. 14 주간의 각종 동아리 성과 전시회에서 선생님들의 수고와 학생들의 만족스러운 발전을 쉽게 알 수 있다.

둘째, 학교 예술단을 구성하여 계획대로 질서 있게 리허설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학교 예술단은 학교 문화 건설의 깃발로, 우리 페샤를 선전하는 강력한 보증이며, 학교 예절 건설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이번 학기 교장 사무실은 멀리 내다보며 9 월 중순에 예술단 리허설을 구성하도록 마련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각 사무실, 전문사무소, 선생님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아 홍보, 선발반 등을 통해 예술단을 조직하고 야간 자습과 여가 시간을 이용해 리허설을 했다. 물론, 이 일은 필요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예컨대 리허설 중 규율이 엄격하지 않고, 일부 학생들은 수업을 빼먹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놀이를 위주로 하는 등 필요한 부족도 있다. 더군다나 남녀 배우들은 모두 사랑을 위해 왔다. 그리고 우리의 전문 수준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배출되는 프로그램의 질이 높지 않고, 프로그램 형식과 입맛이 모두 개선되고 향상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셋째, 국경일 동안 의미 있는 오락 활동을 한다.

국경절 기간 동안 교회처, 단체위, 예술단은 공모문, 서화, 노래, 사진 등 일련의 국경일 특집 행사를 공동으로 개최했다.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다. 특히 국경절 합창 대회에서 선생님과 학생이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는 장면은 매우 열렬하다.

넷째,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자신을 과시하고 개성을 뽐낸다.

학생들의 건강하고 완벽한 정취, 좋은 예술적 소양을 키우고, 자질교육을 촉진하고, 페하 학생들의 왕성한 정신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10 월 하순에 우리는 단위원회와 연합하여' 나도' 민간 수공예 대회를 열었다. 이번 경기의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대부분의 학생들의 특기가 발굴되지 않은 것은 우리의 선전이 부족하다는 것과 관련이 있다. 부족한 점은 앞으로의 업무에서 개선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는 제 7 회 문화예술제를 개최한다.

전통적으로 우리 학교는 매년 설날을 앞두고 문화예술제를 개최하는데, 올해도 예외는 아니지만, 올해 문화예술제는 예년보다 일찍 왔다. 그래서 활동의 질이 약간 영향을 받아 예술단의 평소 일과 큰 관계가 있다.

20__ 년 예술단의 성적과 부족함이 모두 지나갔다. 기대 20__, 우리는 여전히 자신감이 넘칩니다. 우리는 이사회와 교장 사무실의 정확한 지도하에 전체 동료들의 강력한 지지로 예술단 구성원의 근면한 노력으로 우리는 반드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다시 휘황찬란할 것이라고 믿는다.

예술단 자기평가 2

경영학과 대학생 예술단 (이하 예술단) 의 단장으로서 예술단의 건립과 발전에서 나는 내 어깨의 책임과 의무가 날로 커지고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거의 한 학기의 학습, 일, 교류를 거쳐 예술단은 이미 점차 궤도에 올랐다. 이번 학기 예술단은 주관, 예의, 연극, 춤, 노래 등 다양한 형식을 포함한 10 여 가지 행사에 참가했다. 공연 범위에는 부서, 아파트 그룹 총지, 저장과학기술학원이 포함되며, 전반적인 반응이 좋으며 예술단이 원내외홍보를 위한 깔개를 마련했다. 동시에 끊임없이 문제를 폭로하는 나의 일은 예술단 내부의 갈등과 예술단 자체와 외부의 관계를 처리하는 것이다.

예술단의 이번 학기 공식 행사는 단 내 간부 변동으로 시작됐다. 일련의 추천, 자천, 투표를 거쳐 각각 하나씩 두 개의 부단이 생겨났다. 연대에서 간부를 선출하는 주된 목적은 지도예술단을 더 잘 조직하여 앞으로의 업무에서 더 큰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실천 과정에서 드러난 문제는 대장의 경험이 부족해 각 팀 멤버들과의 소통이 회의 외에 주로 사적인 관계에 집중돼 프로그램 수요에 대한 교육과 리더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는 점이다. 오랜 축적 끝에 예술단 업무에서 단원들의 진취성이 떨어지고, 생각이 있어도 대장 이상의 간부와 소통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우리가 단원의 진실한 생각을 이해할 수 없어 활동 후기에 인력 배치 및 퇴출 문제가 발생했다. 한편, 팀 리더는 각 팀 구성원과 효과적으로 소통하지 못하고, 그들의 업무 적극성은 어느 정도 여유가 있다. 그 이유는 선수와 인솔자가 같은 세션에 있고, 어떤 면에서는 대원들이 배치에 완전히 복종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둘째, 팀 리더십 자체의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팀을 관리하는 데 위신이 생기기 어렵다.

매번 행사에 참가할 때마다 참가자들에게 한 번의 운동이다. 하지만 그룹 내 구성원의 자질이 전반적으로 높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경험이 많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항상 선택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군중의 모든 사람들이 단련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전반적인 조사이기 때문에 일부 활동에서 전반적인 효과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필요한 각 프로그램 부서장에게 미리 연락해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활동과 프로그램 효과에 대해 효과적으로 소통하여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프로그램 리허설을 할 때 프로그램을 적절히 수정하고 통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나는 최선을 다해 프로그램의 질을 높일 것이다. 예술단의 존재는 프로그램 품질에 대한 요구가 무엇보다 높다. 프로그램 형식을 부단히 개선하고 프로그램 효과를 높여야 모두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보는 것은 프로그램의 최종 효과이다. 그래서 프로그램의 품질 관리도 이번 학기 업무의 중점이다.

프로그램 품질을 점검하는 것 외에도, 나는 직접 행사의 중요한 부분 (예: 진행자) 에 참여했다. 진행자에게는 분위기와 행사 절차를 통제하는 것 외에 현장 반응도 중요하다. 가장 깊은 체득은 당직가 대회의 사회자이다. 사회자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대학 입학 이후 처음이자 이렇게 큰 사회자였다. 나는 나의 표현에 상당히 만족한다. 내가 이 부분을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주고의 준비부터 리허설에 이르기까지, 나 자신과 다른 두 명의 여성 사회자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다. 각종 반과의 협력 외에도 나 혼자 10 여 차례 과정을 밟아 계속 진보하고 있다. 정식 공연의 효과는 큰 누락이 없다. 하지만 마지막 폐막 슬라이드는 잘 어울리지 않아 이 중요한 부분이 진행되지 않아 모든 스태프와 페스티벌 전체에 큰 아쉬움이 남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부서의 지도자로서 직장에서 끊임없이 교훈을 얻고 경험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술단의 전반적인 실력을 높이기 위해 예술단의 현 단계에서 바뀌거나 개선해야 할 관념과 실질적 문제도 평가했다. 현재의 발전 상황을 보면 예술단은 많은 열세를 가지고 있다. 첫째로, 그것은 인원이 부족하다. 새로 설립된 부서라서 인원이 비교적 적다. 이 문제에 대해 매년 신입사원이 가입하기 때문에 신선한 피를 계속 보충할 것이다. 둘째, 현재 예술단의 구성원, 대장을 포함해 관념적으로 심각한 착오가 있다. 나는 예술단의 핵심 이념을 기대한다. 예술단은 반드시 프로그램의 주도권을 장악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이런 관념을 가져야 한다. 우리가 어떤 프로그램을 안배하고, 다른 부문이나 활동은 어떤 프로그램을 가져가고, 다른 활동은 어떤 프로그램을 원하고, 우리는 지금 어떤 프로그램을 안배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지금까지 수동적인 이유이다.

그래야만 그룹 구성원의 응집력을 높이고 멤버 자체의 진취정신을 제고하여 선순환을 형성할 수 있다. 물론, 이 요구를 충족하려면 필요한 기초가 있어야 한다. 결국 예술단의 기존 자원으로 많은 것들이 아직 성숙하지 않아 더 많은 시련과 단련이 필요하다. 현재 예약 프로그램이 많지 않아 각종 행사에 협조할 수 있는 예약 프로그램이 10 개 미만이다. 이는 예술단의 약한 부분이기도 하다. 우리는 홍보에서 필요한 성과를 거두었다. 부처의 각종 행사에 참가하는 것부터 절강공대와 친분이 있을 때 프로그램을 보내는 것, 아파트 팀 총지공연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프로그램의 질뿐만 아니라 예술단의 대외 홍보도 강조한다. 현재, 관리과의 대학생 예술단은 초기 단계에서 아주 작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예술단을 설립한 다른 학과에 비해 필요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이런 우세를 확대할 것인가는 전 단의 각 부서와 단 총지의 협조가 필요하다. 물론, 우리는 학교에서만 발전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예술단이 진정으로 독립하기를 원한다면, 학교 밖의 상업 공연에 참가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예술단이 계속 발전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깔개를 잘 하려면 먼저 앞서 말한 관념을 바꾸고 프로그램 품질을 엄격히 통제해야 한다.

다음 학기 개학은 예술단이 미래 발전에 적응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책임자로서, 나는 먼저 예술단의 틀에 상응하는 조정을 하여 전반적인 업무 효율과 프로그램 품질을 향상시킬 것이다. 내 초점은 프로그램의 품행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바깥 세상과 접촉하고, 적절한 기회를 찾아, 예술단이 교외에서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예술단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예술단 업무의 자기평가 3

20 년 동안 초등학생 예술단은 시종 학생의 개성을 발전시키고, 학생의 사상 정서를 도야하고, 학생의 예술 실천 활동을 강화하는 것을 취지로 훈련 공연 등 일련의 예술 실천 활동을 전개하여 각종 어려움을 극복하고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다음과 같은 주요 작업을 예비 요약했습니다.

올해 우리는 1 학년에서 4 학년까지의 우수 학생을 선발하여 예술단에 가입했다. 지금까지 무용단, 합창단, 무술단을 설립했다. 이번 학기의 일을 살펴보면 예술단의 건설은 몇 가지 진전을 이루었는데,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 나타난다.

첫째, 프로그램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올해의 팀 작업은 팀 구성에 중점을 둡니다. 한편으로는 학생 미술팀을 안정시키고 각 팀의 편제를 통합하다. 한편 교사의 과외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연수, 교류, 독학, 관람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교사 자체의 전공 수준과 교학 과외 수준을 높인다. 무용대와 합창 무술팀의 프로그램에서 올해 우리 학교 예술단이 현에서 개최한' 육일' 문예연에서 무용조 1 위와 2 위를 차지해 사회적 호평을 받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둘째, 팀 발전에 적합한 운영 메커니즘을 탐구하고, 팀원 선발, 멘토의 다단계 지도, 리허설 활동의 길이에서 예술단의 미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

각급 지도자의 관심과 지도 아래 예술단은 학교의 중심 업무, 학교 문화 건설, 학생 성장을 견지하고, 점차' 양대단, 품질띠' 건설의 길을 걷고, 예술단 건설과 관리의 효과적인 방법을 탐구하고, 관리 제도 규범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도 메커니즘이 명확하고, 예술적 품위가 고아하며, 예술 형식이 참신한 발전 모델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번 학기의 일을 보니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어서 앞으로의 일에서 향상과 발전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예술단 업무의 자기평가 4

새해 초에 만물이 소생하다. 전국이 번창하여 민간 예술단이 형성 임무를 완수하였다. 새해에는 현위, 정부의 안배에 따라 문체국 당조의 직접적인 지도 아래 예술단 책임자의 지도 아래 팀워크를 충분히 발휘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뚜렷한 성적을 거두며 각급 지도자와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1. 현위 정부의 중심 업무를 예술단의 업무와 발전 방향의 지도로, 시 2 대 5 차 회의에서' 100 회 공연 입향' 을 8 개 혜민 실정 중 하나로 확정했고, 현위 정부는 진취적으로 대응해' 신농촌 송극 농민 서비스' 활동을 조직했다. "도시와 농촌 발전을 총괄하고, 농업 농촌 발전의 기초를 더욱 다지다" 는 정신으로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새로운 농촌 건설을 추진하며, 과학 발전관 지도 사상을 농촌 선전의 주요 업무로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연극을 농촌으로 보내고, 밭밭으로 깊숙이 들어가 촌민과 민동락을 호소하다.

둘째, 구체적인 작업 계획과 방안 1, 조직 형태: 농촌공연을 잘 전개하고 예술단 지도부는 매우 중시하며 문예 업무를 주요 업무 일정에 포함시킨다. 프로그램의 창작, 창작, 감독 부서의 업무는 세밀하게 나뉜다: 의류, 오디오, 소품 감독이 모두 중시한다. 프로그램을 더욱 보완하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품질로 공연 임무를 완수하고, 프로그램에 영광을 더하고, 정부부현장장 진국군, 홍보부장 오가명 () 이 바쁜 가운데 시간을 내고, 프로그램의 리허설 현장을 직접 물어보며 배우들에게 열정적인 격려와 채찍질을 했다. 65438+ 10 월 30 일 예술단 일행 28 명이 갔다. 짐을 내려놓고 긴장하고 질서 정연한 걷기, 행, 면, 콘서트, 4 1800 명을 투입합니다. 그중 행정촌 공연은 34 회, 관객은 약 3 만 5500 명이다. 각 향진 경로원에서 두 차례 공연을 했는데, 관중은 약 400 명이었다. 시문화예술극장' 삼팔부녀절' 과' 백촌백회' 가 대초댐에서 공연을 하는데 관객은 약 3000 명이다. 춘완 2 회 공연에 참가하여 관중 수가 2400 명 정도이다. 심층적인 비즈니스 성과 I

관중은 약 500 명이다. 에티켓 접수 임무 완료 ***5 회; 모닥불 파티 2 회, 약 800 명이 모닥불 파티에 참석합니다.

셋째, 일상 업무는 차근차근 진행된다

1. 건전한 관련 제도를 수립하고, 제도와 인간적인 관리 모델을 채택하다. 평소 계약배우에 대한 관리를 늦추지 않고, 사상작풍 교육을 강화하고, 진취적으로 사업의식과 직업태도를 배양하며, 가족의 좋은 자질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2, 재무 관리, 절약을 위해 노력하고, 한 푼도 쓰지 않는다.

3. 기초훈련을 강화하고 매일 아침의 기초훈련 임무를 견지한다.

4. 계약행위자가 체결한 노동계약은 이미 만기가 되어 완벽한 계약 갱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5. 계약배우의 보수와 실적이 연계돼 상근벌태의 효과는 여전히 좋다. 지도자의 인정을 받다.

6. 계약제 배우의 노동대우를 점진적으로 시행하고 계약자를 위해 상응하는 보험을 구입했다.

7. 상급 지도자가 임시로 마련한 업무를 적극 지원하고 협조한다.

예술단은 기관 배치, 인력 구조, 전문 기술 등 방면에서 점진적으로 시행해야 하는 새로운 팀이다. 우리는 현위 정부의 지지와 예술단 자체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문예 사업이 더욱 활발하고 번영할 것이라고 믿는다.

예술단 업무의 자기평가 5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꾸준한 분투를 통해 우리 예술단은 훌륭한 전통과 개척 혁신을 이어받아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어 자신의 뚜렷한 특색을 형성하였다. 그러나 우리에게도 결점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개별 구성원은 진취적이지 않고, 업무에서 주동성이 부족하며, 업무에서는 혁신적인 기술이 부족하다. 이를 위해, 우리도 진취적인 노력과 목표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업무의 실제를 결합하여 끊임없이 우세를 발양하고, 부족함을 극복하고, 현재의 형세에 근거하여 전략과 발전 방향을 정하고,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길을 나갈 것이다.

다음으로 예술단의 현재 상황에 대해 예술단 건설에 대한 나의 건의를 상세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각 팀의 현황과 문제를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무용팀의 첫 번째 문제는 인원의 유동성이 너무 커서 고정 회원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둘째, 무용팀 멤버들의 기본기가 튼튼하지 않아, 어떤 동작은 제자리에 있지 않다. 다시 한번, 춤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이해는 올라갈 수 없다. 먼저 많은 학생들이 춤을 이해하는지 아닌지는 말할 수 없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기존 무용수들이 춤의 정신적 측면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민간 밴드, 첫째, 밴드의 각 부분의 수가 적고, 미래 발전에서 선이 끊길 가능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둘째,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민악대는 선생님의 지도가 없다. 민악단의 구성은 모두 기악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밴드의 일부 멤버들은 민악의 고아한 예술을 잘 해석하지 못하며, 후기 리허설에서 진취적인 것이 부족하다. 모든 학생의 기술 수준과 이해 수준은 기본적으로' 정체' 상태에 있다. 모두들 수준이 들쭉날쭉해서 전반적인 효과가 가장 좋지 않다. 선수 자체로서는 자신으로부터 많은 수확이 없다. 유일한 보답은 무대에서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합창의 가장 큰 문제는 지도교사가 너무 바빠서 학생 시스템에 대한 이론과 실천 훈련을 할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전기 음향 대역, 계단 문제는 줄곧 해결되지 않았다. 이번 학기에 그들은 무대에 오를 기회가 없어 그들의 진취적인 정신에 큰 타격을 주었다. 노대원들이 대학원 시험에 바쁘기 때문에 신입 회원은 제때에 보충되지 않아, 전자 음향 밴드는 잠시 아무도 묻지 않는 상태에 처해 있다. 예의팀, 캠퍼스에는 현재 8 명의 예의팀 멤버가 있는데, 그 중 09 급은 2 명, 10 급은 6 명이다. 하지만 지난 학기 업무로 볼 때 09 급 친구들은 모두 바쁘다.

전공부터 학교 일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 10 급은 두 명의 선수만이 진취적이고 물류 전공이다. 예의팀의 일은 배정하기 어렵다. 학생들이 직장에서 주동성을 결여하는 것은 예의팀 발전의 큰 장애물이다.

이 문제들에 대하여, 나는 내 자신의 제안과 다음 학기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나는 예술단의 발전이 아직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한다. 우리 캠퍼스 예술단의 취지는 무엇입니까? 현재 캠퍼스 예술단은 학교 무대를 위해 존재한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우리 캠퍼스의 활동은 나를 전체적으로 수동적으로 느끼게 하고, 학교 선생님은 모두 나를 적극적으로 인도하고 있으며, 이런 지도는 나를 매우 공리적으로 느끼게 하고, 활동 (공연) 을 위해 활동 (공연) 을 하게 한다. 모든 공연이 학교의 임무였기 때문에, 우리는 춤, 합창, 민악, 심지어 예절 (그 해의 전기 밴드 제외) 을 포함한 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로서는 아무도 이 예술들을 자신의 생활에서 필수 과목으로 삼지 않고 맹목적으로 임무를 완수하고 있는 것 같다. 이것은 건강하지 않은 대학 생활이다.

나는 대학이 선생님이 지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선생님은 학생들을 건강하고 고아한 예술의 길로 인도할 수 있지만, 대학은 선생님의 강력한 지도로 가득 찰 수 없고, 학생들에게 자유롭게 발전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주어야 한다. 10 의 한여름 밤 콘서트처럼 그것이 진정한 대학 행사입니다. 그것이 합격이고 의미 있는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그 행사에는 음악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학생들, 그들을 지지하는 비서 교사, 배후에서 일하는 학생 간부들이 있었다. 나는 그런 활동이 대학에 있어서 의미 있고 이정표적 의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단 한 번 밝았던 것은 에셜론 문제 때문에 자취를 감추었다. 그들은 학교 문화에 기여했지만 전승과 발전의 역할을 하지 못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의 책임이자 학교의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임무는 자아를 구축하는 계단이 아니라 자아의 작은 세계에 탐닉하는 것이다. 학교의 직책은 이런 정신을 발양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학교의 직책도 우리 학생 간부의 직책이다. 우리는 당시 그렇게 높은 인식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단지 처음부터 이 점을 간과했을 뿐이다.

관리체제상 우리 예술단은 이번 학기 규모가 크지 않아 7 개 부분밖에 없다. 우리는 모두 함께 일을 토론하고 함께 결정을 내린다. 그래서 이번 학기 3 개 분단은 큰 역할을 하지 못했고, 우리도 고정정기회의 제도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물론 제 작업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상의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다음 학기에 예술단이 점차 커짐에 따라, 단계적으로 관리를 강화하고 정기회의 제도를 보완해야 한다. 현재 계획은 예술단을 음성, 기악, 춤, 서비스 등 여러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음성학은 합창단과 연극사이다. 기악은 민악과 전기 소리를 포함한다. 춤에는 민족춤 (탁마), 현대무용 (정건광), 국표 춤 (구풍화), 힙합 (왕립쟁) 이 있다. 서비스에는 사무국, 예절, 화장이 포함됩니다. 에티켓 팀과 관련하여 캠퍼스에 글을 보내고 각 대학에 에티켓 팀을 설립 할 것을 제안합니다. 각 대학은 대학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2 ~ 3 명을 선택합니다. 예술단의 원반 인마는 캠퍼스 급 활동에 봉사한다.

정신적인 지도에서, 나는' 사람 중심' 을 우리 예술단의 정신적 지침으로 삼기로 결정했다. 대학 1 학년 여름방학 (변검역 공연 중) 손선생님이 우리에게 (특히 사회의 힙합 댄서) 사람이 될 수 있고 고상한 인격을 가진 사람만이 오랜 예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며, 나는 이 말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이를 자신의 행동 규범으로 삼아 자신을 엄격히 요구했다. 나는 이것이 우리 예술단의 기준으로 영원히 빛을 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 예술단이 점점 더 잘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손선생님의 건강과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예술단 업무 자기 평가 5 편;

★ 문학과 예술 부서의 업무에 대한 다섯 가지 자기 평가

★ 문예부 업무 자기 평가 5 대 템플릿.

★ 5 연례 자체 평가.

★ 연간 자기 평가 5 편.

★ 여성 직업 자기 평가 5 편

★ 분기 별 작업 자체 평가 5 편.

★ 직원 개인 업무 자기 평가 5 편.

★ 5 명의 작업 단위 평가

★ 월말 자체 평가에 대한 다섯 가지 참고 사항.

★ 제 1 절 자기평가 5 부 전집.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