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쉬운 언어 YY 바인딩 채널 소스 코드

쉬운 언어 YY 바인딩 채널 소스 코드

버전 2

。 조립창 조립 1

。 하위 프로그램 _ _ 시작 창 _ 생성됨

시계 1. 클럭 주기 = 500.

하위 프로그램 _ 시계 1_ 반복 이벤트

。 로컬 변수 시스템 프로세스 목록, 프로세스 정보 "0"

。 로컬 변수의 모든 창 제목, 텍스트 유형, "0"

。 로컬 변수 x, 정수 유형

。 로컬 변수 y, 정수 유형

로컬 변수 YY 프로시저, 텍스트 유형

。 로컬 변수 채널 ID, 텍스트 유형입니다.

。 로컬 변수 채널 이름, 텍스트 유형

。 채널의 로컬 변수, 논리 유형을 켭니다.

시계 1. 클럭 주기 = 0.

오픈 채널 = 거짓

YY 프로세스 = "YY.exe "

채널 id = "244807"' 은 자신의 채널에 따라 수정됩니다.

채널 이름 =' 9 일 가족'' 은 자신의 채널에 따라 수정된다.

시스템 프로세스 목록 = 시스템 프로세스 목록 가져오기 ()

。 루프 헤더 수 계산 (배열 멤버 수 (시스템 프로세스 목록), x)

。 True 인 경우 (대문자로 변환 (YY 프로세스) = 대문자로 변환 (시스템 프로세스 목록 [x]). 프로세스명))

모든 창 제목 = 모든 창 목록 가져오기 ()

。 루프 헤더 수 계산 (배열 멤버 수 (모든 창 제목), y)

。 True 인 경우 (찾기 텍스트 (창 제목 (숫자 (모든 창 제목 [y])), 채널 ID, 0, false) > 0)

。 True 인 경우 (찾기 텍스트 (창 제목 (숫자 (모든 창 제목 [y])), 채널 이름, 0, false) > 0)

채널 켜기 = 참

루프 스텝 아웃 ()

정말 끝난다면.

정말 끝난다면.

。 카운트 주기 끝 ()

정말 끝난다면.

。 카운트 주기 끝 ()

True 인 경우 (채널 켜기 = false)

메시지 상자 ("YY 를 켜고 채널:"+채널 ID+ "를 입력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켜주세요!" , 0, "오류 프롬프트")

제거 ()

정말 끝난다면.

시계 1. 클럭 주기 = 500.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