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호에서는 폭설이 출품한 많은 게임 중 가장 인기 있는 다섯 가지 게임은 누구의 것입니까?
우선, 디아블로는 신을 파괴한다.
디아블로 시리즈는 많은 게이머들이 어렸을 때의 독립 기억이다.
당시 디아블로 신을 파괴하는 놀이가 비교적 유행했다. 결국, 그 당시에는 전설이든 여행이든, 이 게임들의 스타일과 인터페이스는 대부분 동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이 게임은 최초의 디아블로 3 부터 뒤까지, 뒤이어 이어지는 핸드투어에 이르기까지 디아블로 시리즈 전체에 대한 매력이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하지만 단점도 뚜렷하다. 지명도는 높지만 활발한 플레이어는 정말 높지 않다. 그 이유는 그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이 아니라 국내에서도 온라인 게임이기 때문이다.
암흑보다 더 높은 활약 게이머가 많을 수도 있지만, 암흑은 이미 그 게임들을 밀어내고 5 위를 차지했다. 폭설에서 나온 유일한 독립 온라인 노선을 고수하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둘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도 1 세대 워크래프트 1, 이후의 흑조, 어둠의 문, 3 세대에서 얼음왕좌까지, 그리고 최근에 테스트한 중제판에 이르기까지 모두의 긴 기억이다.
이 시리즈의 플레이어 수는 일정 수준을 유지해 왔으며 포럼 등 지역의 인기도 상대적으로 보존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의 지도 편집기가 강력한 생명력과 인성을 부여했기 때문이다.
RPG 에 새로운 콘텐츠가 있는 한 게임은 정말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지만 현실도 잔인하다. 현재의 RPG 작가가 이미 초심을 잃었고, 천편일률적인 패스트푸드 화면은 돈을 위한 것일 뿐, 정말 걱정스럽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끊임없는 경쟁도 있는데, 플레이어에게는 좋은 일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프로 플레이어는 스타크래프트에 비해 경쟁력이 있다.
셋째, 난로석 전설은 게임일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보드게임이기도 하다.
플레이어에게 있어서,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는 마작과 포커를 좋아하는 것처럼, 식사 후의 여가 게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난로의 전설은 줄곧 인기가 많았지만, 공식적인 많은 전략들도 선수들의 비판과 미움을 받았다.
무수한 카드들이 공식적인 영감으로 인해 과거가 되었다. 이런 사건으로 플레이어는 초기 항의에서 이후 무감각과 냉막, 플레이어의 적극성을 크게 타격했다.
넷째, 폭설의 많은 게임 중' 파수꾼' 은 최신식이며, 불도 오랫동안 불타고 있다. 하지만 최근 열기가 떨어지자 폭설은 제때에' 파수꾼 2' 를 내놓아 퇴세를 만회했지만, 지금은' 파수꾼 2' 가 어떻게 행동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파수꾼의 다양한 상황, 파수꾼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 조합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파수꾼, 파수꾼, 파수꾼, 파수꾼)
사실, 저는 이 게임이 모바 게임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협동이 필요한 게임이라면, 게이머에게 계속 놀 수 있는 동력을 줄 것이다. 결국 플레이어 간의 소통과 속박이야말로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물려줄 수 있는 최고의 유혹이다.
다섯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 위. 나는 그것이 진짜 이름이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인기가 많이 떨어졌지만 폭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다.
그렇다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플레이어 기반과 포럼의 인기 기반은 어디에 있을까요? 바람이 불어오더라도 이 게임은 좀 춥다고 생각하지만, 데이터는 여전히 인기 있는 게임이며 폭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향수복의 출시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컴백 동력을 많이 주었지만, 문제는 그 해의 충실한 게이머들이 더 이상 놀 시간이 없었다는 점이다. 이는 WOW 에 가장 큰 타격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