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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으로 체커를 하는 법

"체커" 게임은 바둑을 움직이는 것이다.

처음에는 붉은 바둑이 먼저 간 다음 게임에서 순서대로 번갈아 간다.

바둑을 둘 차례가 되면 바둑돌을 클릭한 다음 배치할 정사각형을 클릭합니다.

너는 반드시 앞으로 빈 곳으로 이동해야 한다. 이동할 때 한 칸을 대각선으로 이동하거나 상대방의 바둑돌 중 하나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너는 그것을 건너뛰고 한 조각을 먹을 수 있다.

바둑에서 바둑은 반드시 상대편의 바둑에 가까워야 하고, 상대편의 바둑말의 다른 쪽에는 빈자리가 있어야 한다. 건너뛰려면 꼭 건너뛰세요.

상대편 바둑말의 공간이 적당하다면 한 번에 여러 개의 바둑을 건너뛸 수 있다. 하지만 마우스를 사용하여 한 번에 한 조각씩 건너뛰어야 합니다.

바둑말이 바둑판의 가장 먼 끝에 도달하면, 그것은 왕위에 올랐다. 왕근은 대각선을 따라 앞으로 또는 뒤로 이동합니다.

게임을 끝내다.

체커는 2 ~ 6 명이 동시에 놀 수 있는 장기이다. 체스판은 육각 별이고, 체스말은 6 가지 색으로 나뉘는데, 각 색상은 10 또는 15 개이고, 각 플레이어는 한 귀퉁이를 차지하며, 한 가지 색깔의 체스말이 있다.

바둑 한 판은 시작, 중국, 수관 3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시작: 일반적으로 두 개의 바둑 파견에서 바둑 사이에 접촉을 시작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10 바둑 안에 있습니다. 시작은 바둑 경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마치 단거리 경주의 시작과 같다. 뒤떨어지면 기회가 거의 없다. 따라서 바둑을 두는 게임에서 시작 실수가 발생하면 상대방의 천지를 뒤덮는 공격에 낙화유수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물론, 다른 바둑과 마찬가지로, 체커의 시작에도 고정적인 행법과 그에 상응하는 대책이 있으니, 우리는 바둑에서' 공식' 이라는 단어를 빌려서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체커의 시작 공식에 대해 말하자면, 체커의 시작 중의 기본 수법이다. 이에 따라 양측은 자신의 분력을 신속히 출동시키면서 상대방의 움직임에 따라 견제와 반견제를 진행할 수 있다. 쌍방이 초보적인 접촉을 시작했을 때, 즉 공식이 완성되었을 때, 형세는 이미 상당히 평등했고, 힘의 대비는 이미 유지되었다.

중앙판: 쌍방의 하위 세력이 서로 얽혀 출로를 위해 싸우고, 동시에 상대방을 위해 장애물을 설치하는 단계를 말한다. 바둑에서 이닝이 끊임없이 변화함에 따라, 기회는 잠시 지나간다. 따라서 바둑에서 경기를 하려면 타이밍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기회를 창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에서 바둑을 두는 것은 변화무쌍하고 추적할 수 없지만, 1 을 익힐 수 있는 기교도 있다. 체커란 점프가 가장 큰 특징이다. 조건이 충족되면 계속 점프할 수 있다.

따라서 중판에서는 점프를 원칙으로 자신의' 점프 경로' 를 복구하고 자신의 점프 경로를 최대한 부드럽게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점프명언) 동시에 자신의 점프 경로가 상대방에게 편리함을 제공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공격이라고 합니다. 2. 자기가 잘 뛸 뿐만 아니라 상대방이 뛰는 것을 막아야 한다. 상대방이 좋은 길을 가지고 있는데 네가 그를 무시하고 그를 계속 뛰게 한다면, 너는 아마 진 지 얼마 안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이것이 예방입니다. 상황의 관건을 잡고 상대방의 점프를 제한하라고 요구하다. 공방은 체커의 가장 중요한 내용이다. 공격과 수비는 독립적이지 않고, 공격과 수비는 모두 승리의 길이 아니다. 공수의 변증관계를 잘 파악해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끄기: 쌍방의 바둑말이 기본적으로 분리되어 각 쪽이 가능한 한 빨리 맞은편 위치로 들어갑니다. 결말은 Go 라는 용어를 적용하는 것으로, 바둑의 마지막 바둑을 가리킨다. "결말"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바둑의 결말이 골을 원칙으로 관료와 아이의 기교를 이용해 최대 수의 골을 얻기 때문이다. 체커의 관문은 속도를 원칙으로 기술을 이용하여 가장 빠른 속도로 맞은편 위치로 들어가는 것과 비슷하다.

바둑 국면은 공방의 연속이다. * * * 공통점이 없는 것이 분명하다. 체커에게 마무리는 한 가지 원칙이 있다. 빠르다는 것은 최소한의 수를 추구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마무리는 각 위치의 효능, 각 위치의 배치 및 합리적 사용, 가장 중요한 것은 계단을 세우는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어떤 과정이든 단계는 최소한 1 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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