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1 1.0.0. 1
유형: 전략 체스
크기: 522MB
점수: 5.0
플랫폼:
태그: 해전 미소녀 게임 2 차원 갤가미
전투는 핵심의 유일한 원천이자 위치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전투가 실제로 플레이어의 일상적인 자원의 원천이자 위치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을 것이다. 전투의 모든 게임은 최대 200+ 의 자원을 추가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전투는 매일 반드시 해야 할 사본이라고 할 수 있다. 철녀 경선의 경선 가이드를 살펴 봅시다.
서문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는 신인을 겨냥하다.
1. 당신의 활동 목적을 분명히 하고, 이 전략을 배우기로 선택하세요.
1. 1 새로운 사상을 싹트게 하는 주된 목적은 핵심이기 때문에, 한 차례의 싸움은 핵심을 밀어내고 소비는 부차적인 것이다. "맹신은 선택의 여지가 없어 한두 명의 선수밖에 없다"
1.2 어느 정도의 실천이 있은 후, 전투 소비와 전투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실천해야 선택할 수 있다)
2. 적의 실력이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전략은 대략적인 수치만 지적할 수 있다.
강화와 등급이 모두 필요합니다. 테스트 후 훈련 등급이 높을수록 회피율이 안정되고 모든 전투는 대략적인 화력과 갑옷 보강치를 제공한다.
4. 1-4 드롭 갑옷과 어뢰 개곡, 2-3 드롭 화력, 갑옷, 방공개곡.
5. 활동에 대한 제안.
5. 1 BC (순찰 소비, 전선 화력, 전투에서 좋은 전사)
5.2 CA (옷을 갈아입은 후 장갑화력을 실력타자로 함) 추천: 가오슝 바닷새 (어뢰 속성이 높고, 근거리 피해가 충분하다) 슈펠 (CA BB 로 가장함) 히펠 장군 (약간 형편없지만 사용할 수 있음).
5.3 DD (변환 강화 후 야전 고수. 일본전은 CA, CL, DD 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야전은 BB 킬러) 추천: 오자일금, 블루피사린 플레치 (고운), 반딧불 (앞으로 두 번 바꿀것).
5.4 CL (어떤 여자들은 CA 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CL 식량을 먹는 것이 유용하다) 헬레나, 충칭, 남케이프타운.
5.5 BV (공중억압 버프를 제공할 수 있고 항모와 함께 싸우는 열차의 갑옷 기능은 매우 유용하다)
6.DD 는 중요하다. 적어도 일반 전투에서는 적게 먹고 많이 하는 것이 가장 수지가 맞는다. 따라서 DD 의 접근 방식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7. 이 글은 일시적으로 일반적인 난이도 전략을 소개하고, 난이도는 제한과 적의 실력 때문에 잠시 소개하지 않는다. (아내들은 60 급이 없는데 감히 난이도를 올라갈 수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8. CI (세로화특공) 를 트리거하는 메커니즘은 2 문 이상 주포+수상정찰+공중우세 또는 장악, 전투시리즈 사용이다.
9. 최초 전투에서 소비되는 통이 좀 더 많았고, 이후 추방, 항모, 원양 순찰 등의 전투는 거의 배럴을 소비하지 않았다.
10. 약어는 BB (전투열차) BC (전투순찰) CA (경순찰) CL (경순찰) DD (추방) CV (항해) CVL (경버스
적극적
65438 호 +0 추방 전투 (일반 난이도)
적의 최고 계급 5 위, 상하 구성-1CA+5DD 포메이션은 복잡하고 수직이다.
예상: 30 화력은 DD 를 수직으로 죽일 수 있고, 40 호갑은 CA 상해를 무시할 수 있으며, 19(6 블루피 DD) 는 적을 제대로 포로로 잡을 수 없고, 25 는 적을 포로로 잡을 수 있다 (5 보라색 1 금 6DD).
라인업 추천:
① 멩 새로운 코어 낮은 훈련 구성.
6DD(20 급이면 충분하다), 전광장비, 단횡야전
낮은 소비와 낮은 연습, 접시당 1-2 배럴 정도.
(2) 새로운 흑강 정련 스타일이 싹트다.
BB, CA, CVL 등. , 보통 함정 훈련 때 발생하며, 이 전투에서 양파에 쓰인다. 모두 직접 철거하여 보강하고, 보충과 수리가 필요 없고, 제로 소비입니다. 초기 DD 코어가 부족한 신진 신인에게 적합합니다.
③ 핵심 구성 시간을 절약한다.
5CV/CVL (전백색 항공기)+모든 CA 또는 전체 CV/CVL.
한 접시가 60 알루미늄 정도를 소비하면, 다른 자원은 보상으로 상쇄할 수 있다.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습+칼 보습이 이뤄졌다.
☆ 어업 자원의 최적 할당
6DD 또는 1CL+5DD, 위 수치로만 강화한 후 낮에는 총을 모두 장착하여 전투를 해결하고, 8 세트에서는 1-2 통을 떼어냅니다.
8 세트의 설비 총 수입-640 세트의 기계유, 480-560 세트의 포탄, 720 세트의 강재 (수리비와 용품 제거)
제 2 차 해양 여행 (일반 난이도)
적의 최고 등급 15, 상하 5CA+ 1CL 구성.
추정: 40 화력은 CA 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고, 50 갑옷은 CA 화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라인업 추천:
① mengxin 핵심 저훈련 구성:
1BC/BB (밤차 2 박자 안 함) +5CA 싱글 트래버스.
장점은 훈련 정도와 강화 요구가 낮고, 단점은 소비가 많다는 것이다. 수리비를 합치면 보드당 30 유, 30 탄, 120 강만큼 많은 자원을 벌 수 있다.
② 높은 연습 DD 후기 최대 어업 자원 배분:
6DD(50 급 이상, 화력, 어뢰, 장갑이 전면적으로 강화됨) 편대는 수평 방향의 야전이 필요하다.
총 수입은 8 세트 -640 오일, 480-560 탄, 1 120 강 (수리비와 물자 제거) 입니다.
총 소비 8 대 -6- 12 배럴
(3) 더 나은 배급자 구성:
2CA+4DD (강화 값이 요구 사항을 충족함), 간혹 한쪽 방향으로는 야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총 수입 8 세트 -560 오일, 320-560 셸, 1040 강.
총 8 개의 접시 소비 -4-8 배럴
제 3 차 대전 시리즈 전투 (일반 난이도)
적의 최고 계급 17, 상하로 4BB+2CL 포메이션으로 구성되었다.
추정: 90 갑옷은 안전할 수 있고, 100 의 화력만으로도 BB 에 절반 이상의 혈액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이 역은 네 차례의 전투 중 가장 어려운 한 번이니, 훈련 없이 쉽게 시도하지 마라.
추천 라인업:
(1) 모에 새로운 것은 확실히 핵심 구성을 할 수 없다 (개조되지 않음):
화력과 장갑이 가장 높은 사람은 반드시 승선해야 하며, 2 ~ 3 개의 과녁선 좌석을 예약해야 한다. 이 게임은 CV/CVL 이 깨질 수도 있고, 적들은 공제어 없이 열리므로 목표선은 CVL 을 가지고 공제어를 열고 타자에게 필요한 조건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럼 종합구성은-
3 ~ 4 명의 타자 (BB/BC/CA 갑옷은 상관없고 화력은 충분해야 함)+2 ~ 3 개의 방패 (1 CVL 포함, 더 많은 알루미늄을 소비하지 않으려면 전사를 가장 작은 칸에 넣는다). 이 구성은 핵심과 교환하기 위해 최소한의 피해를 얻을 수 있다.
분명히 누군가는 왜 해고하지 않는지 말할 것이다. 첫째, 강화와 등급이 없는 추방은 쉽게 총에 맞아 야전이 무능하게 된다. 둘째, 적들은 전열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기 측의 라인업이 2 라운드 포격을 강행하든 추방생존율은 크게 낮아졌다. 따라서 추방은 주력으로 간주 될 수 없으며, 가장 많은 고기 방패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2) 사후 브러시 자원 할당:
6DD(60 급 이상 강만으로 변경) 전광장비 (총 사용 안 함) 단횡야전 종횡전장 (극소비통)
총 수입 8 세트-480 오일, 800 셸, 880 강, 400 알루미늄.
총 소비 8 세트-약 20 배럴
③ 배럴을 절약하는 어업 자원 배분을 비교한다.
1BB/BV+ 1BC/CA (고급 교육) +4DD (고급 교육 및 교육), 가끔 낮에 해결할 수 있는 전투.
BV 는 공대공 BUFF 를 제공할 수 있고, CA 는 화력을 보충할 수 있다. BB+BC 라면 마음대로 하세요.
총 소득 8 세트-400 오일, 320 셸, 480 강, 300-400 알루미늄.
총 소비 8 세트-약 10 배럴
제 4 차 항모 전투 (일반 난이도)
적의 최고 계급 20 위, 위에서 아래로 구성된 구성은 2CV+ 1CL+3DD 편대가 바퀴 모양이다.
40 방공은 포격과 포격상해를 크게 낮출 수 있고, 40 화력은 항모 기습에 10-20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추천 라인업:
① 맹신 핵심 저연습 구성: (단일 종륜형이 받아들일 수 있으니 연습에 적합한 포메이션을 시도해 보세요.)
화력 50 이상, 방공 40 이상 배는 CV 나 CVL 없이 타자가 될 수 있다. BC 나 BB 를 가지고 낮에 두 차례의 포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50 화력의 주요 목적은 한방에 적의 CV 를 벌역에 쏘는 것이다. (게임의 메커니즘은 CV/CVL 이 깨진 후 화포는 반격하지 않는다.) 따라서 실제로는 개장상처만 감당하면 되고, 이후 적은 1CL+3DD 에 해당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이상적인 상태일 뿐, 단지 하나의 사고를 제공할 뿐이다. 이 메커니즘을 이용하면 싹이 트인 신인도 소모가 적은 놀이의 핵심을 가질 수 있다.
(2) 고도로 훈련 된 배럴 낚시 자원 배분;
2CA+4DD, 단일 수직 건조, 낮에는 전투 해결, 밤에는 전투 확률이 적다.
총 소득 8 세트-480 오일, 400 셸, 640 강, 600 알루미늄.
총 소비 8 대 -5- 10 배럴
☆ 후기 고도로 훈련 된 어업 자원 배분:
6DD (만능 DD) 는 적을 알아보지 못하기 때문에 밤에 싸울 것이다. (나는 혼자 시도할 용기가 없다.)
총 수입 8 세트 -480 오일, 400-480 셸, 800 강, 600 알루미늄.
총 소비량 8 대-16-24 통
이상적으로는 매일 전투에서 2000+ 유탄, 3000 여 강, 1000 알루미늄을 얻을 수 있다.
약 20 배럴 (여러 원정 소비가 많지 않음)
선행 소비는 비교적 높고, 후기 소비는 매우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