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패키지는 어떻게 나눠요?

패키지는 어떻게 나눠요?

브랜드

패키지는 두 쌍의 * * * 108 카드로 나뉩니다.

전략

마을에 앉아 있는 규칙

"분대" 게임은 "80 점", "트랙터" 등 게임과 비슷한 점이 있는데, 집집마다 25 장과 8 장의 카드가 있어 카드놀이 규칙과 크기가 같다는 것이다. 차이점은 마을을 타는 방식이 다르다는 것이다. 하나는 마을을 타고, 세 개는 한가하고, 2 는 결코 업그레이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딜러는 메인 카드 색상을 결정합니다. 그러나 마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먼저 목표점을 쟁탈한다. 농가가 장내에 성공적으로 앉은 후 먼저 8 장의 카드를 취하여, 수중카드의 좋고 나쁨에 따라 8 장의 카드를 카드로 선택하는데, 이를' 버클' 이라고 한다. 꽃 한 장을 주카드로 선택하고, 나머지 세 장은 부카드이고, 왕, 왕, 왕 2 는 일반주 (주색 2 주 2, 나머지 세 장은 부2) 입니다. 그리고 첫 번째 카드가 나오자 한가한 사람들이 번갈아 따라갔다.

새 국면이 시작되자 첫 번째 농가는 주명이고, 다른 세 사람은 부명이다. 첫 이닝에 들어갔을 때, 주명은' 남' 이었다.

수중카드의 좋고 나쁨에 따라 전화한 사람은 목표를 85 점, 90 점, 95 점 또는 기권으로 나눌 수 있다. 그런 다음 부명은 손에 든 카드에 따라 목표점수를 올릴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거나 기권할 수 있다. 농가의 목표는 가장 높고, 다른 세 명은 모두 한가한 사람들이다.

농가의 점수가 목표보다 크거나 같을 때, 농가는 계속 카드를 부를 것이다. 농가의 점수가 목표보다 작을 때, 다음 카드는 농가의 하가에서 카드를 부를 것이다.

발신자가 기권한 후 다른 세 회사가 기권하면 발신자를 감점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설정 창에서 설정).

1 .. 직접 연역법. 즉, 전화국이 직접 점수를 공제하고, 포인트를 공제하는 포인트를 설정할 수 있고, 다른 세 회사는 각각 공제하는 포인트 수를 늘릴 수 있다. 그런 다음 국면이 끝나고, 패를 업데이트하고, 발신자가 하가를 위주로 한다.

2. 잠시 공제법 (속칭' 수초 낚시',' 수초' 는 감점을 의미):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을에 앉고 싶은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전화한 사람은 40 점, 나머지 3 개는 20 점, 총 100 점, 국은 끝난다.

(2) .. 두 번째 경기, 전화한 하가에서 전화했어요. 만약 농민이 이긴다면, 정상적인 승점 외에 모든 감점 (100 점) 을 받을 수 있다. 진다면 정상 패배점 외에 100 점, 누적 감점 200 점을 공제한다.

(3). 세 번째 이닝, 마을 사람들이 지고, 정상적인 지점 외에 200 점, 누적 400 점을 일시적으로 공제한다. 만약 모두가 결정을 내리지 않는다면 1 등이 적용된다.

(4). 마을에 계속 사람이 앉아 있지 않으면 누적 감점이 설정점수를 초과하면 4 명이 균등하게 분담한다. 다양한 특정 포인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포커의 원리와 카드의 크기

같은 크기의 카드를 할 때 첫 번째 플레이어가 먼저 오고, 다음 카드 수는 첫 번째 플레이어의 카드 수와 같아야 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오른쪽 카드를 칠 때 다른 플레이어는 오른쪽 카드 (연속 오른쪽 카드 포함) 를 쳐야 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트랙터를 할 때, 다른 플레이어는 트랙터를 연주해야 한다. 트랙터가 없다면, 그들은 반드시 정확한 카드를 쳐야 한다. 올바른 카드가 없는 경우에만 다른 플레이어가 다른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어떤 색깔을 내고, 다른 플레이어가 이 색깔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패드' 라는 카드를 낼 수 있는데, 패드는 카드보다 클 때 가장 작다. (첫 번째 사각형 3 플레이어가 A 부 카드를 따라가면 첫 번째 플레이어가 가장 크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플레이어가 어떤 무늬를 처리할 때, 다른 플레이어가 이 무늬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도 메인 카드를 처리할 수 있는데, 이를' 죽이다' 라고 한다. 첫 번째 카드에 트랙터나 부표가 있는 경우 사망 시 나오는 카드는 모두 주패여야 하며, 첫 번째 카드의 트랙터와 부표 수는 첫 번째 카드보다 적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패드로 간주됩니다. 카르도가 죽었을 때' 남의 이목을 가리다' 라고 불렀다. 첫 번째 카드에 트랙터나 카드가 있다면, 카드 크기는 트랙터와 카드 안에 있는 카드 한 벌의 크기를 기준으로 한다. (예를 들어, 메인 카드 998872 는 부표 AK5544 를 죽일 수 있지만, 부표 AA5544 는 죽일 수 없다. 메인 카드 977 은 부속 카드 544 를 죽일 수 있고, 메인 카드 884 는 덮어쓸 수 있다. ), 첫 번째 카드에 견인기나 수표가 없는 경우 죽은 카드의 크기는 죽은 카드 중 가장 큰 카드를 기준으로 합니다 (예: 메인 카드 977 은 보조 카드 567 에 의해 죽을 수 있고, 메인 카드 884 는 덮을 수 없음). 죽은 카드는 카드보다 클 때 가장 크다.

첫 번째 카드를 낼 때, 같은 색깔의 가장 큰 카드를 조합할 수 있는데, 이를' 카드 던지기' 라고 한다. 다른 사람이' 살해' 되지 않으면 카드보다 크기가 클 때 가장 크다.

예를 들어, 패키지: AAK, AKK, AQQJJ, A77655,98844 (다른 집에 9 보다 큰 카드가 없는 경우, 한 쌍의 8, 한 쌍의 4).

주카드: 왕소왕효왕, 왕소왕, 왕소왕과 한 쌍의 주 2 (다른 가문에 주 2 쌍과 왕보다 작은 왕이 없다면).

전부 거물급이 아니라면' 잘못 던지는 카드' 라고 부르고, 조합할 카드 중 가장 작은 카드를 쳐야 한다. 플레이어는 또한 잘못된 카드 수에 잘못된 카드를 던지는 점수를 곱해야 합니다 (설정 창에서 직접 설정할 수 있음).

예를 들어, 첫 번째 플레이어가 85533 을 만들려고 할 때, 다른 플레이어가 이 무늬가 8 보다 큰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8 을 내야 합니다. 만약 다른 플레이어가 이런 색깔을 가지고 있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반드시 한 쌍의 33 을 내야 한다.

매 라운드 카드놀이가 끝난 후, 가장 큰 패를 낸 가족은 1 라운드 카드놀이에서 처음으로 카드를 냈다.

한 쌍의 (트랙터) 조합

크기가 비슷하고 색상이 같은 쌍을 쌍 (견인기) 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왕왕, KKQQ,101099,55433;

다음 중 어느 것도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554,544,5533, JJQQ, 한 주 2 에 2 벌, 한 쌍 2 에 주 A 한 벌, 한 왕에 주 2 한 벌.

페어링에는 특별한 경우가 있습니다.

각 무늬마다 같은 크기의 쌍이 있을 때, 같은 크기의 카드 8 장 (2 제외) 이 있다. 부부로서

스페이드 4, 하트 4 쌍, 풀꽃 4 쌍, 네모난 4.

카드놀이를 할 때, 이 여덟 장의 카드는 주패로 함께 친다. 더 큰 것이 가장 큰 것이니, 카드놀이를 하는 쪽은 반드시 때려야 한다.

메인 카드 쌍, 메인 카드 쌍, 메인 카드 전단지 ***8 장.

채점 규칙

가방사' 는' 80 점',' 트랙터' 와 마찬가지로 카드 5, 10, K 를' 사단' 이라고 부른다. 카드 5 는 5 시, 10, k 는 10 을 나타냅니다. 주패와 동색의 카드는' 왕점' 이라고 하고, 다른 세 가지 색상은' 보조점' 이라고 합니다.

각 라운드에서 가장 큰 카드가 농가라면, 이 게임의 모든 카드는 농가가 번다 (점수는 각 카드가 대표하는 점수로 가산됨). 만약 가장 큰 카드가 한가한 집이고, 농가가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면, 이를' 탈점' 이라고 한다.

각 카드가 끝날 때, 만약 농가가 모든 왕점을 얻으면,' 모든 왕점이 붙잡혔다' 고 하면 왕점은 두 배로 늘어난다 (즉, 점수 +50 점). 농가가 한 장을 득점하지 못하면 득점-100 점을' 단배왕점' 이라고 부른다.

각 카드가 끝날 때, 카드 발급자는 그 국에서 발급한 모든 카드를 받았다. 만약 농가가 카드를 공제할 때 카드를 가리지 않는다면, 농가국 500 점은' 전중' 이라고 불린다. 만약 카드를 공제할 때 농가가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농가는 250 점을 받게 될 것이며, 이를' 반격' 이라고 부른다.

매판이 끝날 때마다 장가는 한 점도 얻지 못했고, 농가는 이번 이닝 -500 점으로 했다.

각 카드가 끝날 때 농가 점수가 250 점, 500 점, -500 점과 같지 않으면 이번 이닝 점수는 농가 점수-목표 점수입니다.

각 손의 끝, 농가 누적 점수 = 이전 누적 점수+국 점수, 유휴 누적 점수 = 이전 누적 점수-국 점수.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