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홍 밑에서 어느 고수의 공력이 비교적 좋습니까?

홍 밑에서 어느 고수의 공력이 비교적 좋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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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1.0.37

유형: 전략 체스

크기: 255MB

점수: 5.0

플랫폼:

태그: 삼국 전쟁 주제의 역사적 정신

웅도 아래의 고수 기술은 이 게임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고수로서의 기술로서, 사실 승진이 매우 편리하고, 우리에게 주는 도움도 매우 크다. 아래와 같은 작은 편들이 웅도 아래 주요 기능 가산점 추천을 가져왔다. 게임에서 법사의 주된 위치는 보조이기 때문에 기술의 추가도 이와 관련이 있다. 보조 기능에는 서로 다른 제어 및 복구 옵션이 있습니다. 스크린 샷의 해적을 보세요!

마스터는 코디 아이디어가 많기 때문에 가산점은 그 위치를 볼 수 있다. 세 가지 위치 * * *, 각각 보조, 고기 방패, 출력이 있습니다.

보조 포지셔닝 및 가산점 아이디어: "보조" 포지셔닝은 엄격하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제어형" 이고 다른 하나는 "복구형" 입니다.

먼저' 제어형' 을 설명하겠습니다. 제어 포지셔닝의 초점은 주로' 공격 속도' 에 있다. 공격 빈도를 높이고' 액티브 기술' 과' 마스터 기술' 의 냉각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제어' 효과가 있는' 기술' 이 있을 때 더 자주 발사할 수 있어 제어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제' 회복형' 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회복형' 은 주로 팀원의 회복력을 생각하는 반면,' 회복기술' 의' 회복량' 은 일반적으로' 지능' 속성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최종 회복치를 계산하기 때문에' 지능' 을 선호해 우유량을 늘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통제' 와' 회복' 을 병행하기로 결정했다면' 공격 속도' 와' 지능' 이라는 두 가지를 고려해야 한다.

고기 방패' 의 방향과 약간의 생각: 이 방향의 추가는 주로' 방어' 에 편향되고,' 지능' 방어는 평A 와 무학의 기술을 받을 때 자신의 피해를 줄일 수 있고,' 지능' 은' 지능 전술' 의 효과를 결정할 뿐만 아니라 수치에 따라' 지능 상해' 를 받을 때 줄일 수 있다 두 팀이 교전하기 때문에, 일반 공격이 가장 빈번하다! 그래서 우리는 방어에 조금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무공' 은 매우 안정적으로 자신을 위해 50 점' 방어값' 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균형을 잡으려면' 지능' 도 좋다. 배낭전술' 은 가장 완벽한' 비꼬는' 효과를 지닌 기술 선택으로 두 적군을 비꼬고 팀 동료들에게 일반 공격의 피해를 입히는 등 방패의 포지셔닝에 가장 잘 맞는다. 애석하게도' 비꼬는 기술' 은 이 게임에서 매우 희귀하다. 현재 한 곳밖에 없고, 문턱도 매우 높다. 옐로 커버에 탈부착이 가능한 S 급 전술입니다. 자격이 없는 친구는 억지로 추구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으로' 출력' 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먼저 고수가 팀에서' 무공' 이 가장 높은지 아닌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법사는 자신의 무공' 왕옥각성' 으로' 상해증가' 와' 방어인상'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수출도 높이고 생존도 높일 수 있다.

"군상" 노선을 타려면 "무력", "군상 전술", 지능 노선도 마찬가지다. 그런 다음 이중 C 문제가 있습니다. 팀이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다고 걱정하면' 외향형 무장장' 을 하나 더 배정할 수 있습니다.' 대사님' 과' 무직' 중 한 명이 팀에서 가장 높다는 보장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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