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막내인 9를 깰 수 없으며, 동, 남, 서, 북, 가운데, 머리, 흰색 또는 터치는 막내인 9에서 면제될 수 있습니다.
3. 터치 또는 공이 하나 이상 있어야 하며, 중앙, 털, 흰색이 한 쌍이면 터치는 면제되고, 작은 쌍, 즉 쌍 대 쌍의 후가 7개이면 면제됩니다.
4. 스트레이트 카드가 한 장 이상 있어야 하며, 특수 카드는 면제될 수 있습니다.
5. 첫 번째보고 후, (천후와 디후 제외) 자신의 카드를 뽑는 다음 턴을 듣는보고 후 보물 카드를 볼 수있는 보물 카드를보고, 쌓인 포인트 수의 뒤에서 앞까지 카드의 벽, 보물 카드의 카드 상단, 보물 카드가 더 이상없는 것을 발견하면 포인트의 재 재생 (이전 보물 카드는 이전 콩 플레이어에게 복원하여 터치);
6. 문 클리어도 후, 1 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7. 후의 시작점, 즉 클립 후, 단일 교수형, 측면 후, 플로팅 후, 핸드 1, 후를 허용하는 7 쌍의 카드 중 하나가 있어야합니다.
특별 규칙
1, 핸드에는 중간, 머리카락, 흰색 두 카드가 있으면 후가 클립 후로 간주되면 후를 먹거나 세 번째 카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에 두 장의 카드가 있는데 하나는 흰색이고 다른 하나는 뚱뚱한 경우, 세 번째 카드를 플레이하거나 먹을 수 있습니다.
2. 세븐 페어 패는 세븐 페어 패로만 계산되며 멘 칭이나 싱글 행의 턴으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3. 회전하는 콩은 터치와 1과 9를 제외합니다.
4. 손에 카드가 한 장만 있을 때, 그 카드를 듣고 다른 모든 카드를 터치하거나 콩을 먹으면 그 패는 한 장의 패가 됩니다.
5. 손에 카드 더미가 7장 남았습니다. (9번째 타일부터 시작)
6. 한 보드에 한 명의 플레이어만 있을 수 있습니다.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패를 가지고 있는 경우, 총을 친 사람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첫 번째 플레이어가 "헌터"로 지정됩니다.
특별한 콩
1. 콩: 콩은 딜러를 따르지 않으며, 즉 콩이 있든 없든, 노란색 뱅커가 있든 없든 정산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게임에 쓸 돈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게임에 쓸 돈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게임에 쓸 돈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3. 삼풍 쿵푸 : 손을 동, 서, 남, 북 중 어느 한쪽으로 잡으면 회오리바람 쿵푸, 즉 세 개의 밝은 쿵푸를 세고 이후 카드를 뽑는 과정에서 동, 서, 남, 북 (또는 흰색의 머리카락) 중 하나를 그리면 쿵푸를 다시 한번 넘을 수 있습니다.
4. 중앙에 있는 세 장의 카드 중 세 장은 모두 공으로 계산할 수 있으며, 중앙을 다시 터치하면 이를 만회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카드가 들리지 않으면 풀 하우스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a) 추가:
1. 닫힘: 추가 1
2. 닫힘: 추가 1
3. 싱글: 추가 1
4. 가리키기: 추가 1
5. 자기 뽑기: 추가 1
6. 앉음: 추가 1
7. 옆: 추가 1
8: 핸들 1: 추가 1
10. 지우기: 추가 1
11. 표백제: 추가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