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공원에서 항상 노인이 벤치에서 바둑을 두는 것을 볼 수 있고, 또 일부 중장년층이 에워싸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람에게 바둑을 두는 것은 무미건조한 일이지만, 노인과 비교하면 확실히 그의 정신력이다. 어떤 사람은 이해하지 못한다. 바둑판은 예로부터 전해져 중국 민족의 문화 보물이다.
왜 보드라고 불러요? 일은' 향' 이라는 사람부터 시작한다. 그는 마치 순간의 형제 같다. 그는 성질이 별로 좋지 않아, 평소에 총을 들고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고, 게다가 아주 잘한다. 이런 재미없는 게임은 모의전쟁 게임을 만들어 중국 최초의 미술 예연으로 추정된다. 당시 사람들은 이상하다고 느꼈고, 천천히 퍼지는 것이 유용하고, 후기에는 계속 변해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진말한 초가 되자, 유명한 군사 천재 고건례가 크게 변하여 초하한계를 위해 만들었다. 이때부터' 군이 멋있지 않다' 는 말이 나왔는데, 송대까지는 우리가 오늘 본 바둑 카드와 대체로 비슷했다.
사실 바둑의 기본 기준을 파악하기만 하면, 너는 더할 나위 없이 재미있고, 마치 신세계의 문을 연 것 같다. 이왕이면 바둑을 두는 규칙은 무엇입니까? 바둑판은 주로 깃발과 바둑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둑판은 32 개, 흑백 양면, 면당 16 개로 나뉜다. 깃발은 각각 추하 한계로, 전체 실력에 따라 맞섰다. 누가 먼저 상대방의 손이나 잘생긴 사람을 삼키면 이번 판을 이긴다.
바둑에 익숙하지 않다면 구두 결정을 통해 기억을 강화할 수도 있다. "일마가 먼저, 마치 비전처럼, 한 차가 직진하고, 한 발이 산을 넘고, 한 발이 산을 넘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 는 경사 보호 장 을 취할 것입니다, 죽음은 더 이상 돌아 오지 않습니다. 차가 곧장 갈 때, 말은 비스듬한 걸음으로, 마치 논자를 향해 날아가는 것처럼, 졸은 강을 건널 수 없다. "이런 구두로 바둑을 두기로 결정했는데, 외우기만 하면 빨리 시작해서 바둑을 두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이' 원수는 만날 수 없다' 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로 중국 고대 역사상의 초한 분쟁과 관련이 있는데, 양자의 관리자는 각각 초지의 패주 항우와 한왕 유방이다. 진나라를 전복하기 전에 항우와 유방은 펑성에서 함양에 들어가는 사람이 관중의 왕이라고 약속했다. 당시 유방은 함양을 먼저 공격했고, 항우는 그들 사이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대신, 그는 혼자서 패권을 추구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들은 각자 한 마디씩 고집을 부렸고, 결국 전쟁으로 분리의 힘을 얻을 수 밖에 없었다.
이 순간부터, 우리는 격차를 분계선으로 삼고, 천하를 나누며, 서유한, 동유추,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초한 분계선' 이다. 이전의 전투에서 유방은 한때 충동적으로 항우를 만나 상대 궁수에게 맞을 뻔했다. 그래서 이 순간부터 유방은 항우와의 정면 대결을 막기 시작했다. 이것이 바둑의 원수가 만날 수 없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