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기본 제공 및 기본 제공 기능

기본 제공 및 기본 제공 기능

디캡슐 일부 컴퓨터 소프트웨어에는 소프트웨어가 불법적으로 수정되거나 디컴파일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 섹션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보다 먼저 실행되어 제어권을 얻은 다음 소프트웨어를 보호하는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는 동식물의 껍질이 몸 바깥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나중에 소위 '씨앗 껍질'이라는 것도 등장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연의 껍질과 동일한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명명 규칙에 따라 이러한 프로그램을 "쉘"이라고 부릅니다. 컴퓨터 바이러스나 자연의 바이러스와 마찬가지로, 이는 모두 명명 규칙에 따른 것입니다. 기능에서 추상화된 소프트웨어의 셸은 자연의 셸과 유사합니다. 단지 껍질 안의 내용을 보호하고 숨기는 것의 문제일 뿐입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셸은 원래 프로그램보다 먼저 실행되는 코드 조각입니다. 원본 프로그램의 코드는 셸링 과정에서 압축 및 암호화(......)될 수 있습니다. 쉘링된 파일이 실행되면 쉘, 즉 원본 프로그램보다 먼저 실행되는 코드 조각이 압축되고 암호화된 코드를 원본 프로그램 코드로 축소한 다음 실행 권한을 원본 코드로 되돌려 줍니다. 소프트웨어 셸은 암호화 셸, 압축 셸, 위장 셸, 다층 셸 및 기타 범주로 나뉘며, 실제 OEP(진입점, 크래킹 방지)를 숨기는 것이 목적입니다. 셸 및 관련 소프트웨어의 역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u의 <모든 것은 셸에서 시작된다>를 참조하세요.

셸링 셸링은 실행 가능한 리소스 압축이라고 해야 하며, 이는 파일을 보호하는 일반적인 수단입니다.

셸링된 프로그램은 직접 실행할 수 있지만 소스 코드는 볼 수 없습니다. 소스 코드는 셸링 후에만 볼 수 있습니다.

셸링: 실제로 압축, 암호화를 위해 특수 알고리즘, EXE, DLL 파일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WinZip의 효과와 유사하지만이 압축 파일은 독립적으로 실행될 수 있으며 압축 해제 프로세스가 완전히 숨겨져 있으며 메모리에서 완료됩니다. 메모리에로드 된 Windows 로더를 통해 원래 프로그램에 첨부되어 원래 프로그램의 첫 번째 실행, 제어권, 원래 프로그램의 실행 프로세스를 해독, 복원, 제어 완료를 원래 프로그램으로 다시 복원, 코드의 원래 부분의 구현을 통해 원래 프로그램에 첨부됩니다. 셸을 추가 한 후 디스크 파일의 원래 프로그램 코드는 일반적으로 복원의 메모리 구현에서만 암호화 된 존재의 형태로되어있어 프로그램 파일의 불법 수정에 대한 크래커를 방지하는 데 더 효과적 일 수 있지만 프로그램이 정적 디 컴파일되는 것을 방지 할 수도 있습니다.

압축 해제의 원리는 셸링 도구가 파일 헤더에 명령을 추가하여 CPU에 압축 해제 방법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요즘은 CPU가 빠르기 때문에 이 압축 해제 과정에서 많은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가 한 번에 열리며, 아주 느리게 구성된 컴퓨터에서만 셸을 사용하지 않고 실행하는 소프트웨어와 셸을 사용한 후 실행하는 소프트웨어의 속도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셸을 추가한다는 것은 실행 파일에 외피를 입히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실행하는 것은 셸 프로그램일 뿐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 쉘은 메모리에 있는 원본 프로그램의 압축을 풀고, 압축을 풀고 나면 나중에 실제 프로그램이 주어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작업은 메모리에서만 실행되며 메모리에서 실행되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셸 암호화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을 압축하거나 압축하지 않는 일부 특수 인코딩 프로그램에 의해 압축되는 인터넷상의 많은 무료 또는 비 무료 소프트웨어를 언급합니다. 프로그램이 너무 커서 압축해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추적 방지 방지, 프로그램 추적 및 디버깅 방지, 알고리즘 프로그램이 다른 사람에 의한 정적 분석을 원하지 않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 데이터의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해 코드와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프로그램을 수정하거나 내부를 엿볼 수 없도록 합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