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소환 시리즈는 FPS 에서 부끄럽지 않은 판매 챔피언이다. IGN 이 판매량을 집계한 것은 무섭다. (물론 이 판매량은 정품일 뿐), 상위 4 위는 사명소환 시리즈의 작품이다. 중국 게이머들은 대부분 해적판 이야기를 구입해' 사명소환' 을 체험하는 반면, 유럽과 미국 게이머들은 메인게임을 위주로' 사명소환 온라인' 의 동작, 체험, 콤팩트, 시각적 충격 등 복합적인 느낌에 열중하고 있다.
FPS 게임의 창시자인 뇌신의 망치는 세계 최초의 1 인칭 사격게임이다. 이후 뇌신 2 와 뇌신 3 은 줄곧 인기가 많았고, 개척성이 특징이다. 2 와 3 은 모델적으로도 혁신이 있어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지금까지도 토르의 망치를 만드는 1 세대 mod 는 게임이 아니라 꿈의 장소이기 때문이다.
헤일로 시리즈,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작. RTS 에는 스타크래프트가 있고, FPS 에는 후광이 있다. 후광' 과' 스타크래프트' 가 플레이어에게 미치는 영향은 미래의 세계를 탐구하고자 하는 비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후광' 은' 스타크래프트' 와 마찬가지로, 세트 소설도 있는데, 판매량은 이미 천만 원에 달한다. 후광 4 가 올해 출시될 예정이어서 게이머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국 상사는 예언자를 찾아 전쟁을 끝낼 수 있을까? 그 곡성의 비밀은 무엇입니까? 개척자들은 아직도 인류의 후손에 관심이 있습니까?
EA 가 극장 시리즈에서 가장 많이 파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적색 경보. NBA? 국제축구연맹? 속도가 필요하십니까? 인생을 모방하다. 모두 아닙니다. 이것은 극장입니다. 극장 1942 는 육해공 삼위일체의 최초의 온라인 사격게임으로 게이머들이 전쟁의 전면성과 진실을 완전히 느낄 수 있게 했다. 극장의 첫 번째 판매점은 MODS 입니다. 전장 전체 1 1 작품 중 수천 개의 mod 가 있고,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mod 를 개발하여 5000 년을 뛰어넘는 게임으로 만들 수 있다. 다양한 mod 는 중세, 식민지 전쟁, 제 1 차 세계대전, 제 2 차 세계대전, 베트남 전쟁, 만, 현대, 미래, 스타워즈, 스타워즈, 007 등을 포괄한다. 판매 포인트 2 는 불의 비행으로 매우 충격적이다. 판매 포인트 3 은 하이엔드 스크린이고, 전지 2 는 2005 년 최고의 스크린 게임이며, 전지 3 의 아이스 2 엔진은 더욱 예쁘고 실감난다.
반테러 엘리트 시리즈와 반생명 시리즈는 설명하지 않는다. FPS 는 전후를 계승한 위대한 후계자이다. 전 세계를 풍미한 지 몇 년 만에 전장, 후광, 사명 소환 시리즈에 의해 깨졌다.
스타크래프트 포위 공격은 한때 인기 있는 게임이었지만 국내 게이머는 많지 않았다. 아마도 게이머들은 03, 04 년 인기 있는 벼락팀이 스타크래프트 포위 공격에서 베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성간 포위 공격은 반테러 엘리트의 공상과학판이라고 할 수 있다. 리듬이 빠르고, 패턴이 많고, 무기가 많고, 특효가 특이하며 전술이 민첩하다. 반테러 엘리트에 질린 게이머들이 입맛을 바꾸게 해주세요.
FireWire 를 통해 FireWire 를 통해 실제로 목록에 올라갈 수 있습니까? ! -응? ! 이것은 단지 중국 게이머가 너무 많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고통스러운 뉴스의 성공적인 마케팅이 없다면 이 게임은 20 10 이 곧 중단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금은 세계 1 위의 인터넷 FPS 가 됐다.
영예훈장 시리즈, 영예훈장은 노인으로, 적백기에서 PC 까지, 그리고 전체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한평생 휘황찬란했다. 영예훈장' 의 성공은 공상과학이 아닌 제 2 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제 2 차 세계대전 FPS 의 공백을 메운 데 있다. 전쟁에 대한 묘사는 공감한다. 줄거리는 제 2 차 세계대전 참전 용사의 추억에 근거하여 플레이어가 조상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군단 요새, 세계 제 2 네트워크 FPS. 아마도 많은 중국 게이머들이 군단 요새에 접촉한 적이 없을 것 같은데, 요금이 너무 높다고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지금 Valve 가 벼락을 기소하고 있는데, 벼락 표절은 조금도 함축적이지 않다. 군단 요새의 특징은 각기 다른 캐릭터의 기술과 플레이어 간의 교묘한 조화로 FPS, 전략, 바둑을 하나로 모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