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만약 플레이어가 입찰하기 전에 당첨번호를 선택한다면, 당첨번호를 선택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먼저 입찰권을 받게 됩니다.
3. 한 플레이어가 카드를 부르기 전에 당첨번호를 선택했는데 세 선수 모두 집주인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시스템은 당첨번호에서 첫 번째 플레이어를 집주인으로 선택합니다. 1. 플레이어가 지주에게 전화를 한 후, 각 플레이어는 한 번, 단 한 번의 기회만 집주인을 순서대로 뺏는다. 플레이어가 지주를 빼앗기로 선택한 후,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지주를 빼앗지 않으면 지주의 권리는 지주를 빼앗는 플레이어에게 속한다.
2. 만약 어떤 게이머도 건물 주인을 빼앗기로 선택하지 않는다면, 건물 주인의 권리는 건물 주인이라는 플레이어에게 속한다.
3. 집주인을 잡을 때마다 게임의 배수에 2 를 곱합니다.
4. 건물 주인을 부르지 않은 플레이어는 건물 주인을 빼앗을 수 없다. 1. 당첨번호 게임은 자신의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주로 당첨번호 시작, 카드 당첨번호, 당첨번호 등 세 가지로 나뉜다.
2. 당첨번호부터 시작: 패를 내기 전에 당첨번호를 선택하고 게임을 계속 시작합니다. 게임의 배수는 *5 입니다.
3. 카드 당첨번호: 카드 발급 과정에서 당첨번호 게임을 선택하는데, 게임 배수는 카드 수에 따라 각각 *4 와 *3 입니다.
4. 당첨번호: 3 장의 카드를 받은 후 당첨번호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배수는 *2 입니다.
5. 여러 플레이어가 동시에 당첨번호를 선택하면 최대 당첨번호 배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1. 집주인이 강탈당한 후 집주인이 놀기 전에 이중 선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집주인을 강탈하자 집주인은 카드를 손에 들고 이중 선택 기능이 나타났다. 사용자는 두 배로 늘리거나 두 배로 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배로 조작하려면 플레이어가 일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2. 한정시간 내에 두 배로 또는 두 배로 늘리지 않는 작업을 마친 후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관련 작업을 완료하거나 한정시간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건물 주인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3. 두 배로 늘린 후 게임 점수는 승수 * 포인트당 환락콩 관계 * 자신이 두 배로 늘린 횟수 * 상대가 두 배로 늘린 횟수, 두 배로 늘면 *2, 두 배로 늘어나지 않으면 * 1 으로 계산됩니다.
4. 두 배 조건은 지정된 joy beans 사용자 수가 방의 지정된 값을 초과한다는 것입니다.
5. 지정 대상은 1 입니다. 2 인 사용자가 집주인일 때, 모든 플레이어의 환락콩 수는 반드시 방 규정 값을 초과해야 한다. 2. 2 인 사용자가 농부일 때 본인과 집주인 플레이어의 즐거운 콩 수는 모두 방 규정 값을 초과해야 합니다. 로켓: 쌍왕 (왕과 소왕), 가장 큰 카드.
폭탄: 같은 값의 카드 4 장 (예: 7 장 4 장).
싱글 카드: 싱글 카드 (예: 하트 5).
일치: 같은 값의 카드 두 장 (예: 매화 4+ 사각형 4).
카드 3 장: 같은 값의 카드 3 장 (예: j 3 장).
벨트 1: 동일 가치 카드 3 개+싱글 또는 듀얼 카드 3 개. 예를 들면 333+6 또는 444+99 입니다.
싱글 필드: 5 장 이상 연속 싱글 카드 (예: 45678 또는 789 10JQK). 2 시와 쌍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쌍순: 3 쌍 이상 연속 카드 (예: 334455, 77889 10 10JJ). 2 시와 쌍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s: 연속 3 장 이상 (예: 333444, 555677888). 2 시와 쌍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날개 달린 비행기: Ss+ 같은 수의 싱글 카드 (또는 같은 수의 카드).
예: 444555+79 또는 333444555+7799JJ.
4 대 2: 4 카드+두 손. (참고: 4 대 2 는 폭탄이 아닙니다.)
예: 5555+3+8 또는 4444+55+77. 전갈, 일명 혼합패라고도 하는 전갈은 통용할 수 있는 통용 카드이다 (크기왕이 될 수 없는 것 제외). Laizi 는 위의 카드를 구성하기 위해 다른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똥은 단독으로 칠 때는 만능패가 될 수 없고, 자신으로만 쓸 수 있다. 예를 들어, 똥은 7,4556+7 로 445566 의 쌍순이다. 77 개일 때는 7 쌍으로만 쓸 수 있습니다.
똥은 다른 카드와 함께 위의 카드를 만들 수 있고, 다음과 같은 특수 폭탄 카드가 있습니다.
소프트 폭탄: 전갈과 전갈이 아닌 카드로 구성된 폭탄.
(예를 들어, 5333+5 의 똥은 3333 의 연탄을 형성한다. 77+55 구성 7777 소프트 폭탄)
경탄: 같은 값의 전갈표 네 장으로 구성된 폭탄. (예를 들어 전갈은 6 이고, 4 개 7 은 하드탄입니다.)
순전갈탄: 전갈표 네 장으로 구성된 폭탄 (예: 전갈표 한 장은 5, 5 장은 순전갈탄) 로켓이 가장 크며, 다른 어떤 카드도 칠 수 있다.
폭탄은 로켓보다 작고 다른 카드보다 크다. 모두 폭탄일 때 점수와 카드비.
(똥의 경우 로켓 >; 순전갈탄 > 경탄 > 연탄 같은 등급의 폭탄은 카드표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로켓과 폭탄을 제외하고 다른 카드는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동일한 카드 유형과 동일한 총 카드 수를 가져야 합니다.
점수비에 따르면, 단일 카드는 왕이다 >; 왕씨 >; 2>A>K>q>j>10 > 9>8>7>6>5>4>3, 색상 없음.
서브카드와 세 장의 카드는 모두 점수에 따라 크기이다.
순자패는 가장 큰 점수에 따라 비교한다.
날개 4 대 2 벨트가 있는 비행기는 3 직선 4 부로 비교하는데, 가지고 있는 카드는 크기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똥이 배합한 카드와 똥밭의 원래 카드 크기에는 차이가 없다. ) 쾌락투지주 게임에서 행복포인트 프로그램에 누적된 환락콩은 게임의 점수 단위로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게임을 마친 후 플레이어의 즐거운 콩이 바뀔 수 있다. 동시에, 게임이 끝날 때마다 시스템은 자동으로 각 플레이어에게 일정량의 즐거운 콩을 회수한다. 구체적인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자 플레이어의 해피 콩 소비: x × n+a.
승리의 플레이어에 대한 해피 콩의 보상: x × n-a.
시스템 재활용 해피 콩: 게임실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X= 게임 기초 = 적분 = 기초분 × 승수 × 플레이어 인정 계수 (농민 1, 지주 2)
N= 룸 계수, 룸마다 다름, 특정 룸 기준.
A= 시스템이 접시당 자동으로 회수하는 환락콩의 수는 게임실에 따라 다릅니다.
최저 점수: 입찰 점수는 1 입니다.
승수: 처음에는 방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다른 승수는 게임 동작에 따라 계산됩니다. 각 건물 주인 *2, 폭탄당 *2, 당첨번호 *2-5, 봄 *2.
(게으른 마당: 부드러운 폭탄 *2, 단단한 폭탄 *4, 순수한 게으른 폭탄 *4, 왕 폭탄 * 4; 분수 필드의 점수는 위의 적분 계산을 기준으로 분수 계수를 곱하며, 이닝 당 얻은 점수의 상한선은 10000 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이 끝난 후 승자가 얻을 수 있는 즐거운 콩의 수는 게임의 배수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 다음 두 가지 점과 관련이 있다.
1 .. 승자가 가지고 있는 환락콩의 수에 따라 그가 이긴 후 얻을 수 있는 환락콩의 수가 결정됩니다. 네가 가지고 다니는 환락콩의 수는 네가 당첨된 후에 얻은 환락콩의 수에 비례한다.
2. 진 사람이 가지고 있는 환락콩의 수, 어떤 경우에는 진 사람이 가지고 있는 환락콩의 수가 부족할 때 0 만 공제하고, 이긴 사람은 진 사람이 채우는 환락콩만 얻을 수 있다.
탈출 점수:
집주인이 도망가다: 도망갈 때 게임의 배수가 10 회 이하인 경우 (게임 행동의 배수가 초기 배수가 아니라는 의미) 20 배 공제된다. 10 회 이상 실제 점수의 4 배를 공제합니다.
농민탈출: 도망칠 때 게임의 배수가 10 보다 작으면 (초기 배수가 아닌 게임 행동의 배수를 나타냄) 10 에 따라 점수를 공제한다. 10 회 이상 실제 점수의 2 배를 공제합니다.
탈출 계산은 폭격을 당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디스크에 있는 모든 폭탄의 수를 계산합니다.
플레이어가 가입을 클릭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일치됩니다. 매칭이 성공하면 플레이어가 앉아서 게임을 시작하도록 직접 준비한다. 플레이어가 시스템 매칭에 성공한 후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게임을 종료하는 경우 도망가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N (방 계수) = 1000, x 는 6, a 는 50, 건물 주인은 이긴다.
우승자 (건물 주인) 가 상을 주는 환락콩은 6× 2× 1000 = 12000 환락콩이다.
실패선수 A (농민) 가 소비하는 환락콩 =6× 1000=6000 환락콩.
패전 선수 B (농부) 가 소비한 환락콩 =6× 1000=6000 환락콩.
게임이 끝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플레이어 한 명당 50 개의 즐거운 콩을 회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