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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 관련 게임 추천 (화면과 전투 장면 주의)

1, 2, 3, 4 세대' 제비천지' 시리즈가 지적관에서 나왔어요. 1, 2, 3 대' 천지 삼키기' 시리즈를 본 적이 없다. 인상이 깊은 것은 4 대뿐이다. 무장이 자신의 몸보다 큰 과장된 무기를 들고 있다는 것이다. 너무 사납다!

지관이 출품한' 유비전' 은 분명히 XX 의 것이다. 사실, 이 게임은 칭찬과 평가 절하가 다릅니다. 아이디어는 매우 좋지만, 화면입니다. 정말 ... 어쨌든, 나는 그것을 보지 않고 놀 수 없습니다. 이미지에 대한 특별한 요구가 없는 친구 (우리 동창처럼) 는 놀 수 있다.

적벽전 팬더는 오래된 게임이다. 그때 나는 한때 그것을 주인공의 적벽과 혼동했다. 게임의 판매점은 좋은 줄거리에 있다.

"용등삼국" 은 지관에서 출품한다. 요 이틀 동안 이 연대기를 쓰기 위해 특별히 다운받아 보았다. 그해의 관점에서 볼 때, 확실히 정품이다. 이 게임은 사실 RPG+SLG 게임이지만 분류하기 쉽도록 여기에 두는 것이 좋다 (주로 우수한 SLG 로는 많은 SLG 제품과 대적할 수 없다).

삼국지의 대안인 RPG' 삼국지의 전설' 은 삼국지의 이름이 단지 명목일 뿐, 실제적인 의미는 크지 않다고 느꼈다. 게임에 반영된 줄거리는 잘 알려진 삼국과의 연락이 크지 않으니 야사로 삼자.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영광의' 삼국' 시리즈 1, 2,3,4,5,6,7, 인터넷판, 그 중 4 ~ 7 은 강화판이 있어 그야말로 슈퍼패밀리.

삼국지, 명품, 절대적인 명품, 획기적인 제품, 당시 액션 게임 위주의 국면, 게임 사상 최초의 문자 위주의 게임 (PC 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삼국을 배경으로 한 상업게임, 하지만 나는 해본 적이 없다 (#% ... 인민폐%). 사실, 그 당시 저는 컴퓨터가 무엇인지도 몰랐고, 컴퓨터 게임은 고사하고 있었습니다.

삼국지 2, 나는 아직 놀지 않았다. 듣기만 했는데 못 봤어요.

삼국지 3, 새로운 형태의 삼국지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가 새로운 기능을 향상시켰고, 처음으로 신무장에 로그인하는 기능을 추가했지만, 나는 아직 놀지 않았다. ᄏ ...

"삼국지 4", 아직도 사람들이 노는 고전은 강화판 (사실 영광의 2 차 판매 전략, 한 게임을 두 번 팔 수 있어 정말 너에게 좋다) 에 처음 가입하는 것이고, 내가 하는 첫 PC 역사 게임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전쟁 시기의 공성전이지만, 간과된 것은 삼국 중 공성전만이 아니라는 것이다. 새로 추가한 내용은 정말 너무 많아서, 잠시 분명하게 말할 수 없다. 우리는 오래된' 삼국지 4' 공략을 찾아 스스로 읽어 보았다.

삼국지 5' 는 전작, 동급의 화면을 거의 이어받아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것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 이 모델의 하이라이트는 공성전을 완전한 야전으로 바꾸고 처음으로 편대에 가입하는 것이 혁신이다. 전략의 풍부함도 즐겁지만, 작도는 마술과 마술을 과도하게 증강시켜 많은 정통 선수들을 불만스럽게 한다. 결국 삼국은 행군으로 싸우는 것이지 마법이 아니다. 그래서 당시 많은 삼국지 팬들이 과거로 돌아가 삼국지 4 의 역사를 놀다가 당시 두 파벌이 대립하는 국면을 형성했다. 이후 QUAKE 1 팬 대 Quake2 팬과 비슷하다.

삼국지 6' 은 수많은 고함 속에서 내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사명은 매우 크다.' 삼국지 3' 과' 삼국지 4' 를 통일한 오랜 논란일 것이다. 사실 삼국지 6 은 자신의 사명을 원만하게 완수했을 뿐만 아니라 삼국지 시리즈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 것으로 드러났다. 하늘, 땅, 인간 개념의 가입과 내정의 간소화가 박수를 받았다. 새로운 전쟁 모델, 야전과 공성전, 그리고 반연평의 방식으로 싸우는 이 일련의 혁신은' 삼국지 6' 의 정품화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삼국지 7' 은 처음으로 SLG 에 조형 요소를 추가했다. 태각을 모델로 한 것이지만 사실 태각과 차이가 너무 크다. 이런 양성의 원소가 추가됨에 따라 삼국 시리즈는 거시적 배포에서 미시적 통제로 바뀌었다. 삼국지 게임의 한 가지로 팔 수 있는데, 그 의미는 이전 세대를 이어가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유형을 만들어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이번에도' 삼국지 6' 과' 삼국지 7' 이 양발로 정립하는 양성 패권 국면을 형성했다.

눈에 띄는 사람들은' 삼국지-인터넷판' 이 돈을 벌 준비가 되지 않고 완전히 시장 실험으로 내놓았기 때문에 영광은 다른 사람들처럼 크게 선전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험으로서, 비록 많은 결함이 있지만, 각 방면은 보충해야 하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좋으며, 삼국 온라인 게임을 영광스럽게 발전시키겠다는 결심을 볼 수 있다. 조용히 기다리며 완벽한 인터넷판 삼국이 곧 나타날 것이다.

나는 반사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그것이 휘황찬란한 제작이고 실험적인 작품이라는 것만 알고 있다. 다른 건 몰랐어요. 그 사람은 관련 자료가 있으니 보충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약: 각 방면에서 영광회사의' 삼국지' 시리즈가 SLG 의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을 뒤흔드는 것은 쉽지 않다. 중국인들은 여전히 노력이 필요하다. 이 문장 을 쓸 때, 가메킹 뉴스' 삼국지 8 의 역사' 가 베일을 벗은 것을 보고 정말 흥분되고 흥분된다.

지관 중국인이 내놓은 삼국연의 시리즈 1, 2, 3, SLG 삼국은 줄곧 삼국연의를 가상적으로 여겼다. 삼국연의' 의 압력으로 탄생한' 삼국연의' 는 감탄할 만하다. 점점 완벽해지고 있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

삼국연의' 가 언제 출시되었는지 모르겠다. 중국 최초의 삼국게임' 삼국지 2' 수준이다.

삼국연의 2' 는 아마' 삼국지 4' 에서' 삼국지 5' 까지 출판된 수준인데, 당시 버그가 너무 많아서, 지관이 큰 가격에 2 판을 내놓아 교환하게 했다.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중국지도가 위성사진으로 삼국보다 훨씬 진짜라는 것이다. 또 다른 묘기는 무장이 유례없는 3D 애니메이션을 사용했고, 무장이 처마를 날리며 벽을 걷는 것은 무협 소설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정통적인 단독으로 고르는 것과는 상관이 없지만 정말 좋은 회예요. O

삼국연의 3' 은 작년이나 올해 초에 개봉한 것 같다. 비교적 전면적인 내정외교 지시를 설계했지만 지나치게 복잡한 군사 관련 지시는 무섭다. 전쟁을 벌이기 전에 누가 전쟁보다 몇 배나 많은 일을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 이것은 반드시 실패라고 말해야 한다. 전쟁에서의 표현은 평평하고, 유일하게 칭찬할 만한 것은 불미의 표현이다. 삼국소설에서 화공은 가장 표현력과 효과적인 전술이다. 화공의 중요성은 박왕포의 소각, 새로운 분야의 소각, 적벽의 화공, 구름의 소각에 반영된다. "삼국" 시리즈를 하면 불 계획이 너무 약하다고 느껴지지 않을까요? 삼국연의' 에는 없다. 한번은 내가 적에게 작은 불을 놓았던 것을 기억하지만, 나는 마침 다시 바람을 쐬고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결국 바람이 불자 안개가 함께 왔다. 두 라운드가 끝나자 우리 부대는 모두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 갇혔다. 대문은 거의 불바다여서 큰불이 많은 병사들을 손상시켰다. 만약 지관이 이 점을 강화한다면, 이 전쟁은 문장 완벽할 것이다.

오딘이 출품한 우수한 게임' 삼국지전' 은 SS' 용의 힘' 을 모방한 것이다. 이와는 달리 이 모방은 원작의 모든 에센스를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너를 비추다' 라고 할 수 있어 SS 를' 용족의 힘' 에 놀라게 했다. 당시 출범하자마자 수많은 삼국지 팬들이 몰렸고, 자신의 시스템은 많은 SLG 게임에서 한자리를 차지했다. 하이라이트, 실시간 100 명 대항, 과장된 군사 기술. 당시 내가 컴퓨터 상업지능에 기고한 첫 원고는' 삼국전설 용족의 힘' 으로 플랫폼 간 논평과 소개였다. 결과가 발표되지 않았는데, 나는 아직도 생각하고 있다. ...

삼국지 영웅전 2' 는 이전 시스템,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 최대 400 명에 이르는 대항으로 이어지면서 무장기술이 더욱 과장되고 화려해졌다. 멋지다! 이 시점에서 게임은 여전히 ​​내 하드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99 신삼국 게임', 어느 회사가 출품했는지, 한마디로 쓰레기 속의 쓰레기.

불타는 삼국지' 도 좋고 나쁨이 다른 작품 중 하나이다. 화면은 그런대로 괜찮은데, 적어도 그럭저럭 괜찮다. 전투에서 칭찬해야 할지 욕해야 할지 몰라도 모든 사람의 취향에 달려 있다.

제 생각에는 삼국지 2 와 1 세대의 차이가 크지 않고 개인적인 취향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용왕 삼국연의, 표류 게임, 포인트 없음. 읽을만한 유일한 것은' 내무조령' 에 매우 전문적인 한삼국 시대 관직과 소개가 있어 매우 상세하다. 3 개국에 관한 문장 또는 학술 보고서를 쓰고 싶다면 찾아가도 됩니다.

송강이 출품한' 와룡전' 은 이 문장 글을 쓸 때 일부러 시도해 보았는데, 이 게임이 오래된 게임 클래식 순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그림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매우 섬세하고, 중소 도시, 관문, 강, 산천이 다 있다. 게임에서 군사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조작이 많이 간소화되어 복잡한 지시가 없다.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전투입니다. 실시간으로 발생합니다. 군대는 앞, 왼쪽, 가운데, 오른쪽, 후군, 장군으로 나뉘어 배치, 공격, 돌격, 수비 등의 지시를 내릴 수 있으며, 각 군대는 각자 여러분, 보병의 공성을 시작한다. 활병은 아래에서 난사하고, 성 위층의 적은 자동으로 맞붙는다. 전체 전투가 매우 시끌벅적하여 군대가 싸우고 있는 것 같다. 이 책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도시의 설정이다. 예전에 삼국의 도시가 너무 적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신보 태각 시리즈에 비해 일본보다 몇 배나 큰 중국은 원래 작은 도시가 하나밖에 없었는데 와룡전에서 달랐다. 내가 세어 보니 크고 작은 도시는 200 여 개로 삼국 게임 중 가장 많다. 걸음걸이와 태각처럼 작은 도시들을 많이 추가했다. 아쉽게도 나는 이제야 이 고전을 알게 되었다.

체스

영광스럽게 출품된' 삼국영웅전' 은 바둑 형식으로 내놓은 최초의 삼국게임으로 당시 광란을 불러일으켰으며 중국 게임 순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정교하고 간결한 화면, 충실한 원작 줄거리, 합리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전투 시스템은 당시와 현대에 모두 고전이라 할 수 있다.

영웅전' 제 2 부' 삼국공명전' 은 전작을 기초로 많이 향상되었고, 윈도우즈판이다. 많은 친구들이 이 하드 디스크 버전을 해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뒤에서 놀면 실수가 생기고 게임이 중단된다. (이것은' 삼국전설' 하드 디스크 버전의 통병이다.) 이 모델의 큰 하이라이트는 CD 판에 수많은 무장 일대일 애니메이션이 있어 제작이 매우 정교하다는 점이다. 하드 디스크 버전을 하는 많은 친구들이 본 적이 없다고 믿는다.

영웅전' 시리즈 5 부' 조조의 삼국 이야기' (참고: 영웅전 시리즈 3, 4 부 마오리원의 이야기와 오다 신행의 이야기) 도 가품이다. 간사한 영웅 조조를 모델로 한 게임은 충신의 간사한 자유 선택을 더해 더 많은 줄거리가 재생 가능성을 높였다.

지관이 출품한' 삼국지 영웅전' 은' 삼국지 영웅전'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내놓은 게임으로 당시' 삼국지 영웅전' 에 도전했다. 게임은 두우 채찍질, 강을 건너 부비동을 가로막는 등 잘 알려진 작은 장면들을 많이 주시하고 있다. 또한 게임 속 인물의 초상화가 유명한 만화' 용늑대전설' 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게임은 용늑대전설에 따라 개편된 것입니다.

"통일천하", 나는 판다가 생산한 것을 기억한다. 이 게임은 매우 늙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모를 수도 있고, 나도 해본 적이 없을 것이다. 나는 Q 스타일의 바둑 게임만 알고 있다. 그해 잡지에서 보았을 때, 하후가 풍격이 웃긴 이빨인 것만 기억한다.

즉석 정책

궁극의 삼국지의 체험판에는 불길한 이름이 하나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최초의 삼국지 인스턴트 게임으로, 인터페이스든 조작이든 당시의 모래언덕 2+ 워크래프트를 모델로 한 것이다. 게임에는 무장이 없고 보병, 활병, 기병만 건설할 수 있다. 유비를 선택할 수도 있고 조조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 쌍방은 단지 색깔이 다를 뿐이다. 당시 이 체험판은 신문이나 잡지의 디스크에 실려 있었는데, 나중에 유산했을 수도 있고, 나는 한 번만 놀았다. 이 모델은 역사가 유구하여 모래언덕 2 이후, 적색 경계 이전에 태어나야 한다.

관도' 는 중국 대륙의 첫 삼국 게임으로 선도적인 작품이다. 관도 전쟁을 배경으로 한 발췌일 뿐, 그저 평범한 작품일 뿐이다. 게임은 광고만큼 좋지는 않지만, 게임 중 군의 큰 장부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게임 유형은 한 가지 격식에 구애되지 않지만 처리가 잘 되지 않아 이치에 맞지 않고 혁신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러나 선두 기업의 초기 포지셔닝이 즉각적인 전략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여기에 속한다.

선도적으로 제작된' 적벽' 은 삼국 즉석 전략의 첫 상업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것이 예상대로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이미 나를 오랫동안 흥분시켰다. 나는 아직도 이 25 달러에 산 해적판을 남겨두고 있다. 참, 이 해적판은 아주 괜찮았어요. 당시 해적판에서 구할 수 없었던 컬러 시디뿐만 아니라' 적벽' 이라는 글자는 예술글씨체로 쓰여져 베이징 칭화대 출판사에서 출판되었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코드와 저작권 선언% × ※ × # 도 있습니다. 보기 드문 대륙 게임인지 도적호도 다르다.

후기: 교주는 이미 떨어졌지만 삼국 즉석 전략 게임을 개척했다. 어떤 의미에서 그는 여전히 성공했다!

오스트리아 삼국' 은 최근에야 비로소 세계로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삼국 게임이다. 나는 체험판을 시도한 후 그것에 대한 무한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이 모델은 모든 방면에서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국산 삼국 게임의 한 번의 전복이었으면 좋겠다. 만약 영어판이 뉴질랜드에 상장된다면, 나는 분명히 하나를 살 것이라고 생각한다.

세기에 출품된' 삼국풍운' 은 어떤 열풍도 일으키지 않고 비하적인 단어도 많지 않지만, 성과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하이라이트는 대규모 전투이지만 엔진이 너무 나빠서 사람이 많을 때 프레임을 심하게 끄는 것이 제 P3-600, 198M 의 대중기에서 그렇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 점을 개선할 수 있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일이 될 것이다.

삼국지 풍운 2', 이 문장 쓰기를 위해 하루 밤 인터넷에서 이 게임의 체험판을 다운받았다. 첫 번째 시도. 정말 좋아요. 거의 광고같아요. 2 세대 엔진은 아주 좋다, 완전히 천 명의 혼전을 실현할 수 있고, 가장 자극적이다. 체험판에는 유비 대 뿔이라는 특별한 관문이 있다. 첫째, 쌍방의 병력은 거의 수천 명이 있는데, 나는 세지 않았다. 어차피 화면이 어두워서 기세는 이전의 어떤 삼국 게임도 비교할 수 없다. 명령을 내리자 양군은 혼전을 시작했다. 사병을 보기만 하면 그들은 군중들로 돌진했다. 어떤 전술과 수가 있습니까? 무장의 재간은 여기서 쓸모가 없다. 그들은 이렇게 바쁘니, 차라리 대중과 싸우는 것이 낫다. (웃음) 결론적으로, 화면이 아름답고, AOE 보다 열등하지 않고, 천인의 일면이 뒤섞여 있다.

삼국지 풍운 2', 이 문장 쓰기를 위해 하루 밤 인터넷에서 이 게임의 체험판을 다운받았다. 첫 번째 시도. 정말 좋아요. 거의 광고같아요. 2 세대 엔진은 아주 좋다, 완전히 천 명의 혼전을 실현할 수 있고, 가장 자극적이다. 체험판에는 유비 대 뿔이라는 특별한 관문이 있다. 첫째, 쌍방의 병력은 거의 수천 명이 있는데, 나는 세지 않았다. 어차피 화면이 어두워서 기세는 이전의 어떤 삼국 게임도 비교할 수 없다. 명령을 내리자 양군은 혼전을 시작했다. 사병을 보기만 하면 그들은 군중들로 돌진했다. 어떤 전술과 수가 있습니까? 무장의 재간은 여기서 쓸모가 없다. 그들은 이렇게 바쁘니, 차라리 대중과 싸우는 것이 낫다. (웃음) 요약하면, 화면은 아름답고,' AOE',' 천인대전' 보다 열등하지 않지만, 아무 생각 없이 모집을 시작한 인파 전술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을 시도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삼국지 헤게모니' 라는 상대적으로 색다른 작품으로 삼국지라는 이름은 사실 세기의 의미가 없다. 완전히 삼국지 애호가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서다. 성능도 나쁘지 않고, 안의 아이디어도 나쁘지 않다. 온라인 작전을 지원하면 지지자가 많아질 것이다.

"삼국지의 스타전 2- 손권의 지" 를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떤 특색이 있는지 말할 수 없다. 어차피 반향이 보통이다.

최근 발표된 게임' 삼국지' 는 창의력이 좋다. 손, 유, 조 중에서 이야기를 하나 고르다. 운영상 전략이' 디아블로 신' 과 비슷해도 RPG 부품과 좋은 줄거리가 많아 원작을 바탕으로 작은 줄거리를 많이 추가했다. 하지만 차도를 강화할 수 있다면, 운영을 개선하면 된다.

격투류

판다가 출품한' 무장패권' 은 PC 에서 얻을 수 없는 오리지널 격투이다. 당시, 그것은 걸작인 것 같았지만, 현재의' KOF' 와 비교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예전에 친구들과 자주 놀았고 이런 느낌을 즐겼다.

"헤게모니 2" 는 전작을 기초로 오국의 장군을 증가시켜 많이 풍요롭게 했다. 그리고 K 는 이전에도 작은 병사를 보내 그것을 괴롭힐 수 있었고, 각종 아이디어는 모두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네트워크 클래스

최근 발표된 게임' 인터넷 삼국' 은 아무런 호평을 듣지 못했고, 나도 해본 적이 없다. 하지만 저는 이 파란만장한 삼국지 역사 작품을 강호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준무협 게임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이것은 삼국지 애호가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데스크톱 퍼즐

춘추대웃음' 은 최초의 삼국보드일 것이다. 부자처럼 너무 늙어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폭소 삼국' 백만장자 게임.

천하부자들' 이 시작될 때까지 나는 백만장자 게임에 어느 정도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부귀인간 2' 는 백만장자 4 와 비슷한 가짜 3D 제작으로 흥미롭지 않고 인상적입니다.

삼국마작 폭풍' 삼국 영웅도 마작을 하러 왔는데, 정말 색다른 작품이다. 게임에서 마작과 전략이 결합되면 공성은 새로운 방성전으로 승패를 결정하는 것이다. (웃음) 그중 무장 특유의 대화는 그야말로 폭소했고, 표준 사투리 더빙은 더욱 사람들을 매료시켰고, 도박을 좋아하지 않는 우리들도 방성 1 전에 오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비디오 게임 (모델별 정렬)

* 영광스러운' 삼국지' 와 같이 PC 와 반복되는 게임을 건너뛰다.

축구클럽

중원 패주, SLG, 게임 호스트 첫 삼국 게임의 오리지널 작품. 이 작품은 중국 대륙에 등록된 적이 거의 없어 FC 삼국지 3 세대로 불린다. 사실 3 세대는 전혀 없다. 어차피 홀랑거리는 게이머도 적지 않다. 전자가 부드러워지지 않았더라면, 나는 벌써 홀랑거렸을 것이다.

패왕대륙',' SLG',' 중원패왕' 의 속작이 고전중의 고전으로 많은 삼국지 게임을 따라잡을 수 없다. 노플레이어의 눈에는 어떤 삼국지 게임도 따라올 수 없다. 적어도 내 마음속에는 이렇다. 게임은 무장과 영명한 장군의 차이를 충분히 구현했다. 군사 지휘관의 무력이 높을수록, 그는 군대를 인솔하는 방면에서 더욱 힘이 있다. 예를 들어, 여포 6 기병, 4 궁수, 그리고 매우 용 감, 종종 10 에 걸릴 수 있습니다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명한 장군은 군대를 이끄는 면에서 훨씬 뒤떨어졌다. 제대로 사용한다면, 그것들은 사라질 것이다. 목적은 농담을 하는 것이고, 적은 싸우지 않고 무너진다. 그리고 도시의 중요성을 강조하면, 종종 가난한 무장은 성을 지킬 때 다른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무튼, 이 게임을 해 본 적이 없다면, 에뮬레이터를 시도해 보십시오. 노게이머는 찾아 복습을 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삼국지 적벽전", ACT, 아케이드 "적벽전" 을 완전히 모방한다. 관문, 장, 조 세 명, 아케이드 같은 거, 줄거리도 많이 닮았어요. 하지만 난이도가 매우 높아서 나와 친구들은 가장 많아도 구룡벽을 넘을 수 없다. 화면은 보통이지만 FC 의 모든 기능을 발휘하지 못해 닌자 거북이나 차왕보다 훨씬 나쁘다.

삼국지 격투판', FTG, SFC 의 오리지널 게임으로 SFC 의 거의 모든 기능을 다 해왔기 때문에 화면이나 내용이 충실해서 PC 의' 패권 용사' 보다 절대 나쁘지 않다. 아마 10 명 정도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은데, 모두 유명한 무장이다. 무장패권' 과는 달리, 모두 K 에 대해 맨주먹이지 맨주먹이 아니다.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황충의 묘수가 공중에서 뛰어내려 반복해서 사격하는 것이다. 이 게임은 거의 전해지지 않았고 아는 사람도 거의 없었다. 그 해에 190 위안을 팔았는데, 우리는 단지 그것이 침을 흘리는 것을 지켜보았다.

SLG 외계기술이 출품한 중국판 삼국은 가장 뻔뻔한 게임회사다. 외계 기술은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일본 부티크를 번역하고 자신의 이름을 붙여 판매합니다. 시간

중국판 삼국은 타협하지 않는 패왕 대륙의 복제판이다. 인터페이스에서 조작에 이르기까지 세부 사항과 특징을 포함한 유일한 차이점은 게임이 군주를 선택하기 시작할 때 심리테스트와 비슷하고 자신의 성격을 보는 것이다. 많은 친구들이 많은 명품을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이 편리했지만, 이런 혁신적인 표절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

천지 삼키기 1-2', RPG, 이번 버전의' 천지 삼키기' 는 컴퓨터상의 동명이지만 완전히 다른 두 회사가 제작했고 내용도 크게 달라서 헷갈리지 않았다. 이 두 회는 1 회와 2 회와 맞먹는 관계로 1 세대의 미완성 이야기를 완전히 이어갔다. 그 중 줄거리는 잘 디자인돼 많은 야사와 전설을 결합해 미시적인 관점에서 삼국을 잘 표현했다. 당시에도 3 세대가 있었는데, 사실 중국판 2 세대여서 정말 많은 플레이어를 속였어요.

의학 박사

삼국지전-난세, SLG 와 MD 에서 유일한 삼국지 오리지널 게임 (삼국지 영광시리즈를 제외했기 때문) 은 삼국지 게임 (PC 포함) 에서 얻을 수 없는 대작이다. 전투 장면은 패왕 대륙과 다소 비슷하고 내정도 삼국지와 같다. 이런 무장은 단독으로 고르는 것이 핫스팟 중 하나이다. 무장은 디자인이 매우 커서, 두 사람의 말등에서의 대결이 거의 절반의 화면을 차지하여, 매우 포만함과 용기가 충만한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가장 독특한 것은 무장이 단독으로 플레이어 스스로 통제한다는 것이다. 조작은 간단하지만 무장살인을 스스로 통제하는 느낌은 다르다. 이 단락은 눈에 띄는 곳이 없다는 느낌을 주지만, 매우 결함이 없다. 아마도 이런 중용 의식이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였을 것이다.

표면 (surface 와 동일)

삼국지의 춤' 은 RPG 와 장기의 결합이다. 화면은 QR 을 위주로 네 명이 동시에 놀 수 있다. 매우 시끌벅적하다. 예전에는 몇 명의 친구와 놀이방에서 자주 경기를 했다. 게임의 놀이는 제각기 특색이 있다. 규정된 시간 내에 디엄이 너에게 맡긴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예를 들면 혼란을 가라앉히는 것과 같다. 싸울 때는 카드 같은 전투 방식이다. (다른 속성 기능의 공 같은 것 같다.) 두 사람이 카드보다 누구의 카드가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는지 보자. SLG 를 소재로 한 삼국지 게임 세계에서' 삼국지의 춤' 은 신선한 풍경선이라고 할 수 있다.

형산은 삼국을 영광스럽게 한다, SLG, 나는 보지도 못했다.

횡산 2 의 삼국 휘황찬란한 역사, SLG 는 매우 정통적인 SLG 이다. 그것은' 삼국지' 시리즈와 다르다. 전쟁 방면에서 신장의' 야망-별록' 과 매우 유사하다. 즉 부대가 외출할 때 지도에 나타난 다음 군대를 통제하여 적의 도시로 한 걸음 더 이동한다는 것이다. 다른 곳은 모두 평범하고 평범한 게임이다.

천지를 삼키고, SLG CAPCOM 이 나왔어요. 또' 천지를 삼키다' 라는 이름이 정말 인기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이것이 SLG 라는 것입니다. 카푸공의 제품으로 많은 SLG 게임에서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내정을 간소화하고, 군사를 중시하며, 전쟁 장면에서 SFC 의 최고 기능을 발휘한다. 장면은 3D 에서 내려다보는 방식으로 매우 용기 있고 지도 그림자를 더했다. 양군이 대치했을 때,' 부갑천하' 와 비슷하여 쌍방이 난동을 부렸다. 그건 그렇고, 이 초상화는 아케이드 버전의' 적벽전' 이기 때문에 게임에서 익숙한 얼굴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등룡 삼국지", SLG,. 다음 항목은 매우 적을 수 있습니다. 거의 다 들어봤는데 만날 기회가 없어요. 놀던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슈퍼 반사, SLG

슈퍼 반사 2, SLG

천오삼국, SLG

영광스러운 삼국

기가바이트

삼키고, RPG 와 FC 이식.

반사, SLG, GB 오리지널, 별다른 것은 없고, 아직 GB 의 4 분의 1 의 공력을 발휘하지 못한 것 같다. 아쉽게도 역시 FC 가 달린 8 위 기계인데' 패왕대륙'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이 말이 억지인 것 같아요).

농업 연구위원회

Quize, 보기 드문 게임, 질의 응답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하려면 좋은 일본어 지식과 삼국 지식이 있어야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놀았다면 나에게 말해라.

ACT 는 삼국적벽전의 유명한 전전으로 중국 대륙에서는 거의 볼 수 없다. 삼국지 적벽전이 되어서야 나는 알았다. 유관, 장조, 4 명, K 황건적을 선택할 수 있고, 결국 동탁통관을 받을 수 있다. 전체 과정은 바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네 사람은 생김새를 제외하고는 별 차이가 없다. 큰 수법은 낙석이다. 사실, 난 닭 다리 같은 느낌. 해본 적이 없다면 시뮬레이터를 찾아 놀 수 있지만,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삼국 적벽전의 두 가지 주형일 뿐이니까요.

삼국적벽전, 소개할 필요가 전혀 없는 ACT, 각 방면은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참, 요즘 시뮬레이터계가 이 게임을 바꾸는 게 유행인 것 같아요. 검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케이드처럼 한 사람을 동시에 선택할 수도 있다. 가장 변태적인 것은 동시에 몇 개의 보스에 도전하는 것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ᄏ

"삼국지전기", ACT, 중국인이 만든 게임. 그림이' 삼국지 적벽전' 만큼 좋지는 않지만' 삼국지 적벽전' 과는 비교가 안 된다. 이제 a * * * 는 세 가지 버전으로, 두 번째 버전은 거의 간단한 향상 1 버전으로 버그가 수정되었지만 세 번째 버전은 새로운 느낌을 줍니다. 일부 줄거리를 수정했을 뿐만 아니라 적의 투항제도 가입해 이전보다 더 충실했다. 게다가, 더 많은 후보자, 허, 슈퍼사장의 인물도 양도할 수 있다. 삼국전은 시뮬레이터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언제 출시될 수 있는지 묻고 있다. 우리 천천히 기다리자. 현재 국내의 덤프 기술은 이미 매우 성숙했으니, 곧 출시될 것으로 믿는다. 참, 삼국전은 해외판이 있는데, 저도 사실 여기서 놀 수 있어요 (오클랜드 뉴질랜드) \^O^/.

부언 (postscript 와 함께); 경찰 (police sergeant)

패왕 대륙, SLG, 완벽한 FC 이식, 향상된 화면과 음악, 정말 우리 패왕 대륙 팬들에게 새로운 피를 주입했다. 이 단락은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알고 있습니다. 참, 이 게임은 어떤 PS 시뮬레이터에서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BLEEM 으로 완성했습니다. 이 제품은 시중에서 보기 드문 것으로 나목으로 잘못 수입된 사합시리즈입니다. FC 의 노게이머는 사서 시험해 볼 수 있다.

삼국지 적벽전, ACT, 아케이드판 완전 이식, 해본 적도 없고, 줄어드는 것도 없는지 모르겠다. 기능이 제한되어 마전 (확실하지 않음) 을 삭제했다고 하는데, 모두가 새로운 살인 기술을 첨가한 것 같다.

삼국무쌍', PS 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삼국게임 FTG 로 잘 해냈고 PS 기능을 잘 발휘했다. 게임성으로 볼 때, 모식을 좀 과장할 수 있다면 좋겠다. 그리고 무장의 손에 있는 녀석의 분량도 부족하다. 예를 들면 운장의 손에 있는 청룡월칼은 일본의 긴 면도칼처럼 작다. 허제의 망치도 작다 (허: "그건 큰 망치야! 클릭합니다 "), 다른 사람의' 삼국적벽전' 의 저장욱을 보면 충분하다.

PS2

"진짜 삼국", ACT, 난 해본 적 없어, 내 소재로만 말해. 삼국지 적벽전' 과 마찬가지로 무장을 선택해서 단독으로 싸우는 장면은 매우 거창해서 백만 대군이 앞장서는 느낌을 진정으로 체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어차피 나는 이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 내가 PS2 (내가 살 수 있다면) 를 산 후에 다시 이야기하자.

기타

원래 6 월 1 1, PS2 와 DC 에 등록된' 정문삼국지' 에서 나는 뛰어내렸다. 자료와 사진을 보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빨리 나와라, 나는 분명히 살 것이다.

나는 밤새도록 이 연대기를 완성했다. 내 인상에서 이것들은 모두 10 년 동안의 삼국 게임이다. 한 개 * * *, 약 80 회. 10 년으로 계산하면, 매년 평균 8 개의 게임을 생산한다. 물론, 내가 놓친 경기가 있을지도 모른다. 시정하고 보충해 주세요. 참, 당신은 몇 개의 모델을 가지고 놀지 않았습니까? 나는 세었다. 나는 놀지 않은 모델이 25 개밖에 없다. 너무 아쉽네요. 어쩌면 나는 평범한 팬 일 수 있습니다. 혹시 15 가 해본 적이 없다면 열이 났을 거예요. 만약 다섯 개만 놀지 않았다면, 그것은 정말 회색 중의 재였다. 너는 모 회사의 삼국지 게임의 기획일지도 모른다. 다 해본 적이 있다면 삼국연의 2 를 써보고 나선생님의 후계자가 되어 보세요. ᄏ

앞으로 여러분 모두 이 버전을 많이 지지해 주십시오!

잘못을 바로잡다

1 지관에서 출품한' 삼국지 영웅전' 은' 삼국지 영웅전' ('삼국지 영웅전' 이어야 함) 이 출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출시되었다. 당시' 삼국영웅전' 에 도전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두우 채찍질, 강을 건너 부비동을 가로막는 등 잘 알려진 작은 장면들을 많이 주시하고 있다. 또한 게임 속 인물의 초상화가 유명한 만화' 용늑대전설' 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게임은 용늑대전설에 따라 개편된 것입니다.

2' 삼국지 격투판', FTG 는 SFC (FC) 의 오리지널 게임으로 SFC (FC) 의 거의 모든 기능을 다 해왔기 때문에 화면이나 내용이 충실하여 PC 의' 패권 용사' 보다 결코 나쁘지 않다. 아마 10 명 정도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은데, 모두 유명한 무장이다. 무장패권' 과는 달리, 모두 K 에 대해 맨주먹이지 맨주먹이 아니다.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황충의 묘수가 공중에서 뛰어내려 반복해서 사격하는 것이다. 이 게임은 거의 전해지지 않았고 아는 사람도 거의 없었다. 그 해에 190 위안을 팔았는데, 우리는 단지 그것이 침을 흘리는 것을 지켜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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