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문화를 깊이 연결하여 베이징 특색 지능 스포츠 대회를 만들다.
도시경기' 는 올해 전체 대회 업그레이드에서 행복국전이 제기한 새로운 트랙으로 더욱 민족성과 심도있는 형식으로 플레이어에게' 집 앞 경기' 를 가져다 주기 위한 것이다.
도시 경기의 첫 정거장이 북경에 착륙하다. 베이징시 동성구 문화와 관광국의 대대적인 지지로 즐거운 전민전은 고궁 에돔 IP 깊이와 연계되어 전기경쟁을 계기로 전 국민 지능 스포츠 대회를 만들어 베이징 동성문화관광 브랜드의 젊음을 돕는다. 대회는 베이징의 유명한 역사 문화 관광지인 명성벽에 착륙하여 전자경기 형식으로 전통문화를 부흥시켰다.
이와 함께 순위전 단계에서 즐거운 국민은 계속 중화사진관, 앞문 울타리, 오대영 골목 등 베이징 특색을 지닌 장면 등 중화의 옛 사이즈에 들어가 장면 특색과 깊이 결합해 베이징인의 일상생활에 게임을 들여왔다.
모든 연령대의 선수들을 포괄하고, 우리는 모두 민간 클럽이다.
지주는 국내에서 오랫동안 유행해 온 지능 운동으로, 전기경쟁을 개최할 때 지명도가 높고, 게이머의 범위가 넓으며, 참여문턱이 낮은 천연적 우세를 가지고 있다. 이 범주의 헤드 제품인 쾌락투지주는 전국에 654 억 38+0 억 명이 넘는 등록자를 보유하고 있다.
일찍이 20 16 에서' 쾌락지주' 는 먼저' 전자경기' 를 바둑 분야에 도입하여 전통 대중체스와 전자경기의 충돌과 융합을 탐구했다. 지난 2020 년, 환락지주의 연간 행사 누적 참가자 수가 1000 만 명을 넘어 명실상부한' 전민성사' 였다.
올해' 쾌락투지주' 는 대중경기 브랜드' 쾌락국전' 을 둘러싸고' 우리는 모두 민간클럽이다' 라는 브랜드 주장을 내놓았다. 좀 더 대중적인 놀이와 멀티 트랙 경기 커버리지를 통해 나이, 서클, 도시마다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번 202 1 쾌락전국도시경기 베이징역에서 오프라인 무대에 진출한 45 명 중 업종별, 배경이 다른 선수들, 과거 전기경쟁과' 절연' 했던 노년층이 적지 않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계속해서' 경쟁 변두리 군중' 에 침투하여 즐겁게 전 국민에게 다가갔다.
쾌락전운회의 경기 이름과 포지셔닝에서 볼 수 있듯이, 이전의 다른 경기 대회와는 달리 쾌락전운회는' 쾌락' 분위기 속에서 경기 문턱을 낮추고 플레이어의 심리적 부담을 없애고, 본토 문화를 바탕으로 지능운동을 보급하는 형식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전기경쟁에 참여하게 하고, 더욱 상호 작용하는 형식으로 전기경쟁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올해 6 월 5438+ 10 월과 6 월 5438+065438+ 10 월에는' 즐거운 전국도시경기' 가 항저우, 청두, Xi, 상하이로 속속 달려갈 예정이다.
인기와 전 국민이 포괄하는 신념에 따라 쾌락전운회는 앞으로도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대회 조직 형태를 통해 중장년층, 저선도시 등 전통적인 레이스로 접근하기 어려운' 전기경쟁 변두리 인파' 를 계속 추진할 예정이며, 경기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높이는 동시에, 전기경쟁업계의 보급과 보급을 추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