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실행형 게임이란 한 대의 컴퓨터나 다른 게임 플랫폼만으로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말합니다. 온라인 게임과 달리 전용 서버 없이 게임을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LAN 이나 Battle.net 을 통해 여러 사람과 전쟁을 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고 자신의 컴퓨터에서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모드는 대부분 인간-컴퓨터 대전이다.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상호 작용이 약간 떨어지지만 LAN 연결을 통해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할 수 있어 전용 서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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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실행형 게임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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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락 편집] 싱글 게임 깊이 설명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제한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한 대의 컴퓨터만으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고, 동시에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 간의 상호 작용을 실현할 수 있다. 요즘 많은 독립 실행형 게임은 세심하게 제작되어 더 좋은 화면과 우수한 게임성을 연출할 수 있다. 온라인 게임보다 플레이성이 강하고, 게임 종류가 다양하며, 게임 유형이 무수하다. 하지만 좋은 구성이 없다면 높은 구성이 필요 없는 게임도 할 수 있다.
독립 실행형 게임은 종종 온라인 게임보다 더 섬세하고, 줄거리도 더욱 풍부하고 생동감이 있다. 게임 테마의 이야기 배경에 있는 일련의 게임 체험은 종종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준다. 그리고 많은 작품들의 독립 실행형 게임 시리즈는 영화처럼 기복이 심한 멋진 이야기를 들려주며, 게이머들이 자신을 이야기에 통합하고, 다른 세계로 가서 자신의 서사시와 전설을 창조할 수 있게 해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주요 독립 실행형 게임 프로듀서로는 EA, Activsion, 폭설, 닌텐도, 2K 게임, 코나미, 영광, CAPCOM, THQ, Infinity Ward, Ubsoft, falcom 등이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게임의 장점은 중독성이 별로 없고, 시간과 정력을 많이 들이지 않고, 여가 오락에 더 집중하는 것이다. 그들은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다!
[이 단락 편집] 독립 실행형 게임 개발 역사
첫째, 발아기
게임업계가 발전한 지 여러 해가 지났지만 국내 컴퓨터 게임을 세분화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1989 ~ 199 1 에서 혼란의 시작이다. 이전에 외국 사물을 접했던 베이징 대학생들이' 놀이' 할 수 있는 게임을 몇 개 만들었다. 당시 국내에는 인터넷이 없었고, 전파 경로가 매우 제한되어 중시를 받지 못했다. 반면' 경찰과 도둑' 등 몇 가지 외국 게임은' 감기' 처럼' 사과' 가 있는 대학에 만연해 있다. 1993 이후 국내에 전자 (컴퓨터) 게임 홍보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매체가 등장해 많은 비디오 게임 애호가들을 흥분시켰다. 1994 기간 동안 국내 컴퓨터 게임의 선봉자 미디어 몇 개가 잇따라 창립되고, 컴퓨터 게임 개발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예: 금판, 선두 등) 도 잇따라 설립되어 운영에 뛰어들었고, 국산 게임도 대발전의 황금시대를 맞았다. 적벽',' 팔일독수리' 등 선구적인 국산 게임들이 대륙 게임산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항구대 언론과 회사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적 크라운 기술, 제 3 파, 스펙트럼 컨설팅 회사와 같은 대만성의 일부 게임 제조업체들도 대륙에서의 업무를 중단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기회가 이미 도래했다는 것을 예리하게 깨달았다.
둘째, 초창기:
컴퓨터 게임이 중국에서 늦게 시작되었지만 발전은 결코 느리지 않다. 후발자로서 국내 업계 동료의 자신감, 용기, 긴박감이 선수들을 기쁘게 했다. 국산 게임업계에서 땀을 흘린 이 젊은이들이 바로 그들의 혁신 정신과 용기로, 국산 게임이 결코 느슨하지 않은 환경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기억하자.
칭화대학교에 본사를 둔 멀티미디어 제작사 김판회사도 중국 최초의 전문 컴퓨터 게임 개발의 선구자다. 그 지도자 양남정 선생의 군사적 자질 때문에, 그는 전략 게임을 상당히 잘한다.
선도적인 회사-이 회사, 1995 년 3 월 개업, 주로 국내 전통 소재를 개발하는 게임 소프트웨어, 학습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지능형 학습 소프트웨어 및 교육 소프트웨어, 이후 해외 우수 게임 소프트웨어 대리 판매. 1996 이 완성한' 관도' 는 국내 최초의 Windows 95 기반 대형 게임 소프트웨어이자 국내 최초의 해외 대량 수출 게임 소프트웨어다.
금산회사-국내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하이테크 기업으로 WPS 로 유명하다. 지난해 8 월 Lenovo 그룹은 금산 소프트웨어 회사에 정식으로 투자하여 금산의 서산거가 국내에서 가장 유력한 게임 제작그룹이 되도록 했다. 초기 작품으로는' 중관촌 계시',' 중국민항',' 항일대지상의 유명한 뇌전',' 협사 간의 사랑' 등이 있었다. 현재' 협객행 2 의 연애' 가 적극 개발 중이다.
상양 회사-이 회사는 평판이 좋다. 혈사자 한 마리가 전국 선수들의 흥미를 휩쓸었고, 몇 차례의 시련을 거친 화계 문명도 달갑지 않았다. CYTS 가 지원하는 이 기술 회사는 자금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개발 능력도 강하다. 나는 그것을 개발하는 뒷심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왜 그것이 그의 광고보다 항상 좋은 게임을 하는지 모르겠다.
텅투-수도꼭지 같은 오래된 브랜드,' 수호의 영혼' 은 얻기 어려운 좋은 작품이지만, 아쉽게도 곧 게임 제작업계에서 물러났다. 그 스튜디오는 힘든 시기를 견뎌냈다. 그동안 문어 스튜디오에서는' 살인대천' 이라는 역할 놀이 게임을 선보였다.
크리에이티브 독수리 글라이딩-생사 사이에서 유명하고 섬세한 작업 태도는 이 게임 스튜디오가 우리에게 주는 좋은 인상이다. 이 때문에' 생사간 II' 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대상 소프트웨어, 국내 게임 제작의 새로운 힘, 작품은 많지 않지만' 리얼 스톰' 으로 국내 게이머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고, 제작력은 국내 제작팀 중 손꼽힌다. 그러나, 제품 단일은 그러한 회사들의 치명적인 약점이다.
소프트웨어-김은 중국의 유명한 교육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입니다. 올해 그는 갑자기' 자유와 영광' 으로 국내 게임 프로듀서 대열에 나타났다. 이 게임은 중국 각지의 오락실에서도 여전히 많은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홍은은 교육소프트웨어 제작 전문가지만 그가 게임 제작에 이렇게 성공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결국, 어떤 게임 제작 회사도 즐겁게 살 수 없다.
김지다-선전 신게임 개발회사,' 강호' 한 편이 국내 게이머들을 불러' 울며 하소연하다' 고 말했다. 한 편의' 강호전' 이 인터넷에서 논란을 일으켰다. "사람이 강호에 있다" 는 것은 중국 최초의 도문 진흙이다.
셋째: 개발 기간:
하지만 어쨌든, 좋든 나쁘든 국산 게임의 시작 단계에서, 우리는 이미 새가 높이 나는 기쁜 광경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국내 게이머들은 여러 해 동안 다채로운 유럽 게임에 익숙해져 왔다. 심미 관념의 변화와 심미 정취가 높아지면서 게임에 대한 평가 기준도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많은 게이머들은 이미 컴퓨터 게임 창작의 밋밋함과 흥미를 참을 수 없게 되었으며, 이는 국산 게임 자체에도 무형의 압력이다. 최근 몇 년간 국내 컴퓨터 게임 창작의 축적 과정을 살펴보면 모든 개발자와 프로듀서가 게임의 이념, 게임이 표현할 수 있는 예술, 게임이 발굴하고 열 수 있는 잠재 시장, 컴퓨터 게임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문화적 분위기를 냉정하게 분석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눈앞의 어려움도 분석했을 뿐만 아니라 밝은 전망도 분석했다. 하지만 국산 게임' 일어서' 를 기대하는 게이머로서 많은 작품' 노래보다 잘 말한다',' 듣기보다 듣기 싫은 일을 한다' 는 딜레마를 보았다. 아니면 그 오래된 문제인가: 부티크 의식만이 부티크를 낼 수 있다. 컴퓨터 게임 제작의 관건은 먼저 좋은' 노트북' 을 갖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게임 기획자의 뛰어난 재능과 많은 참가자들의 선견지명이 필요하다.
자원의 최적화된 구성도 게임 작품을 정품으로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다. 제작사의 조건 하에서 가장 이상적인 인력과 물력을 투입하여 극치를 추구하는 우세를 창조하였다. 어떤 의미에서 하드웨어 환경은 우수한 작품을 완성하는 중요한 조건이다. 현재 국내 게임은 이와 관련하여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많은 워크그룹이 처음 시작한' 워크스테이션' 은 모두 P II/P III 밖에 없다. 이런 매력은 예술 디자인과 음악의 고의적인 혁신을 통해 형성된다. 이런 혁신은 모든 컴퓨터 게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이것들은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러시아 스퀘어 제작 기술이 현재의 3DMAX D3D 게임보다 더 높을까요?
어떤 사람들은 컴퓨터 게임이 새로운 예술이라고 말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아예 그것을' 제 9 예술' 으로 분류한다. 예술이든 아니든,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정확한 내용, 제재, 심미 취향을 찾는 것이다. 이는 국내 컴퓨터 게임 업계에 장기적이고 어려운 과제다. 우리가 이미 컴퓨터 게임이 문화라는 것을 인정한 이상 문화의 법칙에 따라 이 과제를 발전시키고 생각해야 한다. 컴퓨터 게임은 게임이다. 마치 영화가 항상 영화인 것처럼. 아무리 고치고, 아무리 기술 함량을 넣어도 게임을 만들 수 없다. 질적인 차이다. 이렇게 입맛에 맞는 게임과 영화만이 플레이어의 눈과 내면의 혐오감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국내 게임사와 게임 프로듀서가 1 ~ 2 년 안에 EA, UBI 등 유럽 슈퍼게임사의 실력을 갖추리라고는 기대할 수 없다. 그리고 이런 실력의 회사라도 더 큰 놈에게 인수될 것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한 가지 정신은 반영해야 한다. 이런 정신은 내가' 헌신' 이라고 생각한다. 컴퓨터 게임의 개발과 제작은 사실 복잡한 시스템 공학이다. 게임을 하는 과정은 결코 게임을 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게임 제작 자체는 영성과 난이도로 가득 차 있다. 힘든 과정이므로 반드시 근면해야지, 조금의 태만함도 용납할 수 없다. 젊은 게임 개발자가 불행하게도 중국 남자 축구의 전염병에 감염되면 중국 게임계는 집 앞에서 소리칠 수밖에 없을 것 같다. 상업 게임에는 당연히 자신의 게임 규칙이 있다. 해적판은 물론 국내 게임 시장의 일부를 파괴할 수 있지만, 외국 게임도 국내에서도 같은 압력을 받고 있지 않습니까? 특히 해적판 문제에 대해서는 단기간에 법과 정부에 의존하여 전면적인 보호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셀프 서비스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컴퓨터 게임은 일종의 새로운 문화 현상이자 새로운 조양산업이다. 이 문화 범주의 후발자로서, 우리는 이론, 발전, 연구, 투입 등 방면에서 선진국과 지역에 비해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는 위에서 언급한 것 이상입니다. 이 작품에 대한 게임 개발자의 전문적인 태도, 자성, 자존감은 플레이어 주머니의 돈보다 훨씬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독립 실행형 게임 분류
싱글 게임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ACT 작업 클래스
A-RPG 액션 롤 플레잉 클래스
AVG 어드벤처 클래스
EDU 양성반
기타 ETC 클래스
일인칭 슈팅 게임
FTG 격투반
자유 완전 반사 관측점 코스웨어
머그컵 음악 수업
PUZ 블록 클래스
RAC 레이싱 레벨
RPG 롤 플레잉 클래스
RTS 인스턴트 전략 과정
SLG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스
SRPG 전략적 롤 플레잉 클래스
SPT 스포츠
STG 사격반
탭 데스크톱 클래스
시뮬레이션 비행
SIM 아날로그 비즈니스 클래스
ACT= 액션 게임 ↓: 액션 게임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통제하고 각종 무기로 적의 게임을 소멸하고 줄거리를 추구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잘 아는 슈퍼마리오, 스타의 귀여운 카비, 화려한 페르시아 왕자 등이다. 컴퓨터의 액션 게임은 대부분 초기 아케이드 게임과 액션 게임 (예: 혼두로 등) 에서 태어난다. 일반 게이머를 위한 디자인으로 순수 엔터테인먼트 레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몇 가지 간단한 수수께끼 해결 구성 요소가 있는데, 조작이 간단하고, 쉽게 시작하고, 자극하며,' 대중화' 게임에 속한다.
ACT 게임은 타격의 상쾌함과 놀이의 유창함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본 CAPCOM 이 제작한 액션 게임이 대표적이다. 2D 시스템에서는 롤링 (가로 세로) 배경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이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나타내는 활성 블록과 적을 나타내는 활성 블록의 공격 판단과 공격 판단에 따라 충돌을 계산하고 다양한 시각 및 청각 효과를 추가합니다. 그중에서도 고전은' 최종결전'' 용과 지하성 D &;; D "시리즈," 레드 히어로 조 ". 3D 게임이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ACT 게임은 한 단계 더 발전해 왔으며, 3D 기술을 게임에 적용함으로써 보다 사실적이고 부드러운 동작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대표 작품으로는 KONAMI 의 metal gear METAL GEAR SOLID 시리즈, 유비의 splinter cell 분열 세포 시리즈, 일본 영광회사의 진삼국 무쌍 시리즈가 있다.
롤 플레잉 게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가상 세계에서 하나 이상의 특정 역할을 하고 특정 장면에서 게임을 합니다. 캐릭터는 게임 줄거리와 통계 (예: 힘, 민첩성, 지능, 마법 등) 에 따라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다. ) 및 이러한 속성은 게임 규칙에 따라 게임 스토리에서 변경됩니다. 일부 게임 시스템은 이에 따라 개선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영웅 전설 시리즈, 선검 시리즈. RPG 게임의 주된 목적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다른 삶을 경험하고 자신의 캐릭터를 키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어두운 시리즈와 같은 성장의 즐거움을 경험하다.
Avg = 어드벤처 게임: 어드벤처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 캐릭터를 제어하여 가상 모험을 하는 게임. RPG 와는 달리' AVG' 는 이야기가 종종 하나의 임무를 완수하거나 퍼즐을 해결하는 형식으로 등장해 게임 과정에서 수수께끼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AVG 는 액션 클래스와 익지류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액션류 AVG 는 생화학 위기 시리즈, 고분리영 시리즈, 협도 사냥꾼 시리즈, 학원 나쁜 소년, 공룡 위기 등 싸우거나 사격하는 요소들을 포함할 수 있다. 수수께끼를 푸는 AVG 는 단순히 수수께끼를 풀고 극의 발전을 추진하는데, 난이도가 비교적 크며, 초고전적인 미스터리도 시리즈로 대표된다.
AVG 가 처음 등장했을 때, 신비도 시리즈와 같은 평면 모험 게임을 가리키며 각종 추리소설, 미스터리소설, 스릴러 소설을 각색했다. 당시 그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사진을 로드하고, 텍스트, 음악, 오디오를 재생한 다음 순환하는 것이었다. 또는 플레이어 상호 작용이 있을 수 있지만, 매우 제한적입니다. 플레이어의 주요 임무는 이야기를 체험하는 것이다. 생화학 위기' 시리즈가 탄생할 때까지 이런 새로운 유파가 재정의돼 액션 게임 요소가 있는 모험 게임 (AVG) 을 만들었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카푸공의 생화학 위기, 귀읍, 유령전사 시리즈다.
SLG = 시뮬레이션 게임 전략 게임 (전략 게임이라고도 함)
보드 게임, 비디오 게임, 컴퓨터 게임에 광범위하게 존재하는 게임 형식입니다.
의사 결정 순서에 따라 인스턴트 전략 게임과 턴제 전략 게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전략 게임에서는 모든 의사결정이 즉시 이루어집니다. 즉, 게임이 연속적이며 게임 과정에서 언제든지 결정을 내리고 완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반면에, 회합제 전략 게임은 라운드를 기반으로 한다. 회합제 전략 게임에서 참가자는 게임 규칙에 따라 교대로 결정을 내려야 하며, 한 쪽이 결정을 내려야 다른 참가자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대부분의 비컴퓨터 게임은 합제 전략 게임이지만, 극소수의 비컴퓨터 전략 게임도 실시간 전략이다. 예를 들면: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제국 시대, 삼국지, 지구제국, 민족의 부상, 마법 영웅 무적. SLG 게임의 주요 사상은 플레이어가 컴퓨터 (AI) 나 사람과의 경쟁에서 뛰어난 전략과 치밀한 사고방식으로 상대를 물리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나중에 일부 언론은 시뮬레이션 업무, 즉 SIM (시뮬레이션) 게임 (예: 시뮬레이션 생활, 시뮬레이션 생활 도시, 롤러코스터 대형사, 테마파크, 스타일링 게임 (TCG, 예: 세계 축구 매니저, 제로 폴리 육종 프로그램 등) 을 실시합니다. ) SLG 아래.
SSG = 과학 시뮬레이션 게임 공상 과학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비현실적인 상상 속의 공간은 내용이다. 예를 들면 자유공간, 스타워즈 시리즈.
RSG = 실제 시뮬레이션 게임 실제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현실 세계에 입각하고, 진승으로 이기고, 진실에 대한 모방을 추구하며, 몰입감 있는 느낌을 얻는다.
FGT= 격투 게임 ↓: 격투 게임
플레이어가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하여 컴퓨터나 다른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캐릭터와 싸우는 게임입니다. 페인팅 기술에 따라 2D 와 3D 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 2D 격투 게임에는 유명한 스트리트 패왕 시리즈, 자성 시리즈, 복싱 시리즈가 포함됩니다. 철권, 최고 격투 등 3D 격투 게임. 이런 게임은 극과는 거리가 멀다. 가장 단순한 장면 설정이나 배경 전시로, 장면, 인물, 조작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조작이 어렵고, 주로 플레이어의 빠른 판단과 미세 조작에 달려 있다.
FPS = 최초의 개인사격게임: 1 인칭 사격게임.
엄밀히 말하면, 그것은 액션 게임의 한 가지에 속하지만, RTS 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유행하면서 독립적인 유형으로 발전했다. 가장 고전적인 것은 대테러 엘리트이다.
PZL = 퍼즐 게임 ↓: 퍼즐 게임
익지의 본의는 아동 지능을 키우는 퍼즐 게임을 가리키며, 다양한 재미있는 익지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여가에 적합하다.
RCG = 레이싱 게임 ↓: 레이싱 게임 [RAC 라고도 함]
컴퓨터에서 각종 경주용 자동차를 시뮬레이션하는 게임은 일반적으로 경기 현장에서 진행되며 이미지와 사운드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종종 컴퓨터 게임의 최첨단 기술을 대표한다. 일품 루크, 산등성마루 경주, 오토바이 영웅 등. 또 다른 주장은' 운전 게임' 입니다. 현재 RCG 의 내포가 점점 풍부해지면서 조정이나 경마와 같은 다른 경기 종목이 등장했다.
RTS = 실시간 전략 게임 ≈: 실시간 전략 게임
전략 게임 SLG 의 한 가지였으나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유행하면서 점차 독립된 유형으로 발전하여 인지도가 SLG 를 능가하는 등 국제축구연맹과 국제올림픽위원회의 관계와 비슷하다. 대표작으로는 워크래프트 시리즈, 제국 시대 시리즈, 스타크래프트 등이 있다. 이후 이른바' 실시간 전술게임' 이 생겨나 한 팀을 통제해 임무를 완수하고 전술의 역할을 강조하며 연합군 결사대를 대표했다.
스포츠 게임: 스포츠 게임
컴퓨터에서 각종 경기 스포츠 경기를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FIFA 시리즈, NBA 생방송 시리즈, 축구 생방송 시리즈와 같이 인기가 많다.
TCG∶: 육종 게임
이전에는 GB 시리즈가 널리 사용되었는데, 현재는 일반적으로 EDU (교육) 로 이런 게임을 가리켜' 온라인 거래 카드 게임' 과 구별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타 자원봉사자',' 미소녀 드림공장',' 제로폴리 육종 프로그램' 등 플레이어가 모의 배양한 게임이다.
카드 게임: 카드 게임
플레이어가 카드 전투 모드를 통해 캐릭터를 조작하는 게임입니다. 카드의 종류는 게임을 다변화하여 플레이어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준다. 대표 작품에는 카드 온라인 게임' 무협 온라인' 을 포함한 유명한 신부 야망시리즈와 게임왕 시리즈가 있다. 넓은 의미에서 왕국 마음도 이런 부류로 분류할 수 있다.
탭 = 테이블 게임 ↓: 테이블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전 데스크톱 게임에서 컴퓨터로 탈태된 게임, 예를 들어 각종 강기 (즉 주사위를 굴려 체크 수를 이동하기로 결정한 게임), 백만장자 같은 클래식 시리즈입니다. 테이블 게임도 트랙터, 하트대전, 마작 등과 같은 TAB 에 속한다.
음악 게임: 음악 게임
플레이어의 음악적 민감도를 키우고 음악감을 높이는 게임.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어떤 사람들은 선수에게 춤을 추라고 요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선수에게 손가락 체조를 하라고 요구하는데, 예를 들면, 모두가 잘 아는 무용기와 같은 것이 대표적인 예이다. 현재 유행하는 온라인 게임' 강악단' 도 그것에 속한다.
Lvg = lovegame: 러브 게임
플레이어는 첫사랑 시대로 돌아가 감동적인 추억을 회상하며 연애게임을 흉내낸다. 사랑은 게임이 아니지만 사랑 게임이 있습니다. 현재 사랑 게임은 주로 남성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며, 일부는 사랑 여성에게서 나온다. 기술에 대한 추구를 키우고 인내심을 배울 수 있을까? 대표 작품으로는' 일본 하트비트추억시리즈',' 상군',' 중국 유아기',' 가을의 추억' 등이 있다.
Etc = 등. 게임: 기타 게임
알려진 범주로 분류할 수 없는 게임을 나타냅니다. 음악 게임, 일부 게임 주변 장치 세트 (예: 심장 박동 추억의 화면 보호기) 등 다양한 비디오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컴퓨터 게임에 거의 나타나지 않으며, 존재하더라도 대부분 비디오 게임에서 이식된다. 사실 네가 결정할 수 없다면 여기에 두어라.
Wag = wapgame: 모바일 게임
핸드폰의 게임. 현재 게임은 어디서나 할 수 있고, 휴대전화도 레저 게임을 해야 한다. 네티즌들은 휴대전화 게임을 가장 좋아하는데, 퍼즐이 가장 높았고, 액션, 전략, 시뮬레이션, 사격이 뒤를이었다. 모바일 게임의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금속 포효, FF7 전전 등.
진흙: 진흙 게임
주로 글로 게임을 하고, 그래픽을 보조한다. 1978 년 영국 에섹스 대학의 로이 트루부쇼 (Roy Trubshaw) 가 DEC- 10 으로 세계 최초의 MUD 게임인' MUD/Kloc' 을 집필했다. (이것은 MUD 이름의 출처 일 수 있습니까? 기타 대표작: 기사정신, 자오선 59, 왕중의 왕. /view/2767.htm? Fr=ala0_ 1_ 1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이라고도 하며, "온라인 게임" 이라고도 하며, "온라인 게임" 이라고도 합니다. 인터넷을 전송 매체로, 게임 운영자의 서버와 사용자의 컴퓨터를 처리 터미널로, 게임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정보 상호 작용 창으로 사용하여 엔터테인먼트, 레저, 교류, 가상 성취를 가능하게 하는 상당히 지속적인 개인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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