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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법 전투력 향상 경험

창조법칙

V 1.0.28

유형: 전략 체스

크기: 596. 19MB

점수: 9.9

플랫폼:

태그: 애니메이션 보조 실시간 전투 경고음

아마도 많은 게이머들은 전력의 향상과 팀의 배합에 실질적인 연관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PVP 에도 자신보다 전력이 높은 플레이어가 많지만 여전히 자신에게 질 수 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전력은 등급이 매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전력분계점에 이르면, 당신의 팀이 아무리 우세해도 반격을 당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곳의 전력체계는 게임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제 창조의 법칙이 군사력을 높인 경험을 살펴봅시다.

요즘은 자원이 부족하여 자원이 합리적으로 분배된다. 오늘 저는 가장 제한된 자원으로 라인업을 육성하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10 개 회사 판도라, 각종 SSR 을 기원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군사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요약

① 업그레이드

② 홍보

③ 장비 보강

④ 설비를 깨우다

⑤ 탈의실

⑥ 역할 생활의 핵심 기념물

⑦ 연습

승천

여러분들의 경험약이 넘쳐났을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의심하는 질문은 2 팀이 업그레이드가 필요한지 아닌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어떤 업그레이드를 키울 수 있습니까? 여기서 저는 항상 키우고 싶었던 카드로 자원을 절약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하지만 등급으로 지탱하는 저가격대비백카드의 실제 전력은 포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증가

업그레이드는 기술을 잠금 해제하는 데 꼭 필요한 방법이며, 속성의 증가는 고급 수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주력이 고급으로 먼저 수출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 장비 보강

(고정 가치 품목)

무기 공격+

옷 생활+

학교 휘장, 체항+

캐리어 마법 저항+

(백분율 항목)

완장 공격+

교과서 생활+

원래의 R 시리즈 탱크 여왕이든 엽수든, 총 생산량은 충분하지 않다. 무기와 완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지만, 모든 탱크가 몽둥이로 때려죽여야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SR 에서 탱크 늑대의 큰 수법이 물리적 공격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당신은 무기를 쌓고 있습니까, 아니면 완장에 자원을 쌓고 있습니까?

대답은 무기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다. 늑대의 탐욕에 대한 기초공격은 높지 않다. 즉, 백분율이 높지 않다는 것이다. 25 급 무기 공격 가산은 1824, 30 급 완장 공격 가산은 13% 입니다. 같은 영웅의 수준에서 볼 때 현재 늑대 4000+ 의 물리적 공격은 520 여 개에 불과하며, 아직 늑대의 데이터는 아니다. 그런 다음 SR 시스템 출력을 비교했을 때, 그들의 열매 데이터의 공격 비율은 욕심 많은 늑대의 1.6 배 정도 되고, 0.6 배의 계수 차이는 기술 공식의 백분율로 확대되어 기술 상해와 보호막 가산 성과는 등급이 아니다. 수명 비율과 설정 값에 대한 문제도 마찬가지다.

장치의 웨이크업

일반적인 각성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가산 관련 장비 속성의 백분율 가산 관련 장비는 차이가 없습니다. 입구를 잠금 해제하는 경우, 예를 들어 각성 후 얼어붙은 벨 무기, 이른바 각성은 생명을 변화시키고 영웅의 실력에 미치는 영향은 비전전력을 초월한다. 만약 당신이 키운 주영웅 목록에 있다면, 반드시 먼저 깨우도록 선택하세요.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탈의실

의류의 가산수입은 게임 전투의 균형에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V5 수영복 표지는 일상적인 전투자원에 감당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

생명 핵심 기념물의 역할

Ssr 이 없으면 벨을 제외하고 단 하나의 캐릭터 생명의 핵심 기념물만 Sr 에 의해 활성화될 수 있다. 벨 2, 즉 이론적으로 15% 가 더 많은 다른 사람 속성. 장비 생명의 핵심 기념물은 위에서 언급한 속성의 백분율이 더해진 관련 장비다.

실천

사실 두 가지가 있습니다: 선의와 구무의 관행. 여기서 구 우 (gu Wu) 의 관행에 중점을 둡니다. 뒷줄, 중간 줄, 앞줄 연습이 늘어난 속성에는 차이가 있다. 공격 가산 뒷줄이 가장 높고, 다른 가산 앞줄이 가장 높다. 현재 쌍항성의 가산 효과는 계산되지 않지만 생명과 공격의 가산은 퍼센트 가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 두 가지 속성 주위에 점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줄은 모두 생활이고 뒷줄은 모두 물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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