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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오산 온천 관광지 소개 마오산 온천 관광지 소개 글

마오산 풍경구의 주요 명소

장쑤성 진탄시 진탄구 마오산 풍경구에 위치한 이 프로젝트는 전장, 창저우, 난징에서 약 6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으며, 3200에이커의 면적에 총 투자 금액은 15억 위안으로 현재 8억 위안이 투자되었습니다. 창저우의 유명 기업가인 성시다 회사 회장 신창바오와 세계분재친선연맹 부회장인 일본의 유명 기업가 이와사키 다이조 부부 ***가 투자 및 건설에 참여했습니다.

바오성 공원 프로젝트는 광저우 바오모원, 쑤저우 징시원, 한국 제주도 분재원 등의 성공 경험을 배우고 분재 화훼 연구소를 건설하여 공원 전체를 지배적인 정원 예술 문화인 분재 예술과 현대 관광 레저 문화와 유기적으로 결합할 것입니다. 국제 플랫폼의 세계 분재, 꽃, 정원 예술 교류를 구축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문화 예술 정원 중 하나가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바오성 정원은 오리엔탈 솔트 레이크 시티 및 진샤완 컨트리 클럽 (****)과 함께 레저, 휴가, 건강, 건강, 휴양, 스포츠와 함께 국가 4A 급 마오산 관광 리조트 지역 중 하나에서 축복을 기원합니다. 원경의 절정은 풍경의 수도로, 허리를 굽혀 자세히 관찰하면 세밀한 붓놀림의 창조가 담겨 있습니다. 정적과 동적의 편안함, 3개의 주요 섹션, 바오셩 공원 사이의 마오산 소나무와 구름 속에 숨겨진 세계의 보물인 5개의 박물관이 있습니다. 바오성 공원은 3200에이커의 부지에 문화 산업 구역, 레저 및 휴가 구역, 오락 프로젝트 구역 등 3개 구역으로 나뉘어 조성됩니다. 공원은 11.8km 길이의 원형 녹지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5개의 박물관과 온천, 숲이 우거진 산, 대나무 바다, 차밭 등의 기능 구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룽중그룹이 100억 위안을 투자해 건설한 27.8평방킬로미터의 마오산 기슭에 위치한 동양 소금호수 도시는 마오산의 문화를 바탕으로 자연 경관을 표현해 관광객들이 도교의 자연 법칙, 인간과 자연의 일체감을 풍경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마오동 스타일 타운, 산악 스포츠 공원, 도 건강 및 휴양 공원 등을 건설해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문화 전시, 상호 체험, 산 관광을 더 많이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야외 스포츠 및 기타 레저 프로젝트 및 경관 통합, 일치하는 조합. '생태, 문화, 레저, 거주성'이라는 개발 콘셉트와 문화 선도, 관광 지원, 휴가 선도라는 '삼위일체' 발전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오리엔탈 솔트 레이크 시티는 세계 유산 수준의 국제 산악 및 수상 건강 리조트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타오 세계 풍경구인 오리엔탈 솔트 레이크 시티는 동양 솔트 레이크 시티의 핵심 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0 에이커 이상의 면적에 총 28 억 위안이 투자되었으며, 우주의 생성에 대한 동양의 고대 이해와 중국 문화의 뿌리 인 주이 바구아의 중국 문화에 대한 자연 구성에 따른 도시를 통해 "의도의 주제에 대한 주이 바구아. 태극권은 두 개의 악기를 낳고, 두 개의 악기는 네 마리의 코끼리를 낳고, 네 마리의 코끼리는 가십을 낳습니다"보물, 신, 건물 풍경, 호스트 및 손님, 지원 및 변형의 5 대 시스템 운영, 경관의 창의적인 건설, 8 개의 집, 도교 거주지, 도교 거리 및 관광 상품의 기타 특성을 통해 활성화를 계획하여"종교 문화 전시"세트를 만듭니다, 그것은 "종교 문화 전시", "강남의 마법의 산악 마을"및 "창의적인 상호 작용 경험"을 통합 한 차세대 중국 풍경 문화 관광 및 휴가 상품을 만들고 관광객들에게 중국 도교 문화 경험의 "다른"여행을 제공합니다. 오리엔탈 솔트 레이크 시티 도교 세계 풍경구의 첫 번째 단계는 2015년에 공식적으로 일반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때 신4군의 본거지였던 진탄 첸위안 관은 고대 도교 수행의 오랜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오늘날 새로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청룡산 유강봉 내 진탄시 마오산 동쪽 기슭, 대나무로 둘러싸인 산속에 위치한 건원관은 마오산 도교 사당 '삼궁오관' 중 하나인 마오산 도교 사당입니다. 진시황 시대(기원전 221~206년)에 이명이 이곳에서 불로초를 만들면서 처음 연금술의 집으로 불리다가 1993년 11월에 복원되어 개관한 장쑤성 유일의 군도 도교 사원입니다. "달라오바오 전당", "링관 전당", "동방 예배당", "서방 예배당", "천주 전당", "천주 전당"을 짓는데 17년과 약 3천만 위안이 소요되었습니다. 서쪽 예배당", "옥황상제 홀", "삼마오 조상 홀", "시항 홀", "종과 북 타워

"옥황상제관", "산마오 조상관", "치항관", "종과 북탑", "사순절관", "회중의 생활 공간" 등 사찰의 가옥은 약 150채와 탑의 계단, 왕도, 주차장 및 기타 부대 시설로 총 면적은 300에이커에 이릅니다.

제단: 도교는 신에게 바치는 제단입니다. 하늘을 위한 제단은 천단, 땅을 위한 제단은 지단이라고 하는데, 송나라 때 천지신명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건원관이 9단 제단을 쌓은 적이 있습니다. 이 제단***은 동남, 서, 북, 남서, 북쪽 중앙에 5개의 문이 있는 3단으로 나뉘며, 각각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앞면에는 천자문으로 이름이 적혀 있고 뒷면에는 번역문이 적혀 있습니다. 이 제단은 주요 제사와 행사가 열릴 때만 도교 사제만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왕릉관: 왕릉관은 도교의 수호신으로 세 개의 눈으로 세상사를 관찰할 수 있고, 세상을 깨우는 채찍을 가지고 있습니다. 붉은 머리와 붉은 수염은 충성의 상징입니다. 그의 손에 든 9단 채찍은 악과 싸우고 의로운 길을 지키는 데 특별히 사용됩니다. 따라서 도교 사원의 첫 번째 홀은 보통 영적 스승의 홀입니다.

달오보전: "세 개의 맑은 홀"이라고도 합니다. 도교에서는 아홉 개의 하늘이 있다고 믿으며, 위의 아홉 하늘을 달오천이라고 부릅니다. 세 명의 청나라 도교 조상 중 가장 높은 조상이 살았기 때문에 삼청당은 대청당이라고도 하며, 뤄는 모든 것을 포괄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원시천존의 가운데에 있는 구슬은 도교의 만물이 탄생하는 태초의 혼돈을, 영보천존의 위쪽에는 도교의 기를 상징하는 여의의 손이, 아래쪽에는 도교의 하늘 아버지, 즉 태상노군을 상징하는 구슬이 꽂혀 있습니다. 그의 손에 든 부채(또는 태극기를 들고 있는 모습)는 음양의 심판, 천지의 위치가 정해지는 시작을 의미하며, 그 이후부터 만물의 우주가 존재합니다. 노자는 81개의 화신이 있는데, 주나라 시대에는 그 화신이 노자로 내려왔는데, 노자는 흰 머리와 흰 수염을 가지고 태어났다는 이유로 노자라는 존칭을 받았습니다.

동쪽 예배당: 게스트 홀과 복락의 전당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축복의 전당은 둠 궁전과 함께 지어졌습니다. 두음은 북두칠성의 일곱 별(문궤, 우궤, 탐욕스러운 늑대, 주작, 연전, 여천, 부러진 군대)과 천황, 주작황제 등 아홉 황제의 어머니입니다. 해, 달, 종, 활, 화살, 귀중한 인장을 들고 있는 도원군의 네 머리와 여덟 팔은 힘과 위엄, 힘과 평화를 상징합니다. 복락의 전당 안에는 재앙을 없애고 생명과 장수를 기원하는 북두칠성도 있습니다. 남두칠성은 생명을 상징하고 북두칠성은 죽음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북두칠성에 생년월일과 여덟 글자를 입력하면 그 사람의 수명은 북두칠성의 지배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태어난 연, 월, 일, 시를 두에 바치고, 두의 저울은 사람이 가혹하고 비윤리적이면 수명이 짧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를 쓰는 것은 수명을 측정하는 것이고, 거울은 매일 자신을 반성하라는 훈계를 하는 것입니다. 도교 사제들은 매일 모든 악을 피하고 모든 선행을 행해야 재앙을 없애고 수명을 연장하고 마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는 기도문을 낭송합니다. 서쪽 예배당: 부의 신의 전당과 형벌과 보상의 전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의 신전 중앙에는 부의 신, 행운의 신, 미덕의 신이 있습니다. 첸위안 관 전시실도 있습니다. 첸위안 관의 역사적 유물과 기념물, 그림과 서예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형벌의 전당에는 동월대신과 풍두대신, 그리고 지하세계의 열 지옥이 모셔져 있습니다. 충성, 효도, 우정과 우애, 연민과 자비를 세상에 경고합니다.

옥황전: 명청 시대 쑤저우의 고대 양식을 본뜬 건물로, 처마가 무겁고 모서리가 날렵한 9개의 방이 있는 건물입니다. 옥황상제를 모시는 주요 예배당입니다. 좌우 벽에는 유명한 "조원투"가 있고 뒷벽의 양쪽에는 남두칠성과 북두칠성이 그려져 있습니다.

산마오 조상당: 마오산의 조상인 산마오 잉화천쥔에게 헌정된 사당입니다. 마오산은 문장취산 또는 지구폐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한 시대 산시성 셴양 출신의 마오씨 가문의 세 형제가 마오산으로 도교를 수련하러 가서(마오산에는 다마오산봉, 어마오산봉, 산마오산봉의 세 봉우리가 있으며, 건원관원은 산마오산봉의 맞은편에 있다) 의술을 닦아 병자를 치료하고 나라를 도와 백성들의 생명을 구했다고 합니다. 가운데 젊어 보이는 사람이 맏형인 마오잉으로, 그는 최초로 도를 닦아 도교에 도달했고, 제물 양쪽에는 둘째인 마오구, 셋째인 마오쯔가 모셔져 있습니다.

도교는 다신교입니다. 가장 중요한 특징은 국가와 인민에게 공헌한 많은 사람들이 인민에 의해 신으로 숭배되거나 하늘에서 내려와 인민을 구했다고 믿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충성, 효도, 정직, 의로움과 같은 중국 전통 미덕의 대표이자 화신이기도 합니다.

시항당: 시항당은 흔히 관음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교의 자비의 여신인 치항 도렌에게 헌정되어 있습니다. 도교 궁전에 왜 불교의 신을 모셨을까요? 우리 모두 알다시피 불교는 인도에서 전해졌으며, 관음은 원래 인도에서 남성이었고, 엄격한 예절 때문에 중국으로 전해진 후 여성상의 화신, 모든 존재의 보편적 구원을 위해 중국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도교에서도 많은 화신들이 화신으로 등장합니다(도교 이미지처럼 먼지털이를 들고 있는 손은 도교 이미지입니다). 중국인들은 또한 도교도(손에 털을 들고 있는 도교도의 모습은 도교의 이미지)와 학자의 모습을 취해 왔습니다. 따라서 과거 중국의 세 종교, 즉 유교, 불교, 도교는 모두 관음을 숭배했으며, 그 중 도교의 화신 이름은 시항도오렌입니다.

중국 용 문화 왕의 길: 2000년 7월에 지어진 푸젠성 녹색 돌로 조각된 왕의 길은 약 100m 길이로, 중국 용 토템의 진화와 관련 이야기를 중심으로 용 아홉 아들, 아들들을 가르치는 창룡, 잉어가 용으로 변하는 모습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마오산에는 한나라 초기에 금을 생산했던 황금소 동굴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구멍에서 멀지 않은 작은 헛간에 열심히 일하는 부부가 살고 있었고, 남자는 쟁기질하고 여자는 길쌈하고, 가족의 화목, 삶은 나쁘지 않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어느 날 남편이 출근했는데 갑자기 먹구름, 천둥과 번개, 바람, 하늘에서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그는 제 시간에 집에 돌아갈 수 없었기 때문에 가파른 언덕 아래로 피신했습니다. 바람은 점점 더 세차게 불고 비바람은 점점 더 무거워지고 있었고, 갑자기 홍수가 발생하여 물이 쏟아져 가파른 캔이 무너졌습니다. 농부는 비를 피할 곳을 생각하며 불안해하던 중 갑자기 무너진 가파른 협곡 뒤에 동굴을 발견했습니다. 비를 피하기 위해 그는 서둘러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 순간 발이 걸려 넘어져 아래를 내려다보다가 작은 황금 송아지를 발견하고는 너무 기뻐서 비도 신경 쓰지 않고 작은 황금 송아지를 집어 들고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2002년 장쑤성 인민 정부는 "마오산 풍경구 마스터 플랜"의 도입을 승인했으며, 이 계획에 따르면 마오산 풍경구의 범위는 35.2 평방 킬로미터이며 보호 구역의 양쪽에 있는 진탄과 주롱은 각각 18 평방 킬로미터이며 관광지 건설의 목표와 방향은 생태 보호에 기초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중국 도교의 성산인 마오산은 창저우에서 서쪽으로 약 6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진-한 신선의 신선 저택이자 양-당나라 재상들의 고향'으로 도교의 첫 번째 축복의 장소이자 하늘의 8번째 동굴인 마오산은 아름다운 산악 지형과 우거진 숲이 있으며, 9봉, 26개의 구멍, 19개의 샘이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명소로는 오리엔탈 솔트 레이크 시티, 화샤 바오마오 정원, 첸위안 관, 원 농장, 진샤완 컨트리 클럽, 마오산 도교 사원, 지우샤완푸 궁전(탑궁), 화양 남굴, 진뉴 동굴, 바구아 테라스 등이 있습니다.

" 예로부터 마오산은 '진나라와 한나라 불로장생의 집, 양나라 및 당나라 재상의 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양나라 및 당나라 재상의 집'은 현재 창저우시에 위치한 건원관(乾元观)의 이름을 딴 것입니다. 마오산 건원관은 유강산 앞 산마오봉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정처럼 맑은 해저 저수지 옆에 있어 경치가 우아합니다. 마오산의 '삼궁과 오궁'에 현존하는 유일한 도교 사원인 건원사는 항상 모든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왔습니다.

저명한 도교 사상가이자 의학자인 도홍징은 제나라의 관리였으며, 후에 건원관에 살면서 도교와 의학 연구에 전념했다고 전해집니다. 양나라 오왕은 그의 재능에 감탄하여 여러 번 황명을 내려 산에서 나와 정사를 돕도록 권유했지만 도가 정중히 거절하고 "산에 있는 것, 능선이 더 흰 구름, 스스로만 기뻐할 수 있고 왕과 함께 할 수 없다"는 시를 지었다. 양무제는 더 이상 강요하지 않고 단순히 왕자에게 보내져 타오 타오를 선생님으로 숭배하고 "점점 더 많은 은혜 선물, 책은 끊임없이 물었고, 왕관은 서로를 바라 보았다"는시 밍이를 보았습니다. 주요 사건에 대한 행운이나 불운이 타오 컨설팅에있을 때마다 편의를 위해 타오는 특별히 컨설팅 사무실을 설립 한 Qianyuan 관에서 후대는 "총리 홀"로 알려진 Qianyuan 관이 될 것입니다, 타오 홍징 "산 총리"라고 말했다. 전쟁 중에 천이는 "소나무 바람관" "자이샹 홀"에서 신 4군 사령부 및 정치 본부의 첫 번째 분대를 이끌었습니다. 마오산은 유명한 도교 성지입니다. 마오산의 도교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5,000년 전 일찍이 가오신 시대에는 주추산 불롱 땅(오늘날 마오산 유천촌)에서 수련한 사람이 있었고, 진나라 전에는 연국사초라는 사람이 유천관에서, 진나라 시대에는 실존 인물 이명이 고대 연금술 단원(오늘날 건원관)에서, 동진 시대에는 마오산 사람인 거홍이 마오산의 후구봉에서 수련하고 책을 써서 학설을 확립했으며 동진 시대 싱녕 2년(364년)에는 마오산 출신인 이명이 유천관에서 수양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동진 시대 싱닝 2년(364년)에 양희, 쉬징, 쉬는 "상경의 대동굴 고전"을 제작하고 마오산에 독특한 종파, 즉 마오산 상경 종파를 만들었으며, 제나라와 양나라의 유명한 도교 사제인 도홍징은 남나라에서 40년 이상 마오산에 은거하며 마오산 상경 종파의 주요 계승자였습니다. 모산 도교는 중국 도교 역사에서 높은 명성과 지위를 누리고 있으며, '진나라와 한나라의 요정 저택, 양나라와 당나라 재상의 고향', '최초의 축복받은 땅이자 8대 동굴'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 마오산의 도교는 전성기를 맞이하여 궁전, 사찰, 사원, 유 등 다양한 규모의 도교 건물 300여 개와 산과 능선에 수천 명의 도교 사제, 봉우리와 계곡의 정상에 72개의 도교 수녀원 등 도교가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태평천국전쟁, 항일전쟁, 문화대혁명은 마오산 도교 사원을 더욱 심각하게 파괴했습니다. 마오산 도교 사원은 1970년대 후반에 복원되기 시작했고 1982년 국무원으로부터 일반에 공개되는 최초의 주요 궁전 중 하나로 승인받았습니다. "행운을 얻으려면 축복받은 동굴인 마오산으로 가라"는 속담처럼 마오산 도교 문화의 중요한 장소인 지우샤오완푸궁(최고 궁전)은 항상 관광객들이 산향으로 향하는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었어요.

마오산은 신성한 혁명 사당입니다. 마오산은 난징 서쪽, 장강 북쪽, 우진, 창저우, 우시, 쑤저우, 쿤산, 상하이, 저장성 남쪽의 산악 지형으로 인해 항상 전쟁의 장소였습니다. 1937 년 12 월 초, 일본군이 산을 침범하여 불태우고 약탈하고 약탈하고 잔인한 황폐화, 사람들은 평화와 조용함이 없습니다. 1938 년 6 월, 천이, 수유, 장딩청은 중국 국민 혁명군의 새로운 4 군, 1, 2 차 분리 및 모산 지역으로의 진출 분대를 이끌었습니다. 천이는 중국 국민혁명군 제4군 제1, 2분대와 선발대를 이끌고 마오산 지역에 진입해 대중을 광범위하게 동원하고 항일 게릴라전을 수행했으며 적진 후방에 항일 기지를 건설해 중국 내 6대 산악 항일 기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오산 항일 기지 지역의 설립은 적의 심장에 꽂힌 날카로운 칼날과 같았으며 적의 대군을 크게 제지하고 중국 인민들이 저항 전쟁에서 승리하는 데 귀중한 공헌을했습니다. 그 어렵고 힘든 시기에 얼마나 많은 영웅과 순교자들이 마오산에서 혁명의 대의를 위해 머리를 던지고 피를 흘렸습니까? 그들은 만 가지의 숭고한 정서로 마오산의 웅장한 위상을 강화했고, 장엄한 맹세로 마오산의 불멸의 우아함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인민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여기서 다시 한 번 철의 사실 앞에서 순교자들의 영웅적인 업적을 회상해 봅시다. 마오산의 붉은 여정은 기관, 학교, 군대, 기업 및 기관, 당 및 단체 조직이 애국심과 혁명 전통 교육을 실시하는 데 선호되는 장소가되었습니다.

마오산은 아름다운 환경을 갖춘 경치 좋은 휴양지입니다. 마오산의 자연 경관은 신선하고 아름답고 산악 지역은 독특하고 잎이 무성하며 매력적이며 예로부터 9 개의 봉우리, 19 개의 샘, 26 개의 구멍 및 28 개의 아름다운 웅덩이가있었습니다. 이곳의 산은 높지는 않지만 우아하고, 물은 깊지는 않지만 맑습니다. 마오산을 여행하는 봄, 산과 숲은 신록으로 물들고 풀과 나무는 향기롭습니다. 세상의 부드러운 노란색이 이 푸른 산을 가득 채우고, 산과 산 사이로 야생화가 가득한 이 삼림은 야생의 상상력까지 선사합니다. 안개는 베일처럼 가볍고 석양은 한 폭의 그림과 같습니다. 푸른 나무가 무성한 마오산의 여름 여행. 땀을 흘리며 아홉 개의 곡선과 열여덟 개의 굴곡을 덮고있는 녹색 나무에있을 수 있으며 높은 것보다 산을 시도하고 싶고 일출을 볼 수도 있고 황혼은 다채로운 구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가 그친 후 깊은 계곡과 숲에 얇은 구름이 보이지만 이때 산의 나무는 수정처럼 맑은 녹색처럼 번쩍입니다. 마오산의 가을 여행, 하늘은 높고 흐리고 다채 롭습니다. 숲에 흩날리는 단풍잎은 무한한 환상을 불러 일으키고, 바람에 가볍게 흔들리는 갈대 꽃을보고, 시케 샘물 소리를 듣고, 의도하지 않은 단조로움 속에서 삶을 느낍니다. 마오산, 은빛, 안개, 소나무가 떠다니는 사랑으로 떠나는 겨울 여행. 또는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고 산과 숲이 가득 찬 이상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상의 고요함 속에서 도교 음악을 들으며 "꽃 날아 삼천리, 야오치 열두 겹의 사람"이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마오산은 낮은 산악 구릉 지역으로 경치가 아름답고 물질적 자원도 매우 풍부하고 숲, 차, 과일, 특히 약초가 풍부하며 약물의 천연보고입니다. 명나라의 유명한 약리학자 이시진은 마오산 약초의 종류가 380여 종에 달하며, 특히 마오창주에 대해 당 서안종은 태보의 황정 중 최고라는 이름을 붙였고, 1915년 파나마 올림픽에 참가한 마오창주는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중국 도교 상경파의 발상지인 마오산은 도교의 상경, 정이, 취안전 학파 ****cultivate***가 존재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I. 마오산 전설에 나오는 도교의 기원은 고대에는 약 5,000년 전 차가신 황제의 잔상공이 주추산 부룡 땅(오늘날 마오산진 유천)에서 수련했고, 주나라 연나라 출신인 곽사초도 유천사에서 수련하여 후에 태위보광의 실인으로 임명되었으며, 진나라 전에는 이명 실인이 고대 연금사(오늘날 건원사)에서 수련했고, 단경은 지금도 존재한다고 전해지고 있다. 한나라 시대에는 산시성 선양 출신의 마오 3형제(마오잉, 마오구, 마오즈)가 지우쿠산(현재의 시아푸공) 아래에서 수련을 했습니다. 동진 시대에 거홍은 마오산의 허그푸봉에서 수련하며 도교 종교 철학과 원시 화학 연금술의 중요한 작품인 허그푸지를 저술했습니다. 거홍은 한대, 위대 이후 도교 이론의 대가로서 후에 단경학파로 알려졌으며, 그의 《허그박자-내장》은 불멸의 도교에 대한 비교적 완전한 이론적 틀을 구축하여 남북조 시대 도교가 성숙하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상경파의 탄생과 번영 동진 시대 싱닝 2년(364년)에 양희, 서징, 서_는 천제 도교의 제자인 위화춘과 모든 불멸자들의 가르침에 따라 '대청나라 대굴'(후에 왕릉지에 의해 보완되어 세상에 널리 알려짐)을 만들고 마오산에 새로운 도교 학파인 상경파를 창설했습니다. 마오산에서 40여 년을 살았던 도홍징은 양희와 쉬징의 필적과 다른 종파의 핵심 법칙을 수집하고, '진언집'을 편찬하고, 상경 마술의 '등전 신비'를 편찬하고, '진령비입도'를 편찬하여 상경파의 가르침과 그 교리, 신과 신선의 계보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타오홍징은 마오산을 본산으로 삼아 마오산종 또는 마오산파라고도 불리는 상경파의 주요 계승자입니다. 마오산 도교는 마오산 가문의 세 형제를 조상으로 모시는 도교로, 위화춘을 1세대 대종사, 양시를 1세대 수안시로 추앙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는 마오산 도교의 전성기로, 도교를 신봉하는 고승들이 대거 배출되고 황실에서도 이를 장려하는 등 마오산 도교의 전성기였습니다. 리 왕조는 도교의 시조인 노자 리얼의 후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송건종은 또한 도교의 '성조(聖祖)의 강림' 신화를 계승한 '천서'를 만들어 신의 힘을 통해 제국의 권력을 공고히 했습니다. 송나라의 혜종 황제는 스스로를 '도교의 황제'라고 불렀습니다. 송제종, 도교의 명성, 도교 사제들과 황제 직통 통신, 황제와 부여의 왕비 _. 황실은 마오산 도교도에게 칭호를 추가하고, 백성에게 밭을주고, 보물을주는 비문, 궁전을 짓는 황실 칙령, 수녀원의 궁전은 250 개 이상의 장소로 발전했습니다. 마오산 도교는 양쯔강 북쪽과 남쪽, 그리고 해외로 퍼져 나갔습니다. 춘_구년(1249년) 송 리종 왕실 "청 종탄에", 원 푸 완닝 궁전 "종탄 신사"에 배치.

셋, "세 산"푸 _ 오른쪽으로 돌아 가기 송 리종 자희 3년 (1239), 천시 장 코다이 35 세대의 세 산 (폐푸산, 마오산, 게수산) 푸 _. 원나라 시대에는 원래 강남에서 평행선을 달리던 천시, 상경, 영보의 도교 종파가 점차 부유를 중심으로 한 정이종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이때부터 마오산은 정이의 주요 도교 사원이 되었지만 그 가르침의 계보는 여전히 상청파에 따라 전해지고 있습니다.

넷째, 명 가경, 완리 년 (1522 ~ 1619 년)의 역사 기록에 따르면 연시 얀이 첸 위안 관에 살면서 "치우 주푸 단어 포크 분파 지점"을 통과하여 북쪽 관전 학파를 마오산으로 도입하고 발전시킨 관전 학파. 명나라 말기, 용문파의 7대손인 심창정(노태허)도 말년에 마오산에 거주했습니다. 청나라 강희제 2년(1663년), 관전 용문파의 7대 왕창월은 소소산 잔쇼우춘을 이끌고 마오산에서 교훈을 설파했습니다. 관전용문파의 8대인 갈라총광은 청나라 순제 때의 학자로, 학문의 어려움으로 인해 건원사로 은퇴하고 스스로를 유강소엽의 도인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들의 승격으로 인해 취전 용문파는 유천관, 더관, 렌관, 백운관으로 급속히 퍼져 나갔습니다.

이것으로 인해 관전을 전승한 마오산에서 '오관'이, 정이를 전승한 '삼궁'이 형성되어 1949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마오산의 다섯 관은 취안을 전승했으며 종파에도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건원관(乾元觀)과 렌관(蓮觀)은 건전 용문 분파 염주파, 백운관(白雲觀), 유천관(劉天觀), 더관(德觀)은 건전 용문 정통을 전승했습니다.

다섯째, 현대 발전의 우여곡절 1928 년 국민 정부는 도교에 대한 제한 정책을 채택하기 위해 "표준 생존의 신사"를 공포하고 도교는 "좋은 종교가 아니다", "폐지되어야한다"고 공포했습니다.

1937년 겨울, 일본 침략자들은 주롱을 점령하고 도교 사원에 불을 지르고 신을 모독하며 난동을 부렸고, 22명의 도교 사제가 살해되고 청정한 땅이 피로 물들었으며 천년의 도교 전통을 가진 마오산의 도교는 멸망의 위기에 처했습니다.

1938년 6월, 신4군은 마오산에 주둔하며 마오산을 중심으로 장쑤성 남부에 항일 기지를 구축했습니다. 마오산 도교 신도들은 항일 구국의 물결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전쟁에서 승리한 후, 지우샤오완푸공 이윤도원 텅루이쯔 수도원장과 백유취안 감독관, 도교 사제 쑨펑린은 마오산의 도교를 활성화하기 위해 강소성 대마오산 도교 연합회 조직을 주도했다.

1949년 4월 23일, 진탄은 해방되었습니다. 장쑤성 남방 관리국은 장이를 마오산으로 보내 도교 회중을 조직하여 시사와 정치를 연구하고 종교 신앙의 자유 정책을 명확히 하도록 했습니다. 마오산의 세 개의 궁전과 다섯 개의 사원은 마오산 도교 사원으로 통합되었습니다.

1954년 위안푸궁 도교 사제 라이초항은 주롱현 인민 대표로 선출되었고, 같은 해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CPPCC) 장쑤성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되었으며, 1957년 중국도교협회(CTA)로 전직하여 1961년부터 CTA 부회장, 비서장, 회장, CPPCC 위원, CPPCC 전국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마오산 도교 병원은 재앙을 겪었고 우상이 부서지고 도교 사제들이 타락했으며 경전이 불에 탔고 수많은 문화 유물과 그림이 소실되었습니다. 제11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 이후 종교 신앙의 자유 정책이 시행되었고, 구천궁, 위안푸궁 복원 및 개방이 이루어졌습니다.

1993년 8월, 첸위안 관은 공식적으로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마오산 도교 아카데미는 정이파를, 건원관은 쿤다오 수련 도장을 위해 건원관을, 관전 용문파를 전수했습니다.

(마오산 도교는 여러 번의 재앙, 많은 귀중한 문화적 가치, 파괴 된 문화 유물의 예술적 가치, 궁전 수녀원의 257 개 장소의 전성기, 대부분은 흔적이 없으며 역사적 기록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1966년 동쪽 저수지에 지어진 중서 만수궁의 오랜 역사와 같이 궁전 터는 모두 물에 잠겼습니다. 다른 크고 작은 도교 사원이나 전쟁으로 불에 타서 성벽만 남았거나 신중국 건국 후 다른 목적으로 철거된 곳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도교 문화 유적을 보호하는 작업이 지체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마오산 풍경구 여행 팁

1, 마오산 도교 안뜰. 도교 수도원은 한때 태평천국 시대에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 후 항일전쟁과 문화대혁명을 겪었죠. 마오산 도교원은 현재 바이윈관, 첸위안관 및 기타 건물로 남아 있습니다.

2. 위안푸 완닝 궁전. 위안푸 완닝궁은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축복받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대 왕조의 위안푸 완닝궁은 궁중에서 매우 소중하게 여겼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문화대혁명까지 파괴되었지만 국가의 발전과 함께 위안푸완완궁은 복원되었습니다. 위안푸 완닝궁은 거의 천 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3, 반전 승전 기념비. 이 기념비는 장쑤성 남부 저항 전쟁 승리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이 기념비의 이름은 전 국방부 장관인 장아이핑 장군이 직접 썼습니다. 이곳은 중국에서 가장 먼저 개장하고 가장 오래 지속된 기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중국 민족의 침략에 대항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4, 신 4군 기념관. 신4군의 영웅적인 장면을 생생하게 보여주기 위해 첨단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구세대 프롤레타리아 혁명가들의 위대한 업적을 잘 보여줍니다. 이곳에 오시면 중국 민족의 용감하고 용감한 정신의 승리를 위해 이전 세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5, 화양동굴. 산 바위 아래 호랑이 언덕에 있는 화양동굴. 세 가지 천연 석회 동굴이 있습니다. 화양동굴이 가장 유명합니다. 동굴 입구에 화양동굴이라는 세 글자가 있는 동굴. 소동파의 손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6, 하이커 스프링. 1990년대 TV 시리즈 '중국의 봄'이 이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등산객의 봄 시간에 손바닥을 치기 위해 걸어 가면 봄 웅덩이가 거품을 내고 멀리서 온 친구도 느낄 수 있다고합니다."그래서 등산객의 봄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샘은 매우 특별한 장소, 즉 물소리가 선명하지는 않지만 매우 독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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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오산 온천 호텔은 이전에 양저우 검역 지점이었나요

마오산 온천 호텔은 이전에 양저우 검역 지점이었습니다. 호텔은 마오산 산의 경치를보고 축복받은 동굴을 찾기 위해 포괄적 인 소독을 마쳤으며, 마오산 온천 홀리데이 리조트는 대규모 레저, 관광 및 휴가 단지 인 마오산 온천 계곡에 위치한 마오산 산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오산 산기슭의 경치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세련되고 우아하며 개방적이고 밝은 223개의 객실은 독립적인 온천 수영장,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발코니 및 완벽한 객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천수의 수질은 전문가들에 의해 리튬, 요오드, 메타규산, 스트론튬 메타보레이트, 불소수가 미네랄 워터의 의학적 가치에 도달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의료 및 건강 관리 가치가 뛰어나며 희귀한 고품질 지열 자원입니다.

마오산 온천 원천

마오산 온천 계곡은 지하 1500미터의 순수 천연 온천수, *** 노천 수영장 20. 마오산의 도교 문화와 자연 건강 관리의 개념과 결합하여 단어 만들기 수프, 음식 수프, 바구아 수프, 수프의 개인 감상, 와인 감상 수프, 미네랄과 미량 원소가 풍부한 건강 관리와 휴양을 하나로 설정하여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멀리 외딴 조용한 곳을 찾습니다.

전용 수프는 금, 나무,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주요 웅덩이가 다섯 방향으로 있어 기를 보충하고 몸과 마음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와인 감상탕은 황와인탕, 백와인탕, 적와인탕으로 나뉘며 엄선된 와인을 마오산 온천과 함께 가열하고 촉매 작용을 하여 효능을 배가시키고 피로를 해소하며 혈액 순환을 활성화하고 혈액 정체를 제거하며 양을 따뜻하게 하고 냉기를 없애고 간과 우울증을 완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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