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지탑 자료에 따르면 20 19, Q 1, 미국 핸드투어 시장 매출은 36 억 7400 만 달러로 증가하여 26% 의 성장률로 일본을 약간 제치고 세계 1 위 관광시장이 됐다. 감마는 2020 년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규모가 654 억 38+03 억 3700 만 달러로 전년 대비 654.38+065.438+0.8%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사용자 지불의 경우 20 17 년 미국 아이폰 사용자가 휴대폰 게임에 평균 36 달러, 20 18 년 44 달러, 20 19 년 53.8 달러를 지불한 것으로 나타났다. 어떤 수준에서, 미국은 항상 중국 핸드투어의 가장 좋은 목적지가 될 것이다.
TOP 100: 게임 게임이 2 1%, 국산은 2 개밖에 없습니다.
일본 목록과 마찬가지로, 미국 핸드투어의 베스트셀러 명단은 금량이 높지만, 제품이 경화되어 새로운 게임을 돌파하기 어렵다. TOP 100 에 들어가는 게임은 대부분 2 년 이상 온라인 상태입니다. 이는 미국 베스트셀러 상위 100 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모든 핸드투어가 향후 3 ~ 5 년 동안 비교적 안정적이고 풍부한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일본과 중국은 모두 아시아 지역에 속하며 게임 문화 선호도에서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예를 들면 2 차원이나 카드 RPG 와 같은 것이다. 미국은 서구 시장에 속하며, 사용자 습관은 중국과 큰 차이가 있고, 게임 문화 선호도도 다르므로 일본 진출이 더 어렵다.
2008 년 3 월 18 을 기준으로 미국 iOS 베스트셀러 TOP 100 순위 상위 10 위 게임은 Roblox, candy crush saga, 부족 충돌, 포켓 몬고 등 익숙한 기존 제품이다.
어려서부터 큰 규모로 베스트셀러 TOP 10 에서만 미국 전체 iOS 베스트셀러 TOP 100 의 대략적인 생태를 알 수 있습니다. 유명 업체의 가벼운 캐주얼 게임을 위주로 합니다. TOP 10 에 성공한 Supercell, King, Playrix 3 개 업체도 TOP 100 중 선두주자입니다.
베스트셀러 TOP 100 을 보면 미국 플레이어의 게임 선호도가 더욱 명확해집니다. 캐주얼 게임 (퍼즐, 시뮬레이션 등) 을 제외하고요. ), 게임, 전략, 동작, 시뮬레이션 등. 모두 그들이 좋아하는 게임 유형이다. 게임게임은 미국 핸드투어 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로, 사회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아시아 시장보다 많다. TOP 100 은 미국 iOS 베스트셀러 점유율이 21%에 달합니다. 이렇게 높은 점유율은 새 게임이 순위에 들어갈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략과 동작도 미국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유형이다. 전략은 iOS 베스트셀러 TOP 100 중 15% 를 차지했고, 중국 업체들은 소재 혁신과 게임 디자인을 통해 과반수를 차지하였다. 액션류는 1 1% 를 차지하지만, 이 카테고리 아래 게임의 세분화는 PUBG MOBILE, 보루의 밤, Garena 자유불, 사명소환 핸드투어를 포함한 전술경기법이 비교적 인기가 있다.
또한 IP 개편된 핸드투어 (영화, 단유 포함) 는 미국 iOS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크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마블 만화, 스타워즈, 권력의 게임, 사명소환, PUBG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IP 다. TOP 100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출한 일본 핸드투어는 마리오, 드래곤볼 등 유명 IP 로 뒤져 있다.
2008 년 3 월 18 을 기준으로 미국 iOS 베스트셀러 TOP 100 중 중국은 16 개 핸드투어가 있어 20 19 미만이다 목록의 전반적인 상황과 마찬가지로 국산 게임도 전략, 익지, 게임 플레이, 동작 위주이다.
그중 중국 원항 미국 최고의 유형으로서 전략류 게임은' 민족 각성',' 화기시대',' 왕국 시대',' 수단의 게임',' 생존 상태: 좀비전쟁',' 파수꾼 여명',' 마피아 폭풍' 을 포함한 9 종에 이른다 생존 상태: 좀비전쟁' 을 제외하고 이 전략게임들은 미국 시장에 진출한 지 거의 2 년 이상, 심지어 더 오래, 건강도 강했다.
민족각성' 은 20 18 년 8 월 미국에서 방영됐다. 만화 스타일의 국제 캐릭터 디자인과 RTS, MOBA 에 가까운 놀이로 수입은 여전히 빠른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Sensor Tower 에 따르면 2 월 게임 해외 수입은 765,438+00 만 달러로 2 월 핸드투어 수입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 시장의 매출은 24.8%, 전년 대비 76%, 링비는 28% 증가했다. 마찬가지로, 다른 몇 가지 게임들은 미국에서 장기간 안정된 흡금으로 월해수 투어 수입인 TOP30 의 단골 손님이다.
명단에 오른 게임 게임은' 현금 광조 카지노' 와' 로타 슬롯머신' 의 두 가지뿐이며, 모두 같은 업체인 버락 기술에 속한다. 2 월 해외 핸드투어 배급업체 수입 탑12. 중국 최고의 게임으로' 현금광조 카지노' 는 20 19 년 Q4 순위, 중국 핸드투어는 미국 수입 TOP10; 。 게임게임은 미국에서 몇 안 되는 해게임업체들이 개발한 트랙으로서 아직 탐험할 여지가 많다.
레저 퍼즐 게임도 미국 선수들에게 인기가 있지만' 기묘한 장원' 은 단 한 가지뿐이다. 제거+게임으로서 게임 수준의 난이도가 적당하다. 인테리어 공사 외에도 풍부한 줄거리를 추가해 미국 여성 게이머들을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다. 게임 온라인 20 17, 20 19 Q4 순위. 중국 핸드 투어는 미국에서 TOP 6; 를 벌어들인다. 현재의 추세로 볼 때, 미국의 금 흡입은 아직 갈 길이 멀다.
20 19 동기 대비 현금 광란 카지노와 Lotsa 슬롯머신 (당시 1 10) 뿐만 아니라 20 19
20 17 년 동기로 돌아간다고 해도 이들 20 16 년 미국에서 내놓은 전략게임' 왕국 시대',' 아발론의 왕',' 전쟁과 질서' 는 여전히 100 에 올랐다 전략게임의 장기 운영과 관련이 있지만 미방의 안정성과 신여행의 돌파난이도도 입증됐다.
무료 목록 TOP 100: 국산은 4 개밖에 순위에 오르지 않고, 마음에는 단층이 뚜렷하다.
미국 게이머들의 레저 및 초레저 게임에 대한 애착은 자주 업데이트되는 TOP 100 을 결정짓는다. 거의 아시아 국가 레저 및 초레저 게임의 세계다. 게임 수가 많다는 것도 범주가 더 다양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료 목록 TOP 100 에는 각종 수수께끼, 시뮬레이션, 문자, 음악, 문답, 레이싱, 스포츠, 카드, 데스크톱 등이 있습니다.
2008 년 3 월 18 을 기준으로 국내에는 4 가지 핸드투어가 있는데, PUBG 모빌을 제외한 UNO 는 모두 캐주얼 게임입니다! -응? ","뇌동 마스터 ","나의 작은 집 ",그리고 세 가지 게임은 모두 다른 장르입니다. 20 19 년 6 월 온라인' 뇌동 마스터' 가 비교적 강하게 샀다는 점을 제외하면 20 19 의 새로운 투어 성과는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한편, 레저류와 슈퍼레저류 게임이 미국에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아마도 유전자 부족의 원인일 수 있으며, 이런 게임은 중국에서 큰 우위를 차지하지 못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저류, 레저류, 레저류, 레저류, 레저류) 성공한 제품' 기묘한 장원' 이 베스트셀러 TOP 100 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무료순위 TOP 100 의 수도 점차 감소하고 있다.
20 19 동기에 비해 당시 iOS 무료 순위 TOP 100 에는 9 개의 중국 게임이 있었고, 2 년을 내놓은' 기묘한 장원' 은 여전히 상위 8 위였다. 문자 총동원',' 피아노 블록 2',' 내 톰 고양이 2',' Tap Tap 음악' 등 캐주얼 게임 수가 더 많지만 같은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 이 게임들은 모두 20 18 일 또는 그 이전에 온라인, IOS Top/
품질을 보장하고 작은 성취가 큰 잠재력을 가진 트랙에 진출하다.
중국 항해수여행의 현황으로 볼 때 전략류가 가장 인기 있는 범주지만, 전략류에 집중한 유명 해양게임업체 (예: FunPlus, IGG, 용창열동, 유탑 네트워크 등) 가 발표한다. 그들은 전략 범주와 출항 방면에 강한 경쟁 장벽을 가지고 있다. 제품은 미국 출시일에 20 16 및 20 17 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최근 2 년 동안 성공한 전략은 새로운 출항이 거의 없었고, 20 19 는 유일하게 FunPlus 의 ace 스튜디오에서 왔다.
또한 20 19 년 Q4 미국 수영유형 소득 분포에 따르면 전략류 수입이 1 위, 8 억 달러가 넘었지만 성장은 침체에 가깝다. 미국의 전반적인 전략이든 중국의 출항 전략이든, 모두 성극과 쇠퇴의 국면에 직면해 있으며, 새로운 전략 여행의 돌파구 난이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반면 여가와 게임게임은 이동게임 수입이 7 억여달러로 전략게임보다 낮지만 성장률은 8.5% 와 5.2% 로 해외 업체들이 가장 투자할 만한 두 가지 카테고리다.
레저 분야에서는 Playrix, Ketchapp, Voodoo, SayGames, King, Lion Studios 등 수십 개의 유럽 유명 업체들이 이 깊이 경작하고 있다. , 중국 핸드 투어 경쟁 압력이 커서 상황이 낙관적이지 않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다. Sensor Tower 데이터에 따르면 20 19 년 Q4, 미국 시장 선수수익 상위 10 게임 중 6 개 게임 * * 이 있다
하지만 많은 여성 게이머들이 미국으로 성공적으로 향하는 중국 게임은' 기묘한 장원' 과' 장: 대화형 이야기' 의 두 가지뿐이다. 전자는 삼소게임을 결합한 레저 건설 게임이고, 후자는 완전히 딸을 사랑하는 인터랙티브 소설 게임이다.
오늘날 Supercell 이 세 가지 제거+게임을 결합했을 때, 아날로그 비즈니스 게임 Hay Day (iOS 베스트셀러 TOP 100) 를 기반으로 Hay Day Pop (IOS 베스트셀러 TOP100) 을 출시한 것은 삼소+루틴의 레저 애녀 시장 점유율이 크다는 의미지만 여전히 큰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중국 제조업체는 이러한 제품에 풍부하지 않습니다. 버락 기술 제품은 현금 광파 카지노와 Lotsa 슬롯머신 두 가지밖에 없습니다.
게임 시장은 작고, 사용자 수명 주기가 길며, 전체 매출 증가가 좋다. App Annie 데이터에 따르면 게이머 다운로드 성장이 침체됐지만 주식시장의 특징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수입은 2 년 연속 20% 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했고, 20 19 년 총 매출은 33 억 달러로 전년 대비 26% 증가한 것으로 여전히 발굴할 수 있는 시장이다.
슬롯머신 게임 20 19 연간 매출 23 억 달러, 전년 대비14% 증가 20 18 년의 70% 에 비해 다소 둔화됐지만 여전히 게임 게임의 가장 큰 하위 범주로 70%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시장이 크다는 것은 또한 Playtika, Aristrocrat, Scientific Games, Huuuge Games 와 같은 경쟁자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Funtrio 는 여전히 두 개의 슬롯머신 Cash 광파 카지노와 Lotsa 슬롯머신을 통해 해외 헤드 업체들로부터 7% 의 시장 점유율을 선점하는 데 성공했으며, 이 7% 로 중국 해외 공급업체 수입 순위에서 빛을 발했다. 이것은 또한 슬롯머신 게임 시장에 여전히 신제품 개발 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기회는' 금화대사' 를 비롯한 레저 게임류다. 슬롯머신과 캐주얼 게임의 결합을 통해 사용자 범위를 확대하는 데 성공했다. 자료에 따르면 캐주얼 게임 다운로드량이 크게 감소했지만 사용자 수는 게임 전체 추세와 동일하며 천장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최신 파생물류로서 20 19 년 총 매출은 4 억 달러로 전년 대비 3 16% 증가했으며 여전히 큰 이윤을 거둘 수 있다.
슬롯 머신 플레이의 핵심 외에도 캐주얼 게임은 빙고 게임과 체스 게임과 같은 다른 게임 방향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게임은 20 19 년 동안 3 억 달러를 벌었습니다. 전자는 전년 대비 33%, 후자는 1%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핸드투어 시장은 오히려 게걸스럽게 삼키고 있다. 수익성있는 트랙을 선택하더라도 먹기가 쉽지 않다. KOL 홍보, 트위터, 페이스북 구매, 로컬라이제이션 운영 등 출시 방식과 함께 해외 업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 자체의 품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