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 장씨의 존함은. 함풍이는 과거에 자주 가던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성동북각의 극장 대관루, 하나는 북관의 술집인 천경각입니다. 그곳에 앉아서 여러 가지 사람을 만나려면 여러 가지 사람을 빚어야 한다. 대관루 관람대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천경각에 가서 인간의 다양한 역할을 구경하다. 후자가 더 닮았다.
그날 비가 내리자 그는 혼자 천경각에 앉아 술을 마시며 주변 식객의 모습에 주의를 기울였다. 이때 세 사람이 밖에서 들어왔다. 중간에 말쑥한 옷차림, 큰 머리, 중간 몸매의 남자가 배를 쭉 펴고 소의 자세를 취하고 횡설수설하며 들어왔다.
문을 마주보고 있는 탁자 위에 서서' 웅크리고 있는 사람' 을 힐끗 쳐다보며 재빨리 소리쳤다. "사진 속의 장 선생님, 모처럼의 손님, 귀한 손님입니다. 여기에는 항상 세 사람이 있습니다-들어오세요! 클릭합니다 이 홍보를 듣고 식객들은 대화를 멈추고 젓가락을 내려놓고 유명한 장을 바라보았다. 현재 소금을 팔아 금산을 벌고 있는 장금문은 도시 안팎에서 가장 분노한 사람이다. 그해 성경 장군 해어른에 의해 양자로 입양되어 5 위를 차지했다. 그래서 그것은' 장해오' 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사람들은 면전에서 그를 장이라고 부르고, 뒤에서 그를 장오라고 부른다. 천진위는 상업의 국경이며, 누가 돈이 있으면 누가 3 점을 이길까.
그런데 장인을 제외하고 장인들은 모두 손으로 밥을 먹는데, 또 누구에게 물어볼 수 있을까요? 누구를 두려워합니까? 그래서 토인 장은 술과 음식에만 관심을 갖고, 두리번거리며, 해장무라는 사람을 완전히 무시했다.
하지만 아니, 그냥 해장무의 말을 들었을 뿐이다. 한 작은 목소리가 말했다. "사람들은 연극을 보고 있고, 그들의 소매에는 흙인형을 들고 있다. 꺼내보세요. 마치 무대 위에 있는 것 같다. 그는 한번 꼬집었다. " 그런 다음 haizhangwu 의 큰 목소리가 말했다: "어디에서 꼬집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소매에 꼬집으세요? 바짓가랑이에 쥐어라! \ "다음 또 다른 웃음, 진흙 장 의 재미를 확인 했다.
천정각의 모든 사람들이 이런 말을 들었다. 사람들은 뛰어난 기예와 담력을 가진 이 진흙꾼이 어떻게 해장무를 "보답" 할 수 있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진흙 덩어리가 지나가나요?
나는 다른 사람의 진흙 장이 게임을 듣지 않는 것을 보았다. 그는 왼손을 책상 아래로 뻗어 신발 밑창을 두드려 진흙 한 조각을 파냈다. 오른손에는 술 한 잔을 들고 있고, 눈은 탁자 위의 술만 바라보고 있다. 왼손은 이 진흙 뭉치를 만지작거리고, 손가락 몇 개를 재빠르게 쥐고, 마술을 부리는 유보다 더 민첩하다. 해장무는 여전히 재미를 찾고 있는데, 진흙인 장은 틀림없이 그 글자들을 모두 손에 들고 있는 이 진흙 속에 가져갔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손을 멈추고, 흙공을 탁자 위에 내던지고, 일어나 카운터로 가서 계산하였다.
식객들이 목을 길게 뻗어 보니, 이 진흙 인물은 정말 핍박이다! 장무의 목을 잘라서 책상 위에 놓는 것과 같다. 바가지 같은 머리, 드럼의 눈, 얼굴의 오만함, 바다의 장무보다 바다의 장무와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두 크기밖에 없어요.
해장무는 저쪽에 있는데, 두 장 밖에서는 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문을 나서고 있는 진흙 장씨의 뒷모습을 향해 소리쳤다. "이 낡은 솜씨도 돈을 벌어야 하고, 싸게 팔아도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
진흙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우산을 펴고 떠났다. 그러나 천진위의 장사는 이렇게 끝나지 않았다. 다음날, 한 줄의 바다 속 장무의 진흙이 북문 밖의 거리에 있는 잡화점 몇 개에 진열되어 시체 한 구를 더 추가했고, 그들은 이렇게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엎치락뒤치락, 대량 생산, 1,200 개. 노점에는 하얀색 쪽지가 한 장 더 있는데, 그 위에는 펜과 잉크로 적혀 있다. 저가로 옷을 팔면 거리에서 오가는 사람들이 즐거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재미를 찾은 후 지인을 찾아 보니 또 한 가지 재미가 생겼다.
사흘 후, 해장무파는 고가로 이 진흙 사람들을 모두 샀다. 그들은 점토 몰드도 샀다고 한다. 진흙은 없어졌지만,' 저가로 장오우를 팔다' 는 이야기는 오늘까지 100 여 년 동안 전해졌다.
작가 풍기재, 남자, 1942, 천진인. 본적은 절강성 닝보 자계현 (현재 닝보시 강북구 자도시) 이다. 당대의 저명한 작가, 문학가, 예술가, 민간 예술가, 민간 예술가, 화가. 초창기에 천진에서 회화에 종사하다가 나중에 문학 창작과 민간 문화 연구에 힘쓰다. 많은 민간 문화의 보호와 선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그는 대량의 우수한 산문, 소설, 회화 작품을 창작했다. 산문' 진주새' 와 같은 초중고등학교, 대학 교재에 여러 편의 문장 들이 뽑혔다.
천진시 문학예술계 연합회 의장, 국제필회 중국 센터 회원을 역임한 적이 있다. 현재 중국문련 상무부회장, 중국소설학회 회장, 중국 민간작가협회 회장, 국제민간예술기구 (IOV) 부회장, 중국민주촉진회 중앙부주석, 중국정협상임위원회. 제 10 회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명예위원. 그는' 문혁' 이후 부상한' 상처문학 운동' 의 대표작가이다. 1985 년 이후 그는' 문화반성소설' 으로 문단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