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는 아케이드 업무를 포기하고 GiGO 로 이름을 바꿀 것이다. 세가 브랜드가 일본에서 운영하는 아케이드 가게 이름도' GiGO' 로 바뀐다. 이는 세가 아케이드가 역사 무대에서 완전히 탈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가는 아케이드 업무를 포기하고 GiGO 로 이름을 바꿀 것이다.
세가는 아케이드 업무를 포기하고 GiGO 1 으로 이름을 바꿨다. 오늘 (65438+ 10 월 28 일), GENDA 사장 강상법은 GENDA 세가엔터테인먼트의 이름을 GENDA GiGO Entertainment 로 바꾸고, 세가브랜드가 일본에서 운영하는 아케이드 점포 이름도' GiGO' 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영화 오카는 트위터에서 "오늘 원전 세가엔터테인먼트의 회사 이름이 원다지고 엔터테인먼트로 바뀌었다" 고 밝혔다. 또한 겐대세가엔터테인먼트가 세가가 보유한 지분 65,438+04.9% 를 인수한 이후 뿌리대 지분 비율은 65,438+000% 에 달했다.
2020 년 세가사미그룹은 코로나 전염병에 큰 타격을 받아 자회사 세가엔터테인먼트 85. 1% 의 지분을 원다에게 양도해야 했고, 자회사 세가엔터테인먼트는 회사 이름을 원다세가엔터테인먼트로 바꿔야 했다.
GENDA 사장 카타오카 샤닝 (Kataoka Shang) 은 뒤이어 "전국적으로 세가점의 이름을 GiGO 로 바꿀 것" 이라고 말했다. 세가의 56 년 역사에 감사드리며, 현실적인 오락으로 사람들의 욕망을 만족시키는 오아시스가 되기를 바랍니다. GiGO 는 게임 오아시스에 들어가고 있다! 이니셜) 을 참조하십시오. 먼저 연못주머니, 추엽원, 신주쿠부터 시작하여 일본 전역에 두루 퍼졌다. "
세가는 아케이드 업무를 포기하고 GiGO2 GENDA 로 이름을 바꿀 것이다. 세가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4.9% 의 회사 주식 환매로 GENDA GiGO Entertainment 로 이름을 바꾸고, 세가브랜드가 일본에서 운영하는 아케이드 점포 이름도' GiGO' 로 변경된다고 발표했다. 이는 세가아거리가 역사 무대에서 완전히 탈퇴한다는 뜻이다.
GENDA 는 아케이드 게임 위주의 제조업체이다. 2020 년 코로나 전염병의 영향으로 세가사미그룹은 실적이 좋지 않아 자회사인 세가엔터테인먼트 85. 1% 의 주식을 원다에 양도해야 했다. 세가엔터테인먼트도 회사 이름을 GENDA 세가엔터테인먼트로 바꿔 1 년 동안 세가브랜드로 운영했다. 하지만 겐다세가 엔터테인먼트가 세가가 보유한 지분 65,438+04.9% 를 인수한 뒤 지분 비율이 65,438+000% 에 달하면서 회사 이름을 바꿔 세가의 간판을 완전히 벗었다.
GiGO 는' = 게임 오아시스 진입' 을 의미하며, GENDA 의 사장' 판강상' 은 세가아아아케이드 홀 56 년 역사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오아시스가 되어 실제 오락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
세가는 아케이드 업무를 포기하고 GiGO3 으로 이름을 바꿀 것이다. 오늘 세카 산하 아케이드 운영을 담당하는 자회사인 GENDA Sega Entertainment 는 GENDA GiGO Entertainment 로 이름을 바꾸겠다고 발표했다.
이 변화는 겐다세가 엔터테인먼트가 세가의 주요 회사로부터 지분 65,438+04.9% 를 환매했기 때문이다. 현재, GENDA 의 지분 비율은 65,438+000% 에 달한다. 그래서' 세가' 라는 브랜드 이름을 완전히 버리고' 지고' 로 바꿨다.
또 현재' SEGA'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는 모든 아케이드 게임가게가' GiGO' 로 바뀐다고 밝혔다. 가게 이름이 바뀌면 아케이드 브랜드' SEGA' 가 일본에서 완전히 사라질 것이다.
글로벌 플레이어의 지갑을 비웠는데 지금은' 제단에서 떨어졌다'
2020 년 6 월 4 일, 세가모 세가사미 지주는 게임기 임대 업무를 하는 회사 GENDA 에게 아케이드 임대 및 아케이드 운영에 종사하는 자회사 세가엔터테인먼트 85. 1% 의 주식을 매각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번 거래가 끝나면 세가엔터테인먼트는 세가그룹을 떠날 것이고, 세가는 일본 각지의 199 아케이드도 주인이 될 것이다. 세가는 아케이드 게임 개발을 중단하겠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게이머의 눈에는 55 년 역사를 지닌 아케이드 업무가 이미 끝났다.
아케이드' 는 80 대, 90 대 선수들에게 감성적인 단어다. 어둡고 좁은 아케이드 홀, 시끄러운 키보드 두드리는 소리, 익숙한 게임 화면은 그 두 세대의 청춘의 추억이다. 한때 80, 90 년대 이후 게이머들의 마음 속에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 아케이드 게임도 게임 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존재였다. 인류 게임의 역사에서 아케이드 게임이 앞장서서 전자스크린에 드러난 새로운 게임 모델을 전 세계에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비디오 게임' 이라는 단어를 대표할 수 있는' 우주 침입자',' 콩먹는 사람',' 스트리트 패왕' 등 전설적인 게임 제품은 모두 아케이드 게임 플랫폼에서 나왔다.
70 년대 말 80 년대 초의' 황금시대' 에서 아케이드 게임은 할리우드와 드라마를 물리치고 보드실, 당구장, 볼링장, 볼룸을 물리쳤다. 인간 사회에는 다른 형태의 오락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심지어 한동안 사람들은 일본 100 엔 동전의 부족을 우주 침입자의 유행으로 돌렸다. 비디오 게임 판매 위키 기록에 따르면 1978 년 개봉 이후' 우주침입자' 의 수입은 139 억 달러를 넘어섰다. 지금도, 그것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랜드마크 게임 작품' 우주 침입자'
하지만 게이머들이 볼 수 있듯이, 오늘날의 아케이드 게임은 다른 오락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동료' 호스트 게임, PC 게임, 휴대폰 게임과 함께 있어도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일본타임즈에 따르면 1986 년 일본에는 26,000 여 개의 게임실이 있었지만 20 19 년에는 4000 여 개로 줄었다. 아케이드 문화가 더 풍부한 일본에서도 마찬가지다. 게임 규제 환경이 더 엄격한 중국에서는 아케이드 게임의 몰락이 더욱 상상할 수 있다. 업계가 점차 쇠퇴하면서 피시방이나 도산으로 전향하기로 선택한 아케이드 홀이 비일비재하며' 80',' 90' 세대의 선수들의 머릿속에도 인상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