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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 진짜 바둑 카드.

말이 많지 않으면 게임에 이름을 지어 주세요. 혈의를 추천합니다. 삼국 역사를 각색한 MOD 게임 1 1 입니다.

우선, 노트북 사용자로서, 나는 이 부피가 수백 조 밖에 안 되는 게임을 실행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 둘째, 게임은 2006 년 발매된' 삼국지 1 1' 을 기반으로 하지만 이런 수묵화 스타일의 게임 스타일은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은 것 같다. 마지막으로, 게임의 배경은 봄과 가을로 거슬러 올라가 명말에 끝나고 2000 여 년을 넘는다는 것이다. 선출된 40 개 정권과 732 명의 문관무장이 같은 무대에서 경쟁하며 신주 대지를 통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먼저 자세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게임 배경은 더 이상 단순히 삼국 시대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소개된 것처럼 중국 땅에서 고대 40 개 대표적 정권을 선택했다. 삼국 이전의 서한, 동한, 삼국 난세의 두 번째 진나라를 끝내는 등 잘 알려진 삼국을 제외하고는 당나라, 송, 명 등 잘 알려진 전성왕조가 게임에 등장한다.

게임 플레이는' 삼국지 1 1'

주제주가 묻고 싶은 학습 역사에 대해서는 게임의 모든 무장의 전기에서 역사 인물의 소개를 완전히 배울 수 있다. 저자가' 통감',' 좌전' 과' 24 사' 에 근거하여 14 만 자의 인물 전기를 썼기 때문에' 연의' 에는 허구적인 인물이 없다. 간단히 말해서, 삼국시대의 인물 전기는 모두 삼국지에 기록되어 있으며,' 삼국연의' 를 쓰지 않은 날조된 이야기는 게임에서 알고 있는 역사적 내용이 정통임을 보증한다.

역사 인물에 대한 매우 상세한 기록 외에도, 각 무장의 묘기도 그의 일생의 걸출한 사적에 근거하여 설정되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연구한' 상양변법' 은 상양이 두 번 변법한 후 진나라의 힘을 가져온 것이다. 진나라의 무장으로서 상양의 게임 속 묘기도 변법의 묘기이며, 묘기의 효과도 변법 자체의 국력 강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런 스턴트 설정은 촬영 대상에게 이들 역사적 인물들이 어떤 대표적 사적을 가지고 있는지를 측면에서 알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하지만 그게 다야? 아닙니다. 무장의 능력값 설정과 병종 체력 설정도 이들 무장이 지휘하는 대표전투나 엘리트 병종을 뜻합니다.

역사상 기병을 훈련시키고 흉노의 호거병을 성공적으로 물리친 것과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기병 체력 등급은 성투사 (ss) 체력의 최고 등급으로 기병 분야의 독특한 능력을 대표한다. 마찬가지로 기병 방면에서 전적이 매우 좋은 척발타오는 게임에서 기병의 (S+) 체력을 설정하고 스턴트에서 승마신을 설정했다.

이러한 설정은 호제병의 실력을 보여 줄 뿐만 아니라, 다른 시대에 기병의 전공이 뛰어난 또 다른 무장도 열세에 처하게 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런 논조는 무장의 능력에 반영될 수 있다. 능력 값 설정과 관련된 내용이 많기 때문에 가장 대표적인 명령을 예로 들겠습니다.

피염' 의 드레스와 오리지널 게임에는 뚜렷한 설정 차이가 있다. 즉, 오리지널 게임에서 무는 자신이 이끄는 부대의 방어치를 취하고 부대는 공격치를 취한다는 것이다. 혈복' 은 공방 가치관의 지휘에 의해 전적으로 결정되며, 이를 통해 유 () 와 잘생긴 () 역사의 실제 역할을 부각시킬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역사적 인물들을 실제 지휘가치로 나눌 수 있을까? 저자는 체계적인 판단력 가치의 기준을 제시했다.

역량 가치 평가 규칙:

99: 패자의 최고 제도

90: 기록이 우수하거나 명성이 높다.

89: 좋습니다. 90 과의 차이점은 명성/전적이 그렇게 두드러지지 않거나 대패가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84: 매우 유명하고, 심지어 고명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전적은 보통이다. 또는 전적은 좋지만 입소문은 너무 낮다.

83: 영토가 제로화된 제후가 최고통일이거나 패전+사신을 하는 것은 물론 이 수준이다.

79: 능력이 있지만 중대한 결함이 있다.

70: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고, 무장을 영수하는 것은 역시 문관이다.

69: 와 70 의 차이는 공격이다.

59: 늘 독점하고, 무도묘는 숫자가 비어 있지만, 너무 평범하다.

50: 다음은 군대 경험이 없습니다.

일부 군사 지휘관의 데이터:

100: 유우

99: 시앙 유

90: 반초, 이생

89:, 슈

84: 고장공, 류도귀

83 일: 관우, 후후, 주 방문

79: 후, 위안 잉

70: 야오 시앙, 강회진

69: 푸견, 손승종

59: 자주

50: 황시

너는 저자가 이런 규칙의 설정과 네가 파악한 역사적 내용에 만족하니? 역사 시험처럼. 왜 이 무술들은 이런 데이터를 얻을 수 있을까요? 당신의 인상에 있는 작가의 계획과 일치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

결론적으로 피복은 삼국지 1 1 개편에서 파생된 대작일 뿐만 아니라 게임과 역사 공부에 가장 적합한 동반자이기도 하다. 게임에서 볼 수 있듯이, 작가는 무장과 그 역사에 대한 설정이 매우 적절하다. 게임을 할 때 익숙하지 않은 무술을 보면 좋은 능력값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일깨워줄 수 있다. 실제 인물을 알고 싶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 진삼국 시리즈

진삼국 무쌍은 일계 게임에서 얻을 수 없는 큰 장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 없이 전장에서 부추를 죽이기만 하면 된다. 이는 이전의 3 국 전략 게임과 전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진삼국은 차세대 일계게임의 대표작으로 많은 게임이 잇따라 부상하는 시대에도 여전히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진삼국 용사 시리즈의 이야기 배경은 웅장하다. 조작이 간단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게임이 어렵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삼국용사 시리즈가 부추를 자르는 무뇌게임이라고 말한다. 사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삼국지와 카드 게임의 각종 전략의 결합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이 일련의 게임을 아케이드 게임으로 여기고, 한 사람이 수백 개의 잡패군을 죽이고, 바로 적의 장군의 머리를 취한다. 그리고 게임 특수효과가 멋져서 당시 온라인 게임 업그레이드의 일과를 차용했다. 요약하면, 삼국 시리즈의 성공은 필연적인 결과이다.

2, 반사 14

개인적으로 반사 14 는 반사 시리즈 중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전략을 게임에 복원할 수 있다. 그리고 반사 14 의 놀이도 다양하다. 플레이어는 무장을 파견하여 길을 막을 수 있고, 무장 사이의 속박도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전군과 싸울 때 기습기를 보내 적의 식량도를 차단할 수 있고, 작전할 때도 화력에 맞춰 피해를 늘리거나 지형에 불을 붙일 수 있다.

삼국지 14 역사에는 새로운 문관과 무장이 많이 있으며 지형도 신경을 많이 써서 게이머들이 게임 밖에서 역사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유일하게 이상적이지 않은 것은 격투와 일대일 전투 시스템이다. 전투가 너무 간단해서 대부분의 신무장들이 똑같이 생겼다. 만약 그들이 다양화할 수 있다면, 그들은 반드시 축복을 받을 것이다.

3. 삼국살인

슈퍼 재미있는 테이블 게임은 다른 카드 게임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특히 8 인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신분을 알지 못하고 등 가시로 서로 떠보는 등 플레이어의 판단력과 통찰력을 시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좋은 삼국 시리즈 게임으로, 도중에 역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무슨 멋진 삼국 게임이 있는지 아세요? 의견 영역에서 토론을 환영합니다.

삼국지: 삼국지로서의 계몽은 소설' 삼국연의' 보다 더 좋다. 시스템의 각 세대마다 큰 변화가 있지만, 노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난세 무장의 인생에는 너무 많은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천하강국의 맹장이 될 수 있고, 주공을 따라 전쟁터를 질주하며, 각 대도시에 말굽 자국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쟁을 묻지 않는 후방 공무원이 될 수 있고, 당신이 관리하는 군현을 돌아다니며, 들판의 황금빛, 시장의 붉은 녹색을 바라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는 야외에서 무적의 무장장이 될 수 있고, 일생동안 강호에 탐닉하고, 두세 명의 친구를 숭배하고, 매일 위로 올라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는 자유유랑 전사가 되어 사병과 함께 여기저기 뛰어다닐 수 있고, 은혜와 원한으로 기뻐하며, 인간의 분쟁을 다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당신은 기질이 있는 남자가 될 수 있고, 애인과 손잡고 평생 두세 명의 아이를 낳고, 줄곧 집에서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또한 당신 마음속의 조류일 수도 있고, 난세에 뜻을 같이 하는 무장을 모아, 끊임없이 멍에를 묶고, 분리주의자 측에서 전국을 통일할 수도 있습니다.

너는 역사의 발전에 근거하여' 증인' 이 될 수도 있고, 역사를 바꾸는 중요한 인물이 되어 네 마음속의 삼국 이야기의 부족을 메울 수도 있다.

난세의 영웅이 되거나 문관무장이 되거나 일생의 자유야가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사실, 이것은 우리가 어렸을 때 꿈꿔 왔던 삶이 아닌가? 네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든 없든 나는 가지고 있다.

휘황찬란한 삼국이 창조한 이 세상에는 세속적인 규칙도 없고, 현실의 복잡한 인간관계도 없고, 너를 심란하게 하는 방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은 간단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더 간단합니다.

이 세상에서, 너는 독서인이 될 수 있고, 영원히 표류하지 않고, 영원히 고개를 숙이지 않고, 영원히 행복한 생활을 하고, 영원히 자신의 이상을 사랑하고, 영원히 후회하지 않고 분투할 수 있다.

어쩌면 당신은 이것이 게임이 우리에게 만들어 준 환상이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진정한 난세도 똑같이 잔인하다. 한 편의 게임으로 현실을 도피하는 대신, 자신의 인생을 적극적으로 대면하는 것이 낫다.

하지만 매일 현실에 직면할 때는 휴식을 취하거나 자신의' 중 2 환상' 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게임의 의미가 아닌가?

대항해 시대: 지리학은 이렇게 시작된다.

태각 결심전설': 대체감이 가장 강한 역사 게임은 일본 전국시대 위에서 아래로 각 계층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로마: 전면전쟁": 강산을 가리키며 담소를 나누다.

철혈 야망: 일명 콧수염 수련 프로그램. 역사를 다시 쓰시겠습니까? 문제 없습니다.

삼국지용사' 시리즈는 잔디를 깎는 게임으로만 할 수 있는데, 그 진지함은' 삼국지' 보다 훨씬 못하다.

안녕, 주제! 내가 이 질문에 대답할게!

컴퓨터에서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게임을 하고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17 년을 운영해 온 온라인 게임으로서, 그가 이렇게 오래 생존할 수 있었던 것은 분명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을 것이다.

서유기의 이야기 배경을 겨냥한 것으로, 많은 임무와 행사에는 대량의 역사 지식과 동화 이야기가 관련되어 있다.

일요일 활동에서의 과거와 같이 대표적이다. 임무에서 대답해야 할 질문은 고대 상식, 역사지식, 불도예절, 다주 한의학, 서화예술, 시사연합, 음악체스 등이다. 기본적으로 모든 역사 지식을 포괄하여 모두의 역사 지식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다.

문명 시리즈, 삼국 시리즈, 전면전쟁 시리즈

번호

오락은 할 수 있고, 역사도 배울 수 있다.

여기서 한 가지를 설명해야 하는데, 역사를 배우는 것은 매우 무미건조해서 대량의 문헌을 읽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래된 종이 더미' 에서 단서를 찾고 앞뒤를 비교 분석하여' 더 합리적인' 역사적 사건을 얻는 것에 관심이 없다.

만약 당신이 명나라 대사, 삼국연의 등과 같은 소설류의 역사를 보고 있다면, 보고 보고,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게임에 관해서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릇된 사설의 역사를 많이 배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헌원검을 추천한다. 놀 때 역사를 좀 배울 수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인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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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 시리즈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간을 조심하세요.

완전히 틀렸다! 컴퓨터에서 게임에서 역사를 배우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 자신도 이런 게임을 해본 적이 없다! 나는 약간의 게임 배경을 해본 적이 있지만, 그것의 많은 역사감은 틀렸다. 정확히 말하면, 나는 엄격하지 않다고 말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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