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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뭇 가지 그림-삽입된 별을 그리는 방법

초등학교 교과서에는 어떤 삽화가 아이들에게 더 적합합니까? 최근 인교판 수학 교재 삽화가 화제로 떠올랐고, 한 네티즌이 일러스트레이션 임무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천인천면, 천기백괴한 눈빛, 조금도 아름다움이 없다.

우리 아이는 올해 한 학기가 높아서 마침 인교판 교재이다. 매번 수학 숙제를 도와 수학 교과서를 펼칠 때마다 가끔 삽화가 좋다고 느끼지만 미술도 모르고 그림도 모르기 때문에 별로 생각하지도 않고 많이 생각하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요 며칠 네티즌의 해석을 보니 매우 재미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네티즌은 이것이 스타일의 문제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는 추상적이고 과장된 소수민족의 화풍을 많이 보았지만, 교과서의 인물처럼 왜곡된 것은 하나도 없었다. 첫째, 모든 인물은 눈을 가늘게 뜨고, 검은 안구의 위치를 주목하고, 아무도 앞을 보지 않고, 모두 옆으로 사람을 보고, 어떤 혀는 여전히 뻗어 있어 이상하다.

설명

그리고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모두 인체의 비밀 부위를 부각시켜 사람들에게 의도적인 느낌을 줍니다. 옷의 주름이나 노출된 장기처럼 보이지 않고, 그냥 튀어나와 이상하다.

설명

현재 인교판 수학 교과서에는 이렇게 이상하고 어색한 삽화가 많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80 년대 이후와 90 년대 이후 교과서의 삽화와 뚜렷한 심미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당시 책을 읽었을 때, 본문' 산채자' 의 삽화: 첫 번째 느낌은 이 산악인이 위엄 있는 자세를 가지고 있고, 주변 산경은 매우 충격적이어서 산악인의 고난과 놀라운 끈기를 느끼게 한다.

등산대원

"노를 저자" 라는 글도 있습니다. 멜로디가 좋은 노래입니다. 이 삽화 속의 선생님과 학생들은 모두 미소를 띠고 색채가 밝다. 비뚤비뚤한 나뭇가지는 불면을 느끼게 하고, 풍경은 아름답고, 인물은 매우 햇빛이다.

우리 획을 그자.

또한' 랑야산 오협' 의 일러스트: 짙은 눈썹과 큰 눈의 시각감, 오협은 우리에게 강인하고 비장한 느낌을 준다. 이것은 우리 독자들이 생동감 있는 초상화를 볼 수 있게 해 주는 유화여야 한다. 거기에는 일종의 정신력이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랑야산 오협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80 년대와 90 년대 이후 부모가 되었다. 우리 학부모의 관점에서 볼 때 교과서의 삽화는 이렇다.

접지기가 있는 현실적인 묘사, 아름답고 감동적인 풍경, 생동감 있는 인물, 삽화를 통해 청춘의 햇빛과 고무적인 정신력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초등학생의 교재에는 원칙과 최종선 요구 사항이 있어야 하며 초등학생의 심미심리와 느낌에 부합해야 하며 심미를 이끌어가는 기능도 있어야 한다는 지적도 있다. 교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중국풍, 중국 체스 위주로 새로운 스타일을 따라잡고 현재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나도 이 관점에 동의한다.

AI 를 사용하여 별의 삽화를 그리는 방법?

1. 새 캔버스를 만들고 사각형 도구로 캔버스 크기의 사각형을 그리고 그래디언트 색상을 채웁니다.

2. [타원 도구] 를 선택하고 타원을 그린 다음 그라디언트를 채웁니다.

3. 타원을 복사하여 첫 번째 타원에 배치합니다.

4. [타원 도구] 를 사용하여 계속 원을 그리고 그래디언트를 브랜치로 채웁니다.

5. 펜 도구를 사용하여 가지의 주요 부분을 스케치하고 색상으로 채웁니다.

6. 나무를 복제하고 색상을 순수한 검정색으로 변경한 다음 모양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병합하고 두 개의 겹침을 배치합니다.

7. 자유 변형 도구를 사용하여 나무 반사를 조정하고 반사의 불투명도를 15% 로 변경합니다.

8. 반사로 나무 전체를 복제하고 다른 산봉우리에 다른 나무를 만든다.

9. 타원 도구를 사용하여 달을 그립니다.

10, 효과 → 스타일화 → 외광, 달 조절.

1 1. 타원 도구로 작은 원을 그리고, 브러시 창을 열고, 별 브러시라는 새 브러시를 만듭니다.

12.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캔버스에 자유롭게 페인팅합니다.

13. 별 브러시를 두 번 클릭하여 팝업 브러시 설정 패널에서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14. 대지에서 불필요한 별과 그래픽을 제거하여 최종 효과를 완성합니다.

고전미를 그리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고풍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입문 과정,

복숭아 향기 한 조각이 취했다.

먼지 구름 눈썹, 한 가닥의 옅은 향기, 낮은 다락방, 누가 란송이, 구름인가? 꽃이 피기 전에 연지가 매혹적이다. 반은 옥금으로 파우더 메이크업을 자랑한다.

연꽃을 한가로이 거닐면 깃털이 가볍다.

단계 1: 선 초안

1. 백지 위에 새 층을 만들어 인물의 동적 스케치를 대략적으로 그려내다. 전경 꽃의 큰 윤곽과 뒤의 나뭇가지를 지워버리다.

2. 캐릭터 역학을 바탕으로 의상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 장면의 대략적인 구도를 그려줍니다.

3. 도면층의 투명도를 낮춥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부터 시작하여 선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선묘는 2 차 창작 과정이니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4. 눈의 윤곽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코의 이목구비를 그리고 코 45 도 변의 모양을 주의해라.

5. 초고를 따라 얼굴과 귀의 윤곽을 그리다. 캐릭터 머리카락의 대략적인 방향과 산재 된 부분을 그리는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6. 머리카락의 부분 가발 모양을 그리고 머리카락 삽입을 다듬습니다.

7. 머리 장식을 그리면 전통 머리 장식 사진이나 직접 디자인을 참고하여 디테일에 주의하실 수 있습니다.

8.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깃부터 천천히 옷의 선 스케치를 그립니다. 라인 전환은 옷 재질의 경도에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옷감의 연선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옷감의 단단한 실이 딱딱하다.

9. 의상을 계속 개선하고 그림을 그릴 때 겹침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리본을 그린 찰랑거림에도 신경을 쓴다.

10. 옷의 네크라인 등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패턴은 전통 의상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도안은 옷의 방향에 따라 그려야 한다.

1 1.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에 꽃을 그립니다. 꽃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그릴 수도 있고, 먼저 하나 그린 다음 모사하여 꽃의 느낌을 얻을 수도 있다.

12.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잎과 줄기와 뒤에 리본을 그립니다.

2 단계: 색상

피부색

13. 새 레이어를 만들고 그림에 연한 녹색 배경색을 배치합니다. 전부 내려놓거나 채우지 마세요. 몇 가지 중점적인 곳을 골라 놓고, 사진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다.

14. 새 레이어를 만들고 배경 색상으로 피부를 채웁니다.

15.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가, 삼각형 둥지, 코 밑, 겹치는 선에 각각 그림자를 투사합니다.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의 눈 끝에 밝은 빨간색을 칠합니다.

얼굴 이목구비 착색

16. 볼터치를 조정한 후 배경 색상으로 눈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윗눈꺼풀을 깊게 한다.

17. 회색의 녹색을 선택하여 눈 밑에 그림자를 한 겹 칠하세요. 그런 다음 눈 바탕색과 같은 색의 어두운 색을 선택하여 눈의 눈동자에 불을 붙입니다. 밝은 색으로 눈 밑에 빛을 좀 쳐서 눈을 두드러지게 한다.

18. 빨간색을 선택하여 브러시 경도를 최소로 조절하고 눈 끝에 색상을 한 겹 칠합니다. 인물화 아이라인을 주세요. 이번 그림의 캐릭터가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조금 올려야 합니다. 아이라인은 먼저 남색으로 매어 놓은 다음 어두운 색으로 눌러도 됩니다. 아이라이너가 체크되면 눈 화장이 나온다.

19. 진한 빨강-회색으로 코를 누르고 냉색으로 코 가장자리를 밝게 한다.

20. 립메이크업은 옛사람들이 말하는' 레드립' 으로, 이렇게 핑크에 가까운 레드로 립글로스를 위아래로 클릭해 레드립의 느낌을 시작하게 한다. 입술 라인 주위의 색깔을 깊어지게 하고, 마지막으로 튀어나와 얼굴 전체의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염색을 하다

2 1 .. 머리 색칠하세요. 먼저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을 배경 색상으로 채운 다음 밝은 색상으로 강조 표시를 강조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의 구조 부분을 계속 심화시킵니다.

22.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 스케치에 따라 그림자 모양으로 머리카락을 구부립니다. 이 단계는 천천히 그려야 한다. 머리카락이 산재 된 곳을 깊게 하여 머리카락의 체감감을 두드러지게 한다. 그런 다음 브러시 크기를 줄이고 가느다란 백발을 체크하여 머리카락을 두드러지게 한다.

23. 머리 장식을 색칠하다. 먼저 머리카락 레이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모든 레이어를 누른 다음 머리 장식의 하단을 채워야 합니다. 배색은 전통 액세서리의 사진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4. 머리 장식에 색을 칠하고 머리 장식에 프놈펜 한 층을 걸다. 구슬을 빚다. 원을 그리는 것처럼 그림자를 먼저 그리고 그림자와 환경색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를 그린다.

25. 같은 방식으로 모든 머리 장식을 색칠합니다. 여자의 손톱에 예쁜 chloden 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의류 착색

26. 옷을 색칠합니다. 이 단계는 옷을 계층화하고, 색을 칠하고, 타일링하거나, 약간의 변경을 하는 것이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의 패턴 색상을 채웁니다. 여기 배색은 파란색이고, 그릴 때 배색을 할 수 있습니다.

27. 액세서리를 계속 그리고 큰 브러시로 옷의 구조점을 눌러줍니다. 의류 층에 의류 패턴의 그림자를 그리다. 이 단계도 인내심이 필요하다.

28. 새 레이어 및 그림자 리본을 만듭니다. 완성 후 그림에 따라 색상을 조절하면 옷 색상이 옅어지고 리본 색상이 늘어납니다.

배경 음영

29. 신규 레이어를 생성하고 이를 맨 아래 사람 레이어로 배경으로 드래그합니다. 줄기를 채우는 색깔, 전경을 심화시키는 꽃.

30. 새 레이어를 만들고 색상 밴드를 색상으로 채우고 색상 조정에 주의하십시오.

3 1. 꽃 아래쪽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나뭇잎을 색상으로 채웁니다. 동백꽃을 흰색으로 채운 다음 노란색으로 수컷을 색칠합니다. 배경에 새로운 층을 만들고 먼 곳에 빽빽한 나뭇잎을 그린다.

32. 꽃을 다듬고 잎뿌리를 깊게 하고 잎색을 조정합니다.

33. 잎사귀, 뿌리의 모양과 그림자를 체크합니다. 전경 꽃의 색상을 조정하고 일부 부분을 강조하여 화면이 너무 무겁지 않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날아다니는 꽃잎과 먼 기러기 사진을 그려 그림을 완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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