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커 당구대의 안쪽 가장자리는 길이 350cm, 너비175cm, 높이 85cm 입니다. 스누커 공 22 개 중 레드볼 15, 컬러볼 6 개, 화이트볼 1 (메인 볼) 입니다. 오른쪽 그림과 같이 숫자는 컬러 볼과 그 점수를 나타냅니다. 레드볼의 점수는 1 으로 6 에서 7 사이의 삼각형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컬러볼의 컬러와 점수는 2 점: 노란색 3 점: 녹색 4 점: 커피 5 점: 파란색 6 점: 핑크 7 점: 블랙.
시구에서 모든 공까지 가방에 들어가는 과정을 경기라고 합니다. 공을 치는 과정에서 한 쪽이 모든 타격을 수집하지 못하거나 위반구를 치면 타구의 권리가 상대방에게 주어진다. 한 이닝, 3 이닝, 5 이닝, 7 이닝을 할 수 있습니다. 세계 프로선수권대회의 결승전은 35 이닝을 하는 것이다. 마지막에 쌍방이 가을색을 똑같이 나누면 전통적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방법은 검은 공을 검은 위치에 놓고 흰 공을 서브영역에 두는 것이다. 쌍방은 동전을 던지는 방식으로 누가 먼저 출전할지 결정하고, 먼저 검은 공을 치는 쪽이 승자가 된다. 매 경기의 승패는 쌍방의 득점에 의해 결정되고,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승자이다. 득점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골을 넣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의 실수를 처벌하여 득점하는 것이다. 각 빨간 공 점수 1 점, 노란 공 2 점, 녹색 공 3 점, 갈색 공 4 점, 파란 공 5 점, 분말 공 6 점, 검은 공 7 점. 그래서 양측은 더 많은 검은 공을 주머니에 넣으려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무대의 반원형 영역은 서브이고 색구 지름은 2-4-3 입니다. 시구를 하기 전에 쌍방은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시구를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시구측은 백구를 시구구 어느 곳에나 둘 수 있다. 매번 공을 칠 때마다 흰 공이 어디에 멈추면 어느 위치에서 쳐야 한다. 플레이어는 먼저 레드볼을 쳐야 유리한 컬러볼을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다. 채색 공이 득점한 후에는 꺼내서 자신의 고정점에 다시 넣어야 한다. 그런 다음 빨간 공을 다시 치고, 빨간 공을 득점한 후 색공을 친다. 이렇게 반복하다. 빨간 공이 모두 주머니에 들어간 후, 채색공은 낮은 점수에서 높은 점수구까지 순서대로 쳐야 한다. 그 다음은 황구, 녹구, 갈색구, 블루볼, 파우더, 흑공이다. 이때 채색 공을 꺼내지 않아도 된다. 모든 채색 공이 봉지에 있고, 책상 위에 하얀 공이 남아 게임이 끝날 때까지.
스누커 규칙은 다음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은 반칙이며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빨간 공을 칠 때, 흰 공은 어떤 빨간 공도 맞추지 못했다. 빈 막대, 페널티 4 점; 실수로 채색공을 맞히면, 채색공의 점수에 따라 점수를 감점할 수 있지만, 적어도 4 점은 공제해야 한다. 즉, 검은 공을 치면 7 점, 노란 공을 치면 4 점을 벌합니다. 컬러볼을 할 때 하고 싶은 컬러볼을 맞추지 못하면 컬러볼의 점수에 따라 포인트를 감점한다. 실수로 점수가 높은 채구를 맞히면 높은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공제하고 최저 감점 4 점을 받게 된다. 그래서 레드볼에 들어간 후, 컬러볼을 치기 전에, 컬러 볼이 잘 안 보이면 어떤 공을 쳤는지 신고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7 점을 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실수로 백구를 봉지에 맞으면 최소 4 점, 또는 백구에 따라 가방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부딪친 최고 분구 벌칙을 따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가 주머니에 들어가면 다음 선수는 백구를 서브구역의 어느 곳에나 놓아서 공을 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벌점은 벌받는 쪽의 점수에서 공제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점수에 더해진다.
다음 행위도 불법입니다: (1) 공을 당구대에 떨어뜨립니다. (2) 공을 칠 때 두 발이 동시에 땅을 떠난다. (3) 흰 공이 중간 공을 건너 뛰고 목표 공을 친다. (4) 구대 위의 공은 큐대 타단이나 몸의 어떤 부위 이외의 어떤 물체에 닿는다. (5) 공을 칠 때 큐대가 백구를 두 번 이상 연속으로 때린다. (6) 클럽, 화이트 볼 및 타겟 볼이 동시에 접촉합니다. 백구와 목표구 사이의 거리가 2.5cm 미만일 때, 위반되지 않고 경계를 벗어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백구가 목표구에 접근할 때, 타자만 백구를 멀리 치도록 허용하고 목표구를 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런 특수한 상황에서는 백구가 목표구에 맞았을 때 목표구에 맞은 것으로 간주된다. 우수한 선수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안전공이나 스노크를 자주 친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도 포함됩니다.
자유구: 한 쪽의 실수, 스누크가 무대 위에 나타났을 때, 다른 쪽은 레드볼 전체를 볼 수 없었고, 컬러볼을 레드볼로 선택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이 컬러 볼은' 자유볼' 이라고 합니다. 이 색공을 가방에 넣으면 빨간 공으로 주머니에 넣고 1 점을 얻은 다음 색공이 평소대로 놀아요. 그러나 책상 위의 빨간 공이 이미 다 쳐서 상대방이 전체 채색 공을 볼 수 없다면, 상대방은 어떤 채색구라도 칠 수 있다. 이것은 자유공이다. 자루 안의 자유구 득점은 책상 위에 남아 있는 최저점으로 계산하고, 다른 공은 득점한 후 정상 순서로 친다.
재타: 만약 한 쪽이 공을 잘못 쳐서 다른 쪽을 열세에 처하게 하면, 다른 쪽은 잘못된 쪽이 계속 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다. 이 규칙은 프리킥 규칙과 마찬가지로 어느 한 쪽이 고의로 실수를 저지르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잘못된 당사자가 다시 패를 낼 수 있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우리는 책상 위의 모든 공이 기회가 없는지 확인해야 하며, 우리는 잘못된 쪽이 패를 내는 수준 요소를 정확하게 고려해야 한다.
무의식적인 구구: 한쪽이 잘못된 공을 친 후 심판이 공을 맞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무의식적인 구구를 처벌할 수 있다. 이 경우 상대방은 다음과 같은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공을 잘못 치기 전의 원래 상태로 되돌리고 반칙자가 다시 칠 것을 요구한다.
(2) 실수를 한 사람에게 그 위치에서 계속 공을 치도록 요구한다.
(3) 위치에서 스스로 때린다.
(4) 테이블에 스누크가 나타나면 스스로 자유공을 친다.
컬러볼의 배치: 컬러볼이 주머니에 들어가 테이블 위에 놓일 때, 컬러볼의 원래 위치가 다른 볼에 의해 점령되면 당시 가장 득점이 높은 컬러볼의 빈자리에 컬러볼을 올려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컬러볼명언) 모든 페인트 볼점이 꽉 차면, 페인트 볼은 앵커 포인트의 아래쪽에 수직인 선에 놓여야 합니다. 앵커 포인트에 가장 가까워야 하며 다른 공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교착상태: 심판이 카드테이블이 교착상태에 빠졌다고 판단했을 때, 심판은 몇 라운드 후 상황이 크게 변하지 않으면 경기가 무효가 되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쌍방에게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