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카트 운영자는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카트 운영자는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집주인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카드를 클릭하세요 ... 너는 먼저 분명히 말해야 한다. 무료는 단지 여가시간일 뿐 ~ 완전히 여가시간이 아닙니다 ~ 여가시간이 있는 게임은 모두 가상물품을 팔아서 돈을 버는 것입니다 ~ 온라인 게임은 어떻게 돈을 벌죠? 온라인 게임 참여 당사자의 주요 수입원은 플레이어가 지불하는 온라인 게임 서비스 요금과 통화 중 서비스 요금입니다. 운영자는 서버를 설치하고, 완벽한 온라인 게임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거나, 대행료 (판권비) 를 지불하거나, 이윤을 나누어 위대한 온라인 게임을 대행하고, 많은 고객 서비스 전화를 개설하고, 많은 전임 고객 서비스와 게임 매니저를 배정해야 한다. 상하이 성대함은 국내 최초의 게이머 서비스 콜센터까지 설립하고, 이렇게 방대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마치 휴대전화 사용자를 위한 방대한 운영 체제를 차이나 모바일 구축하는 것처럼, 당연히 전화요금을 내야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온라인 게임에 대해 대충 계산해 볼 수 있다: 주요 수입원은 플레이어의 봉사료이다. 플레이어 한 명당 한 달에 평균 20 위안의 봉사료를 내면, 30 만 명이 동시에 온라인, 최소 30 만 명이 카드를 사고, 월 봉사료 수입은 600 만 원, 1 년은 7200 만 명이다. 보통 한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은 1 년 정도이며 더 길다. 둘째, 플레이어는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유료로 설치해야 합니다. 사실 온라인 게임 운영자가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보내는 것은 이윤을 고려하지 않는다.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가격이 매우 낮습니다. 광대역이라면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아예 증정 전략을 취하여 제조 비용과 배송 비용을 공제하면 이윤이 거의 0 이 된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게임의 시장 점유율을 더 크게 확대하기 위해서이다. 셋째, 통신 공유. 통신업체의 서버는 통신부문의 인터넷 간선에 설치해서 통신부문에 큰 도움이 되어야 한다. 현재 통신부문과 협력해 게임 서비스료를 텔레콤의 인터넷 요금에 묶고 있다. 왜냐하면 74% 의 사람들이 한 번 게임을 하는 데 3 시간 이상이 걸리고, 온라인 시간이 길어져 텔레콤 수입이 크게 늘어나기 때문이다. 게임이 인터넷을 끌어들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면, 온라인 게임 운영자도 통신부에 인터넷 접속비의 일부를 요구할 수 있다. 네 번째는 온라인 광고입니다. 온라인 광고는 일부 인기 유료 게임에서는 흔하지 않다. 게이머가 비용을 내면 깨끗한 환경에서 게임을 하고 방해받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내는 돈을 위해 힘써 싸울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하지만 전통적인 온라인 게임이나 무료 게임에서는 온라인 광고를 자주 볼 수 있다. 유중과 같은 유서 깊은 게임 사이트라도 유료회원은 게임 환경에서 광고를 자주 볼 수 밖에 없다. 유중 게이머들은 대부분 무료이고, 게임 대부분이 전통적인 보드게임이기 때문에 광고도 싫어하지 않는 것 같다. 더 좋은 수익방식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광고는 불가피하다. 온라인 게임의 수익 모델은' 4 승' 모델로 요약할 수 있다: 1 온라인 게임 개발자. 수백만 건의 저작권 거래와 후기의 업데이트, 개발, 유지 보수 커미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게임 운영자.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통 채널에서 가장 많은 판매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텔레콤. 주로 서버와 대역폭을 포함한 네트워크 플랫폼을 운영자에게 제공하고, 통신 판매를 가장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이익으로 나눕니다. 4 개의 유통 채널. 방대한 판매망과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해 최종 소비자에게' 보급' 과' 돈을 받는' 임무를 완수하다. 이 중 가장 많은 돈을 버는 것은 게임 개발자와 운영자여야 하지만 개발자의 위험은 더 크다. 운영이 잘 되지 않으면 사전 투입이 폐지이기 때문이다. 운영자가 해야 할 관건은 플레이어를 잡는 것이다. 이것이 가장 어렵기 때문에 그 수익도 가장 크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