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조건:
이 작품은 기본적으로 선생님을 구한 니주무에 기반한 작품입니다.
크리스천 펠로우십의 일요일 기간
잔여 기간:7일
이전:
플레이어는 지난 주를 끝내고 새로운 라운드를 위해 다시 깨어납니다.
현재 빌드:
마법:5기술:5지능:5
단계:
1. 대학 서점 24/24* 행동을 클릭합니다.
안토니에바와 플레이어가 명령의 요지를 설명하는 동안, 옌화는 대화를 중단하고 마법의 힘으로 만든 종이학 하나를 꺼냈습니다. 대학 캠퍼스에 괴물에게 갇힌 두 유물에 관한 조난 편지였고, 안토니에바는 누군가를 만나자고 제안했습니다. 여기에서 어떤 옵션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스 컬리지 1 레벨 22/24 이벤트 줄거리: 플레이어는 학교가 변했고 몬스터가 나타났으며 플레이어는 그들을 구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추측합니다.
탐험을 마친 앤은 유물이 경계에 있을 것이라고 제안하지만, 경계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학교 건물 내부를 살펴보기로 합니다. 이때 유령 히토미라는 몬스터가 나타나고 그룹은 몬스터를 물리칩니다.
2. 패스, 대학 레벨 2, 20/24
이벤트 줄거리: 학교 건물에 들어서면 시간과 공간에 영향을 미치는 검은 안개로 인해 낮이 되면 건물이 황혼으로 변합니다.
앞으로 이동하면 플레이어는 가르와 테슬라를 만나게 됩니다. 그들은 시빌 선생님이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해 조난 편지를 보냈지만, 선생님이 검은 문을 제거하기 위해 홀로 검은 안개 깊은 곳으로 들어갔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따라오려고 했지만 선생님이 매듭으로 그들을 가뒀고, 그 매듭이 사라져 여기로 데려왔다고 합니다. 지아는 선생님께 무슨 일이 생긴 게 분명하다며 함께 선생님을 찾으러 가자고 제안합니다. 의견이 맞지 않아 싸움이 벌어졌다.
도중에 몬스터가 공격해 양쪽 모두 싸움을 멈췄어요.
CG 47번 획득
3. 합격, 대학 레벨 3, 18/24
사건 줄거리: 모두가 막다른 골목에 쫓겨 몬스터를 없애기만 하면 됩니다. 거대한 괴물 천사가 나타납니다.
천사는 죽기 전에 공격을 퍼붓습니다. 쟈는 모두를 보호하고 악마를 죽이지만 자신도 맞고 쓰러집니다.
안토네바는 자를 돌보고 자에게 더 이상 할 일이 없다고 판단합니다. 자르는 스승을 구하겠다고 제안하고 안토니에바는 동의합니다. 자 얼이 안토니에바에게 어떻게 강해졌는지 묻자, 안토니에바는 검은 문 근처로 돌려보냅니다.
4. 합격, 대학 IV, 16/24
이벤트 줄거리: 플레이어는 학교로 보내진 후 순간 이동에 익숙해지겠다고 제안합니다. 이때 선생님의 고양이를 발견하고 모두 따라갑니다. 고양이는 모두가 선생님처럼 보이는 곳으로 점프합니다. 그때 괴물이 나타나고 모두가 괴물을 물리칩니다.
5. 통과:대학 레벨 5 14/24
이벤트 스토리:모두가 계속해서 선생님을 찾고, 플레이어는 시빌 선생님이 이상하게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던 중, 그룹은 통제 불능의 선생님을 만나게 됩니다. 모두가 선생님을 제압한 후, 선생님의 몸에 있는 마법이 거칠어져 살아있는 해골로 변하려 한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선생님이 갑자기 풀려납니다. 플레이어는 모두에게 공간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고 정령으로 선생님을 막으려 하지만 실패합니다. 선생님은 어두운 문으로 뛰어 들어가고 모두가 선생님을 따라잡습니다.
6. 합격, 대학 6, 12/24
이벤트 줄거리: 선생님이 어둠의 문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흡수하여 완전한 괴물로 변하고, 모두가 이에 맞서 싸우려 합니다. 선생님의 죽음으로 대학은 성공적으로 해방됩니다. 중앙 법원으로 돌아온 안토니에바는 주인공의 잘못이 아니라며 주인공이 이렇게 된다면 스스로 해결하라고 말한다.
옌화는 그 지역이 해방되었다고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블랙 코어를 정화하기 위해 그 지역으로 가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정화를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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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대학 캠퍼스는 해방되었고, 앤은 6번의 전투를 거쳐 +6이 되었습니다.
7. 앤을 중앙 법원으로 데려가 검진을 받으러 가기 10/24
캐릭터 피더 영광의 하녀 발동
줄거리 시놉시스:집을 청소하던 앤은 갑자기 배트 미츠바 광고 전단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앤은 흥미를 느끼고 성인식에 가고 싶어 하고, 플레이어는 앤에게 성인식에 데려다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호감도 +5, 이제 호감도 11
8. 소문 - 메시지 받기, 카메라 주문을 클릭하고 구매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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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센터 시티를 클릭하여 플롯을 트리거합니다.
안토네바는 플레이어에게 올드 오리엔탈 스트리트로 갈지, 센트럴 시티로 갈지 결정하라고 묻습니다. 이 선택은 중요하지 않으며 줄거리의 전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다른 캐릭터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지난 주와 다른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이번에는 올드 이스턴 스트리트를 선택하겠습니다.
10.아트리움 8/24 공학관 건설, 마법 능력 +5
11.고대 동양의 거리 1층 소개 6/24
바다 건너 다리 건너기
종한구는 중앙궁과의 협력을 완강히 반대하는 후미코와 게임을 벌입니다. 종한구는 중앙 궁정(일명 우리)이 오는 것을 알아차리고 나와서 인사를 하기로 하고 후미코에게 다른 쥐새끼들이 들어왔다고 말합니다.
CG#48에서 획득
12. 동양 고대 거리의 두 번째 레벨을 소개합니다 4/24
중항구와 싸웠고 그가 양보했습니다.
13.동양의 고대 거리 3레벨 소개 2/24
체스장에 들어가 후미코와 협력을 논의했는데, 후미코는 안 가면 1분 안에 233이 되더라도 자신이 하겠다며 거절했습니다.
후미코가 큰 대형을 만들려고 했는데, 자존심 공격이 들어왔습니다. 중한구는 오행 대 대형은 후미코 혼자서 버티고 있기 때문에 후미코는 한 발짝도 물러설 수 없다고 말합니다. 플레이어는 힘이 다 떨어질 거라고 말하지만 후미코는 꿈쩍도 하지 않아 원주민의 고집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갑자기 밖에서 박수 소리가 터지고 우키이가 등장합니다! (끌려 나가며) 하지만 이 그림은 정말... 그는 인사를 하러 왔다가 도망칩니다. 종한구는 그를 쫓아가고, 후미코는 큰 대열에 있으면 아무도 해칠 수 없다며 팀원들에게 쫓아가서 도와달라고 한다.
14. 고대 동양의 거리 레이드 레벨 4 0/24
미스틱과 놀다가 제가 교란용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거래의 요령을 알고 나서 바로 돌아왔습니다.
그런 다음 미스틱이 체스장에 나타났습니다. 웬지는 그가 사실 다르빌라라는 사실을 깨닫고 그를 처치하기 위해 오행 대형에 들어갔습니다. 웬치도 서둘러 진형으로 들어갔습니다.
15. 가장 피곤한 캐릭터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고 다음 날 계속합니다.
하루 합계: 해방 후 대학, 동방의 고대 거리 4/6, 친선 15(10회 전투 후 친선 +10 플롯 +5).
도시 개발 수준:
마법:10 지능:5 기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