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평면도의 각 영역을 구역화하고 형식 영역과 공간 위치를 결정합니다.
2, 해당 장소의 실제 상황에 따라 형식 구조 세부 사항을 작성하고 필요한 보조 시설을 제공합니다.
3, 우주공학의 원리와 형식 계획 이념에 따라 형식 공간 구조를 보완하여 제안된 형식 구조를 만족시킨다.
4, 정규화된 처리를 통해 형식 공간 형태를 정의하고 형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형식 계획을 그립니다. 형식 사진은 < P > 형식 사진을 어떻게 표현하는가? 형식의 의미는 각 업종이 경영하는 상태라는 뜻이다. 형식은 상업 형식, 부동산 형식, 서비스업 형식, 건설업 형식 등 여러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어떻게 하면 상업의 외관을 설계할 수 있을까요? < P > 비즈니스 외관 디자인은 브랜드 문화와 이념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이 안에는 먼저 비즈니스 유형을 보고 해야 할 외면면적과 입체관계를 봐야 한다. 따라서, 현재의 스타일의 주류에서, 외부 입면도의 관행은 먼저 스타일을 찾은 다음, 현대적이고 간결한 라인 관계로 주면에 전시하고, 금속, 아크릴, 코팅 유리 등과 같은 패션 소재를 배합한 다음, 밤의 조명 수요가 다차원인지 아니면 단방향인지를 고려한다. 물론, 밤에는 주변 환경의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 P > 외관 디자인은 상업 프로젝트의 이미지 로고일 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간판이기도 하다. 좋은 외관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기고 소비자들을 더욱 기억하게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쇼핑몰 인기의 집중에 도움이 된다. 그렇다면 상업 프로젝트 외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은 영현 디자인 편집장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상업 프로젝트 외면디자인에는 어느 정도 특색이 있어야 합니다. 친숙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하겠습니다. 건축 설계 수법에서는 건축 입면도, 조명, 공연, 광고, 전시, 발표, 멀티미디어 등 현대화된 종합 표현 수단의 응용을 더욱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외관의 다양화와 외관의 결합을 다양화하여 색다른 체험식 소비공간을 만들다.
2, 외관 디자인은 등급 포지셔닝, 이미지 포지셔닝, 대상 고객 포지셔닝에 부합해야 합니다. 여기서부터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 포지셔닝의 중요성이 관련될 것이다!
3, 건물 입면도는 상대적으로 간결하고 식별성이 강해야 재료의 _ 파일성을 부각시킬 수 있다. 복잡하고 컬러화된 건물 입면도 스타일은 더 이상 메인스트림 디자인 스타일이 아닙니다. < P > 상업적 분위기가 좋은 프로젝트 건물을 형성하기 위해 반드시 비싼 입면도를 만들어야 하는가? < P > 는 건설비용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상업건물 외면은 항상 프로젝트 투자 중 업주들이 매우 고민하는 내용이었다. 상업 프로젝트의 첫인상으로서, 외면을 통해 사람의 즉각적인 시각적 호감을 포착하고, 상업 배액에 직접적인 가능성을 가져다 주며, 종종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상하이 정안가리센터 (Shanghai Jinganjiari Center) 에서 상업용 치마방은 명품 외벽입면도법 교과서라고 할 수 있는데, 거의 모든 고급 외관 재료와 정교한 구조 방식을 포괄하고 있으며, 호화 현대의 마도단지에서도 하이엔드 국제화의 상업적 이미지 특징을 쉽게 부각시킬 수 있다. 외부 입면도는 커튼월과 거의 같은 오늘날의 환경에서 이른바' 골육피' 라는 한 세트의 입면도 시스템이 내려와서 투자한 진금과 은을 외벽에 억지로 매달아 놓는 데 드는 비용을 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오늘날 각 프로젝트가 후기 유치 운영 능력을 겨루는 상업적 업그레이드 열풍 속에서 높은 건설 비용은 후기의 소프트 파워 확대의 여지를 제약하고 있으며, 이는 아름다운 상업 건축물이 오히려 문로새의 중요한 원인 중 하나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업 프로젝트가 투자 행위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원가 통제는 당연한 것이다. 피산 서비스 프로젝트에서도 필자는' 입면도에 돈이 적게 들고 상업효과가 좋다' 는 설계 요구를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재고 시장의 구개업그레이드 상업 프로젝트와 비전기 임대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에서는 프로젝트 자체의 주기 시간, 전체 부동산 규모로 인한 프로젝트 위험에 제약을 받고 있으며, 원가비용은 소유주가 염려하는 최우선 과제가 될 수밖에 없다. 그리고 이런 종목, 원가통제, 심지어 프로젝트 성공 여부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가 관리, 원가 관리, 원가 관리, 원가 관리, 원가 관리, 원가 관리) 피산은 설계사로서 이런 도전에 적극적으로 직면하고, 전형적인 프로젝트, 전문 연구와 결합해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모색하며, 원가비용과 상업효과 사이에 필연적인' 갈등' 을 해소하려고 노력한다. 2 년 전, 필자는 상업용 건물 외관에 관한 문장' 어떤 상업용 건물 외관이 부동산 개발을 도울 수 있을까? "문장 (WHO) 는 현재 성공한 상업 프로젝트 건물 외관을 7 가지 방식으로 나누는데, 콜라주 대프랑스, 스트리트 뷰 정서식, 패기 랜드마크, 정교한 강제 형식, 경관 체험식, 이형흡정식이다. 직관적으로 볼 수 있듯이 패기 랜드마크, 정교한 강제격, 이형흡정의 재질 품질, 시공 정확도, 표준화되지 않은 제품 등에 대한 높은 요구는 모두 높은 건설 비용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경관 체험식은 비용이 상대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후 유지 관리 작업으로 인한 운영 비용은 만만치 않다. 콜라주와 스트리트 뷰 중 비교적 쉽게 저가를 할 수 있지만, 디자인에 대한 파악에 의존하는 교묘함에 따라 비용을 절감하면서 상업적 효과를 희생하지 않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트리트, 스트리트, 스트리트, 스트리트, 스트리트, 스트리트, 스트리트) ,
는 공간 외부의 도시인들에게 공간 내부의 활동 내용을 보여줄 수 있다
는 반드시 비용이 많이 드는 입면도가 있어야 상업 분위기가 좋은 프로젝트 건물을 만들 수 있을까? 저가의 건축 입면도가 잘 될 수 있는 상업 프로젝트가 있습니까? "입면도는 돈이 적고, 상업효과가 좋다" 는 가능성이 있습니까? 입면도는 돈이 적게 들고, 상업효과가 좋다' 는 말은 작은 돈을 써서 큰일을 하는 것이고, 한정된 건설가격을 돌파하려는 평범함은 디자인 계획의 교묘함에 달려 있다. 218 년 영국 디자이너 두 명이 런던 동부의 강에 떠 있는 음악 공연공간 antepaviliontheater 를 설계했고, 프로젝트는 런던 운하에 있는 19 세기 스타일의 바지선에 창조적으로 선정됐다. 비행선 모양의 부풀릴 수 있는 구조를 통해 젊은이들이 소통하고, 음악을 듣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공간을 형성한다. 기체 구조의 윗부분은 열기구를 만드는 강화 나일론으로 만들어졌으며 눈부신 노란색을 택해 어두운 강과 양쪽의 붉은 벽돌 건물의 낡은 외관을 대비해 눈길을 끌었다. 바닥은 투명 플라스틱 필름으로 구성되어 공간 내부의 활동 내용을 공간 밖의 도시 사람들에게 보여 공간의 흡인력을 보여준다. 이 떠다니는 노란색' 레드 제플린' 는 런던의 운하 시스템을 1 주일 동안 가로질러 각 부두에 머물며 시민들이 승선 체험을 할 수 있도록, 1 주일 이내에 비행선이 신속하게 런던의 인터넷 붉은 핫스팟이 되고, 젊은이들이 잇달아 가서 펀치 카드를 체험했다. 행사 조직측은 극히 제한된 비용을 통해 한 공간을 인터넷 핫스팟으로 만드는 데 성공했는데, 그 중 가장 큰 공헌은 내용의 기획과 공간 디자인이다. 우리는 이 사례의 성공을 요약하여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요소인 재미로 요약할 수 있다. 이는 주로 디자인을 기획하는 개념인 idea 에서 비롯된다. 재미있는 개념은 종종 대상층의 흥미를 충분히 불러일으키고 이야기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재미를 느끼게 한다. 심지어 전통적인 정의인지에 대한 전복 < P > 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음악 공연 공간은 모두 도시 바닥의 건축 공간에 위치해 있고, 디자이너는 antepaviliontheater 를 바지선 한 척에 선택했고, 이 공간은 팽창을 통해 유연하게 확장될 수 있어 음악 공연 공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완전히 뒤엎어 체험 탐구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시각. 시각은 색상, 조명, 모양 등의 속성을 포함하여 공간과 건물에 대한 가장 직관적인 인식입니다. 디자인에서 시각적 속성을 교묘하게 활용하면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난 효과를 낼 수 있는데, 그 중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색상입니다. Antepaviliontheater 는 시선을 사로잡는 노란색을 선택했고, 도시, 자연의 어두운 배경 속에서 유난히 두드러져 식별도와 시각적 충격을 받았다. 내용. 양질의 상업 장소는 필연적으로 매우 역동적인 형식 활동 내용을 담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프로젝트가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형식 활동 내용이나 흥미진진한 실내 공간을 전시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상업 프로젝트의 가장 생동감 있는 건물 외관이다. Antepaviliontheater 는 바닥에 투명한 플라스틱 필름을 건축 재료로 선택해 내부 사용자들의 풍부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외부 관람객에게 보여 시청자를 몰입시키는 것이 바로 이 속성의 고전적인 응용이다. 이것은 건축학에서 말하는 건축 입면도의 단면화이며, 입면도의 생동감은 내부 공간의 풍부함에 의해 형성되고 표현된다. 예를 들어, mvrdv 가 디자인한 2 년 함부르크 엑스포 네덜란드관은 건물이 거의 몇 층의 기둥으로만 지탱되는 바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입면도 요소는 내부 체험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은 광고 없이 자신의 재미를 잘 보여 주며 관람객의 호기심을 돋우는 것으로, 디자인의 제로 게스트 비용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속성을 활용하기 위한 전제는 전시하려는 내용이 매력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는 콘텐츠 기획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전시된 콘텐츠 활동에 대해 충분한 자신감을 갖고, 동시에 디자인에서 교묘하게 전시된 내용과 방식을 취사해야 한다.
AntepavilionTheater 성공의 세 가지 요소는 바로 앞서 제시한 입면 가격이 적고, 상업적 효과가 좋다는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많은 성공적인 상업 개발 프로젝트는 이 세 가지 속성을 최대한 활용해 건물 외관을 처리하고, 결국 제한된 원가에서 가장 좋은 상업적 효과를 달성한다.
이들 프로젝트는 대부분 경제가 덜 발달한 지역이나 소박한 바람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건축은 경제 여건 제한이나 현지 문화의 영향을 받아 건물 외관을 사용하는 데 드는 비용은 상당히 제한적이지만, 디자인 기획에 의존하는 창의력은 오히려 발달된 사회와 정교한 작업으로 변조하기 어려운 장소 활력 (예: 동남아시아, 남미, 미국 서부주 등) 을 만들어 냈다.
MercadoDelRio 는 원래 메델린 지역 최대 양초 공장의 제품 창고였다. 역사적으로 석탄철도가 건물 옆을 비스듬히 꽂은 적이 있기 때문에 건축 평면은 철도에 의해 삼각형 < P > 으로 형성됐다. 21 년 창고는 상업용 부동산 개발업체인 armadas.a.s 에 의해 6 년 동안 프로젝트 개발을 준비했다. 개발자들은 뉴욕의 첼시 광장 chelseamarket, 런던의 보로 시장 boroughmarket 등 세계 각지의 유사한 성공 사례 프로젝트를 고찰했다. 동시에 문화 형식 콘텐츠 브랜드를 발굴하고 결국 3m2 의 공간 범위 내에 5 여 개의 특색 있는 음식점을 배치했다. 콜롬비아, 이탈리아, 멕시코, 페루, 피자, 햄버거, 해산물, 일일 재료, 스테이크, 바, 디저트 등 다양한 지역 음식점을 포괄하며 풍부한 제품 두께로 고객 체험을 크게 높였다 개발자는 오래된 철도와 건물 사이의 이야기, 화제적인 관계를 이용하고 공간을 창고 건물의 공업감으로 이용하여 기차역을 공간 주제로 mercadodelrio 를 만들었다. 이 주제의 선택은 매우 교묘하다. 해외의 대부분의 기차역에는 더 많은 외식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객들이 식사 후 여행을 할 수 있고, 일부 시민들은 여행을 하지 않아도 외식을 할 수 있다. 기차역이 국외 문화에서 여가를 즐길 의향이 있는 것과 같다. 이 주제를 선택하면 대중이 직관적으로 하나의 중심 재미있는 장소로 인식하기 쉬우며, 장소의 역사와 밀접한 연관이 있어 장소 분위기 조성과 운영 홍보에서 차별화된 특색을 창조할 수 있다. 건축 개조 과정을 돌아보는 데 9 개월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극히 제한된 외관 비용과 간단하고 효과적인 조정을 통해 상업 기획의 아이디어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장소 공간을 만들었다. 건물 입구 꼭대기에는 천공 알루미늄 판을 사용하여 로고 벽을 만들어 프로젝트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특성을 보여 줍니다. 바닥은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넓은 면적에 개방돼 실내의 인기 있는 풍부한 형식 활동을 도시에 선보였다. 대면적의 산 벽면에 벽돌 아치권 세 개가 개설되어 기차역의 주제 요소를 매우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벽돌권이라는 상징적인 요소도 장소 분위기 형성 중 일반 대중이 빠르게 느낄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으로 소비자의 시각감각은 곧 프로젝트 사전 설정 상태로 들여온다. 산 벽면의 다른 부분은 젖은 타일을 통해 개조되었으며, 국내에서 거의 버려진 값싼 재료는 상업 주제와의 일치를 통해 조금도 어긋나지 않고 생동감 있는 외관을 형상화했다. 불량 재료는 없고 잘못된 용법밖에 없다. 좋은 효과적인 디자인을 통해 재료의 부족을 보완할 수 있다. 내부 공간은 역과 공업감의 주제와 결합해 모든 파이프라인, 설비, 구조틀을 노출하고, 바닥은 거친 시멘트와 정교한 타일로 처리되어 라틴 아메리카의 거친 가운데 섬세한 느낌을 충분히 드러냈으며, 전체 분위기도 가볍고 발랄하게 조화되어 4 ~ 2 킬로근이라고 할 수 있다. 개조는 실내 공간에 강철 구조 메자닌 주위를 둘러싸고 중간에 높은 공간을 남겨 두었다. 윗부분은 거친 수공예 소프트 샹들리에로 장소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1 층 중앙 통고와 4 주 공간에 식단을 설치하는데, 식사는 출입구 앞, 식당 단위 사이의 식탁, 또는 2 층 서라운드 플랫폼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국내 많은 미식가 광장처럼 식당 지역을 집중적으로 설치하지 않아 식사의 체험감을 높이고, 식당에서 집중적으로 식사하는 것과 비슷한 값싼 느낌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바 형식 앞에는 작은 모임 지역이 설치되어 있고, 바에는 TV 스크린으로 축구 경기를 중계하는 것이 있어 축구 문화가 성행하는 콜롬비아에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