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구는 사람들의 실제 활동을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필요를 충족하는 상품을 구매합니다. 포장의 홍보는 사람들에게 상품에 대해 알려야 할뿐만 아니라이 상품의 가치가 그들에게 혜택을 가져다주고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음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을 알고 나면 사람들은 자신의 필요를 충족하는지 판단한 다음 구매 여부를 결정합니다. 성공적인 광고는 사람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광고 소구의 초점을 파악하고, 그 니즈에 따라 광고를 디자인해야 합니다.
필요는 광고 소구의 주요 기반입니다. 같은 상품에도 여러 가지 속성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잘 충족되는 니즈만이 구매 행동을 유발하고 광고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인간의 욕구에는 상품의 사용 가치뿐만 아니라 심리적 만족감도 필요합니다. 광고는 상품의 실용적 가치와 심리적 가치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를 동시에 충족시켜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광고는 수요를 불러일으키고 수요를 자극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잠재 수요를 자극함으로써 소비자는 구매 욕구와 확고한 신뢰를 갖게 되어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모든 광고의 성공의 기초입니다. 사람들이 광고에 노출되면 먼저 관심을 끌고 패키지의 내용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장 디자인에서는 호기심을 이용하거나 자극적인 그림, 소리 등을 사용하는 등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의 공간 영역을 확장하고 광고 시간을 연장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패키지의 시간과 공간은 한정되어 있고 광고의 효과는 직접적인 노출로 제한됩니다. 광고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람들의 연상을 자극하여 사물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고 강화하고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구매 동기와 행동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쳐야합니다. 광고에서는 밀접 연상, 연속 연상, 유사 연상, 대비 연상 및 색상 연상을 주로 사용합니다.
광고는 기억의 원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광고의 내용을 기억하게 하여 구매를 유도하는데, 이는 또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사람들이 광고에 일시적으로 주의를 기울이거나 광고의 노출을 기억하는 것은 광고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광고는 다양한 광고 대상의 기억 특성을 고려하여 광고를 기획하고 필요, 주의, 관심, 이미지, 연상, 이해하기 쉽고 반복하기 쉬운 요구 사항에 따라 광고를 디자인하여 사람들이 깊은 인상을 남기고 기억을 유지하기 쉽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감염은 사람들이 인식에서 행동으로 옮기도록 유도하는 외부 사물의 심리적 활동입니다. 광고 소구란 사람들에게 어떤 욕구가 있는지,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는지, 사람들이 욕구를 충족하도록 촉구하는 것입니다. 광고 소구에는 일반적으로 정서적 소구, 이성적 소구, 감정적 소구, 개념적 소구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