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은 희곡의 고장으로, 상연되는 극이 많을 뿐만 아니라 공연에 종사하는 연예인도 많다. 여기에는 곡극, 완탕, 월조 극종뿐만 아니라 외래의 진강, 경극, 천극, 화북극, 청극, 안칭 극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한극, 예극 등이 남양에 정착해 뿌리를 내리고 있다. 청대 중엽 이후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 활동하는 연극의 종류는 2 종이 채 안 된다. 고대 극장이 많은 것도 남양 연극 문화의 번영의 가장 좋은 증거이다. 남양의 고극루, 민간은 또 연극대라고 불리며, 사찰과 함께 많이 지은 것은 민간제사 조상, 보수신, 사화를 일으키는 공연장이다. 원대 시대에는 내향현 왕점 향현성묘가 바로 고극루 1 석을 지었다. 청나라 말년에 남양의 각종 극장, 극장이 6 여 채에 달했다. 남양성구에만 23 개, 진평현에는 58 개, 내향현은 68 개에 이른다. 비교적 유명한 극장에는 사기산회관 현감루, 내향왕점향현성묘마을의 현성극장, 진평성황묘극장 등이 있습니다. -응? < P > 남양 희곡의 발전의 원천은 진한시대의 춤악백극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 P > 양한 시절 남양무악백극의 종류는 고무적, 긴팔춤, 잔치, 서커스, 무술, 이야기 있는 각반극 등 다양하다. 장형이 서경부에 기술한 종목은' 각도착',' 우거승정',' 충협연영',' 환약검',' 삭삭',' 두루찾기',' 표범 춤' 이다 -응? < P > 상주 이후 사회에서 연회색의 풍습이 형성되어 한대 이 바람이 더욱 거세졌다. 남양한화상석, 벽돌 속 음악, 춤, 백극 공연, 대부분 정연 장면에서 손님들이 옆자리에 앉아 있고, 우월한 사람이 옆에서 멋진 공연을 하고 있다. 여자 기색 광서 긴팔,' 페달',' 축주', 허리를 접고 회전하고, 나풀나풀 날고 싶다. 남색' 알몸',' 물구나무서기', 우스꽝스러운 재미, 혹은' 일각',' 가면',' 투우',' 극호',' 역호',' 역호',' 역기',' 역기',' 역기 화면에 반영된 악기는 건고, 드럼, 팽이, 시계, 훈, 소소, 서, 건물, 공, 팻, 셍 등 다양하다. 악대는 타악기와 관현악기의 혼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순한 기악 연주와 노래와 춤, 백극 공연의 반주가 있다. 어떤 형태든 드럼은 필수 악기로 화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살금살금" 은 주로 리듬의 제어에 쓰인다. 이런 밴드의 구성과 반주 형식은 계속 이어져 현재 무대의 희곡 음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응? < P > 남양에서 출토된 한화석, 벽돌에서 한대 유행의 춤도 대거 반영됐다. 제사에 쓰이는 영성춤, 궁중의 무덕춤과 오행춤 외에도 기교, 스타일링이 특징인 독무, 이중춤 등이 있다. 그중에는 건고를 주요 악기로, 두 남자가 공연하는' 건격려' 가 있다. 광서 긴팔, 발북으로 회전하는' 발춤 격려', 노래팀이 함께 부르는 긴 소매 춤, 페달새가 긴팔을 추는' 7 판 춤' 등이 있다. 이 춤들 중에서, 채색 의상은 긴 소매가 많아,' 소매를 구부려 허리를 굽히고' 미감을 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한비자우" 는 "긴 소매는 춤을 잘 추고, 다금은 선하다" 고 말했다. 일찍이 희곡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프로그램화된 물소매를 위해 남양한화석각에서 그 연원을 찾았다. 장형은' 관무푸' 에서 "소매를 들어 날개 면으로 하고, 소리를 잘 내고 긴 노래를 부른다" 고 말했다 보조의' 시 수' 에도' 긴팔 7 판, 법정에서 노래시계' 라는 말이 있다. 한나라에서 남양의 노래와 춤은 이미 밀접하게 결합될 정도로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 P > 한나라 남양에서 성행하던 백극 공연은 한화석 벽돌에서' 협소',' 비검환환',' 투병',' 육보',' 토화',' 축주',' 연극차' 를 제외하고는 볼 수 있다 한대 남양의 각극은 단순한 경기공연이나 힘의 각축일 뿐만 아니라, 비교적 간단한 스토리를 표현했다. 머리가 독인 치우가 황제와 싸우는' 치우극', 용사와 맹호가 겨루는' 동해황공극',' 귀뚜라미와 하신' 이 소 모양의' 투우극' 등으로 바뀌었다 -응? < P > 예술 공연 형식으로 볼 때, 많은 백극 초상화 중' 맹호',' 소 모양',' 사자',' 곰비',' 치우',' 치우' 를 대표하는 유니콘 등이 대부분 수법으로 연기된다. "표범 놀이" 의 "코끼리 사람" 은 대부분 가면을 쓰고 있다. 이는 형추에서 유행하는 춤, 희극, 이후 당대의' 대면' 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으며, 향후 희곡 속 인물의 페이스북 메이크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일부 공연장에는 물결 모양으로 매달린 휘장이 걸려 있다. 밴드 반주의 위치가 고정돼 연기와 반주가 뚜렷하다는 것은 한대 남양의 무용백극이 노래, 춤, 다양한 악기의 혼합반주, 변장, 의상, 소품, 가상동작, 이야기 내용, 간단한 대사 등 여러 가지 요소들을 점진적으로 종합해' 가무공연이야기'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 준다 -응? < P > 또한, 이야기의 내용을 보면 남양한화상석, 벽돌에는' 니정자화',' 범제복',' 가시진 왕',' 조씨 고아',' 창어 분월',' 백락상' 이 있다 이 역사 이야기들은 앞으로의 희곡 극의 취재에 풍부한 내용을 제공하였다. -응? < P > 당송 남양의 희곡 활동은 상당히 보편적이다. 남양현 김화화화화불묘극장 (69 년), 사기현 이점 옥선묘극장 (757 년), 사기 청대 화신전극장 (179 년) 과 같은 연극건물을 증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북송 () 이 함락된 후, 항금명장 악비 () 는 동백현 모집석문구 () 를 요새로 삼아 신양 () 을 여러 차례 출격하여 김병이 남하는 것을 막았고, 또 군향과 덩 () 과 김병 () 을 대루하였다. 이때, 구경에서 성행하던 그림자극도 군대를 따라 남양으로 데려왔는데, 이를' 갈고리 용직', 남양인은' 도쿄조' 라고 불렀고, 이후 남양민에게 전해졌다. 그림자반은 반당 한 짐, 짐당 대여섯 명이다. 가볍고 유연하기 때문에 대중은 보는 것을 좋아해서 청대 강희년 사이에 동백일현만 12 여 개의 가죽 그림자가 있다. -응? 꼭두각시, 꼭두각시라고도 불리며 남양에서 널리 전해지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인형 (현선) 과 팔꿈치 인형 (지팡이 인형). 1981 년 남조 운양 송묘에서 지팡이 인형 조각 벽돌 그림 두 폭이 발견돼 고대 남양 인형극 활동 연구에 믿을 만한 자료를 제공했다. -응? < P > 청대 이래 전국 각지의 신흥 지방극이 왕성하게 발전하여 전례 없는 번영의 국면이 나타났고, 남양은 더욱 그러하다. 월조, 남양방자, 이스프링의 영향이 광범위하고, 그림자와 인형은 여전히 왕성한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다. 청극, 징극, 권극 (징극, 권극, 권극, 장기 같은 무대 출연자, 징권극이라고 함), 화고, 경탕 (허베이 방자), 예극 등 외지 극종이 잇따라 전해졌다. -응? < P > 양양하파 이스프링 (한극) 은 후베이 한극 4 대 지류 중 하나로 당하 백하 단강 삼수 북상 청도광 함풍년 (1821-1862) 에 남양으로 전해졌다. 신해혁명 이후 남양의 3 대 극종 중 하나가 되었다. < P > 희곡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각종 희곡반 사회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다.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전체 남양 각종 희곡반 동아리는 168 개에 달하는데, 그중 3 여 개, 남양 방자 16 개, 2 스프링 6 여 개, 징극, 권극, 화고, 그림자, 인형, 경탕 (허베이 방자) 4 여 개이다. 정부, 현 관아, 달관 귀인에서 부자향신, 서민까지, 대부분 연극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잠시 울창한 바람이 불었다. 당하 대방장학자 방보주와 그의 아들 방문합은 광서 24 년 (1898) 부터 민국 2 년 (1931) 까지 33 년 동안 6 과 2 스프링 보우반 (과반) 을 연달아 공급했다. 덩현의 장샤오본은 3 여 년 동안 월조반과 오과 남양방자보반을 연이어 열었다. 남양현의 장여영은 청말민 초에 창립한 두 스프링 반으로, 명각이 모이고 성극이 한창이다. 화고극, 징극, 권극 같은 무대에서 부른 징권극 등은 남조, 방성, 당하, 동백 등지에서 반사 활동이 있다. 희곡반사들은 연이어 저마다 고도의 기교와 첨예한 유명 배우들을 양성하여 군중 속에서 숭고한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그들의 머리 위에 가한 것 외에' 희성' (남양방자 중의 유귀생),' 연극인' (문무소생 주계금),' 노소 팬' 과 같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예를 들어, "생아 (남양방자 단각 왕춘생) 가 소리를 지르며 여덟 개의 보초를 잃었다. 남자는 땅에 떨어지지 않고, 여자는 국을 끓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기꺼이 아빠, 기꺼이 엄마, 재능 아기 (꽹과리 롤 드라마 단각 소재바) 의 \" 등불 놀이 \ "; 아깝고 아깝며 아까의' 삼개장' 을 아쉬워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