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집계 SDK 게임 프로젝트의 낮은 결합. 전체 집계 SDK 시스템은 독립적이고 상호 연관되어 전체 기능을 달성 할 수 있으며 모듈성, 기능 및 차별화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젝트를 여러 사람이 개발하여 개발 진행 상황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2. 집계 SDK는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간단한 클래스(TypeSDKClass)를 사용하면 엔트리 포인트에서 시작하여 엔트리 포인트에서만 내보낸 모든 인터페이스 호출, 콜백 함수 수신, 이벤트 처리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터페이스에서 전달할 매개변수를 제공하며,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는 해당 값에 액세스하기 위한 이해하기 쉬운 키 세트가 포함된 패키지 해시맵입니다.
3. 애그리게이트 SDK는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에서는 함수 이름으로 지정된 함수를 호출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설계해야 하며, 이 함수의 파라미터도 문자열 유형이어야 합니다. 런타임 플랫폼의 인터페이스 수준에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야만 게임의 클라이언트 부분에서 언제든지 새로운 지원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