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4장의 카드를 가진 딜러가 먼저 플레이하고, 각 플레이어는 13장의 카드를 가지고 플레이합니다.
2, 터치, 캔콩, 먹을 수 없습니다. 카드를 터치한 후 얼굴을 보여줘야 합니다(어두운 콩도 얼굴을 보여줘야 합니다). "클린 슬레이트"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3. 사격은 다른 사람이 아닌 한 사람의 책임입니다.
4. 카드를 활용하여 다음 카드를 구성합니다.
5. 게임 중 누군가가 호키 카드를 내보낸 경우, 자신의 카드를 뽑을 때까지 같은 원 안에 있는 다른 사람이 낸 같은 카드를 호키할 수 없지만 다른 카드를 호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50,000을 넘긴 플레이어는 다음 플레이어에게 20,000을 넘길 수 없지만 50,000은 넘길 수 있습니다.
6. 총이 콩에 장전되면 사수는 콩의 수입을 사수에게 전달합니다. 총이 바 뒤에서 두 번 이상 발사되면, 사수는 리지드 바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발사한 사람에게 지급합니다.
관련 용어
혈투: 한 번의 머크는 게임이 종료되지 않으며, 머크를 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세 번의 머크를 하거나 남은 플레이어가 카드를 뽑을 때까지 계속 게임을 진행합니다. 이런 식으로 첫 번째 머크는 최대 이익을 얻지 못할 수 있지만, 첫 번째 샷은 뒤집힐 수 있어 게임 플레이와 재미가 향상됩니다. 게임이 끝나면 함께 정산합니다.
바람과 비:바는 정산 시 돈을 계산합니다.
은행원:첫 번째 게임은 무작위로 진행되며 이전 게임의 첫 번째 플레이어가 은행원이 됩니다. 샷이 두 번 터지거나 샷이 세 번 터지면 샷을 발사한 사람이 딜러가 됩니다.
주사위 굴리기: 딜러는 두 개의 주사위를 굴려서 엔드 핸드가 시작되는 위치를 결정합니다.
스키핑: 딜러가 14장의 카드를 뽑을 때, 매 스택마다 맨 위 카드를 뽑아야 하며, 이를 스키핑이라고 합니다.
고정 카드: 게임 시작 시 설정된 숫자로 나중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보통 이 색의 카드는 첫 라운드에 앞면이 아래로 향하게 놓습니다.
부족(하늘 부족): 카드 뽑기 라운드가 시작된 후, 부족이 보고되면 문 번호가 두 개 또는 한 개만 남습니다.
파트너(바): 연속된 카드 세 장 또는 동일한 카드 세 장을 파트너 또는 바라고 합니다.
탕: 포커 테이블에서 플레이하는 카드 더미를 말합니다.
텅:한 손에 든 카드 더미.
콜:카드를 뽑습니다. 문이 없는 경우, 네 명의 파트너와 한 쌍의 장군이 모두 핸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