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투입 - 광고 디자인 실습 일기

광고 디자인 실습 일기

그래픽 설계 실습 보고서

4 년간의 이론 학습을 거쳐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기본적인 숙달이 있고,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과 숙달이 있다. 우리는 곧 대학 캠퍼스를 떠날 것이다. 그래픽 디자인 전공 졸업생으로서, 우리는 어떻게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어 모든 디자인 임무를 더 잘 완수할 수 있을지에 대해 더 많이 고려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디자인명언)

인턴 기간 동안 나는 디자이너로서 평소에 충분한 시장과 관리 경험이 부족하여 디자인 작품이 종종 시장경제와 단절되는 것을 느꼈다. 관리자로서, 일반적으로 디자인 기반과 심미적 능력이 부족하여 종종 시장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디자이너의 사고와 혁신을 과도하게 제한하고, 디자인 요소의 중요성을 무시하며, 디자인의 저속화를 초래한다.

디자인 관리 전공은 중국에서 불과 몇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디자인 업계가 성숙된 후 필연적으로 나타나는 새로운 연구 분야이다. 사회 발전의 필요에 따라 나타나는 복합적인 인재는 기본적인 디자인 이론을 능숙하게 운용할 뿐만 아니라 관리학, 마케팅, 재무 관리 등에 대한 지식을 초보적으로 습득했다. 우리의 목표는 진정한 디자이너가 되어 디자인과 관리의 최적의 균형을 찾는 것이다.

그래서 학교에서 이론 지식만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가 실천하고, 디자인 회사에 입사하고, 이론과 실천을 결합해야 하는 것도 우리 인턴십 과정의 목적이다.

인턴십 목적:

사회 실천을 통해 전문 기술에 정통하고 예술 디자인 기관, 부서, 일상적인 업무 활동 및 전반적인 상황을 이해합니다. 예술 디자인 활동과 인력, 자본, 사회의 관계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실습 시간:

2007 년 3 월 6 일부터 4 월 6 일까지

인턴 장소:

Xinxiang 전력 광고 유한 회사

실습 내용:

2007 년 3 월 6 일, 저는 신향시 파워광고유한회사에 한 달간 인턴십과 학습을 신청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신향에서 신향동력광고유한공사는 전형적인 현지 소기업에 속한다. 규모가 작고 장사가 적다. 그 회사는 주로 점두 디자인, 스프레이 광고 디자인, 벽면 광고, cis 기획, 수입 등 여러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사부터 이직에 이르기까지 회사 직원 수는 10 명 안팎으로 안정되어 왔으며 광고주는 10 명을 넘지 않습니다. 그 중 안정적인 장기 고객은 5.6 명에 불과하며, 이름 모를 고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아는 한, 회사의 이익은 괜찮고, 꾸준한 상승기에 처해 있다. 회사 내부 설정은 다른 동급 회사와 유사합니다. 사장, 회사 사장, 회사 전체의 전반적인 계획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업무부, 생산부, 설계부, 설치부가 있습니다. 회사 규모가 크지 않아 내부 인원이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게 되면서 여러 고객의 문안, 아이디어, 고객 서비스 등의 개발과 교류에 참여하여 얻기 어려운 학습과 단련 기회를 많이 얻었다. 다음은 나의 인턴 일기와 내가 참여하는 주요 고객의 설계 프로젝트의 작업 상태입니다.

첫날 입사했을 때 사장과 간단한 면접을 보고 임무를 많이 남기지 않았다. 환경에 익숙해지고 규모, 부서, 분업 등 회사의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Feizhixin 인적 자원 회사의 브로셔를 디자인하고 디자인 과정에서 자신의 능력을 테스트하겠습니다.

회사에 들어오자마자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마침 자신을 단련했다. 그래서 나는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기고, 하루 안에 신속하게 세 가지 계획을 세웠다. 디자인 디렉터가 다 보고 만족스러우니 안심하고 다른 디자인 임무를 맡길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자인명언) 경험이 부족해서 처음에는 사소한 디자인 임무를 주로 담당했다. 나는 아직 비교적 완전한 행사 계획에 진정으로 참여한 적이 없다. 이틀간의 연마를 거쳐, 나는 내가 어떤 결점과 부족함이 있는지 잘 알고 있다. 학교에서는 실제 단련 기회가 적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조작에 익숙하지 않다. 고객의 요청에 즉시 응답할 수 없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의 업무 관행을 통해 회사의 설계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었다. 먼저 고객이 요구 사항을 제시한 다음, 설계 책임자는 고객의 요구 사항 수준과 각 디자이너의 설계 특성에 따라 작업을 합리적으로 분배하여 각 디자이너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설계를 최대한 고객 만족을 도모합니다. 일부 고객은 디자이너가 설계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지켜보는데, 종종 이런 방식은 기본적으로 고객의 뜻에 따라 이루어진다. 디자이너는 이런 고객을 가장 좋아하지 않는다. 이는 디자인에 창의성과 혁신이 결여되기 쉽다. 대부분의 고객은 디자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디자인 시효성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 밝고 밝은 색이 고객의 선호입니다.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기조를 잘 파악하지 못하면 디자인의 저속화로 이어질 수 있다.

며칠간의 자질구레한 디자인 임무 끝에 나는 교과서에서 말할 수 없는 많은 것을 배웠다. 업무는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 업무의 목적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물론, 우리는 창의성이 부족하지 않은 동시에 시장에서의 시효성도 고려해야 한다. 창의적인 디자인이 시장 경쟁에 적응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이는 디자인의 마케팅과 관리의 중요성을 포함한다. 디자인이 원하는 시장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려면 먼저 관련 시장을 분석하고, 가장 적합한 대상 소비자 그룹을 찾고, 시장 포지셔닝을 하고, 프로젝트의 핵심을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설계 활동은 핵심 이념을 중심으로 진행되므로 계획된 프로젝트가 시장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실습 요약:

인턴십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신향시 동력광고유한공사의 인턴 기간 동안 비교적 완전한 신비지신 인적자원 팜플렛 디자인 기획 사례를 만났고, 이번 인턴십을 통해 많은 책이나 선생님의 강의에서 무시하거나 의심하는 것을 깨달았다. 실제 관찰과 동료 간의 지도로부터 더 많은 귀중한 경험을 얻었다. 설계 팀의 우수성 여부는 먼저 설계 관리 및 분배에 따라 가장 적합한 사람을 가장 적합한 위치에 배치하고 모든 사람의 장점을 발휘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팀워크가 중요하다. 훌륭한 디자인 팀이 모든 사람이 우수할 필요는 없다. 이는 멤버 간의 의견 차이로 이어지기 쉽다. 그래서 * * * * * 와 큰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디자이너들은 자주 소통하고 * * * * 와의 토론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야 한다. * * * * 와 논의 중에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쉽게 접할 수 있어 계획 프로젝트를 더욱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실습을 통해 나는 디자인 방면에서 수확이 있다고 느꼈다. 이번 실습은 주로 우리의 향후 업무와 업무능력 향상을 촉진하고, 우리의 향후 경쟁력을 강화하고, 앞으로의 입지를 위한 초석을 추가하기 위한 것이다. 인턴 부서의 동료들도 나에게 그들의 디자인 임무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주었다. 이전에 해결하기 어려웠던 많은 문제와 향후 설계 작업에서 직면하게 될 문제 (예: 사전 계획 후기 제작,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 를 배웠습니다. 이번 실습은 이 방면에 대한 나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여, 나로 하여금 더 깊은 단계로 나아가게 하고, 어느 정도 미래 사회의 발판을 촉진시켰다. 그러나, 나는 또한 요 며칠 인턴십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평소의 학습과 일에서 조금씩 축적하여 자신의 경험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내 앞길은 아직 길어서, 끊임없는 노력과 분투가 있어야만 진정으로 잘 갈 수 있다.

공부에서, 나도 디자인 업계의 개성과 잠재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미래의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우리는 디자인 이론을 장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장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디자이너와 관리자 사이의 격차를 메우고, 디자인과 시장을 더욱 융합시키고, 디자인을보다 시장화하고 시장화해야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실습 보고서 실습 보고서

이번 여름 실습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선택했다. 평소 학교에서 편집 조판 작업을 하고 있어서 밖에서 비슷한 회사에 가서 실습을 하고 싶어 기초가 더욱 견고하고 기술이 더 포괄적이다. 실습의 내용은 그래픽 디자인 (Photoshop 과 CorelDraw 사용) 을 배우는 것이다.

졸업 후 이 업종에 종사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나는 이번 인턴십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한정된 시간에 각종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더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찾아냈다. 나는 이번 인턴십에서 많은 이익을 얻었다. 자신이 지식, 기술, 소통, 의사소통 방면에서 많은 것을 얻은 것 같다. 전반적으로, 이 기간은 육성, 운동, 나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이다.

첫날 회사에 와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무것도 녹아들지 않는다. 나는 단지 여기를 보고 그곳을 돌아다닐 뿐이다. 마지막으로 회사 선생님이 포토샵과 코렐드라우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자습서를 모방하고 간단한 사진을 만들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해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침내 일을 찾아서 얌전히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솔직히, 나도 예전에 학교에서도 이렇게 했었는데, 효과가 별로 좋지 않았다. 예전에 곤란을 겪었거나 이해하지 못했을 때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선생님이 옆에서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곳을 물어 보는 것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림 그리는 동안 몇 가지 팁을 사용하면 정말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첫째, 포토샵 팁

1. 둥근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먼저 Photoshop 에서 새 파일을 만들고 사각형 선택 도구로 파일 위에 사각형을 그린 다음 메뉴 선택 → 페더를 선택하고 반경 값을 입력합니다. 값이 클수록 둥근 사각형의 반지름이 커집니다. 선택 영역에 색상을 칠한 후 선택을 취소합니다. 메뉴 image→adjust→threshold 를 선택하고 임계값 수준을 조정하여 크기를 변경하면 원하는 둥근 사각형의 크기가 생성됩니다. 둥근 사각형 선택 영역을 만들려면 선택 영역의 활성 환경에서 빠른 마스크 모드로 전환하거나 threshold 를 실행하여 원하는 마스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고해상도 제품

Photoshop 을 사용하여 웹 그래픽을 만들 때 많은 친구들이 빠른 작업을 위해 저해상도 를 선택하지만 일부 필터는 그래픽 해상도가 부족하여 처리할 수 없고 최종 효과도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사한 상황을 처리할 때는 먼저 고해상도에서 그림과 이미지 편집을 마친 다음 다운샘플링을 수행하여 이미지를 최종 크기로 축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선택 영역 크기 유지

Photoshop 에서 [이미지 크기] 또는 [cancas 크기] 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변경하면 이미지의 원래 선택 영역도 변경됩니다. 원래 선택 영역을 유지하려면 빠른 마스크 모드로 전환 (키보드의 q 키를 누름) 한 다음 [이미지 크기] 또는 [캔버스 크기] 를 선택합니다. [이미지 크기] 명령을 사용하면 선택 항목의 이미지가 축소됩니다. Canvassize 명령을 사용하면 이미지만 축소되고 선택 영역은 원래 크기로 유지됩니다. 빠른 마스크 모드를 다시 표준 모드로 전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레이어를 빠르게 숨깁니다

Photoshop 에서 한 레이어의 이미지만 표시하려면 다른 레이어를 한 레이어씩 숨기시겠습니까? 레이어 패널에서 ctrl+alt 를 누른 채 표시할 레이어의 눈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다른 모든 레이어를 숨길 수 있는 빠르고 편리한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ctrl+alt+ 단축키를 사용하여 레이어의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둘째, CorelDRAW 프롬프트

1. 잘못된 선 지우기

Coreldraw 의 손으로 그린 연필 도구를 사용하면 실수로 비뚤어지거나 잘못된 선을 그리거나 급하게 선을 삭제할 필요 없이 shift 키를 누른 채 뒤로 지우면 됩니다.

2. 눈금자 이동

Coreldraw 에서는 실제로 눈금자의 위치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눈금자의 shift 키를 누른 채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눈금자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를 원래 위치에 다시 놓으려면 자에 있는 shift 키를 누르고 마우스 버튼을 두 번 빠르게 누르면 금방 회복된다.

3. CorelDRAW 로 애니메이션 gif 파일을 만듭니다.

실제로 CorelDRAW 는 애니메이션 gif 파일을 만드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reldraw 의 레이어를 애니메이션의 프레임으로 사용한 다음 하나씩 gif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레이어의 이미지는 먼저 꺼야 함). 그런 다음 photo-paint 의 영화 기능을 사용하여 먼저 creat from document 를 선택하여 첫 번째 gif 파일을 영화로 만든 다음 향상된 gif 파일을 "insert fromfile" 으로 삽입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 애니메이션 gif 형식을 선택합니다

4. 동시에 회전 및 배율 조정

Shift 키를 누른 채 CorelDRAW 에서 객체의 회전 핸들을 드래그하면 객체를 동시에 회전하고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Alt 키를 누르고 있으면 기울어진 오브젝트를 동시에 회전하고 변형할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의 기초 훈련을 거쳐 선생님은 마침내 나를 그들의 계획에 참여하게 하셨다. 처음에는 조금 긴장했는데, 나중에는 기획과 후기 제작의 전 과정에 천천히 익숙해졌다. 천천히 선생님도 나에게 더 중요한 일을 처리해 주셨다. 이것은 이 산업에 대한 나의 이해를 더욱 깊어지게 한다.

이번 실습을 통해 나는 디자인 방면에서 수확이 있다고 느꼈다. 이번 실습은 주로 우리의 향후 업무와 업무능력 향상을 촉진하고, 우리의 향후 경쟁력을 강화하고, 앞으로의 입지를 위한 초석을 추가하기 위한 것이다. 인턴 부서의 선생님도 나에게 그들의 디자인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주었고, 이전에 해결하기 어려웠던 많은 문제, 그리고 앞으로의 디자인 작업에서 직면하게 될 문제 (예: 사전 계획, 후기 제작) 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번 실습은 이 방면에 대한 나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여, 나로 하여금 더 깊은 단계로 나아가게 하고, 어느 정도 미래 사회의 발판을 촉진시켰다. 그러나, 나는 또한 요 며칠 인턴십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평소의 학습과 일에서 조금씩 축적하여 자신의 경험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내 앞길은 아직 길어서, 끊임없는 노력과 분투가 있어야만 진정으로 잘 갈 수 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