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동품 예술품의 가격이 수급 관계의 영향이나 제약을 받는다는 점도 알아야 한다. 골동품 예술품의 공급이 부족하면 가격이 높고, 반대로 가격은 낮다.
이상은 전통적 의미에서 골동품 예술품 가격에 대한 몇 가지 견해이다. 물론 오늘은 경제사회입니다. 티베트인들은 매일 각종 골동품 시장 정보를 받았는데, 자주 듣는 것은 캐스드, 소푸비, 폴리, 가드와 같은 대형 경매점의 광고일 뿐이다. , 사람들이 옳고 그름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골동품 예술품 수집가들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자신도 이런 고가를 팔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누가 경매에서 그들을 샀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경매가 깊다고 하는데, 보통 사람들은 여전히 너에게 만지지 말라고 충고한다.
예술품 가격에는 가격 척도가 없다. 누가 골동품 예술품을 가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청대 건륭 분채옥주전자의 봄병이 서민의 손에 있다. 누구나 보면 가짜라고 의심하거나 3000 원을 주면 된다. 지금도 당신이 도처에서 감정하는 데 문제가 있지만, 같은 청대 건륭 분채옥주전자 춘병은 가을 손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누가 그가 가짜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골동품 예술품은 생활 필수품, 절대적인 수요가 없다. 그것은 순수한 정신적 소비 수요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어떤 소장품이든 같은 가격대의 생활용품에 비해 매우 비싸며, 수량화하기 어려운 정신적 즐거움과 심리적 만족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현재 모두들 발언권을 쟁취하고 있다. 많은 기관들이' 모 골동품 예술품 가격협회'' 모 예술품 가격 시장거래협회' 를 설립했다. 사실 결국은 모두 이익을 위한 것이다.
누가 골동품 예술품의 가격을 결정합니까? 말하기 어렵다. 양버다와 슈숙청의 몸값은 24 억원이었다. 이 24 억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우리는 방금 전시비를 보고 얼마를 줬나요? 결국 모든 것이 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