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저우 팔각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찍이 송나라 시대에 양저우의 조각은 아름답게 인쇄되었고 대나무 조각이 널리 퍼졌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양저우 조각 예술이 발전하여 스케치 조각이 널리 퍼졌습니다. 한족 민속 예술가들은 대나무, 나무, 이빨, 뼈 및 기타 재료의 질감과 색상, 칼, 활, 삽, 끌 및 기타 도구의 사용, 절묘한 자연 수공예품을 조각하거나 장식용 또는 생활 장식을 영리하게 사용합니다. 청나라의 양주 여덟 조각은 전통을 계승하여 생산 기술과 예술적 창작, 특히 고급 조각에서 발전했습니다. 작품은 대부분 알려지지 않은 민속 기술자에 의해 만들어지며, 그 중 치아, 대나무, 도자기 조각도 대부분 문인들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금세공 장인 우잔지, 대나무 조각, 치아 조각은 독특하고 절묘하며 희귀 한 작품입니다. 화가 판시펑은 가죽 조각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유명합니다. 정반차오는 "해마다 나는 시와 책에 지쳤고, 어디에서나 읽으라는 권유를 받는다"고 시를 읊었습니다. 판랑은 대나무를 절묘하게 조각하고 5만 명도 피곤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현대 양저우에서는 황한호, 우난위, 저우, 허치유, 우런즈 등 12명 이상의 유명한 대나무 조각가를 배출했습니다. 우난위는 쌀알만 한 상아 한 알에 100자 이상을 조각했고, 1927년에는 파나마 대회에 참가해 상을 받은 '붉은 방의 열두 황금 비녀'와 같은 얕은 작품 두 점을 조각했습니다. 황한호는 양저우에서 얕은 조각과 축소 조각 기법을 개척했습니다. 그는 한 평방인치의 도판에 4,000자 이상을 조각할 수 있었으며, 그의 작품은 뛰어난 풍미를 지닌 독창적인 작품과 같았습니다. 양저우는 양저우 팔각 조각과 기타 국가 민속 문화 보호에 중점을 둔 국가 민속 문화 보호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양저우 한족 민속 공예가 잘 보존되고 발전하도록했습니다. 1990년대 초에 설립된 양주팔각연구회는 양주팔각의 부흥을 위해 이론적 토론, 기술 교류, 인재 양성에 전념하며 긍정적인 기여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