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그렇고, 침을 뱉어 라. 원래 Keep 홈페이지에 가서 그림을 찾으려고 했는데, 그럭저럭 할 수 있는 것을 찾지 못하여, 그들의 기성 자료로 1 분 동안 짜맞추어야 했다. 만약 Keep 의 친구가 이 문장 를 본다면, 당신 의 디자이너 에게 의견 을 해 주십시오: 가급적 로 logo 를 홈페이지 그 미녀 의 스포츠 가슴 에 올려 주세요.
최근 몇 년 동안 헬스는 점점 더 화제가 되고 있으며,' 배꼽을 거꾸로 만지다',' A4 허리' 등 꽃무늬 헬스 활동에서도 느낄 수 있다. 신흥 업종은 반드시 몇 가지 좋은 상품을 생산할 것이다.
헬스 앱' Keep' 는 20 15 년 2 월 온라인 이후 앱스토어 건강헬스차트 1 위를 차지해 200~ 100 안팎으로 7 차례 앱스토어에 추천됐다.
그런데 왜 불이 계속 타오르는 걸까요? 어떤 친구는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질문자의 논리는: Keep 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확실히 불이 아니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무슨 이유가 있을 거야.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여기에 두 단어가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사용자를 위해 "단순" 이라는 단어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Keep 의 번영에 아주 좋은 기초를 가져왔다.
Keep 는 헬스의 문턱을 크게 낮췄다.
이미 상승 과정에 있는 업계가 문턱을 더욱 크게 낮추고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Keep 의 제품은 간단하지만 헬스 비디오의 집합일 뿐이다. 각 피트니스 비디오는 N 개의 섹션으로 절단되며, 각 섹션은 N 사이클의 간단한 동작과 사운드 가이드입니다.
작은 흰색 사용자의 경우:
Keep 은 전문 사용자가 아닌 헬스를 응시하는 소백사용자이다. 소백 사용자의 관점에서 기존의 헬스 지식으로 인한 편견을 내려놓아야만 Keep 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나는 오래된 K 가 이 말을 한 것을 들었는데, 나는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Keep, Hot Fitness, FitTime (두 개, 노란색과 파란색) 으로 대표되는 휴대전화 헬스 동영상과' 정신착란',' Pump It Up',' 정도연' 으로 대표되는 전통 헬스 동영상도 헬스 동영상이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다음 내용은 내가 들은 것이다. 확인되지 않았다. 옳지 않으면 나를 탓하지 마라.
순은의 추산에 따르면 Keep 의 일상생활은 654.38+0 만 수준이다.
Keep 은 어떻게 트래픽을 실현합니까? 운동기구를 파는 것은 자연스러운 선택이다. 하지만 역설적인 논리는 헬스백이 기재를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헬스 전문가는 이미 설비를 가지고 있다. 너는 너의 설비를 누구에게 팔 수 있니? 응, 이 문제는 정말 골치 아픈 문제야. 소백에서 인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에서만 그들은 기꺼이 구매할 것입니다. 그렇죠? 이런 사람은 얼마나 될까? 나는 결코 낙관적이지 않다.
4 월 15 정도에는 전기상 부분을 포함한 비교적 큰 버전 (v3.0) 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관찰할 것이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Keep 는 매우 좋은 제품이며, 모든 방면에서 뚜렷한 상해가 없다. (비즈니스 모델의 문제는 아니다. 즉, 투자자가 신경쓰고, 사용자는 네가 공짜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자율적인 앱에는 통병이 있다. 헬스 자체는 견지하기 어렵다. 수천 원짜리 헬스카드와 러닝머신도 게으름뱅이암을 막을 수 없는데, 더구나 완전 무료 앱은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