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투입 - RAP란 무엇인가요?

RAP란 무엇인가요?

랩(Rap)은 뉴욕의 가난한 흑인 지역에서 유래한 '말하다'에 해당하는 검은 속어이다. 기계적인 리듬 소리를 배경으로 빠르게 말하는 일련의 운율이 있는 구절이 특징입니다. 이 형식의 한 가지 출처는 과거 라디오 진행자가 음반을 소개할 때 사용했던 빠르고 운율이 좋은 전문 용어입니다. Lapper의 가사는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으며 종종 풍자적이기도 하며 특히 1980년대 흑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밴드는 '퍼블릭 에너미(Public Enemy)'다. Lepp은 때때로 "힙합"(힙합)이라고도합니다. 사실 힙합은 더 넓은 의미를 갖고 있으며 당시 뉴욕 스트리트 문화의 다양한 요소를 지칭하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Lapp 외에도 (Lapp에서 자주 사용함) 레코드의 앞면과 뒷면에 손잡이를 두는 것도 있었습니다. 턴테이블 위에서 리드미컬하게 긁는 소리를 내는 것, 레코드를 바꿀 때, 레코드의 브레이크 댄스 등을 이어붙일 때 방해의 흔적을 전혀 듣지 못하는 레코드 플레이어(DJ)의 기술.

소개

랩이나 랩 음악의 리듬 앤 블루스(R&B) 스타일은 음악이 은은하게 수반되는 리드미컬한 보컬로 구성됩니다. 반주는 일반적으로 다른 음악 녹음에서 결합된 샘플(디지털로 분리된 사운드 바이트)과 전자 드럼 비트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랩 음반은 1979년에 만들어졌고 이 스타일은 1980년대 중반 미국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랩이라는 용어는 종종 랩 음악과 같은 의미로 사용되지만, 후자의 용어는 랩 음악이 단순히 하나인 하위 문화를 포괄합니다. 비트 앤 챈트 음악이라는 용어는 랩에 사용된 최초의 문구 중 하나에서 유래되었으며 Sugarhill Gang의 획기적인 녹음 "Talker's Delight"(1979)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랩 음악 외에도 랩 음악 하위문화에는 브레이크 댄스, 그래피티 아트, 토착어 및 대중적 아이디어의 독특한 어휘를 포함한 다른 형태의 표현도 포함됩니다.

질책은 1970년대 중반 뉴욕 사우스브롱크스 지역에서 시작됐다. 랩의 부상은 여러 면에서 1950년대 로큰롤의 탄생과 유사합니다(Rock 'n' Roll: Rock 'n' Roll 참조).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으며 둘 다 소규모의 독립 음반으로 녹음되었습니다. 레이블을 지정하고 거의 독점적으로 흑인 청중에게 판매되었습니다 . 두 경우 모두 새로운 스타일은 점차 백인 음악가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이를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로큰롤의 경우 빌보드 잡지 팝 차트를 깨뜨린 사람은 미시시피 출신의 백인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였습니다. 랩은 뉴욕 출신의 백인 그룹인 비스티 보이즈(Beastie Boys)와 흑인 랩 그룹 DMC와 백인 하드록 밴드 에어로스미스가 콜라보한 히트곡 'Walk This Way'(1986)였다. 1986년 이후 샘플과 명확한 사운드 패턴의 사용은 흑백 연주자 팝 음악에서 널리 퍼졌으며, 이는 합법적인 노래, 작곡 또는 악기를 구성하는 이전 개념을 크게 수정했습니다.

음악적 요소

랩 그룹에는 일반적으로 적어도 한 명의 화자가 포함되며 디스크 자키(DJ)는 두 명 이상의 화자로 구성됩니다. 두 명으로 구성된 소그룹에서 대담자는 일반적으로 서로를 위한 포일 역할을 하며 원활한 패턴으로 행과 구절을 번갈아 가거나 완성합니다. 강간은 종종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의 특징인 호출 및 응답 형식을 사용합니다. Wordplay는 일반적으로 12로 알려져 있고 랩을 상징하는 아프리카 및 아프리카계 미국인 언어 게임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동일한 말장난 전통을 이어온 선구자로는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후반의 자메이카 토스터(녹음 음악에 관해 이야기한 더빙 아티스트라고도 알려진 DJ), 194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라디오 DJ가 있습니다. 1960년대 1960년대 미국 흑인 시인으로는 The Last Poets와 Watts the Prophet이 있습니다. 랩 보컬은 일반적으로 멜로디와 하모니보다 서정성과 말장난을 강조하여 리듬의 복잡성과 변화를 통해 가사에 대한 시간적 관심을 얻습니다. 발라드 주제는 크게 세 가지 제목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인간 관계를 다루는 제목, 도시 게토의 소위 갱스터 생활 방식을 문서화하고 종종 수용하는 제목, 현대 정치 문제나 흑인 역사의 측면을 다루는 제목입니다.

대화를 뒷받침하는 보컬은 백킹 트랙이라고 알려진 별도로 녹음된 음악 반주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랩 녹음의 백킹 트랙은 화성보다는 리듬 반주와 음색(음색의 질)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또한 많은 랩 음악에는 단일 코드 변경이 부족하며 이는 펑크라고 불리는 R&B 음악의 매우 리드미컬한 스타일의 영향을 부분적으로 받습니다. DJ는 원래 두 개의 레코드를 재생하고, 레코드 간 반복을 전환하고, 커팅이라는 기술을 믹싱하여 백킹 트랙을 만들었습니다. 때때로 DJ는 두 녹음을 동시에 들을 수 있도록 다른 녹음을 믹싱하기도 했습니다. 초기 녹음에 사용된 다른 기술로는 스크래치(리듬적인 음향 효과를 만들기 위해 손으로 레코드를 앞뒤로 돌리는 것)와 빠른 믹싱(짧은 소리를 결합하여 소리가 나는 콜라주를 만드는 것)이 있었습니다.

역사

랩 음악은 문화 간 제품으로 시작되었습니다. Kool Herc, D.J. Hollywood 및 Afrika Bambaataa를 포함한 중요한 초기 실무자의 대부분은 이민자 또는 카리브해 혈통의 1세대 미국인이었습니다. Herc와 Hollywood는 최첨단 자메이카 스타일을 도입하고 이를 South Bronx의 음악 문화에 혼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설명에 따르면 Herc는 중간에 있는 15초 휴식 시간(리듬 악기 섹션)에 대해 동일한 레코드의 두 사본을 구입한 최초의 DJ였습니다. 두 개의 사본을 반복적으로 혼합함으로써 그는 브레이크를 두 배, 세 배 또는 무기한 세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Herc는 턴테이블을 악기로 사용하여 소위 발견된 사운드를 해체하고 효과적으로 재현했습니다.

두 개의 턴테이블을 사용하여 커팅할 때 Herc는 또한 마이크를 사용하여 자메이카 토스트 스타일로 농담하고 자랑하며 수많은 그룹 내 참조를 사용하여 공연했습니다. Herc의 음악 파티는 결국 명성을 얻었으며 비교적 새로운 붐박스 또는 붐박스 기술로 녹음된 카세트 테이프로 종종 제공되었습니다. 이러한 파티 녹음의 재생산은 빠르게 브롱크스, 브루클린, 맨해튼 업타운을 거쳐 수많은 유사한 DJ 공연을 탄생시켰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DJ 중에는 랩계에서 최초의 중요한 흑인 무슬림인 Afrika Bambaataa가 있습니다. (이슬람의 존재는 1980년대 후반에 매우 두드러졌습니다.) Bambaataa는 재즈 세대의 소위 커팅 경쟁과 유사한 Herc와의 초기 사운드 시스템 전투에 자주 참여했습니다. 사운드 시스템 대회는 도시 공원, 전기를 공급하는 열선 가로등 또는 지역 클럽에서 열립니다. Bambaataa는 때때로 록 음악 녹음과 TV 프로그램의 사운드를 Herc와 그의 추종자 대부분이 의존하는 표준 펑크 및 디스코 경험에 혼합했습니다. Bambaataa는 록 레코드를 사용하여 즉각적인 참조 지점을 넘어 현대 흑인 청소년 문화에 대한 랩을 확장했습니다. 1990년대 이전에는 페어플레이로 간주되는 모든 음원과 랩 아티스트는 이스라엘 민속 음악, 비밥 재즈 음반, TV 뉴스 방송과 같은 다양한 소스에서 사운드를 차용했습니다.

1976년에 그랜드마스터는 플래시 믹싱 기술을 도입했는데, 이는 1~2초 정도의 짧은 사운드 바이트를 결합하여 콜라주 효과를 만드는 것입니다. 퀵 믹스는 당시 사용되던 텔레비전 광고의 빠른 편집 스타일과 유사했습니다. Fast Mix에 Flash가 소개된 후 그의 파트너 그랜드마스터 Melle Mai가 운율 랩의 첫 번째 확장 스토리를 구성했습니다. 지금까지 Herc, Bambaataa, Flash 등 디스크자키에서 듣는 단어의 대부분은 즉흥적인 문구와 표현이었습니다. 1978년 DJ Grand Wizard Theodore는 기술적 스크래치로 인한 리듬 패턴을 선보였습니다.

랩 음악

1979년 처음으로 두 개의 랩 레코드가 등장했습니다. Fatback Band가 녹음한 "Tim King III (Jock)"과 Sugarhill Gang이 녹음한 "Talker's Delight"입니다. . Sugarhill Gang의 세 멤버가 낭송한 일련의 구절인 "Talker's Delight"는 전국적인 히트작이 되었으며 빌보드 매거진 팝 차트에서 36위에 올랐습니다. 주로 환상이 가미된 장대한 이야기로 이루어진 연설의 내용은 대부분의 초기 연설자들이 사용한 자료 모음에서 주로 파생되었습니다.

"Talker's Delight"의 백킹 트랙은 고용된 스튜디오 뮤지션들이 제공했으며, 미국 디스코 그룹 Chic의 팝송 "Good Times"(1979)의 기본 그루브를 복제했습니다.

많은 백인 미국인들이 소설로 인식한 "Talker's Delight"는 New Wave Band Blondie의 "Charmed"(1980)와 기타 여러 인기 음반에 빠르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1982년 Afrika Bambaataa의 "Planet Rocks"는 신디사이저와 전자 드럼 머신을 사용한 최초의 랩 레코드가 되었습니다. 이 녹음을 통해 랩 아티스트들은 단순히 다른 사람의 작업을 새로운 맥락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백킹 트랙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1년 후 Bambaataa는 "In Search of the Perfect Beat"(1983)에서 에뮬레이터 신디사이저의 샘플링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샘플링은 사운드 귀속 문제로 이어집니다. 일부 아티스트는 펑크 음악가 James Brown과 같은 유명한 흑인 아티스트의 녹음을 샘플링함으로써 미국 백인 기업과 녹음 업계가 자신의 흑인 문화를 표현하는 데 도전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퍼즐에 추가되는 것은 랩 아티스트가 브라운과 다른 음악가들에게도 도전하고 지적 창의성을 통제하고 보상적으로 사용한다는 사실입니다. 1990년대 초에는 대부분의 예술가들이 허가를 요청하고 샘플 사용에 대한 보상을 협상하는 시스템이 등장했습니다. 펑크 음악가인 조지 클린턴(George Clinton)과 같은 일부 지역 샘플링 연주자들은 특히 샘플링을 촉진하기 위해 많은 사운드 바이트가 포함된 컴팩트 디스크(CD)를 출시했습니다. 샘플링의 역할 중 하나는 흑인 청소년들 사이에서 음악 역사에 대한 새로운 감각을 발견하는 것이었습니다. 브라운과 클린턴과 같은 초기 예술가들은 문화적 영웅으로 칭송받았고, 그들의 오래된 음반은 재발매되어 다시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러나 1990년대 후반에는 라이센스 샘플 비용이 비싸졌고 많은 음악가들이 대신 처음부터 백킹 트랙과 사운드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의 다양한 RAP 스타일

웨스트 코스트 랩

힙합 세계에서 이것은 단순한 지리적 구분이 아닙니다. 동해안 랩과 서해안 랩의 차이점은 스타일과 내용이 다르다는 점이다. Grandmaster Flash 및 Afrika Bambatta와 같은 힙합 전임자들의 영향도 받았지만 West Coast 랩은 East Coast 랩보다 구식 랩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부드럽고 선율적인 곡을 지원하는 보다 펑키하고 독특한 리듬을 사용합니다. 웨스트 코스트 래퍼들은 또한 "갱스터" 문화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힙합 문화의 최전선으로 가져온 최초의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랩이 계속 진화하면서 동부와 서부 랩 사이의 경계가 점차 희미해지고 있지만, 전형적인 랩 그룹 N.W.A.부터 Snoop Dogg와 Vallejo, 캘리포니아의 E-40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뚜렷한 서부 해안 시스템이 있습니다.

서던 랩

모든 힙합 장르 중에서 서던 랩/힙합에는 가장 광범위한 아티스트와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서정적으로 말하면 남부 랩 뮤지션의 가장 일반적인 특징은 강한 현지 악센트입니다. 그러나 음악적으로는 지역에 따라 밴드마다 차이가 다릅니다. Atlanta의 Organized Noize Productions의 혁신적인 악기 음악은 New Orleans의 Cash Money 및 No Limit의 거친 신디사이저 점프 풍미와 크게 다릅니다. Underground Kingz(텍사스 휴스턴 출신) 및 Eightball & MJG(테네시 주 멤피스 출신)와 같은 밴드는 관대하고 소울풀하며 기타가 가미된 ​​다이내믹으로 스타일의 범위를 더욱 확장했습니다.

팝 랩

팝 랩/힙합은 라디오 방송에 적합한 랩으로 매력적인 멜로디와 리듬, 깔끔한 연출, 그리고 기믹을 강조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클린 랩이라고도 불린다.

윌 스미스(Will Smith), MC 해머(MC Hammer), 영 엠씨(Young M.C.) 등의 아티스트들은 비록 하드코어 래퍼들에게 조롱을 받기도 하지만 여전히 젊은 시장에 대한 관심으로 강력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올드 스쿨 랩(Old School Rap)

올드 스쿨 랩(Old School Rap)은 랩의 초기 시기인 1979~84년을 일컫는 것으로, 비트가 보다 직접적이고 랩보다는 엔터테인먼트에 중점을 두던 시기였습니다. 타락 이야기에 대한 사회의 해석이나 이야기. 올드 스쿨 랩의 전성기는 슈가힐 갱(Sugarhill Gang)의 히트곡 'Rapper's Delight'로 시작되었고, 어느 한 아티스트가 아닌 다른 싱글들이 뒤따랐다. U.T.F.O의 "Roxanne Roxanne", Whodini의 "Freaks Come Out At Night", Kurtis Blow의 "Basketball"은 이 기간 동안 성공을 거두었지만 팝 주류에서는 광범위한 기타 작품보다는 히트 싱글로 주로 기억됩니다. Arsonists 및 Jurassic 5와 같은 몇몇 현대 밴드는 뚜렷한 구식 랩 톤을 가지고 있으며, 신세대 청취자에게 고에너지 신스 라임과 디제잉의 중요성과 같은 비보이의 본질을 소개합니다.

중서부 랩

미국 중서부의 랩퍼들은 프로듀싱 기술도 그들의 음악을 특징짓지만 주로 보컬을 통해 자신을 독특하게 만듭니다. 사회자 Twista와 Bone Thugs는 보컬 멜로디에 대한 실험을 통해 Midwest 랩에 정당한 위치를 부여했으며, 사회자 Twista는 멜로디를 더욱 빠르게 추진했습니다. Chicago의 Do or Die와 Cleveland의 BoneThugs N-Harmony 사이의 건전한 경쟁은 랩 세계에서 중서부 랩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양측은 홍보 경쟁을 벌였으며 많은 청중을 끌어 모았습니다.

라틴 랩

랩이 시작될 때부터 라틴계의 랩이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훨씬 나중에야 대중음악의 주류로 진입했습니다. Mellow Man Ace의 "Mentirosa"와 Kid Frost의 "La Raza"의 이중 성공은 라틴 랩(다국어(특히 스페인어) 랩, 라틴 리듬 및 라틴계 도시 생활 이미지)의 팝 성공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Mellow Man Ace의 형제인 Sen Dog는 가장 유명한 라틴 랩 가수 Cypress Hill의 창립 멤버 중 한 명입니다.

하드코어 랩

랩이 도시 투쟁의 주제를 서술하는 데 좀 더 직접적인 접근 방식을 취한 반면, 1980년대 후반에는 "하드코어"라고 알려진 표현의 한 형태가 등장했습니다. 랩에 있어서 더욱 강력한 형태의 음악인 힙합(Hip-Hop)의 하나로, 기존의 랩과 댄스 음악의 형식을 깨고 파괴력과 선동력이 더욱 강한 음악으로, 항상 약해지는 드럼 비트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대부분 가사를 반영하고 있다. 사회에 어긋나거나 보통 사람들의 사고방식과 다른 사고방식. Ice-T, PublicEnemy, Eminem, Geto Boys 및 Mobb Deep과 같은 아티스트는 매운 가사와 거친 제작 기술로 음악을 만듭니다.

갱스터 랩

갱스터 랩은 폭력적인 암살이나 여성의 문제를 주제로 한 음악 스타일이면서 동시에 폭력적인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 N.W.A의 1989년 앨범 Straight Outta Compton은 처음으로 힙합의 가장 논란이 많은 랩 스타일 중 하나를 개척했으며, f**k Tha Police와 Crooked Officer는 법 집행의 잔혹성을 기소했습니다.

정치인과 종교 권리 운동가들의 항의와 위협이 갑자기 도시에 넘쳐났고, 압도적으로 부정적인 보도로 인해 거대 미디어 기업들은 검열을 피하기 위해 많은 유망한 음악가와 음반 회사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otorious B.I.G.와 그의 동류의 잘 녹음되고 매체에 정통한 뮤직 비디오는 1990년대 후반에 갱스터 문화를 주류에 더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외국 랩

힙합에 대한 모든 비영어권 국가의 기여를 총칭하여 외국 랩/힙합이라고 합니다. 랩의 기본 원칙에 Tanned를 추가합니다. 많은 문화권에서. 프랑스 랩 그룹 MC Solaar와 일본 아티스트 DJ Kensei는 댄스 음악, 애시드 재즈 등 다른 장르를 결합하여 일상적인 힙합에 다른 문화의 풍미를 더합니다.

이스트 코스트 랩

이스트 코스트 랩/힙합은 일반적으로 웨스트 코스트보다 구식 스타일을 더 많이 유지합니다. Public Enemy, Boogie Down Productions, Run-D.M.C. 및 기타 동부 해안의 엘리트 아티스트들은 서부 해안의 화려함과 대조되는 전임자들의 단순성과 직접성을 직접적으로 그렸습니다. 그 결과 더욱 각진 리듬과 엄격하면서도 강력한 운율이 탄생했습니다. 동해안과 서해안이 통합되면서 랩은 양안 문화의 융합이 되었고, 나스(Nas), 몹 딥(Mobb Deep) 등 젊고 혁신적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맑고 밝은 동해안 사운드는 계속 번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Damaj Juru a.

크로스오버 랩

크로스오버 랩은 핵심 도시 청중에서 주류 팝 차트로 이동한 힙합을 말합니다. 반복적인 팝 기믹과 MTV형 주류 가사, 세련된 프로듀싱 기법이 특징인 경우가 많다.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과도기적 랩은 대중적인 노래 구조와 주제에 초점을 맞춘 팝 랩입니다. 비기(Biggie), 투팍(Tupac), 메소드 맨(Method Man), 제이지(Jay-Z) 등 스트리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팝적인 성공을 이룬 몇몇 아티스트들은 모두 폭력적인 서정적 콘텐츠를 포기하지 않고 음악 슈퍼스타가 되었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동시에 거리의 성격을 잃지 않고.

코미디 랩

코미디 랩은 1980년대 비즈 마키(Biz Markie)가 창시한 힙합의 가벼운 면모입니다. 하드코어, 갱스터 랩의 공격적이고 폭력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코미디 래퍼들은 현대 도시 음악의 베이스와 타악기에 독특한 재미와 유머를 더한다. 갱스터 랩이 곧 더 인기 있는 힙합 형태가 되었지만, DJ J azzy Jeff와 the Fresh Prince의 "Parents Just Don't Understanding", Bobby Jimmy & the Critters의 "Somebody Farted"와 같은 곡은 여전히 ​​그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간에.

크리스천 랩(Christian Rap)

크리스찬 랩은 힙합 리듬 위에 찬양 가사를 부르는 곡이다. 처음에는 힙합의 도시적이고 폭력적인 주제가 현대 기독교 음악의 평화로움과 가벼움과 맞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DC Talk, T-Bone 및 Transformation Crusade에서는 이 둘의 하이브리드에 대한 청중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MC Hammer는 1990년대 초 명시적으로 기독교적인 주제로 성공을 거둔 최초의 래퍼였으며, 그의 히트 싱글 "Pray"는 아직 초기 단계인 기독교 랩을 그의 수많은 청중에게 소개했습니다.

얼터너티브 랩

대부분의 래퍼가 기존 스타일을 고수하는 반면, 얼터너티브 랩/힙합 아티스트는 과감하게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Arrested Development, Jungle Brothers 및 A Tribe Called Quest는 펑크, 재즈, 레게, 소울, 포크, 팝 등 그들에게 영감을 주는 모든 것에서 음향적 영감을 찾습니다. De La Soul의 1989년 데뷔작인 Three Feet High And Rising은 Paul 왕자가 프로듀싱한 작품으로 예술의 규칙을 바꾸고 음악 산업의 지평을 극적으로 확장했습니다. 대부분의 얼터너티브 랩은 도시 생활, 불의, 거짓말에 대한 평범한 묘사를 기반으로 하지만 가사에서는 파격적이고 사회의 주류를 철학적으로 탐구합니다...

중국 랩

"life's a 투쟁" 》송웨팅

영중사전의 "랩"에 대한 설명(출처:바이두사전):

rap1

n.[C ]

1. 노크(소리); 때리다(소리) [(+on/at)]

2. at)]

3. 미국 속어 처벌; 선고

vt.

2. .. 가혹하게 말하다 [(+out)]

3. 가혹하게 비난하다, 가혹하게 비난하다

5. ..형사적 책임을 선고합니다.

vi.

때리세요 [(+on/at)]

rap2

vt.1. 빼앗다, 빼앗다

2. 매혹하다, 황홀하게 하다

랩3

n.1. 쓸모없는 것을

2. . 속어 (부정문에 사용됨) 조금, 아주 조금 [S]

rap4

vi. 속어

1. +to)]

2. [(+to)]

n. 속어를 이해하세요.

채팅, 채팅 [C]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