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고전무용이란 무엇인가요? 고전무용
고전무용
은 다양한 지역, 국가, 민족 집단에서 모범적인 의미와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전통무용입니다. 여러 세대의 예술가들이 정제, 가공 및 창작을 통해 점차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주요 특징은 표준화된 댄스 기술, 양식화된 표현 기법, 엄격한 훈련 시스템 및 비교적 안정적인 미적 규칙입니다. 다양한 지역, 국가, 민족의 무용예술을 대표하고 전통적이며 모범적인 무용예술이다.
고전무용은 형성과정에서 민속무용, 수화, 무술곡예, 고대 기구, 벽화, 조각, 시 등에 보존되어 있는 춤 동작의 흔적이나 글 등 많은 춤 요소를 흡수했다. 짧은 이야기. 또한 그 지역, 국가, 민족의 전통문화 관습, 예절과 도덕, 종교적 신념, 미적 취향, 심지어는 정치철학까지도 깊은 영향을 받습니다. 고전무용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사회현실의 변화와 시대적 미학적 개념에 따라 변화한다.
다양한 지역, 국가 및 민족 집단에는 고유한 스타일의 고전 무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고전 무용은 Bharatnatyam, Kathak, Kathakali, Manipuri, Odissi 및 Kujpudi의 6가지 전통 무용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그 특징 중 하나는 풍부하고 구체적인 의미를 지닌 수화입니다. 유럽고전무용은 일반적으로 발레를 통칭하며, 엄격한 프로그램 사양과 고도로 응축된 춤 실력을 갖추고 있다.
중국고전무용의 개념은 1950년대 초에 등장하여 민족무용예술을 창조하고 번영시키기 위해 무용가들이 풍부한 중국 경극 공연에서 수많은 무용 스텝과 무용 스텝을 발굴하고 정리하였다. 중국고전무용의 기본교재는 신체자세, 무술, 공중제비 기술에 대한 발레 훈련방법을 참고하여 구성된다. 지속적인 강화와 개선 과정에서 무술, 동굴 벽화 및 다양한 출토 문화 유물의 무용 이미지 데이터가 대량으로 흡수되었습니다. 특히 둔황 벽화, 채색 조각품, 추릉 악기 장식의 연구와 복원을 통해 우아함, 정밀성, 명확성 및 "손, 눈, 몸, 방법 및 단계"의 완벽한 조합의 고도로 통일된 스타일이 더욱 강조되었습니다. 중국고전무용의 우수한 작품에서는 춤동작과 자세가 목적이 뚜렷하고 아름다움이 뚜렷하며, 표현하고자 하는 인물의 성격과 감정변화를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다. 지난 30년 동안 '연등', '소칼 클럽', '금산 전쟁 북', '비단' 등 중국 고전 무용 스타일의 뛰어난 무용극과 무용 작품을 다수 창작하고 공연했습니다. 길꽃비' 등
질문 2: 고전무용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매우 독특하고, 음악이 길고, 춤사위도 매우 부드럽고 황홀한 느낌이 듭니다.
질문 3: 고전무용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두 부분으로 나뉜다: 클래식 1개, 댄스 2개. 클래식은 고대의 우아함을 의미하므로 매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추구하는 것은 고대의 아름다움입니다. 당나라에서는 살찐 것을 아름답다고 여겼기 때문에 매력이 있는 고전무용이 아름답습니다! 춤은 동작, 눈빛, 음악, 의상 등의 조합으로 구성된다.
질문 4: 중국 고전무용이란 무엇입니까? 중국 고전무용은 5천년 중국 문화의 근간을 이루는 예술 체계 중 신체 공연 형식입니다. 1. 중국 고전무용의 특징 1. 중국 고전무용은 행복, 슬픔, 행복, 분노, 슬픔, 기쁨, 기쁨과 슬픔, 광기, 간질, 광기, 성격, 성격 등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춤사위가 풍부하다. 질병, 술 취함, 엄숙함, 겸손, 위대함, 문학 드라마, 무술 드라마 등의 스토리 라인. 2. 중국 고전무용은 마음을 이용해 몸을 움직이는 춤, 즉 내면의 감정이 몸을 움직여 춤을 최대한 표현하는 춤이다. 3. 중국 고전무용은 인체의 타고난 능력을 이용하며, 필요한 근육을 별도로 단련하기 위해 인위적인 훈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걷기, 달리기, 점프하기, 계단 오르기, 타기 등을 할 때 사람이 자연스럽게 형성하는 근육 능력입니다. 자전거 등 상지 운동 중에 자연적으로 발달하는 근육 능력을 활용하면 훈련을 통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근육 능력이 자연스럽게 향상됩니다. 4. 중국 고전무용의 훈련 항목은 4가지로 구성된다. ① 신파 훈련(춤 조합과 발레의 기본 연습) ② 신체 및 운율 훈련(특정 내면의 감정을 신체를 통해 발산하는 방법) ③ 춤 기술 훈련(즉, , 어려운 춤 동작 훈련) ④ 담요 운동 훈련(주로 각종 공중제비 및 기본 훈련) 5. 중국고전무용도 무용극 공연에 춤연기 파트가 있다.
무용 공연은 영화, 드라마, 오페라, 오페라, 미국 브로드웨이의 노래와 무용 공연과는 다릅니다. 중국 고전 무용 공연은 얼굴 표정과 몸짓을 모두 사용하는 과장된 표현입니다. 2. 중국고전무용의 기원과 전파 무술은 수천년 전에 중국에 등장했다. 당시 중국 고전무용의 많은 동작 원형은 무술 동작, 기술 및 공중제비의 영향을 받았지만 표현 방법과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중국고전무용은 오천년 중국문화의 토대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풍요로워져 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중국고전무용의 매력입니다. 이는 중국고전무용이 전파되는 과정에서 형성된 양식이기도 하다. 이러한 민족부적형식에서 나타나는 신체운동특징은 당연히 중화민족의 운동부적을 갖고 있다. 그러나 실제 교육에서는 신체 리듬과 신체 기술 훈련을 통해 다른 민족도 이러한 매력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중국고전무용은 연극을 중심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전파되었으며, 과거 왕조의 궁중무용은 모두 기술적인 특징이 달랐다. 민속의 대부분은 상호 학습과 모방을 통해 전파되며, 무술 기술은 주로 곡예에 사용됩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이전에는 무술 루틴을 사용하여 공연하는 예술가들이 있었습니다. 곡예사는 주로 공중제비를 수행합니다. 당송대의 많은 춤과 곡예는 초기 중국 고전무용의 기본 형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텀블링 부분은 거의 모든 곡예에 사용되며 이는 중국 문화계의 다양한 예술 기법의 상호 작용이기도 합니다. . 영향. 중국 왕조는 다른 고대 민족의 왕국 개념과 다릅니다. 왕조의 교체는 여러 왕조의 문화적 특성을 변화시킵니다. 하나의 황제, 하나의 신인, 하나의 문화는 이러한 역사적, 문화적 기반 위에서 끊임없이 풍부해지고 개선됩니다. 고대 중국에는 현대적인 교육 방법이 없었으며, 노년층이 견습생을 주도하면서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견습생은 어릴 때부터 스승으로부터 기술을 배워왔으며, 대개 전문적인 배경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궁전의 춤은 자매들이 서로 가르쳤고, 많은 곡예가 가족에서 가족으로 전해졌고, 무술은 종교적으로 조상과 스승으로부터 전수되었으며, 제자들이 승려가 된 후에는 불교와 도교 스승들이 가르쳤습니다. 체계적인 현대 교수법의 도입은 지난 세기 전반기에 시작되었습니다. 3. 중국고전무용과 현대신무술의 차이 현대무술영화나 드라마가 등장한 이후 많은 사람들은 무술동작을 영화나 드라마의 줄거리에서 볼 때 화려한 주먹과 수놓은 다리로 미화한다. 실제로는 중국 고전무용과 많이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말하면: 1. 중국 고전무용의 주요 목적은 신체 움직임을 보여주는 것인 반면, 무술의 주요 목적은 빠르고 격렬한 동작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무술이 빠를수록 목표를 더 잘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중국 고전무용의 신체 움직임은 신체 내부의 리듬과 결합됩니다. 3. 중국고전무용은 인물과 줄거리를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서는 팔다리를 최대한 늘리고 늘려야 하는 일종의 신체언어이다. 따라서 무용수련생을 모집할 때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긴 다리이다. . 이 신장은 무술 스파링에서 위험합니다. 4. 무술은 중국무용처럼 줄거리, 인물, 감정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5. 무술에는 중국 고전무용이 요구하는 신체적 매력이 없습니다. 4. 중국 고전무용이 다른 춤 유형과 신체적 능력에 미치는 영향 소위 개혁개방으로 인해 중국 고전무용의 기술적 기량과 전락이 갑자기 세계 무대에 나타났습니다. 특히 기량과 전락 부분이 그러했습니다. 전 세계 댄스계를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따라서 발레에도 중국 고전무용이 사용됩니다... >>
질문 5: 고전무용 중 고전무용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첫 번째 클래식 댄스 작품은 '부채춤'입니다. 조금 오래되었지만 무용수들은 이를 끊임없이 개조하고 최적화해 왔습니다. 부채춤은 늘 매우 우아했습니다. 부채춤화는 부채와 칼처럼 춤을 추며 고전문화와 서예문화를 결합하여 춤, 음악, 서예, 그림의 이미지를 반영합니다. '부채춤'은 줄거리도 없고 드라마틱한 갈등도 없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 춤이 전통 여성춤의 여성적 스타일을 깨뜨려 돌고 도약하는 모습에서도 강인함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댄스 스타일은 강함과 부드러움이 결합되어 마치 관객이 때로는 산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지고 때로는 구름에 덮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화장하지 않은 아름다움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더 고전적인 것은 '타게(Tage)' 그 자체가 중국의 전통무용인데, 2000년 전 한나라 때 등장했고, 현대무용은 더욱 대중화됐다. 전통 스텝가요의 아름답고 우아한 부분과 새로 추가된 연결, 새로운 의상, 안무 등이 춤을 더욱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줍니다.
스텝곡에는 '소매 걷어 올리기', '소매 내밀기', '소매 두드리기', '소매 묶기' 등이 있어 소녀의 우아한 자태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전체적으로 절충적이고 단순하며 우아하며 동시에 매우... 활기차고 현대무용의 아름다움이 있어 외국인들도 이해하고 좋아할 수 있습니다.
질문 6: 고전무용을 배우기 위한 요건은 무엇인가요? 고전무용은 민속무용의 일종으로 기본 기술에 대한 요구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질문 7: 고전무용의 기본 기술은 무엇입니까? 처음에는 발레 수업을 들어야 기본적인 기술을 익힐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배우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것은 고전 무용의 또 다른 수업이었습니다. 잠시 후 클래식 댄스 동작으로 바뀔 것입니다.
질문 8: 고전 무용 소개 "한당 시대의 고전 무용" 한당 시대의 고전 무용은 한, 당, 위, 진의 정신과 예술적 기질을 바탕으로 합니다. 고대 중국 문명사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왕조를 미학적 근간으로 삼는 중국 고전 무용 학교는 당, 명, 청 왕조의 오페라와 무용을 기반으로 고대 고전 무용 문화를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계승합니다. 마르코시안의 문학적, 예술적 개념, 철학적 개념, 사회과학 이론을 이론적 기초로 삼고 자주적인 혁신을 주장합니다. 중국특색의 현대사회주의무용문화를 창조할 목적으로 설립된 중국고전무용학원.
이 학교의 창립자인 쑨잉 교수는 1950년대 초반부터 1970년대까지 20년 넘게 이론적 사고와 준비를 거쳐 『중국고전무용에 관하여』, 『중국을 다시 논하다』 등을 출간했다. 고전무용', '중국고전무용을 논하는 삼인방' 등 중국 고전무용 예술체계의 확립을 논하는 다수의 글은 중국 무용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질문 9: 중국무용과 중국고전무용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중국 고전무용은? 중국 고전무용과 중국 민속무용을 합쳐서 중국무용이라고 합니다.
질문 10: 어떤 고전무용이 멋있나요? 1. 새의 정신: 중국 민속 무용 솔로 댄스 by ***
수상: 제2회 전국 무용 대회 창작 부문 1위 및 중국 전국 20세기 무용 부문 금메달 고전.
사람들은 계속해서 그녀를 모방하지만 결코 그녀를 능가할 수는 없다. 1986년 상을 받은 이후 나는 ***의 세 가지 음악 세트를 알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세트는 Zhang Pingsheng이 작곡한 것이고, 두 번째 세트는 "Secret Garden"의 곡이고 세 번째 세트는 아마도 그녀가 창립했을 때의 것입니다. "운남 이미지" 음악은 집에서 "운남 이미지" 티켓 광고를 봤을 때 이 노래였던 기억이 나네요. 음악과 춤은 완벽하고 미묘합니다.
양리핑
중국의 유명 무용가
그야말로 무용계의 상록수입니다.
Chen Ailian이 Yang Liping보다 나이가 많을 수도 있다는 점도 언급해야합니다. 잊혀지지 않는 것은 그녀가 "봄 강화 달밤"에서 허리를 낮추는 것입니다. 그녀가 꾸준히 제자리에서 해냈고 그녀가 "중국 백과 사전"에 등재되어 베이징 애련 무용 학교를 설립 한 것도 당연합니다.
2. 부채춤: 중국 고전 *** 자 솔로 댄스
수상: 제5회 전국무용경연대회 1위, 제2회 CCTV TV무용경연대회 전국무용 금상 .
소수민족이나 지역적 특성을 지닌 춤이 아니라 고전무용으로 보는 사람도 있다.
요즘 고전무용을 비판하는 길은 점점 더 좁아지고, 늘 여성과 바보들에게만 집중되어 있다. 그리고 이 춤은 이 범주를 훨씬 뛰어넘는 '산과 흐르는 물'을 배경으로 우아하고 세련되며 고전무용의 최고봉이다.
왕야빈
왕야빈은 댄서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하지만, 댄서를 모르는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그녀가 누구인지 잘 모릅니다. 그녀는 '비행의 집'에서 장쯔이의 소매댄스 역을 맡았으며, 현재 베이징영화학원 공연과에서 석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장쯔이와는 중학교 동창이었다고 합니다. Zhang Ziyi는 Taoli Cup에서도 상을 받았습니다.
달빛: 중국 민속무용 독무
수상: CCTV 댄스 경연대회 1위
'반나쓰리' 등 양립핑의 고전무용 모음집 "색깔", "매화", "수한삼우:대나무"에도 비슷한 동작이 있습니다. 동작은 어렵지 않지만 그 어려움은 그녀의 매력에 있습니다.
후지의 18박: 중국 고전무용 주니어 그룹 여자 독무
수상: 제6회 타오리 컵 중국 고전무용 주니어 여자 그룹 레퍼토리 창작 부문 1위; .
"신에게 눈이 있다면 왜 나 홀로 표류하는 것을 보지 않느냐?
신에게 영이 있다면 왜 나는 하늘의 북쪽과 남쪽에 있어야 하느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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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신을 따르지 않는데 어떻게 하늘이 나에게 합당할 수 있겠는가?
내가 신을 따르지 않는다면 왜 신들이 나를 광야 건너편에서 죽여야 하겠는가? ?”
마지막에 가장 잊혀지지 않는 뒷모습 -
“떠날 때는 풋풋하고 무정했는데, 돌아올 때는 떠날 생각이 가득했다. ."
그리고 그녀의 무심하고 우울한 눈빛 -
"나는 씁쓸하고 원망스럽다. 류허는 아무리 넓어도 용납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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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nsheng
찰나의 시간: 중국 고전 *** Zi 솔로 댄스
수상: 제7회 타오리 컵 중국 고전 무용 주니어 부문 3위.
보는 것도 매우 흥미롭고 음악도 매우 좋습니다. Faye Wong의 "Fleeting Time"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나는 이 춤에 매료되었습니다. 음악 속에는 물이 콸콸 흐르는 소리가 있고, 배우들의 부드럽고 경쾌한 연기는 물에 반사된 듯, 흐르는 물처럼 시간이 흘러가는 듯하다. 그리고 마지막에 화장거울을 통과하는 모습이 너무 슬펐습니다.
손추위에 중국 고전무용 후배 여자단체 공연 2위 수상
정령의 결혼: 중국 고전*** 독무
7일부터 타올리 컵(Taoli Cup)은 신에게 희생된 소녀의 두려움과 무력함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녀의 아름다운 환상, 특히 그녀의 이상한 빨간색과 흰색 웨딩드레스가 산재해 있습니다.
꽃이 피고 진다 : 중국 고전*** 소군무
수상 : 모 대회 심사위원 특별상
춤은 정말 아름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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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노 사랑과 춤 : 중국 고전 *** 자 솔로 댄스
제7회 타올리배부터 배우의 흰옷이 조명 아래 반짝였다 , 피아노 독주는 신선하고 우아했습니다. 춤에는 참신한 동작이 없으며 거의 모두 고전 무용 기술의 모음이지만 언뜻보기에는 예뻐 보이고 피아노 점프는 매우 능숙합니다.